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치킨파티
어제 지인들이랑 맥주 한잔 하면서 캐시로 치킨 플렉스 했어요. 맛별로 3가지 주문 해서 먹었는데 이제 캐시 또 열심히 모아야 겠네요
로블ㅎ
아침 출첵 박스
출첵 박스 챙겨용 오늘도 두군두군 보상 기대해요
구룸구룸
샐러드
아침 건강식으로 샐러드 먹어요
괜찮아70
치킨
저녁은 치킨남은거 오븐돌려 먹었어요 방금배달치킨같았어요
코로세움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포인트 받았어요 3게임 다 10점대라서 기분 좋네요
차칸청춘
샐러드
다이어트 식단으로 샐러드 먹었어요
괜찮아70
출책박스 챙기깅!
출첵박스 챙겨요 ㅎㅎ 하나하나 모으는 재미 굿굿
구룸구룸
4/4(목)저녁은 치킨으로🐓🐓
열심히 걷고 왔더니 치킨먹자는 남의편!! 진짜 남의편 맞네ㅠㅠ 처갓집양념치킨 포장 주문하고 배달비와 포장할인도 받았어요ㅎㅎ
냥식집사
샐러드
돈까스 먹으면서 샐러드도 같이 먹었어요. 버릴까봐 의무적으로 먹었는데 돈까스랑 같이 먹으니 좋았어요
로블ㅎ
🥳이벵 당첨 치킨🎉🎉🎉
치킨 당첨되어 맛있게 먹어요 ㅎㅎ 맛저 하세요 ㅡㅎ
꿈이룸♡
감자 한 박스
기본 식재료 한 박스로 주문해서 요리에 사용합니다.
메리달님
오늘 점심은 두부샐러드!
오늘 점심은 두부샐러드! 발사믹 소스 넣어 맛있게 먹어봅니다 즐거운 점심 시간 되셔용
사랑혀니
출첵 박스😀
출첵 박스갑니당 차곡차곡 하나씩 모아봅시당
구룸구룸
샐러드
아침 건강식으로 샐러드 먹었어요
괜찮아70
치킨
치킨이랑 맥주 마셨어요 야식은 역시 치킨이죠 양념반 후라이드반 시켜서 잘 먹었습니다
쉬림프
콘샐러드
가끔 콘샐러드가 먹고싶을때가 있어요. 오늘이 그날~ 옥수수보다 다른 재료들이 너무 많이 들어가 야채샐러드가 되버렸네요ㅎㅎ 마요네즈랑 레몬즙,설탕 약간.후추 필수 이렇게 넣어 섞어주면 넘맛있는 샐러드가 된답니다.
지앤혁
그리너 샐러드
오랜만에 그리너 와서 샐러드 먹었어요 우삼겹샐러드에 베이컨 500g 추가하고 소스는 미소참깨로 바꿔서 친구랑 맛나게 먹었어요 ㅎ
하오링
등심구이와 샐러드
양상추ㆍ적채ㆍ파프리카ㆍ대저토마토로 유통기한 임박한 요플레 끼얹어 샐러드 만들고 등심도 구웠어요. 솥밥도 1.5인분 해서 둘이서 먹었어요.
러브복동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성적인데 3회 모두 10점대로 준수한 점수가 나왔어요 ㅎ
차칸청춘
샐러드
점심으로 신선한 샐러드 먹었어요
괜찮아70
출첵 박스!!
출첵박스 챙겨가용 ㅎㅎ 10만 포인트를 꿈꿉니다..
구룸구룸
오늘 저녁은 치킨이었어요
오늘 저녁은 아들이 치킨 먹고 싶다해서 시장 치킨을 사 왔어여. 남편이 강정류로 사 왔는데... 너무 조각을 냈네요. 담엔 그냥 치킨을 사 오라 했어여.
미르윤
4/2(화)오메가3 한박스!💊
이제 오메가3 한박스 남았네요. 오늘도 저녁식사후 챙겨먹어요~
냥식집사
오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포인트를 받았는데 잘 나왔어요 하루만보걷기 하며 힘들었는데 높게 나온 포인트가 기분좋게 하네요 ^^
차칸청춘
샐러드
남편 주려고 파바에서 샐러드 샀어요. 제가 원하는 샐러드 맛있어 있어서 바로 샀어요. 드레싱도 4가지 중에서 고를수 있어요
로블ㅎ
1+1 맘스터치 가라아게 추천합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오분으로 구워서 15분 정도 구우면 딱 알맞게 구워지고 너무 맛있네요.. 야채도 추가로 샐러드를 곁뜨리면 더욱더 맛있는 거 같애요. 굳이 외식 나가서 사먹는 것보다 좋은 거 같네요 저번에 1개만 샀는데 몇 개 더 살 걸 그랬어요 ㅠㅠ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치킨이 살만 돼 있어서 먹기에도 너무 부드럽게 씹혀서 좋아요. 강력 추천할게요
동그라미1
아점 샐러드
아점으로 샐러드 먹어요. 요즘 대저토마토가 마니 보입니다. 많이들 사서 드세요~
파인호랭이
출첵박스
출첵박스 누르고 가용😁 이제 다시 8개모았네요
구룸구룸
샐러드
아침 건강식으로 샐러드 먹었어요
괜찮아70
치킨 땡기는 날
오늘은 저녁에 치킨과 치즈볼 먹어요~~ 아들 최애 치킨이라 주문해서 먹는데 전 매운 닭을 더 좋아하네요^^
훈스맘2
오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받은 포인트 100점 짜리가 나왔어요
차칸청춘
점심은 테헤란로 푸드코트에서 샐러드^^~
라떼랑 엄마랑 11시에 가게근처 배달이 있어서 나가서 방통대에 꽃배달 갔다오니까 강남 테헤란로에도 꽃배달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멀미약 사먹고(제가 유난히 멀미가 심하거든요. 지하철도 오래 타면 멀미해요) 바구니가 제법 큰 거 2개라 택시 타고 강남 테헤란로에 작은병원으로 배달왔어요. 아무래도 시간이 너무 지체되니까 그근처 찾아보니 푸드코트가 있길래 다른 빌딩 지하 1층 푸드코트 와서 샐러드 사먹었어요. 캐주얼 샐러드라는 가게고 비건 그릴드 샐러드를 시켰어요(전 비건은 아닌데 이게 가격이 제일 괜찮더라고요) 가격도 괜찮고(8,000) 그린빈이랑 토마토, 버섯을 구워서 맛도 좋았어. 현미 귀리밥도 있고 단호박이랑 반숙 반개가 들어 있어서 먹고 나니 포만감도 있고 괜찮은 거 같았어요.우리 집 근처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추가 금액 없이 할라피뇨가 추가가 되서 좋았는데 약간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아보카드랑 할라피뇨도 참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오늘 제가 강남에 모병원에 배달한 바구니 2개예요. 예쁘죠? 오늘은 우리 가게에 베테랑 선생님이 만들았지만 저도이 정도는 한답니다ㅋㅋ
성실한라떼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