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석체크박스 리워드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나온 100 포인트가 

기분좋게 하네요 

사정이 있어서 삼천보 

밖에  못걸어서  

조심스럽게 돌려서 

받았는데 100 포인트가 

나오니 놀랍네요 ㅎ

 

출석체크박스 리워드

 

출석체크박스 리워드

1
0
댓글6
  • 헤븐79
    출석 100포인트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100포인트네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그러니까요 
    요새 지니어트 에서 
    의외의 점수를 많이 
    받으니까 너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100포 넘 축하드려요 
    저도 식단등록 100포 나왔어요 ㅎ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감사해요 
    애플짱님도 100 
    포인트 받은거 축하드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수수깡7
    와 오늘 100포 많이 나오네요 100포 받음 기분 좋아져요 ㅎ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100 포인트가 나오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