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샐러드
아침에 샐러드도 같이 남아서 드레싱 소스 뿌려서 먹었오요. 아침에 샐러드 먹으니 건강해 지는 느낌이네요
로블ㅎ
아침에 샐러드
아침에 샐러드 간단히 먹었어요 찐계란과 먹으니 든든해요
건강하자으니
저당식사)공복 운동후 푸짐한 🥗닭가슴살 단호박 샐러드 🎃
저당식사)공복 운동후 푸짐한 🥗닭가슴살 단호박 샐러드 🎃 접시에 양상추 깔고 슬라이스 양배추 가득 올려요. 삶은 닭가슴살이랑 단호박은 레인지로 데워서 올려요. 🥚계란 1개 🍅토마토 1개 토핑해 줬어요. 당근라페 남은거 조금 올려주구요. 달가슴살 양상추랑 먹어도 맛있지만 당근라페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발사믹 소스는 먹기전 바로 다시 만들었어요. 짜고 달고 맵고 보다는 원재료 그대로 클린하게 싱겁게 먹는게 혈당관리에 좋아요. 🫑식사는 천천히 꼭꼭 씹어서 드세요.
레몬그린
샐러드
새벽에 일어나서 샐러드 만들었네요. 오늘은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히 있는 재료로 만들었어요. 아침 맛있게 드세요
로블ㅎ
신선한 샐러드
아침 건강식으로 신선한 샐러드 먹어요
괜찮아70
치팅데이는 빵이죠 빵 요거트 샐러드 달달하게 먹고싶은거 맘껏 먹기
다이어트 하다가 하루쯤은 맛있는 거 먹어도 되는 거 같애요. 그러면 이날은 먹고 싶은거 부페 식당 가서 고르고 싶은 거 마음껏 골라서 먹어요 닭고기는 지겨우니까 먹고 싶었던 빵도 먹고 버터도 잔뜩 발라 먹고 맛있는 요거트는 체리쨈이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었져요 올리브와치즈도 가득가득 샐러드에는 견과류를 많이 넣어서 고소하고 먹음직스럽게 만드는 게 좋아요. 풀만 가득 하면 먹기도 싫고 오래 먹지도 못 하니까 맛있는 거 가득 넣어서 과일과 함께 견과류 과일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면 좋습니다. 그리고 라떼는 따뜻하게 해서 함께 마시면 소화도 잘 되고 너무 너무 좋아요.
베베2022
샐러드
어제랑 같은 곳 다른 종류 샐러드 오늘께 더 포만감이 있어요 밥도 있어서 ㅋㅋ 한라봉 추가해서 먹었어요
현유리
치킨의 유혹을 이기다
저녁은 샐러드와 바나나 하나. 그리고 영양제들.. 이렇게 주말의 음식 유혹도 잘 이겨냈네요
우리화이팅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열심히 만보걷기 하고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과연 몇 포인트나 될지 궁금하면 오백원 ㅎ
차칸청춘
저녁 샐러드와 두유
라떼랑 산책으로 장충단공원까지 다녀와서 다시 가게 들려서 엄마랑 같이 퇴근했어요. 두유만 먹기는 배가 고파서 샐러드 얼릉에서 만들려고 하니까 야채가 없더라고요. 파프리카랑 오이 당근까지 다 썰어서 준비했네요. 과일은 방울토마토와 딸기만 넣는데 딸기듬뿍 샐러드가 됐네요. 그릭요거트와 양배추라페까지 넣어 풍성한 샐러드 어머니랑 나눠 먹었답니다. 먹고 나서 검은콩두유와 물을 마셨어요. 어머니도 두유로 저녁 드셨답니다. 오늘도 대학로에서 장충단공원까지 걸어갔다 오니 14000보는 됐네요. 발은 아프지만 다녀와서 좋았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어트 동상이몽
열심히 다이어트 중.. 샐러드 먹고 화기애애 동네산책 포인트 받고 걷는 중 아아 한잔 시원하게 하는데 신랑은 치킨 포장 해서 먹는다고 배민 뒤지는 중.. 동상이몽 😤😤 이래 운동하고 치킨 먹으면 꽝이라구... 결국 주문 했네요 ㅋㅋㅋㅋ 아놔 ㅋㅋ 난 그래도 샐러드다!!
우리화이팅
다요트중-샐러드 소스 없이 먹기
샐러드 소스 없이 그냥 먹기 야채 본연의 맛으로 먹어요 처음엔 소스 무조건 넣었는데 버릇 들으니 괜찮아요^^ 가족들이 아주 소 같다고 하네요 풀때기만 먹는다고 ㅋㅋ
우리화이팅
점심 가게에서 샐러드와 샌드위치
집에서 양배추라페 만들고 만든 김에 통밀빵으로 닭고기 양배추라페 샌드위치를 만들었네요. 라떼랑 산책나와서 우리 가게에서 가져온 샐러드랑 샌드위치 꺼내서 우유 반잔하고 먹었어요 엄마도 한 두입 정도 드렸답니다. 집에서 샌드위치 만들때 오늘은 부드러운 배추잎 깔고 당근 파프리카 오이 넣고 갈릭소스 조금 뿌리고 훈제 닭고기 반 데워 놓고 오늘 만든 양배추라페 듬뿍 넣어서 빵으로 덮어줬어요. 물론 속이 많아서 벌어지니 랩으로 칭칭 쌌답니다. 속이 가득 알차서 맛있겠죠?😄
성실한라떼누나
"생닭을 바닥에" 유명 치킨 프랜차이즈 위생상태 충격
생닭을 바닥에 방치 사실이 고객을 통해 알려져 논란 1.A씨는 B 치킨 프랜차이스에 주문한 치킨을 가지러 갔다가 생닭이 바닥에 널브러진 모습을 보고 경악했다 2.비위생 실태를 알려야겠다고 생각해 사진을 찍어 네이버 카페에 올렸다. 3.본사는 A씨를 찾아가 치킨 쿠폰 10장과 현금까지 지급했고, 이후 인터넷 글은 내려갔다 여기가 어디냐면 교촌 입니다
야고
박스 챙겨보아요
박스를 하나 챙겨봅니당 ㅎㅎ 오늘 다 몰아서 까보러구요
구룸구룸
올리브오일에 버무린 건강 샐러드
좋아하는 병아리콩과 채소, 삶은 계란에 올리브유 식초 견과류를 갈아넣은 건강 샐러드. 맛도 좋아요 ㅎㅎ
쨋든럽
치킨
치킨 먹었어요 내일은 남은 조각들로 점심을 때우려고요
파란여름
용돈박스& 생신 케이크
아버지 생신 처음으로 용돈박스 준비했는데 너무 좋아하셨어요. LED도 추가했더니 분위기도 나고 돈을 뽑으면서 허허 웃으시며 좋아하는 모습에 가족들도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케이크도 너무 예뻐서 칭찬 받았네요.
루시안
샐러드
작은 크기 샐러드인데 특이하게 푸룬이 있네요 오랜만에 먹어봐요
현유리
저녁식사 👼🏻천사채 🍜국수 와 🍗치킨
저녁식사 👼🏻천사채 🍜국수 와 🍗치킨 동전육수에 천사채랑 애호박볶음 부추 넣고 계란도 하나 풀었어요. 갓김치랑 냠냠🍜 아이들이 남긴 교촌치킨 같이 먹어요.
레몬그린
치팅데이에는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과 양념치킨이죠
다이어터로서 빵과 라면 과 같은 탄수화물보다 치팅데이니만큼 단백질도 보충하고 식단중에 먹지못하는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치킨을 먹어요. 닭가슴살로는 채워줄수없는 바삭한 치킨을 먹음으로서 기분전환도 하고 그 동안의 스트레스도 해소해요. 치팅데이 하루를 알차게 먹으면 다음 기간까지 다이어트 식단을 이어나갈 원동력을 얻을수 있어서 꼭 필요한 날이에요!
나님120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만보걷기 운동 하고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오늘은 과연 얼마나 나올지 궁금해요 오늘도 준수한 포인트가 나왔어요
차칸청춘
🥗공복 운동후 푸짐한 샐러드 🥗
🥗공복 운동후 푸짐한 샐러드 🥗 양상추 가득 놓고 가미 없는 삶은 닭가슴살을 데워서 올려요. 단호박도 차지않게 온기를 더해 줬어요. 양배추 슬라이스 토마토 파프리카 삶은 계란까지 올렸어요. 칼로리 부담 덜한 오리엔탈 소스랑 같이 먹어요. 잘먹고 하는 포만감 있는 다이어트 하고 있습니다.
레몬그린
5월17일 혈당일기3기 4일차 인증
날짜 ㅡ 2024.05.17. 금요일 측정시간 ㅡ 점심식후 1시간 혈당 138mg 내용 ㅡ 아침 간단히 사과오이캐슈넛 혼합 점심으로는 식빵하나에 계란토스트로 치즈와함께 상추치킨텐더샐러드함께 먹었다ㆍ 식후혈당 138mg 로 무난하지만 바로 산책 나갔다 ㆍ 저녁으로는 배추쌈대패삼겹살 잡곡밥 버섯구이로 식후혈당 128mg 로 양호했다ㆍ 역시혈당에 배추쌈이 결과가 좋다.
알비나2
치팅데이 지코바치킨만들어먹기
다이어트 시작한 지 한 달이 넘어가니 다시 과자도 먹고 싶어지고. 믹스커피도 마시고 싶어지고.. 하지만, 꾹 참고 참고.. 저녁도 간단하게 먹는데 오늘은 아들이 먹고 싶다고 한 지코바치킨을 흉내내 봤어요. 레시피는 인터넷 검색했는데 소스도 간단하더라구요. 닭다리살로만 요리를 했어요. 매콤달콤한 지코바맛이 나는 치킨요리. 저는 내일 아침 체중계가 훅~올라갈까봐 한접시만 먹고, 나머지는 아들이 ~~ 100%지코바맛은 못 냈지만, 오랜만에 먹는 치킨이라 좋았어요.
라라스칼렛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날씨가 덥지만 하루만보 걷기운동을 하고 나서 출석체크박스 돌리는 맛에 오늘도 열심히 걷고 왔어요 그럼 제대로 한번 돌려 볼께요. 두둥!! 오늘 실적은 약간 저조하네요 ㅎ
차칸청춘
샐러드
냉장고에서 방치되어 있는 샐러드 채소가 있어서 샐러드 해서 저녁으로 먹네요. 야채 사면 잘 안 먹어서 일부러 챙거먹어야 해요
로블ㅎ
점심 늦게 샐러드
라떼랑 산책 마치고 집에 들어가서 점심 샐러드 푸짐하게 만들어서 먹을려고 하는데 어머니한테 전화가 왔어요. 바구니 만들어야 된다고 얼른 오라고. 아무래도 갔다오면 식사시간이 늦어질까봐 샐러드 얼른 담아서 가져갔네요. 접시에 이쁘게 만들었지만 담는 과정에서 엉망이 돼버렸답니다. 딸기 듬뿍 들어간 야채샐러드에 그릭요거트와 요거트 드레싱으로 마무리 했는데 과일이 잘 안보이죠?😆 가게 가서 바구니 꽂고 엄마랑 둘이 먹었어요. 이거 먹고 뭐 좀 간단히 먹으려고 했지만 이렇게 움직이는 바람에 애매해져서 점심에 이것만 먹고 저녁을 맛있게 먹으려고 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샐러드
아침식사로 샐러드 먹었어요 특별한 약속이 없으면 펑일엔 샐러드먹기 루틴이죠
파인호랭이
샐러드
샐러드 만들어 달래서 있는거 없는거 다 때려넣엏어요
원킬
아침 샐러드
아침으로 신선한 샐러드 먹었어요
괜찮아70
아침 샐러드
아침 두부 굽굽하고 샐러드 넣어 식사해야겠어요
원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