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샐러드
점심으로 우선 샐러드를... 이것만 먹을 건 아니에요 ㅎㅎㅎ
당근쥬스쪼아
신선한 샐러드
아침 건강식으로 샐러드 먹었어요
괜찮아70
치킨
오늘 저녁은 밀키트 치킨 먹어요~ 에프에 돌려서 바삭하네요
다우니향기
점심에 야외에서 샐러드
오늘은 동네 호수 공원에서 샐러드 싸서 걷기하면서 먹었어요. 친구들과 오랫만에 즐거운 시간 이었어요.
건강하자으니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하루만보 걷기운동을 하고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받은 포인트를 공개 할까 합니다 두구두구둥 세번 모두 십 포인트대의 괜찮은 포인트네요
차칸청춘
아점 샐러드
아점으로 오늘은 샐러드 먹었네요. 야채를 좋아해서 매일 같이 먹고있는데...예전보다 넘 많이 올라서 슬프고 분노도 생깁니다..ㅋ 안먹을수도 없고..제발 날이 좋아서 쑥쑥 자라다오
파인호랭이
신선한 샐러드
아침 건강식으로 신선한 샐러드 먹었어요
괜찮아70
샐러드로 혈당 관리하기
저의 혈당 관리 방법은 샐러드 먹기예요 혈당 조절을 위해서 샐러드를 가급적이면 꼭 먹으려고해요 탄수화물은 아예 줄이지는 못하더라도 적정량만 먹으려고 하고있구요 또 혈당 스파이크를 위해서 제일 처음엔 샐러드를 먼저 먹어요 그래야 혈당 관리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ssul0115
하루 한끼 샐러드
거꾸로 식사법도 얘기하고 주변에 많은 관리방법이 있을텐데 저는 주에 3-4번은 저녁을 샐러드로 먹으랴고 노력하고 있어요! 시켜먹기도 하고 만들어먹기도 하는데 편하게 시켜 먹을 땐 단백질이 들어간 샐러드를 먹어요! 그리고 샐러드만으로 너무 배고프면 달걀이나 밥3-40g 두부 이런거 추가해서 먹는데.. 엄청 체계적이진 않지만 그래도 ㅋㅋ 요즘 혈당 얘기가 많이 나와서 조금 신경 쓰는 중입니당!
신혜
4월 21일 (일) | 혈당일기 1기 5일차
4월 21일 (일) | 간식먹고 후 식사 : 서브웨이 로티세리, 제로 레몬에이드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혈당 안오르게 하기 위해 소스 올리브유에 후추만 넣고 절임류 채소 제외하고 로스트치킨 추가해서 단백질 채웠다.
wowooo
샐러드
저녁으로 샐러드 먹어요^^ 요 몇일 너무 먹었는지 좀 가볍게 먹고자 샐러드 먹습니당
당근쥬스쪼아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열심히 만보걷기 하고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포인트를 받았는데 세번 모두 십 포인트 대로 아주 잘 나와서 기분이 억수로 좋네요
차칸청춘
식전 샐러드
당뇨 예방 차원에서 식전에 항상 샐러드를 먹고 밥을 먹어요. 일단 포만감 땜에 식사량을 줄일 수 있고 입안을 산뜻하게 해줘서 좋더라구요. 오이, 양상추, 양배추, 토마토 등을 번갈아 가면서 먹는데 양배추가 미리 썰어놓아도 가장 오래가서 양배추 한통 사서 미리 썰어놓고 식전에 그릇에 옮겨만 담고 먹으니 편리해요. 소스는 올리브유, 화이트 발사믹, 소금을 넣는데 양배추에 올리브유를 뿌려두고 잠시 기다리면 양배추에 스며들어 투명하게 되는데 그때 고소한 맛이 올라오면서 맛있어져요. 기왕이면 올리브유 좋은 거 사서 함 드셔보세요.
융형
샐러드
저녁에 토마토 넣고 야채 넣어서 샐러드 만들어 먹었습니다
쉬림프
나의 혈당관리 비법은 샐러드~
저의 혈당관리 방법은 우선 유산소 운동을 매일 하려고 노력합니다. 1시간씩 걷기 운동을 하고 저녁은 샐러드를 먹습니다~ 드레싱을 잘 조절해야 한다고 해서 저당 드레싱을 사용해서 먹는데 거부감 없고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단백질은 닭가슴살이나 고기로 조금씩 같이 먹기도 해요~
할수있담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만보걷기 완주하고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받은 포인트가 궁금해요 두구두구둥 세번째에 9점 빼고 대체로 잘 나왔어요
차칸청춘
신선한 샐러드야채로 혈당관리하고 있어요
운동부족에 가공식품위주의 패스트푸드 식사로 인한 비만, 당뇨가 생겨 요즘은 혈당관리하려고 야채위주 식단에 잡곡밥을 먹어요. 전에는 짜고 매운음식을 좋아했는데 이제는 되도록이면 안먹고 있네요. 샐러드야채에 최소한의 소스만 첨가해먹으니 가볍고 좋은것 같아요.
kazuma
샐러드
낮에 야채값 확인하고 오니 하나도 버릴수가 없네요 양배추 한통 7500원에 팔더라고요 짜투리 채소 샐러드, 찜 했어요
수수깡7
샐러드와 매콤 명태조림
오늘은 산에서 샐러드를 먹었어요. 소스인 요거트는 살짝 얼려서 가져오니 괜찮네요. 산에서 내려와서는 점심으로 매콤 명태조림을 먹었어요. 매웠지만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roh69
신선한 샐러드
아침 건강식으로 가볍게 샐러드 먹었어요
괜찮아70
그릭요거트 샐러드
아침겸 점심으로 직접 만든 그릭요거트 넣어서 샐러드 챙겨먹어요^^ 단백질이 조금 부족한 식단이지만 그릭요거트와 병아리콩 반줌으로 위안 삼아보아요^^
엘리12
4/20 혈당일기 6일차
-날짜 : 2024.4.20. -혈당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 저녁에 가족들이 치킨을 먹었지만 딱 한조각으로 끝내고 샐러드먹었더니 어제에 비해서는 낮게 나와 다행... 저녁후 운동도하고 간식안먹고... 더 낮아지자 혈당아.. 친해지지 말자...
눈꽃설화
스팀채소샐러드
아빠가 당뇨 합병증으로 돌아가셔서 항상 조심하고 있어요. 요즘 최애 메뉴가 스팀 채소 샐러드입니다. 커러풀하게 다양한 채소를 2분 정도만 살짝, 식감이 살아있게 찜기에 찐 후, 맛간장, 들기름, 통깨, 후추에 버무려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간장이 맛있으면 정말 좋구요. 들기름은 생들기름이 좋아요
수당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변함없이 만보걷기 운동 하고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포인트 받았어요 세번 모두 십 포인트 대로 무척이나 잘 받은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차칸청춘
아점 샐러드
오늘은 아점으로 샐러드 먹었네요. 올리브유와 유자청 믹스한 드레싱을 곁들여서요. 곧 점심시간이네요. 맛점들 하세요
파인호랭이
공복 운동후 식사 아삭 🌮치킨또띠아롤🌮
공복 운동후 식사 아삭 🌮치킨또띠아롤🌮 오븐구이 야채맵닭이랑 치즈두장 양상추에 머스터드 소스에요. 맵닭이 푸짐해서 든든해요. 식사 잘하셨죠?
레몬그린
치킨.마크니
이른 점심으로 치킨 마크니 카레 렌지에 데 웠어요. 이거 맛있어서 쟁여 놓고 급할때 먹네요. 요즘 파우치 카 레 도 맛있게 잘 나오네요
로블ㅎ
4월 18일 혈당일기 2일차
어제 새벽에 치킨을 먹었더니 혈당이 조금 오른 거 같다. 아침 9시 공복에 혈당을 재었는에 평소보다 좀 높았다. 오늘은 샐러드로 두끼를 먹었다. 내일 더 건강하게 먹어야지. 당뇨는 무서워
챠피
저녁으로 야채샐러드 먹었어요
맵고,짠 음식을 주로 먹다 체중감량을 목표로 저녁은 속이 편한 야채샐러드를 먹으려 합니다
곤냥이나와
혈당을 잡아주는 야채~듬뿍 샐러드
오늘은 저녁식사 대용으로 야채샐러드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저녁으로 항상 맵고.짜고~혈당을 높이는 음식들을 많이 섭취를 했는데혈당을 높이는 식사가 아닌 혈당을 낮추는 식사를 할려고 합니다체중감량까지 목표로 세워 봅니다.
곤냥이나와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하루만보 걷기운동을 마치고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포인트 받았어요 첫판에 9점이 나와서 당황 했는데 두번째, 세번째 십점대로 나와서 안도의 숨을 쉬네요 ㅎ
차칸청춘
저녁은 샐러드
하루 한끼 샐러드~^^ 오늘은 좀 이것저것 넣었어요
당근쥬스쪼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