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023
첨으로 먹어보는 마라탕 ..!
아무래도 제 취향은 아닌듯 하네요 ㅋㅋ
1단계 시키니까 별로 안맵고 좋더라구요 .ᐟ (맵찔이기준)
하지만 저는 분모자랑 건두부같은건 별로더라구요 ..ㅜ
콩나물이랑 숙주랑 뉴진면이 젤 맛있더라구용
친구랑 그냥 기분내기식으로 먹은거..!
거의 다 남겼어요 ㅋ쿠
0
0
댓글8
첨으로 먹어보는 마라탕 ..!
아무래도 제 취향은 아닌듯 하네요 ㅋㅋ
1단계 시키니까 별로 안맵고 좋더라구요 .ᐟ (맵찔이기준)
하지만 저는 분모자랑 건두부같은건 별로더라구요 ..ㅜ
콩나물이랑 숙주랑 뉴진면이 젤 맛있더라구용
친구랑 그냥 기분내기식으로 먹은거..!
거의 다 남겼어요 ㅋ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