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파프리카.당근 제철 과일로 만든 양배추 샐러드예요. 여기에 소스는 시판소스가아닌 국산 들깨가루를 사용해서 들깨가루 들기름(올리브오일도 사용)으로 만 만든 소스로 만들어 먹어요. 고소한 들깨가루가 너무 맛있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양배추들깨 샐러드 소개합니다
짱짱12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만보걷기 운동하고 와서 출석체크 박스 돌리고 있어요 평소에 받던 포인트가 나온것 같아요
차칸청춘
점심은 샐러드
늦은 아침이 점심이 되었네요. 샐러드 가볍게 먹었네요. 파프리카가 똑 떨어져서 사러 나가야겠어요.
파인호랭이
양배추야채 요거트샐러드
건강을 위해 매일아침 요거트샐러드를 만들어 먹는데 샐러드 주재료는 양배추와 당근 채소 과일입니다. 몸도 가볍고 소화에도 좋고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1.당근, 비트(없으면 생략)는 살짝쪄서 채썬다 2.양배추, 오이, 파프리카 (없으면 생략) 채썬다. 3.상추, 치커리, 케일, 깻잎 등 녹황색 채소는 그날 있는 재료를 사용하여 먹기좋은 크기로 뜯어넣는다 4. 사과 바나나 토마토 오렌지 딸기 참외 등 과일도 그날 있는 것을 사용한다 5. 위에서 준비한 재료들을 볼에 담고 식초와 올리브유 요거트를 넣어 잘섞는다 6. 삶은 달걀, 오트밀 넣은 우유나 두유와 함께 맛있게 얌냠!
인생이여만세
공복 운동후 클린 🥗샐러드
공복 운동후 클린 🥗샐러드 단호박과 오븐구이 닭다리는 따뜻하게 데웠어요. 그릭요거트 단호박에 올리고 양상추 오이 당근 계란 추가해서 식사 합니다.
레몬그린
당근양배추샐러드
양배추 계란전도많이해먹고 그냥살짝삶아서 쌈장찍어먹기도 많이하는데. 요즘은 샐러드를 제일선호하네요 라페를만들때.간을좀더 세게하면. 섞어먹을때.안싱거워요. 올리브유,홀그레인머스타드,레몬즙,꿀 넣어 당근라페만들고. 양배추채썬거섞어줍니다~ 가끙 대패목심과같이먹으면.더맛있어요!
엄마동2
오늘 저녁 비빔국수와 치킨
오이와 사과 채썰어 비빔국수 만들고 쿠폰으로 산 치킨이랑 저녁 먹었어요. 엄마는 매운 거 못 드셔서 간장ㆍ참기름ㆍ깨소금ㆍ설탕으로 간장비빔국수 만들어 드렸어요
러브복동
샐러드용
내일 샐러드 도시락 싸 갖고 가려고 미리 씻어서 용기에 담아 놓을려구요. 야채 탈수기를 사야 할까 고민 이네요.
로블ㅎ
양배추 샐러드
평생 숙제인 다이어트 때문에 고민이 많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평소에 다이어트에 관한 식품이나 음식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운동을 걷는거 빼고는 거의 하지 않기에 몸에 좋고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대신하는 편입니다. 그 중에서도 양배추 요리를 좋아합니다. 양배추전 , 양배추 당근라페 , 채소찜, 양배추 두부 들깨탕,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 등~~~ 오늘은 양배추 샐러드를 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의 양배추 요리 과정입니다. 재료는요, 양배추 적양배추, 오이, 당근, 양파, 그리고 양념류로는 올리브유, 레몬즙, 소금 후추 홀그레인머스탸드 입니다. 소스는 무첨가 100% 땅콩버터수제요거트, 1.양배추는 채를 썰어 깨끗이 씻은 후 물기를 빼 주구요, 2. 오이도 채썰어 둡니다. 3.당근도 채썰어 약간의 소금, 올리브유, 레몬즙, 후추, 홀그레인머스타드를 넣어 버무려 줍니다. 4.양파도 채를 썰어 소금 , 레몬즙을 넣어 재어 놓습니다. 소스는 땅콩버터, 요거트,올리브유, 레몬즙을 넣고 잘 버무려 주면 끝~~ 샐러드 접시에 각각의 채소를 먹을 만큼 담고 소스를 넣은 후 올리브유를 약간만 휘리릭~~ 그리고 볶은통들깨를 넉넉하게 뿌리고 잘 섞어 맛있게 먹습니다. 이상 맛있는 양배추 샐러드 레시피였습니다.
은유랑
양배추레시피-양배추샐러드
그릭요거트소스로 양배추샐러드 만들어 먹어요 이것만 먹으면 조금 부족한듯 해서 고구마무스와 같이 먹으면 든든해요 그릭요거트 소스랑 너무 잘 어울려요
오기로기
저녁은 샐러드만
간식을 먹었는데도 자꾸 뭐가 먹고 싶은 거 있죠😆 어머니 퇴근하셔서 같이 저녁으로 샐러드 만들어서 먹었답니다. 오늘 샐러드는 야채가 많고 과일은 조금이고 저번에 월남쌈 소스 만든 드레싱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어서 만들었어요. 엄마랑 둘이서 맛있게 먹었네요. 샐러드 먹고도 배가 안 차면 밥까지 먹을 생각이었지만 다행이 어느 정도 배가 차서 요걸로 오늘 저녁은 된 거 같애요. 물도 마저 한 잔 더 마셔서 2리터도 맞췄어요. 오늘 13000보밖에 안 걸었지만 그래도 힘들었답니다. 그리고 2주만에 우리 라때 목욕했어요. 물론 라떼는 싫다고만 하고 저는 목욕시키고 닦아주고 말리고 다 내몫이었죠 목욕하고 나니 뽀샤시하게 나오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 샐러드이긴한데. 마요네즈랑케찹 때문에 칼로리 신경쓰이면. 한번만들어보세요 양배추 살짝 데쳐 물기 짜내고 저는 양파도넣었는데. 취향껏하면되구요 소금간이랑. 들기름 살짝 넣고 깨소금 넣으면 끝이예요 양배추 단 맛때문에 별다른 양념 없어도 간단히 맛나게 드실수있답니다 칼로리걱정은 없어요 소화도 잘되고 다이어트에최고인고같아요
공주얌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어제는 모임 때문에 만보걷기 운동을 못해서 출석체크박스도 못돌렸어요 그래서 오늘은 비 오기전에 부지런히 걸어서 출석체크박스를 돌릴수 있게 됐어요 OK 잘 나왔어요
차칸청춘
당근라페 양배추샐러드
식전 혈당스파이크도 내리고 항상먹는 당근라페와 양배추샐러드 입니다 병아리콩도 덤 레시피:당근 양배추 소금(조금)홀그레인머스터 올리브오일 레몬즙
루셀
공복 운동후 식사 푸짐한 🥗샐러드
공복 운동후 식사 푸짐한 🥗샐러드 생생한 양상추 오이 당근 토마토 그리고 단호박 닭 오븐구이 살코기 방금 삶은 계란반숙 오리엔탈 소스에요. 생생한 야채 많이 먹어 줍니다.
레몬그린
아침 박스 챙기기
아침 박스 챙겨가요 하나하나씩 다시 모아갑니당
구룸구룸
양배추 레시피-양배추 샐러드
그냥 아작아작 씹어먹어도 맛있는 양배추입니다. 최고의 가성비 레시피는 샐러드 소스죠 ㅋ 양배추랑 사과 채썰어줍니다. 요대로 소스 만들어 뿌렷더니 새롭고 맛있네요. 넉넉하게 만들어서 쟁여넣고 먹고 있습니다.
뜬눈
양배추샐러드
채썬 양배추에 사과 크래미 오이를 채썰어 섞어먹는 샐러드입니다.다이어트 식이라 마요네즈 노노 ~~그릭요거트에 기호에따라 꿀한티스푼 넣고 섞어주시면 달콤하게 즐겨요 홀그레인머스터드 한티스푼 넣어주심 상큼하게 즐기실수있어요
완두콩콩
양배추샐러드
양배추를 얇게 채썰어줍니다 살짝 물에씻어 물기른빼고 접시에 올려줍니다 사과도 채썰어 양배추위에 올려줍니다 소오스는 올리브유 레몬즙 조금씩 뿌려 아침대용으로 먹으면 다이어트에좋은 칼로는낮고 몸에좋은 신선한 샐러드가 됩니다 견과류가 있다면 같이 먹어도 좋을것같아요
예픈공주
치킨
야식 치킨 다리뜯어요
코로세움
양배추연어샐러드
다이어트할때 자주 먹는 양배추 연어샐러드에요 연어없으면 계란이나 닭가슴살넣고 양배추는 꼭들어갑니다 포만감이 좋아서 다이어트할때 진짜 자주먹는편이에요 소화도 잘되서 부담이없구요 소스는.양파크림소스나 발사믹올리브소스로 넣어주면.더맛이 좋아집니다
suminin
랜덤박스
버터에서 랜덤박스 행사하네요 난리 난리 ㅎㅎㅎ 저도 하나 샀어요 최소 3-10만원이래요
주안맘0413
[양배추레시피] 양배추 샐러드!
저는 양배추를 활용한 레시피로 양배추샐러드를 좋아한답니다. 일단 만들기도 간편하고 먹기도 편해서입니다. 양배추와 당근을 가늘게 채썹니다. 그리고는 채썬 양배추와 당근에 케찹과 마요네즈를 뿌려줍니다. 양배추와 당근은 몸에도 좋아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숲속의나무
샐러드
동네에 사는 친구랑 같이 만나서 집에서 점심 먹었어요. 오늘은 아보카도가 있어서 샐러드 건강하게 해서 먹아봤네요 ㅎ 아보카도 에 후추 뿌려서 먹으니 맛있네요
로블ㅎ
토요일 아침 샐러드와 야외에서 빵
200g 빠져서 찌는 방향을 바꾼것 같아 그나마 다행입니다 마인드키3개랑 플챌, 캐홈챌 챙기고 과일 깍아서 그릭요거드넣은 샐러드 만들어 엄마랑 같이 먹었어요 오늘은 아점을 먹을 생각으로 더 이상 아침은 안 먹고 라떼랑 산책하러 준비했는데 아무래도 중간에 배가 고플 거 같아서 통밀빵 하나와 리코타치즈 챙겨 나왔어요. 역시 금방 배가 고파져서 성균관대초입 공원에서 앉아서 먹으며 라떼 조금 나눠 주었어요. 라떼도 리코타 치즈 때문에 먹고 싶어서 저렇게 앉아서 기다리고 있네요. 마로니에 공원 화장실 왔다가 화단에 이쁜 꽃들 심어져서 라떼 사진 찍어줬어요.
성실한라떼누나
공복 운동후 아침 🎃단호박스무디와 🥚계란🍅
공복 운동후 아침 🎃단호박스무디와 🥚계란 🍅 빨리 먹고 정리해야해서 찐 단호박에 🥛우유 넣고갈았어요. 양을 여유있게 만들어서 하나 킵도 하고 삶은 계란이랑 토마토 먹어요.
레몬그린
치킨
야식으로 매장가서 치킨 먹고 왔어요. 역시 따끈 하게 나왔을때 먹는 치킨이 제일 맛있네요. 매장에서 먹는 치킨 먹다가 배달 치킨은 못 먹겠네요
로블ㅎ
포만감 주는 양배추 샐러드
샐러드 만드는데 특별한 공식은 없어요.그런데 풍성하고 건강한 기분이 늘 들잖아요. 냉장고에 있는 적양배추, 고구마, 상추, 오이 적당한 크기로 썰었어요. 드레싱은 머스타드, 참깨 흑임자 섞었구요. 햄프씨드도 뿌려줬습니다.
지니어트주노키오
감자 샐러드 빵
맛있는 감자 샐러드 빵 먹었어요
괜찮아70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를 먼저 깨끗이 씻어 물기를 뺀다 양배추를 채썰기를 해서 볼에 담는다 마요네즈와 케첩을 넣어 양배추와 버무린다 그위에 시리얼로 올려서 한끼 간단 샐러드를 먹는다 다양한 베리류나 견과류를 더 넣어 먹어도 좋을거 같다
고인도르
샐러드용
노브랜드에서 샐러드용 야채 사왔어요. 무슨 야채가 들어 있는지 이름을 알수가 없네요. 안 적혀 있네요 ㅎ 버터 헤드만 하나 알것 같아요
로블ㅎ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열심히 만보걷기 하고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오늘 포인트는 얼마나 나올지 궁금 하네요 첫째판 빼고 잘 나온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차칸청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