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햇살77
오늘은 두부계란조림에 밥 먹었어요
아기가 계란은 계란찜도 안먹고,
계란말이도 안먹고,
계란후라이도 안먹는데
이건 너무 잘 먹어서 다행이에요ㅎㅎ
제가 요즘엔 요리연구가가 된 기분이랄까요..?ㅋㅋ
이렇게 저렇게 고민하며 먹이네요ㅎㅎ
1
0
댓글23
오늘은 두부계란조림에 밥 먹었어요
아기가 계란은 계란찜도 안먹고,
계란말이도 안먹고,
계란후라이도 안먹는데
이건 너무 잘 먹어서 다행이에요ㅎㅎ
제가 요즘엔 요리연구가가 된 기분이랄까요..?ㅋㅋ
이렇게 저렇게 고민하며 먹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