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날짜 4월15일
혈당-저녁식후 1시간30분뒤
저녁을 7시30분 전에 먹을려고 노력중입니다.
식단은 잡곡밥1/2공기,갈치조림.무생채.
두부구이 이렇게 먹었어요.
그리고 혈당을 내릴려고 30분 산책하고
1시간30분 재니 이렇게 나왔어요.
요근래 젤 낮게 나왔어요.
홧팅~~
0
0
댓글2
날짜 4월15일
혈당-저녁식후 1시간30분뒤
저녁을 7시30분 전에 먹을려고 노력중입니다.
식단은 잡곡밥1/2공기,갈치조림.무생채.
두부구이 이렇게 먹었어요.
그리고 혈당을 내릴려고 30분 산책하고
1시간30분 재니 이렇게 나왔어요.
요근래 젤 낮게 나왔어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