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 치킨

저녁으로 치킨먹어요  안먹으려고 했는데  그냥 이번주까지만 먹고 월요일부터 다이어트하려고합니다.ㅎ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저녁 치킨

오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만보걷기 하고  나서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포인트 받았어요   오늘은 약간 적은  포인트가 나왔어요  내일은 좀 나아지겠죠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 출석체크박스

오늘은 치킨타임

치킨타임은 언제나 신나요 ㅋㅋ

랄라러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랄라러랄

오늘은 치킨타임

점심은 편의점표 닭가슴살&단호박 샐러드

아침 먹고 뭐가 그렇게 할 것이 있었는지 집안일 좀 하고 푸드스타일러로 수정과도 만들고 했더니 시간이 금방 지나갔네요. 벌써 12시 반이나 돼서 겨우 라떼랑 나왔답니다.  오늘은 재동의 도토리 가든 가서 전에 못 먹었던 빵, 마들렌과 요구르트를 같이 먹으려고 했거든요. 그러면서 도서관을 좀 찾아서 인증샷도 찍고요. 오전에 서치도 하고 산 제품들 리뷰도 쓰고 했는데 막상 너무 늦게 나가니 시간이 그렇게 여유 있지 않았어요. 하지만 맘먹었기 때문에 익선동에서 근처 도서관 하나 가고 익산동에 써치중 맘에 들었던 가게도 한번 둘러보고 그리고 한 도서관은 없어졌는지 건물까지 갔지만 못 찾아고 정동도서관을 가면서 소금빵 맛집도 체크했는데 여전히 대기가 길었어요. 나는 강아지 출입이 가능한데라서 둘러봤는데 테라스만 가능하더라고요. 벌써 그때 2시쯤 됐더라고요. 약간 힘없고 어지럽고 지쳐서 잠깐 길가에 앉아 있었다가 다시 정동도서관 얼른 가서 사진 찍고 먹는건 다 포기하고 얼른 가게로 막 갔네요. 가는 길에 모자이크 북촌이라는데 빵이 너무 맛있어서 잠깐 메뉴 구경하다가 거기가 강아지 출입이 가능하다고 해서 다음에 한 번들리겠다고 얘기하고 또 얼른 걸어서 딱 3시 3분전쯤에 꽃가게에 들어왔네요. 벌써 햇빛이 강한 곳은 여름처럼 더웠어요. 저도 반팔에 얇은 잠바입었는데 중간부터는 반팔만 입고 다녔네요 지쳤지만 알바도 해야 되고 배도 고프니 바로 옆에 편의점 가서 가성비 좋은 샐러드 사러 갔는데 다팔고 샐러드가 하나도 없는 거예요. 방통대 쪽에도 편의점 있어서 얼른 갔더니 저렴한 건 없고 5000원짜리 샐러드가 있더라고요. 닭가슴살&단호박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도 조금 들어있고 닭가슴살도 있고 스위트콘과 할라피뇨도 쫑쫑 썰어는 것도 있고 그가격은 할만하더라고요. 그대신 입채소라 채소는 좀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선택사항이 별로 없어서 얼른 집어 왔네요. 저 빨리 가게 가야 엄마 집으로 들어갈 테니까요. 그래서 접시에다 샐러드 담고 제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 뿌렸어요. 크리미양파 드레싱이 있어서 뿌리지 않고 찍어 먹으려고 이렇게 놔뒀어요. 다이어트 팁으로 드레싱을 뿌리지 말고 조금씩 찍어먹으라고 돼 있더라고요. 이건 드레싱이 해비하니 그래야 될 거 같애요. 맛있게 먹긴 했는데 양이 너무 작네요. 탄수화물도 먹은 게 없고요. 집에 가면 잡곡밥에 호밀빵도 있는데 지금 여긴 없거든요. 그냥 집에가서 저녁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재동이나 익선동에서 비싸고 맛있는 빵이나 샐러드 먹을라고 기대하고 갔다가 아무것도 못먹고 와서 그게 좀 억울해요. 우리 라떼만 들어갈 수 있으면 돈도 쓸라고 했는데... 너무 바쁘게 움직이고 주변에 사람들이 많아서 라떼 사진은 못 찍었고 중간에 들릴 정동도서관 사진을 올려요. 정동도서관 간판이 입구에도 있어서 좀 더 간편이 찍었네요. 가게에 도착하니 벌써 11,000보가 됐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편의점표 닭가슴살&단호박 샐러드

샐러드

아침으로 신선한 샐러드 먹었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샐러드

아점 샐러드

아점으로 샐러드 먹어요. 유자청에 올리브유 믹스한 드레싱으로 맛있게 먹어요. 곧 점심 드시겠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아점 샐러드

샐러드볼

캐시딜에서 우드 샐러드볼 구매 했어요.  볼 이 생각 보다 커서 야채를 많이 담아야 할것 같아용 자세히 보니 마감이 깔끔하지는 않은데 그냥 저렴한 맛에 사용 해야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샐러드볼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하루의 일과 중의 하나인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받은  포인트 인데 모두  십점대로 잘 나왔어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점심은 좀늦게 닭가슴살 샐러드

오늘 오전 11시에 수업이 있어 듣고 광장시장 가서 장보고 들어오니 2시 반쯤 됐어요. 모처럼 샐러드에 단백질도 추가한 닭가슴살 샐러드를 만들었고요. 오늘 광장 시장 가서 방울 토마토 대신 대저 토마토 샀거든요. 그거 2개 썰어서 넣었더니 이것도 참 맛있네요. 잡곡밥 작은 사이즈 데워서 구운돌김에 양배추라페 야채볶음 김치무침과 같이 싸서 먹었답니다😄 우선 샐러드 다 먹고 밥을 저렇게 먹으니까 충분히 포만감이 있었어요.  이렇게 좀 늦게 점심을 먹고 라떼와 아침 산책했지만 가볍게 한 관계고 오후산책까지 하고 들어와서 저녁은 가볍게 먹을 생각이랍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좀늦게 닭가슴살 샐러드

출첵 박스 가져가깅

출첵 박스 챙겨가요 ㅎ 야무지게 하나 줍줍해갑니당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출첵 박스 가져가깅

샐러드 준비

일찍 나가야 해서 미리 샐러드 용기에 넣고 자려구오. 야채 탈수기 하나 사야겠어요. 물가가 잘 안빠지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샐러드 준비

치킨은 유혹

오늘 하루종일 많이 먹어서 저녁은 패스 하고 시장에서 사온 치킨은 내일 먹으려고 했는데 결국 유혹에 넘어 가 버렸네요. 이 시간에 치킨 먹고 있어요. 근데 야채 튀김가루가 더 바삭하니 맛있어오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치킨은 유혹

까망치킨

동생이 편의점에서 사왔다고 같이 먹재서  이 밤에 먹네요ㅎ 짜파게티 까망치킨... 신상인가봐요 ㅋㅋ 짭짤한 닭강정 맛이나요 ㅋㅋ 첨에 순대인줄 ㅋㅋㅋ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까망치킨

오늘 출석체크박스

두구두구둥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포인트 팔점짜리 빼고는  잘 나온것 같아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 출석체크박스

치킨 포장

캐시로 치킨 포장했어요 엄마랑 먹을거에요 교촌치킨 오랜만에 먹네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치킨 포장

통마늘 야채치킨

단양 시장에서 유명한 통마늘 야채 치킨은 꼭 먹어봐야 한다고 일부러 운전 해서 다녀왔어요. 막 튀긴 치킨 그 자리에서 먹어봤는데 파랑 마늘 튀김이 맛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통마늘 야채치킨

샐러드

아침으로 신선한 샐러드 먹었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샐러드

출첵 박스

출첵 박스 챙겨용 오늘도 십만 포인트를 꿈꿔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출첵 박스

저는 샐러드~~

저녁으로 샐러드~^^ 올리브오일 듬뿍 뿌리고 후추 갈갈했어요 ㅎㅎ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는 샐러드~~

출첵 박스

출첵 박스 챙겨가요 ㅎㅎ 꼼꼼하게 가져갑시당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출첵 박스

샐러드 먹어요

시금치 생으로 드셔보셨어요?? 데쳐서 샐러드로는 먹어봤는데..  귀찮아 그냥 먹고 있는데 맛있네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샐러드 먹어요

오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받은 포인트가  세번 모두 십점대로 잘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 출석체크박스

아침 샐러드

아침 건강식으로 샐러드 먹었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아침 샐러드

샐러드 소분

새벽에 가지고 나가 라고 밀폐 용기에 샐러드 담아서 냉장고에 넣어놨어요. 저도 내일은 샐러드좀 챙겨 먹어야 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샐러드 소분

샐러드로 간단하게

오늘 저녁에 간단하게 고소한 들깨소스 뿌린 샐러드 먹었어요.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 아직도 배가 안꺼지네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샐러드로 간단하게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받은 포인트 인데 10점 밑에것 빼고는 대체로  잘 나왔어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남이만든샐러드

언니랑 만나서 점심식사로 함께 샐러드 먹어요 남이 만들어준거 먹으니 더더 맛있는듯 하네요 두부허머스와 매콤한 콜리플라워가 특색인 맛있는 샐러드였습니다~

지앤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앤혁

남이만든샐러드

아침 출첵박스

아침 출첵박스 챙깁니다 십만포인트나와라아!!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아침 출첵박스

에이스 5박스 🤩

세일시작 득템 5박스 신나서 들고가요. ㅋㅋㅋ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에이스 5박스 🤩

출첵박스 100포인트😁

  출첵박스 하나가 100을 주네요. 맨날 십단위 나오다가 갑자기 100  나오니 기분좋아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출첵박스 100포인트😁

오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걷기운동을 하고  와서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포인트 받았어요  오늘은 좀 저조하네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 출석체크박스

치킨

네네치킨으로 저녁 먹어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치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