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7/31(수)박스사랑~🐱

냥이들은 박스만 있으면 무조건

들어가려 하네요~😁😁

박스 정리하는데 와서 저렇게

귀엽게 궁딩이만 보여주며 박스로

쏘옥 들어가 있어요~~😍😍

7/31(수)박스사랑~🐱7/31(수)박스사랑~🐱7/31(수)박스사랑~🐱

2
0
댓글4
  • 이닝지아
    예감박스 폭도 좁을텐데 
    잘도들어가는 냥이들 ㅎㅎㅎ 
    궁딩이가 귀여워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다행히도 냥이가 날씬해요~~
    뚱냥이면 박스에 끼었을 껀데ㅎㅎ
    넘 귀엽죠~~
  • 한결맘
    에공..아직 애기인건가요! 예감박스가 큰건가요! 고양이가 들어가는게 신기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예감박스가 큰거입니다~~^^
    24박스 들어가있는 거에요~냥이들은 박스만 보면 들어가려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