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17 수요일 아침메뉴~♡

오늘의 메뉴 순두부찌개 입니당~4/17  수요일 아침메뉴~♡

0
0
댓글4
  • 깐뚱
    보글보글 순두부찌개 입맛돋구네요
    솜씨 좋으세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신랑이 순두부를 좋아라하더라구요 
    곧잘 끓이는 편이네요~
  • 지도
    얼큰하고 고소한 순두부찌개 맛있어보이네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끓여졌어요
    한그릇 뚝딱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