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탄고지 닭가슴살 샐러드
저탄고지를 젤 쉽게 할 수 있는게 닭가슴살 샐러드죠! 요즘 닭가슴살이 취향저격으로 잘 나오잖아요 한종류를 선택해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각종 채소랑 곁들이면 굿입니다 소스도 취향대로 초이스하구요 정말 간단하죠 뭐든 쉬워야 하게 되지요 ㅎㅎ
로즈마리2002
출첵 박스😄
오늘 출첵 박스 챙겨요 내일30개 다 개봉해보려고해요
구룸구룸
불금엔 치킨~
오늘은 불금이라 제대로 즐겨야하는데 낼 일정으로 맘스터치에서 치킨 사와서 간단히 한캔만 해요~
agnes0117
3/22(금)신라면 건면🫶한박스 든든~♡
저희집은 건면 완젼 좋아해요~^^ Non-frying 이라서 국물도 깔끔하고 좋네요. 오늘도 한박스 구매했ㅇㅓ요~~♡
냥식집사
저탄고지 샐러드
샐러드 먹을때 소스 뿌리는 것보다 과일이나 치즈를 같이 곁들여 먹는것이 맛도 영양도 풍미도 더 좋아서 즐겨먹게 되네요 부리타 치즈와 냉동 라즈베리를 넣고 냉장고에 있는 양상추와 오이등을 넣고 이렇게 먹으면 한끼 식사로 든든해서 자주 먹게 되네요
피코
저탄고지 식단으로 샐러드 추천
제가 점심마다 먹고있는 샐러드입니다. 탄수화물은 거의 먹지 않고 이미 간식으로 섭치하기 때문에 식단만큼은 고단백 고지방으로 먹으려고 하고있어요. 두부가라야케가 은근히 맛있어서 즐겁게 먹고있어요. 삶은 달걀은 닭가슴살을 싫어하는 저에게 딱이고요! 그리고 양상추와 토마토등 채소로 혈당을 천천히 올려주도록 먼저 먹고있어요
Heej
감자 샐러드빵
맛있는 감자 샐러드가 들어있는 빵 먹었어요
괜찮아70
샐러드는 씻어야 하나요?
다어어트 시작하고 몸무게 변화는 없지만... 그래도 쭉 노력해야겠죠? 쿠팡에서 샐러드 잔뜩 시켰는데 보통 샐러드 물에 헹궈서 드시나요?? 팁 좀 알려주세요~
우리화이팅
늦은 아침으로 샐러드
늦은 아침으로 샐러드 먹었어요
파인호랭이
오늘 아침 샐러드!
아보카도랑 달걀 넣어 샐러드 완성^^ 건강한 식단으로 건강챙기기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셔요
사랑혀니
샐러드
아침에 식구들 먹이려고 샐러드 만들었어요 소스는 발사믹과 오리엔탈 섞었구요 유자청 조금 넣어 상큼함 보탰어요
쉬림프
저녁은 물...
꽃가게에서 점심 먹고 라떼랑 만보까지 채우고 겨우 집에 들어왔어요. 그러니 너무 힘이 없네요ㅠㅠ 울라떼 모처럼 발세척해주고 나도 샤워까지 하고 나니까 온몸의 힘이 빠지면서 자꾸만 눕고 싶어져요. 그래서 초저녁부터 이불깔고 누워 있었네요. 6~ 7시쯤 간단하게 먹거나 샐러드를 먹거나 두유를 할까 생각했지만 그냥 계속 누워 있어졌어요. 동생이 치킨도 시켜 먹어서 남은 게 있는데 그거 먹을 생각했지만 늦은밤 되니까 부담스러워 치킨도 내일 아침으로 밀렀네요. 오늘 저녁은 그냥 물. 내일 아침 맛있게 먹죠 뭐. 한번 이렇게 다운했을 때 완전히 바닥으로 가는 것도 나쁘지 않지 않을까요? 지금은 뭐가 먹고 싶지도 않은데요. 먹는 걸 좋아하는 나에게 이런 일은 한 번 있을까 말까 해요.
성실한라떼누나
피자나라 치킨공주
평소같으면 피자 세조각. 치킨 6~7조각은 먹엤지만.. 오늘은 피자 2조각 치킨 2개로 마무리.. 저녁이였네요 ㅎ 먹고 나니 아예 먹지말껄 싶은데.... 이눔의 입은 왜캐 다 맛있고 이눔의 손은 음식 앞에 절로 춤을 추네요;; 식단조절한다고 과자도 오늘은 줄였고 콜라 안먹었고 나름 걸었으니 차차 나아지겠지... 혼자 토닥토닥했네요 멀고 먼 다이어트.. 위만 커졌는지 먹어도 허기집니당 ㅜㅡㅜ
우리화이팅
저탄고지 연어샐러드,또띠아샌드위치
다이어트할때 주로 했던 저탄고지식단이 몇가지 있었습니다. 지금은 다이어트안해도 맛있어서 자주먹는게 연어샐러드랑 또띠아샌드위치입니다. 통밀또띠아에 양배추넣어 부친 계란,햄,양상추넣어서 오늘간식으로 먹었네요ㅎ 저녁은 연어샐러드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늘도 건강하게 먹었습니다ㅎ 어제 건강검진 결과지가 왔는데 2년전에 109였던 공복혈당이 87로 내려갔습니다. 식단 정말 중요하네요
suminin
출첵박스
출첵 박스 챙겨갑니당 오늘도 든든하게😄
구룸구룸
스텝박스 운동
이시간되니 한가해져서 스텝 박스로 걷기 운동 하려구요.운동도 하고 육천보 채우기도 하구요.일석이조이네요^^ 스텝 박스로도 할수 있는 운동이 참 다양하네요
지앤혁
샐러드
아침 건강식으로 샐러드 먹었어요
괜찮아70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 출석체크박스 포인트는 저조하네요
차칸청춘
저탄고지-두부면샐러드
저탄고지 식단 올려요~ 저녁 가볍게 먹으려고 두부면 구매해서 우선 샐러드로 가볍게 만들어 먹기로함~ 포두부 2장 돌돌말아서 뜨꺼운 물에 살짝 데쳐주고 집에 있는 갖은 야채 잘 썰어서 가볍게 버무려주면 끝~ 재료 손질이 귀찮을뿐 너무 단순해서 누구나 쉽게 만들어 드실수 있어요~ 조리는 닭안심 살짝 구워주는거 뿐~~ * 양배추 깻잎 파프리카 봄동 양파 당근 드레싱은 발사믹으로 마무리~ 아... 저는 참깨 적당히 으깨서 뿌려 먹었어요 후랑크소세지는 다른 가족용 ㅋ
목표사십구
저녁 치킨으로
치킨 먹어요
마음그릇
저녁은 샐러드 먹어요
저녁은 샐러드 먹어요 샐러드로 가볍게 먹었어요
이닝지아
저탄고지 샐러드
저탄고지 샐러드예요!! 탄수화물은 거의 없답니다 상추와 채소들이랑 연어가 있어요! 건강한데 맛도 있어서 강추예요 추천드려요!!
myfavorite
치킨 사서 집에 가요~~
저번에 먹으니 싸고 맛있더라고요. 치킨 사고 집에 가요. 맛있는 냄새가 솔솔~
망고가좋아
샐러드로 아점
맛있는 아침들 하셨나요. 저는 오늘도 샐러드 먹었어요
파인호랭이
리코타치즈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 맛이 좋아요
차칸청춘
토스 럭키박스 함께 눌러요
행운이 듬뿍 담긴 럭키박스를 선물 받았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ttps://toss.im/_ul/3ObLyRc 댓글에 남겨주시면 저도 누를께요 😀😃😄
이닝지아
토스 럭키박스 이벤트에요
행운이 듬뿍 담긴 럭키박스를 선물 받았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ttps://toss.im/_ul/pvQ6M4s
꽁이222
샐러드
아침 건강식으로 샐러드 먹었어요
괜찮아70
샐러드
요즘은 샐러드도다양하게 맛있게 잘나와요
현유리
토스 럭키박스
행운이 듬뿍 담긴 럭키박스를 선물 받았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ttps://toss.im/_ul/nFc6x3z
발랄
토스 이벤트 서로 럭키박스 보내기 함께해요^-^
행운이 듬뿍 담긴 럭키박스를 선물 받았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ttps://toss.im/_ul/XBRMtup
전투곰
토스 럭키박스
행운이 듬뿍 담긴 럭키박스를 선물 받았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ttps://toss.im/_ul/ptgvXT9
초긍정파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