지니어트 로고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먹었어요

오이도라지무침, 만두탕수육이랑 순두부국은 건더기만 먹고 김치는 안먹었어요

맛점 하셨지요~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0
0
댓글9
  • 달나라토끼55
    만두 탕수육   노릿노릿 너무 잘 튀겨낸거 같아요...
    저 낼  비빔 만두 먹어야 겟어여 ㅎㅎ
  • vovo2
    너무 맛있겠어요 
    점심 잘 드셨네요 
    꽃이뻐
    작성자
    맛있게 먹었어요
    건강한 수요일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구내식당 점심이 좋네요
    순두부 부드럽죠
    꽃이뻐
    작성자
    구내식당 점심 좋았나요
    순두부 부드러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보자
    저희도 만두 가끔 저렇게 나와요
    전 걍 튀긴게 좋더라구요~
    꽃이뻐
    작성자
    그곳도 저렇게 나오는군요
    튀긴걸 더 좋아하는군요
    전 둘 다 잘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점심맛나게드셧나요
    매ㅔ뉴가 좋군요 
    꽃이뻐
    작성자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메뉴가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