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혈당관리일환으로 저탄수화물 식단을 하려고 노력합니당
간은 안하구 두부굽고 계란말이 하고 호박굽고 훈제오리 데친뒤에 물빼서 구워주고 깻잎에 싸서 먹네요
꽤나 든든하게 먹긴합니다 안좋은건 쥴이려고 하다보니 간을 안하게되네요밖에서 사먹는게 이제는 힘들정도...ㅜㅜ그래도 화이팅입니다!
0
0
댓글3
혈당관리일환으로 저탄수화물 식단을 하려고 노력합니당
간은 안하구 두부굽고 계란말이 하고 호박굽고 훈제오리 데친뒤에 물빼서 구워주고 깻잎에 싸서 먹네요
꽤나 든든하게 먹긴합니다 안좋은건 쥴이려고 하다보니 간을 안하게되네요밖에서 사먹는게 이제는 힘들정도...ㅜㅜ그래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