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신선한 샐러드

아침으로 신선한 샐러드 먹었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신선한 샐러드

정신없지만 박스 챙기기🤪

박스 오후에되면 선착순 종료되서 헐레벌떡 하나 받아보아옄ㅋㅋㅋㅋ 아침 루틴 실시해보아야겠죠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정신없지만 박스 챙기기🤪

6월 1일 혈당일기 4기 5일차

6월1일 식후혈당  쌀귝수 김치복음밥  치킨 샐러드. 감자  오늘 하루 먹은음식 혈당수치는 109입니다 런닝머신 50분 걷고 홈트 20분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6월 1일 혈당일기 4기 5일차

6/1 혈당일기 4기 2일차

2024 0601 측정시간 저녁먹은 두시간후 저녁에 치킨을 맛있게 먹었다 콜라까지 야무지게 먹었다 잊지않고 해봤는데 괜찮았다 내일은 샐러드나 먹을까한다 오늘은 무겁게 먹었으니 내일은 가볍게!

오래오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래오래

6/1 혈당일기 4기 2일차

양배추]아침마다 먹고 있는 샐러드

저의 아침은 이렇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침마다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 안빠지고 먹는 것이 바로 양배추입니다. 요즘 양배추가 엄청 비싼데도 먹고 있습니다. 채썬후에 물기빼서 아침마다 다양한 채소등을 넣어서 맛잇게 먹고 잇네요 재료는 토마토, 오이, 사과, 달걀, 단호박, 아보카도등을 넣어서 먹고 있어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양배추]아침마다 먹고 있는 샐러드

(양배추레시피) 양배추참치샐러드로 건강지켜요

양배추는 다이어트에 좋고 위에 좋아서 자주 먹는 식재료예요. 양배추는 100g당 24칼로리라 안심하고 먹습니다. 간단하게 양배추와 당근, 양파를 넣고 샐러드로 먹어도 좋고 콘옥수수를 넣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채 썰어서 소금, 설탕, 식초를 넣고 절여주고 물은 버리고 소스에 버무리면 완성됩니다. 소스는 레몬즙, 허니머스터드소스, 식물성 비건 마요네즈로 만듭니다. 식사용으로 통밀빵에 같이 먹을 때는 양배추참치샐러드로 먹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양배추레시피) 양배추참치샐러드로 건강지켜요

저녁으로 치킨 먹어요

저녁은 간단하게  치킨으로 해결하려합니다. 모두 맛저하세요.^^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저녁으로 치킨 먹어요

오늘은 맛있는 치킨 먹어요~~

요즘 치킨이 자꾸 생각나서 먹었어요~ 완전 맛있네요 ㅎㅎ 튀김도 바삭하고 양념 찍어서 먹으니 더 맛있네용~ 여러분은 어떤 치킨을 좋아하시나용??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오늘은 맛있는 치킨 먹어요~~

날씨좋은날 치킨

휴일에 어울리는  치킨 먹고 있어요  날씨가 좋으니까  밖에 나가서 먹을  수도 있지만 식구들이  함께하는 시간 이라서  좋아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날씨좋은날 치킨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백포인트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받은 포인트가  백포인트가 나왔어요 ㅎ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백포인트

샐러드

저녁은 신랑이란 족발 먹을 계획이라 점심은 샐러드로 먹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샐러드

샐러드 한끼 👍

홈플러스 샐러드 킹크랩도 있고 계란도 있고 한끼로 먹기 맛있어용  오늘도 한끼 뚝딱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샐러드 한끼 👍

6월 1일 (토) 혈당일기 4기 4일차

날짜 : 2024.06.01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혈당 측정 기록기록입니다. 어제는 불금이라 늦게 치킨을 조금 먹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얼굴이 퉁퉁 부었더라구요. 😅 오늘도 자신은 없지만 한끼는 꼭 샐러드로 먹으려구요. 1시간 산책도 꼭 할거예요.

지구외계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구외계인

6월 1일 (토) 혈당일기 4기 4일차

양배추계란말이+양배추샐러드

양배추를 어떻게 먹을까 고민끝에 양배추 김말이맛은 어떨까? 하는 생각에 아침식단으로 결정하고 양배추샐러드와 함께... 역시 양배추가 들어가니 아삭하고 씹히는 맛이 괜찮은 계란말이네요...

작은구름님의 프로필 이미지

작은구름

양배추계란말이+양배추샐러드

오늘은 치킨을 맛나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치킨 시켜먹으니 넘 맛있네요ㅎㅎ!!

dnffl님의 프로필 이미지

dnffl

오늘은 치킨을 맛나게 먹었어요~

홈플 등당치킨 6,990원

밤에 가니 매진 ㅠㅠ 당당치킨 4종 6,990원  6월 5일까지니 참고 하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홈플 등당치킨 6,990원

샐러드

저녁에는 씻어놓은 야채가 있어서 샐러드 먹었어요.  감동란 하나 있어서 같이 먹어주니 촉촉하 니 맛있네요. 저녁에 샐러드 먹으니 몸이 가벼워서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샐러드

이른 저녁으로 샐러드

이른 저녁으로 어제 사다놓은 야채로 샐러드 만들어 먹었네요. 가볍게 먹었고..양은 많네요..ㅎ 이젠 엘빅 운동갑니다. 불금 잘 보내세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이른 저녁으로 샐러드

점심은 야채손질후 샐러드와 요거트

라떼랑 아침 산책으로 빵 사와서 아침을 조금 늦게 먹고 잠깐 쉬었다가 12시에 식자재유통센터 가서 양상추 사고  하이마트 가서 동생방 에어컨 사서 설치 예약하고 왔답니다.  한성대 쪽으로 간 김에 동생이 좋아하는 충무김밥 사가지고 점심으로 챙겨 줬어요. 저는 아침이 좀 늦어진 관계로 이때 그렇게 배가 고프지 않았거든 그리고 아침에 거의 콜라비와 브로콜리 빼고 다른 야채는 거의 다 써서 야채 준비를 했어요.  겨우 준비 끝내고 샐러드 만들어 상에 차리니 2시 50분 되네요. 한 1시간 20분쯤 계속 씻고 물 빼고 썰고 했던 거 같애요. 하여튼 혼자 먹을 샐러드인데도 진짜 듬뿍 만들어서 그릭요거트와 양배추라페 발사믹드래싱으로 맛내서 먹었네요. 한 시간 이상 열심히 해서 준비한 야채들 한 번 찍어봤어요. 보면 별거 아닌데 아 이거 준비하는 데 왜 이렇게 시간이 걸릴까요? 야채 샐러드를 가장 많이 먹으니까 양도 장난 아니고요😅 돈 조금 아껴볼려고 야채믹스 안 쓰고 양상추랑 치커리 로메인 배추 같은 걸로 베이스를 하려니까 준비시간이나 힘이 배는 드는것 같아요. 이러니 야채 믹스를 쓴 건데 이것도 자주 먹다보니 변화가 필요해지더라고요. 이것도 해보고 저부터 해보는 거죠 뭐~ 너무 힘들면 더 간단한 방식으로 아마 변하겠죠?ㅎㅎ 샐러드는 3시 반쯤엔 다 먹고 TV 보면서 쉬고 있는데 아무래도 쫌 배가 고파지더라구요. 샐러드 먹고는 배가 좀 차는 거 같더니만 3~40분만 이렇게 배가 고파지네요. 샐러드에 단백질 좀 넣었어야 하나 싶어요. 하여튼 요거트 먹었어요. 내가 만든 수제 요거트에 냉동과일 넣고 방울토마토도 한 4개 넣고 시리얼과 견과류 넣고 어. 쬐끔 단맛으로 알룰로스 뿌려서 빡빡 비벼서 먹었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야채손질후 샐러드와 요거트

닭강정은 치킨이다 아니다!

어디라고 생각하시나욬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ㅎㅎ.. 닭강정은 닭강정이라고 생각해요 치킨과 다른계열😄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닭강정은 치킨이다 아니다!

시장 돈까스집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 샐러드 사먹었습니다. 시장 돈까스 가게에서 나온 양배추 샐러드입니다. 맛나요. 샐러드계의 정석이 아닐까 합니다. 옥수수콘도 넣고 마요네즈로 버무린 전형적인 샐러드입니다. 양배추 이렇게 먹어야 제대로 소비되죠. 아님 냉장고에서 빌빌 남아 돌아다닙니다. 

마고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고할미

시장 돈까스집 양배추 샐러드

금요일 아침 소금빵 사와서 샌드위치랑 샐러드

오늘 아침은 그대로 유지라 기분 좋은 마음으로 마인드키 챌린지는 하고 운동은 안 하고 약 먹고 산책 준비했어요. 어제는 흐려서 날씨가 그나마 선선했지만 오늘은 덥다해서 더워지기 전에 라떼랑 산책하려구요. 아무것도 안 먹고 6시 20분 쯤 라떼랑 산책 나왔어요. 그런데 성대공원에서 안가본 성대옆샛길로 쭉 올라 갔더니 와룡공원길까지 이어져 있더라고요. 힘들게 올라온 김에 와룡공원길로 감사원까지 갔어요. 거기서 북촌길로 내려와 아티스트 베이커리까지 갔구요.  8시 오픈이고 포장해 갈 생각이라 별로 시간이 안 들을 줄 알고 갔더니 벌써 줄이 서 있더라구요. 기계는 아직 안 켜졌고요 보니까 그 줄은 기계에 예약하는 줄이더라고요. 그래서 줄 서서 예약하고 포장은 네 번째 한 11분 정도 기다렸다가 앞에 직원분한테 라떼 맡겨놓고 안에 들어가서 빵 사왔어요. 중간에 라떼가 날 찾아서 짖어서 조금 식겁했지만 그래도 빨리 사오려고 노력했네요. 소프트소금빵1개와 오가닉 통밀소금빵 2개 샀어요.  사고 나오니 벌써 8시 30분 이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빨리 율곡터널 지나서 우리 집으로 도착하니 9시 20분이었고요.  벌써 아침이 제법 많이 늦어져서 정말 얼른 준비했네요. 샐러드와 샌드위치라서 들어간 야채도 비슷해가지고 같이 준비했어요.  샐러드는 양상추가 별로 없어서 양상추는 쬐끔 넣고 로메인은 씻어놓은 게 별로 없어서 치커리만 잔뜩 넣고 콜라비 브로콜리 사과 오렌지 방울토마토 파인애플과 국물까지 넣고 그릭요거트와 견과류 시리얼 초당옥수수 치즈 넣고 마무리는 양배추라페까지. 샐러드와 샌드위치 우유까지 빼서 샐러드 먼저 먹고 샌드위치랑 우유 먹었네요. 기계에 예약하려고 기다릴 때 베란다자리에 아무도 없었거든요. 라떼 앉혀놓고 한 장 찍었어요. 그리고 여유가 없어서 가게 사진을 거의 못찍었어요. 빵 고르면서 사진 찍을라고 준비했다가 라떼가 짖어가지구 핸드폰도 제대로 못 챙기고 빵 직원분한테 잠깐 맡겨놓고 잠깐 나와서 라떼 진정시키고 그랬거든 빵 다 사갖고 나와서 다른 베란다자리 한 방 찍었네요. 거기서 포장해 온 빵 우선 한번 다 빼봤어요. 밝은색이 소프트 소금빵이고 색깔이 좀 짙은 게 오가닉 통밀소금빵이에요. 그래도 그냥 빵보다 오가닉통밀소금빵이 그나마 더 나을 거 같아서 한번 사봤어요. 조금 더 비싸답니다. 오가닉통밀소금빵 하나랑 지퍼빽에 담아서 냉장고에 넣다가 내일 먹을 생각이에요. 저항성 전분 만들어 놓으면 어떨까? 싶어서요. 그러면 열량이 좀 작아지겠죠? 맛차이는 어떤가 실험도 필요하고요. 소프트 소금빵은 울동생과 엄마 먹으라고 상온에 놔둘거예요. 이 통밀소금빵 하나는 오늘 아침 샌드워치용. 반 갈라서 야채들 넣었어요. 제일 밑에 양상추 깔고 로메인 한 장 맞게 깔고 치커리 하나 올리고 파프리카 브로콜린대  그리고 콜라비도 넣었어요 여기에 얇게 썬 사과와 오렌지, 방울 토마토 올리고 피자할때 쓰려고 산파인애플도 올렸어요.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 맞게 두툼하게 한 장 썰어 올리고 양배추라떼 듬뿍으로 마무리했죠. 양배추라페가 있으니까 소스가 따로 필요는 없을 것 같더라고요. 단지 조그마한 소금빵에 속이 너무 많다는 단점이 하나 있다고 해야 되나?😅 한번 눌러보긴 했는데 다쳐지지가 않았어요. 이렇게 차려놓으니 벌써 9시 50분이네요. 오늘 확실히 아침이 늦어졌어요. 아점처럼 됐지만 또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런데 샌드위치 먹고 난 느낌은 확실히 소금빵으로 샌드위치를 안 만든 이유를 알겠어요. 아무리 오가닉통밀 소금빵이지만 버터향이 잔뜩 나는 게 이건 다이어트 용은 아닌거죠😆 그래서 샌드위치는 크로와상이나 바게트를 많이 쓰나봐요. 그래도 맛은 있었답니다. 그 풍성한 버터향을 덮은 만큼 야채도 많고 양배추라페까지 듬뿍이라~~ 오늘 아침도 풍성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단지 버터를 많이 먹은 거 같아서 그게 조금 걸리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소금빵 사와서 샌드위치랑 샐러드

샐러드

오늘은 오리고기 샐러드네요 아침에 이렇게 먹으니 좋아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샐러드

출첵 박스 챙기기😄

출첵 박스 챙겨가요 ㅎㅎ 50개 다모여갑니다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출첵 박스 챙기기😄

샐러드

오늘도 아침은 샐러드로 먹어요. 샐러드지만 골로루 푸짐하게 먹어요. 소스는 그릭요거트로만 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샐러드

샐러드에 양배추

평상시에 샐러드를 먹고있는데...양배추도 넣어서 먹고있다. 각종 다른 야채와 함께 골고루 먹고 있다. 약간 뻣뻣하기에 잘게 썰어서 유자청 올리브유 소스를 곁들여서 먹으면 상큼하니 신선하다. 익혀서 먹는게 아닌 샐러드기에 양배추와 더불어 다른 야채와 치즈 달걀을 추가해서 부족한 영양도 챙긴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샐러드에 양배추

샐러드 용기

다이소에서 샐러드 담 을 용기 사왔어요. 사이즈가 크지도 않고 딱이네요. 핑크 컬러 사려다가 남편이 사용 해야 해서 블루로 사왔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샐러드 용기

야채 샐러드

항상 어머님께서 챙겨 드시는 샐러드 예요. 어머님댁 가면 항상 샐러드가 준비가 되어 있어서 좋네요. 저는 드레싱 소스 맛으로 샐러드 먹네요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야채 샐러드

저녁은 샐러드와 검은콩두유

우리 꽃가게에서 점심 먹고 광장시장 가서 가게에 필요한 바늘과 실를 사서 가게로 가니 벌써 네 시가 다 됐더라고요. 앉아서 정리 좀 하면서 엄마 퇴근 시간 5시까지 있다가 어머니랑 같이 퇴근했어요. 집에 들어오니 너무 배가 고프네요. 두부야채샐러드 만들어 어머니랑 같이 먹었어요 저녁 샐러드 과일은 방울 토마토만 넣고 야채 위주로 넣고 오늘은 배가 고파서 두부전 3개 살짝 데워서 잘라서 넣었어요. 드레싱은 키위 드레싱 뿌리고 그릭요거트 조금 넣어 단백질도 추가. 그리고 카무트검은콩두유 1잔 먹었어요 오늘 정말 만보만 넘길랬는데 만5000보가 됐네요. 어쩐지 너무 힘들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샐러드와 검은콩두유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 한통사면 오래먹게 되더라구요 양배추찜도 만들어 먹고 양배추볶음도 하고 그러다가 양배추를 얇은 채칼에 썰어서 마요네즈, 후추, 황설탕을 넣어 무쳐서 샐러드로 먹기도 하고 잡곡빵이나 보리빵에 샌드위치로 먹으면 맛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무리없이 먹을 수 있는 거 같아요

피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코

양배추 샐러드

저녁은 샐러드

오늘저녁은 간만에 샐러드 먹었네요. 야채가 집에 없으니 먹고파도 못먹었는데..드뎌 장보고왔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저녁은 샐러드

점심 감자고로케샐러드와 수제 닭고기샐러드랩

아침 먹고 어머니랑 한성대역근처로 동생방 에어컨 볼려고 같이 나갔답니다. 예전에 LG 대리점도 있었고 삼성 대리점도 있어서 거길 찾아갔는데 없어졌더라고요. 그래서 하이마트를 갔죠. 우리는 창문형 에어컨을 바로 사려갔는데 올해엔 아직 나오지도 않고 작년 버전만 있었고 그나마 LG건 없고요. 아무래도 가격도 거의 비슷한 벽걸이 에어컨을 해줘야 될 것 같네요. 작은 방이라 실외기 문제 때문에 창문형 에어컨을 본 건데 사정상 벽걸이 에어컨을 장만해야 될 것 같아요. 우리가족 모두 친척들과 같이 시골로 내려갈 계획을 2~3년 전부터 갖고 있어서 동생이랑 같이 살기 시작하고서도 에어컨을 안 샀는데 계속 미뤄지는 계획으로 결국은 동생방에어컨을 사신다고 하네요. 우리 집은 동생 빼고 에어컨을 좀 덜 쓰자 주의라서 사실 동생하고 그런 면에서는 좀 안 맞았었거든 그렇게 알아보고 엄마는 출근하시고 저는 어제 진료 받으러 가놓고 처방전을 안 받아오는 실수를 해서 다시 병원 가서 처방전 받아와서 약 타왔답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었어요. 꼭 먹어야 되는 항호르몬제를 처방전를 안 받아오더니 진짜 마음이 많이 풀어졌나봐요. 오전에 할 일이 있어서 라떼없이 나갔다온거라 거라 산책해야되지만 점심때가 다 돼서 샐러드를 우선 해먹었어요. 어제 어머니가 가져오신 고르케가 아직도 2개나 남아 있거든요. 그중에 1개 한 30초 데워서 튀김껍질 살짝 벗겨내가지고 샐러드 위에 올렸어요.  오늘의 샐러드는 고르케 샐러드(수제 드레싱과 양배추라페 넣어서 맛을 냈죠) 그리고 더 지체하면 힘드니까 샐러드 랩 만들어서 가게에서 먹을려고 우선 냉장고에 넣어놨던 밀또띠아2개를 꺼내서 후라이팬에 기름 없이 살짝 구워서 준비하고 양상추 구운양송이버섯채소(파프리카 당근), 모짜렐라 치즈와 닭고기 큐브는 전자렌지에 10초 데우고 파인애플 썰어 좀 넣고 방울 토마토도 얇게 썰어놓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핫소스 조금 뿌려서 닫으려고 하니 닫아지지가 않았어요. 또 또띠아 작은 사이즈로 산 거를 후회했네요. 이렇게 뚱뚱한 닭고기 샐러드 랩이 됐네요. 어쩔 수 없이 또 랩으로 칭칭 감았어요 이렇게 2개 만들어서 우리 가게에 가려고 챙기고 라떼랑 같이 산책 나왔어요 어머니랑 1개씩 나눠 먹었답니다. 근데 사이즈가 작은지 아무리 속이 많아도 배가 고프네요. 끼니를 할라면 2개는 먹어야 하나 싶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감자고로케샐러드와 수제 닭고기샐러드랩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