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가게에서 치킨샐러드
우리 플라워 카페에서 아침 먹고 1시간 정도 종로 세운상가와 광장시장을 갔다 왔어요. 가게에 필요한 물품 사러 간 거라 물건 놔두고 다시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이때가 11,000보 정도 되더라구요😅 종로에서 대학로 돌아오는 길에 광장시장 가서 방울토마토하고 자두를 사왔거든요. 집에다 놔두고 내 이불 빨래까지 세탁기 돌리고 점심에 먹을 치킨 샐러드 재료까지 챙겨서 다시 12시 50분까지 가게 근무하러 갔어요. 아까 계속 걸어서 그런지 힘들기도 하고 시간도 빠듯해서 집에서 가게 갈 때는 잠깐 마을버스 탔네요. 제가 근무하러 오면 어머니가 퇴근하시거든요. 어머니 퇴근하시고 저는 1시가 넘어서 바로 치킨샐러드 준비해서 먹기 시작했네요. 점심 먹는데 그때까지는 한산했던 우리 가게에 커피나 꽃 손님들이 같이 오셔가지고 잠시 바빴네요. 해드리고 다시 먹기 시작해서 식사시간이 1시간 조금 넘게 걸렸네요😆 뭐 혼자 장사하는 사람들한테 흔히 있는 고층이죠. 치킨샐러드 엄청 풍성하죠?😁 오늘은 샐러드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아침에 만보 걷고 집에 와보니 머리가 개운치 않더라고요. 눈도 뿌옇구요. 정말 조금 먹으면 일도 못할까봐 탄수화물만 배제하고 야채, 치킨도 많이 가져왔네요. 이게 동생이 남긴 치킨 전부인데 이걸 놔두면 먹을 사람은 없거든요. 이것도 내가 한두 번 나눠먹을까 하다가 그냥 다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샐러드도 풍성하게 갖고 왔답니다. 야채믹스 씻어 담고 당근하고 파프리카 양배추라페 같이 넣고 거기에 찰옥수수와 견과류도 같이 담았죠. 과일은 수박(수박은 반통 남은 거 집에가서 깍뚝썰기는 했어요. 내가 먹을라니까 해놔야겠더라고요. 그러고 보니까 잠깐 있었는데 집에서 한 일은 많았네요😆)이랑 자두 토마토 갖고 오고요. 시리얼 따로 조그만 비닐에 넣었어요(이래야 먹을 때 빠삭하거든요. 시리얼은 빠삭한 맛으로 먹는 거 아니겠어요😅) 그리고 동생이 남긴 치킨4조각을 통에 갖고 오면 부피가 늘어나니까 그냥 비닐에 대충 담아왔답니다. 우선 가게에 있는 접시에 내가 매번 만드는 샐러드 담고 닭고기는 우선 튀김옷과 껍질을 손으로 벗기고 벗겨지지 않은 불은 부분은 칼로 잘랐어요(튀김이지만 튀김옷이나 껍질만 덜 먹어도 그래도 좀 열량이 빠지지 않을까 싶어서요. 물론 닭고기 자체가 짜고 매워서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좀 미지수긴 하네요) 저는 닭뼈에 붙은 조그만 살이나 물렁뼈도 다 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튀김옷이나 껍질은 벗겨내도 뼈는 오히려 놔뒀어요. 다먹고 나니 배는 좀 부르더라고요. 물론 밥이나 빵이 없어서 이게 오래가지는 못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치킨을 먹었잖아요😁😆😂 .....?! 그러니까 더 걸어야 되긴 하겠죠.🤔 오늘 나홀로 오전 산책하고 집에 잠깐 들렸을 때에 인증사진이에요. 그때도 만천보를 걸었더라고요. 이때도 좀 많이 걸었다 싶었어요. 땀을 하도 흘리니까 사실 좀 운동했다는느낌보단 몸이 축난다는 느낌을 확실히 들거든요. 점심 다 먹고 이리저리 가신 손님자리 정리도 하고도 아직도 머리 띵한 게 그대로라 아이스 커피 마셨어요. 오늘 아이스커피는 작은 잔에 얼음만 가득 넣고 커피 한샷 부었어요. 처음에 마실 때는 에스프레소 차게 해서 먹는 거 같구요. 좀 녹으면 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되거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너가 너무 배부르거나 정신이 확 깨고 싶을때는 이것도 괜찮은 커피에요.
성실한라떼누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샐러디 메뉴 로스트닭다리살 샐러드 추천해요
샐러디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는 담박한 닭다리살, 달콤한 단호박, 상큼한 토마토, 매콤한 할라피뇨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예요. 추천 드레싱은 크리미할라피뇨예요.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는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신선한 맛을 기본으로 해요. 여기에 단호박의 달콤함과 할라피뇨의 매콤함을 곁들여서 맛의 균형을 잡아주죠. 건강하고 맛있는 맛이에요. 안 드신 분은 한 번 드셔 보세요.
멍청이2
[샐러디] 남은 치킨으로 치킨 샐러드 추천 💜
신랑이 어제 홈플에서 당당치킨을 사왔어요 너무너무 먹고 싶지만 야식은 다이어트의 적이죠? 야식 잘 참고 하루 지나 샐러드 만들어서 먹었어용 그냥 먹으면 no! 야채 듬뿍 넣어서 먹어야죠 저는 샐러드 먹을때 소스 안넣어요!! 소스가 당도 높고 칼로리도 높아서 그냥 먹습니다 먹다보면 야채 본연의 맛이 있어서 아주 맛있어용 치킨도 간이 되어있어서 더욱 맛있었어요 집에 있는 야채와 견과류, 치즈, 방울토마토, 삶은 감자 으깬거 넣어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엔 어제 남은 치킨을 잘라서 넣어주면 몸에도 좋고 맛도 좋네요~ 비용도 절약되고 단백질도 추가되어 훌륭한 샐러디가 되었네요 어제 참길 잘했쥬? 🤣 오늘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리화이팅
소원성취! 당당치킨으로 샐러드 완성 👌
라떼누나님 감사해용 어제 당당치킨 사온 신랑의 유혹도 잘 참고 ㅋㅋ 라떼누나님께서 말씀 해주신데로 샐러드 만들어서 먹었어요 일부러 소스는 넣지 않았어요 ㅎ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냉털어서 견과류랑 치즈랑 감자 으깬것도 넣고 마지막으로 당당치킨 투하ㅋ 하~ 너무 맛있네융 ㅋ
우리화이팅
혈당관리에 좋은🍗 캐시딜 오븐구이 닭 (둘이 먹닭 로스트치킨)
혈당관리에 좋은🍗 캐시딜 오븐구이 닭 (둘이 먹닭 로스트치킨) 1키로 두봉씩 사면 닭이 살이 많아서 먹기 좋아요 1키로 추천 합니다. 염지가 되어 있어서 오븐에 굽기만 하면 맛있어요. 비상 식량으로 쟁이는 메뉴에요. 굽기만 해도 맛있는 향이 솔솔~~👍 배달 안시키고 바로 먹어요 🏍️
레몬그린
샐러디. 우삼겹 메밀면 샐러디. 바베큐치킨 웜볼. 콘치즈 스프 추천해요
우삼겹 메밀면 샐러디는 감칠맛있는 간장 소스로 양념된 우삼겹과 메밀면, 오이 등 각종 토핑들의 완벽 밸런스가 돋보이는 인기 메뉴예요 바베큐치킨 월볼은 촉촉하고 쫄깃한 닭다리살과 매콤달콤한 바베큐소스, 옥수수등 토핑들이 조화를 이뤄 매력적인 치밥스타일의 메뉴예요 드레싱은 자체 추천드레싱으로 골랐어요 우삼겹메밀면샐러드에는 오리엔탈드레싱을 추천해요 바베큐치킨웜볼에는 타바스코오리엔탈드레싱을 추천해요 그리고 콘치즈 스프 꼭 드세요 옥수수와 풍미 가득한 치즈가 만나 고소함과 달콤함이 어 우러져 취향 저격 제대로 당했어요. 한 대접 먹을 수 있을듯해요
피타
샐러드 조합추천 치킨찹찹샐러드
샐러드에 치킨 조합은 언제나 후회없는 메뉴잖아요ㅎㅎ 제가 추천하는 치킨찹찹샐러드는 각종 야채에 양념에 버무린 삶은 닭가슴살이 들어가있어요. 근데 양념이 강하지않아요. 색은 짜거나 그럴거같은데 짜다기보단 간간한 정도의 간이네요. 드레싱이 들어가있는대 드레싱도 향이 강하거나 그렇진않고 잔잔하게 머스타드의 향이 나고 약간의 단맛과 짠맛의 조합이라 같이 버무려 먹어도 따로 놀지않아요ㅎㅎ 야채들도 쓴맛이 강하거나 향이 강한 야채들이 아니라서 더 잘 먹을 수 있더라구요.
검은콩두부
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치킨또띠아
100g이 쪘어요😅 별거 아닐 수 있는 수치지만 어제도 100g에 찐 거라 이건 분명히 좋지 않아요.😅 식단을 정확히 지켜야 하는데 그게 가장 힘드네요. 어제 견과류를 간식으로 너무 많이 먹은 거 같애요. 이렇게 허전해서 견과류에 자꾸 손이 갈줄 알았으면 끼니를 좀 더 먹을 걸 그랬어요🤣 입이 허전해서 간식 먹던 예전 습관 잘 안없어지나봐요. 모든 끼니와 간식 잘 먹고 소화도 잘 시켜서 새로운 것도 좋아했던 내 취양이 어디 가겠어요?😆😅 약간 다이어트에 노란불이 켜졌지만 그래도 아침을 잘 먹어야죠. 아침부터 부실하게 먹으면 하루가 힘드니까~ 어제 밤에 온 비때문에 아직 땅에 약간 적은 관계로 샐러드랑 밥을 먹고 라떼랑 산책 나갈 생각이랍니다. 오늘 샐러드는 있는 야채 과일 다 넣고 그릭요거트, 양배추라페까지 넣고 오리엔탈 드레싱 뿌려 만들었네요 그릭요거트가 거의 없어서 어제 요거트를 만들었거든요. 한 스푼도 안 남아서 빡빡 긁어서 넣었어요. 요즘 요거트볼 자주 해먹어서 요거트가 좀 빨리 없어지는 편이네요 샐러드 먹고 밥을 먹을까 했는데 나중에 해뜨면 더울까봐 좀 더 빨리 나가려고 준비하다가 아무래도 또띠아를 싸서 가져가면 어떨까 싶어서 얼른 치킨또띠아랩 준비했네요. 만들고 나니 제법 시간이 지났는지라 작은 사이즈 집에서 아침으로 먹었어요. 또띠아 준비할 때 사진이에요. 저 손바닥만 또띠아 준비하는데 상추 양상추 오이 양배추라페 팽이버섯파프리카볶음 닭가슴살 30g정도 모짜렐라 치즈, 방울토마토, 천도복숭아까지 준비했네요. 더 넣을수 있으면 더 넣었을 거예요. 사이즈가 작아서 몇가지 뺀 거랍니다. 또띠아는 전에 쓰고 남은거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후라이팬에 기름 없이 살짝 굽고 닭가슴살도 샌드위치용으로 2개 썰어 냉장고 넣어 놓고 나머지(30g)를 작게 썰어 기름 없이 구웠네요. 소스는 다른 샐러드에 있던 갈릭 소스 남겨놨다가 그걸 썼어요. 워낙 또띠아가 작으니까 잘 싸지지가 않아서 저렇게 랩위에 펼쳐놓고 만들어요 좀 작은 사이즈의 또띠아는 안 좋은 부분을 잘라내는 거고요. 원래 사이즈의 또띠아는 같은 재료가 들어갔지만 양이 좀 더 들어갔네요. 이렇게 랩으로 마무리하면 도시락으로 싸서 나가서 먹기 편해요. 그렇게 통에 넣어서 비닐에 한 번 더 싸서 가방에 넣는답니다. 아무래도 소스가 흐르면 냄새가 나서 가지고 다니는 게 불편하더라고요. 또띠아1개로 도시락 싸서 이제 라떼랑 산책 시작하려 합니다. 산책도 산책인데 그전에 라떼 병원부터 들리려고 해요. 원래 귀에 알러지가 있는데 냄새 안 날 때 괜찮지만 한 달 지나면 냄새가 나고 간지러우면 발로 막 긁거든요. 한 2~3일 전부터 표시가 났었는데 주말이라 못 가고 오늘은 가려고 합니다. 라때는 좀 싫겠지만 안 아플려면 가야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파바 치킨 샐러드♤
파바에서 치킨 샐러드 사온 딸.. 집에는 먹을것이 태산인데 ㅋㅋㅋ 용돈 털어 샀대요 이것저것 들어있어서 맛은 있네요^^
우리화이팅
치팅데이때 플래이밍치킨과 샐러드와 함께 조합으로 드셔 보세요.
플레이밍 치킨인데 이거를 사서 에어프라이어 200도로 20분정도 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맛을 느낄수 가 있었습니다 샐러드는 다 씻어져 있는 걸로 해서 샐러드랑 치킨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그랬더니 치킨의 맛을 느낄수가 있으며 저는 단백질를 더 해서 두부를 잘라서 전자렌지에 살짝 데펴서 두부랑 같이 했습니다. 치킨도 두부랑 함께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 제대로 치킨을 먹는거 같았어요 순살치킨이었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습니다.
슈롭
점심 빵집에서 치킨샐러드
8시에 출근해서 8시 35분부터 차로 꽃배달 다니다가 분당에서 파리바게트에 와서 오렌지치킨샐러드 사먹었어요 먹다가 중간에 사진 찍었네요😅 아무래도 차타고 배달다녀도 배고팠나 봐요. 지인이 차운전해 주셔서 같이 점심먹으러 왔는데 그분은 샌드위치랑 토마토 쥬스 드셨어요. 전 주스도 살찔까봐 그냥 물로 마셨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치킨마요와 라고타치즈샐러드
오늘도 기대를 만족 시켜주는 점심이에요 콩나물국의 시원함이 치킨마요덮밥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오이김치의 시원함과 샐러드로 마무리 잘 먹고 식곤증에 지친 하루네요
파인더홀
5월의 첫날 수요일 아침 치킨+샐러드
어제 저녁을 두유랑 쌀과자 하나만 먹었는데 100g이 쪘답니다. 쌀과자 탓이겠죠🤣 어제 밤에 동생이 축구보면 먹는다고 야식으로 치킨을 시켰거든요. 저는 어제는 손을 안 댔지만 남은 거 오늘 아침으로 엄마랑 저랑 아침으로 먹었어요 오늘 샐러드는 양송이와 당근 파프리카를 익혀서 넣어봤어요. 드레싱없이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마무리~~ 치킨에도 양배추라페가 맛있더라고요. 치킨은 엄마 나랑 반 나누어서 담았는데 튀김옷 벗긴게 내꺼예요(사진 중간에 엄마는 배고프다고 한두 점 집어 드셨네요) 동생이 치킨윙을 좋아하는데 윙은 튀김옷 벗기면 진짜 먹을 게 별로 없잖아요😅 저는 그냥 먹고 엄마는 30초 정도 전자렌지 돌려서 드셨어요. 엄마가 치킨은 조금만 드셔서 끝내 1개 남은 거 저한테 주셨어요. 저도 가끔 내가 좋아하는 치킨이 먹고 싶은데 이렇게 종종 시켜먹으니까 지금 먹은 걸로 충분해서 내가 좋아하는 치킨은 못 시켜요. 하긴 내가 좋아하는 거면 더 많이 먹게 되니까 동생이 내 다이어트 돕고 있는 걸까요?🤔
성실한라떼누나
🍅공복 운동후 식사 🥗치킨샐러드🥗
🍅공복 운동후 식사 🥗치킨샐러드🥗 빨래 널고 식사 합니다. 양상추 양배추 가득 담고 치킨텐더 2개 계란 토마토 먹어요. 든든할듯 하네요😊
레몬그린
🍽️ 시원아삭한 아침 🍗치킨샐러드🥗
🍽️ 시원아삭한 아침 🍗치킨샐러드🥗 시원한 오이와 양상추 양배추로 오전식사 해요. 계란 치킨텐더 방울토마토 더해줬어요. 호두랑 아몬드도 몇개 추가해 줍니다.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아삭한 🥗🍗치킨샐러드
🍽️공복 운동후 식사 아삭한 🥗🍗치킨샐러드 🥬 🥒 🍅 양상추 양배추 오이 방울토마토 🥜 호두 아몬드 🥚계란 🍗 치킨텐더 두조각 오리엔탈 소스 뿌려요. 요즘 나온 오이는 아삭하고 단맛이 있어요. 만오천보 걷고와서 식사합니다.
레몬그린
🥗공복운동후 🍽️ 가득한접시 치킨샐러드🥙🍗
🥗공복운동후 🍽️ 가득한접시 치킨샐러드🥙🍗 씻어 준비해둔 양상추와 양배추를 가득 담고 🥒 🍅 오이와 방울토마토도 올려줘요. 많이 먹어도 살 안쪄요. 🥚계란 🍗 치킨텐더 두조각 아몬드 호두 올리고 오리엔탈소스 둘렀어요. 든든하고 시원아삭한 한끼 입니다🍽️
레몬그린
블랙페퍼 치킨 샐러드
색다른 샐러드가 눈에띄어 사봤어요 치킨이 들어 있어서 맛은 닭가슴살 셀러드와 비슷해요
차칸청춘
🍽️치킨 샐러드 🥗
🍽️치킨 샐러드 🥗 지금 배가 안고프지만 따뜻한 치킨텐더 일때 같이 먹어요. 양배추 고소 하고 맛있어요. 빵이나 또띠아 싸 먹는것 보다 샐러드로 먹기가 칼로리 부담 덜해서 좋아요.
레몬그린
치킨샐러드
점심으로 코스트코에서 산 치킨샐러드 먹어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샐러드가 바뀌었어요. 아쉽네요 ㅠㅠ 양이 많아 반으로 나눠먹습니다
당근쥬스쪼아
파바 샐러드
로스트치킨샐러드 소스도 맛있고 잘 먹었어요
송쩡
초간단 저녁레시피: 치킨 샐러드 추천해요
간편하면서 맛있는 치킨 샐러드 추천드려요. 미리 구운 닭가슴살을 손으로 찢어 적당한 크기로 나눠줍니다. 신선한 채소(양상추, 토마토, 오이 등)를 씻어서 썰어 그릇에 담아주세요. 올리브 오일, 식초, 소금, 후추를 섞어 식초 드레싱을 만들어 샐러드에 골고루 섞어주세요. 마지막으로 볶은 들깨나 견과류를 뿌려 고소한 맛을 더해주면 완성이에요.
슈퍼스티셔스
치킨값 3만원 시대, 캐시딜에선 1만원이면 충분해요!
한없이 치솟던 치킨값은 부담스러운 메뉴가 되었어요; 인기메뉴+음료+배달비까지 식구가 많은 집은 한 마리로 부족하고.. 소스는 추가해야 더 맛있고.. 음료는 필수고.. 그러다 보면 3만원은 어느새 훌쩍 넘어가요; 정가에 구매하면 뭔가 손해 본 것 같은 이 기분.. 그러다가 캐시딜에 치킨도 있나 봤더니 제로딜에서 행사하더라구요! 사세 브랜드는 처음 접했는데 리뷰를 살펴보니 양, 가격, 맛에 대한 후기가 긍정적이었어요! 망설임 없이 제로딜로 500g+500g 치킨 가라아게를 9,900원에 구매합니다. 캐시딜 포인트 9,000P, 네이버페이 포인트 900P로 결제했어요! 배송 날, 깔끔하게 포장된 스티로폼 박스에는 1+1이 들어 있었고 오븐에 1팩을 구워봤어요! 간장, 마늘 양념이 가미가 돼서 소스 없이도 괜찮았어요. 마치 이자카야에 온 느낌^^ 이후에는 팬에 기름을 두르고 조금씩 구워서 간식으로 먹었는데 가족들은 오븐보다 팬에 구울 때가 더 낫다고 하더라구요! 다리 살이라 쫄깃하고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식감으로 덮밥으로 먹기도 좋고 샐러드나 샌드위치, 버거도 괜찮고 카레 토핑으로 좋은 것 같아요. 양도 넉넉해서 여러 차례 먹었어요^^ 치솟는 치킨 값에 놀라지 말고 캐시딜에서 갓성비 치킨을 찾으면 될 것 같아요!
조인순
케이준치킨 샐러드
케이준치킨샐러드 만들기 쉬워요 케이준치킨 기름살짝둘러 구우면 됩니다 얇게썰어 토핑으로 올리면 최고 샐러드는 원하는 야채로 올리면 됩니다 소스는 오리엔탈로!!! 추천합미다
헐마이니
샐러디에서는 로스트닭다리샐러드가 가장 맛있습니다
샐러디에서 파는 샐러드 그 중에서 제 입맛에 가장 맞는건 로스트닭다리샐러드입니다. 할라피뇨도 들어있고 야채도 많고 특히 닭다리살이라서 아주 쫄깃쫄깃하고 맛있습니다. 샐러드는 맛없이 먹는 편견이 있지만 샐러디의 샐러드는 정말 다른 것 같습니다 근데 가격이 조금 사악한게 문제인 것 같지만 건강을 위해서도 자주 사먹습니다.
샤바댕
샐러디 추천해요 "치킨텐더 샐러드와 파스타 샐러드"
내가 만든 샐러드 질릴때가 있잖아요 그 땐 샐러바웃을 애용하고 있어요 많은 메뉴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제일 맛난(개인적으로 ^^) 샐러드 2개가 있지요 치킨텐더 샐러드와 파스타 샐러드입니다 두 샐러드 + 단호박 랩도 함께 냠냠하지용 이번 기회에 요녀석들 칼로리 알아보고, 뜨아~🤯 했어요 단호박 랩 칼로리가 샐러드의 2배더군요.. 방금도 맛나게 하나 뚝딱! 원킬했는데 말이죵..🤤 단호박 랩 / 470 kcal 요거트 드레싱(추천) (적채+또띠아) 파스타 샐러드 / 215 kcal 갈릭치즈 드레싱 (파스타+로메인+양상추+적채+오이+계란+옥수수+올리브+토마토+바질페스토+칠리소스+파마산치즈) 파스타샐러드는 파스타에 자체 양념이 있어서 특별한 드레싱 없이 그냥 쓱쓱 비벼 먹음 단백하니 좋아요 드레싱 없이 먹음 🌮 칼로리가 덜나가겠죠? 치킨텐더 샐러드 / 245 kcal 멕시칸 드레싱 (치킨텐더+로메인+양상추+적채+오이+계란+옥수수+올리브+토마토+갈릭치즈소스+파슬리) 치킨텐더 샐러등는 갈릭치즈소스가 기본으로 얹여나와요 그래서 요것도 다른 드레싱 없이 기본소스로만 쓱쓱 합니다 ^^ 그래도 좋아하는 드레싱 추가로 시켜봅니다 (옵션이기 때문에 0원) 나만의 샐러드 만들어 먹을 때 요기나게 쓰이는 추가 드레싱 쟁여놉니다 🥞 파스타샐러드와 치킨텐더샐러드 밥 대용으로 든든하고 좋아요 칼로리 적은 한끼 드셔보셔요~ 샐러바웃 다양한 메뉴와 칼로리 알아보고 건강식사 함께해요 ⬇️ ⬇️ https://premiumit.tistory.com/201
하루한땀
샐러디 최애... 케이준치킨샐러드
저의 최애 샐러드는 케이준치킨샐러드에요 양상추, 로메인, 적채..토마토, 계란 등등 제가 좋아하는 야채들이 들어있어서 넘 좋아하고 특히나 치킨은 사랑이죠 ㅎㅎ 요 케이준은 제가 어렸을때부터 계속 먹었던 거라 초심을 잃지 않은 샐러드 같아요 ㅋㅋ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외식할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샐러드 같아요^^
ss샤랄라ss
맛이 좋은 BBQ 치킨 & 시저 샐러드 소개 합니다.
강남 고속터미날 위치한 시그니처 랩에서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사람들이 무지 많아서 대기 하며 먹었던 식당이었습니다 정호균 chef님이 유명하신 분인가봐요. 친구가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저희는 브런치메뉴1개와 커피2잔 세트를 골라 BBQ 치킨 &시저샐러드를 주문을 했습니다. 여기에는 로메인. 닭다리살와 시저드레싱이 겸비해 있었습니다 메뉴판에 칼로리 정보는 없었습니다. 샐러드는 거의 제가 먹은거 같아요. 맛이 너무 좋아서 저만 먹게 되더라구요. BBQ치킨이 느끼지 않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넘겨지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잘 먹는 샐러드 였습니다. 가격이 있는 제품이지요. 단품으로 샐러드를 시키면 15,000원 입니다. 한끼 식사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꺼 같아요.
슈롭
나의 샐러디 최애 메뉴는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예요.
샐러디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는 9500원이에요. 담백한 닭다리살, 달콩한 단호박, 상큼한 토마토, 매콤한 할라피뇨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요. 추천 드레싱은 크리미할라피뇨입니다.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는 대체로 담백하고 신선한 맛을 기본으로 해요. 여기에 단호박의 달콤함과 할라피뇨의 매콤함을 곁들여서 전제적인 맛의 균형을 잡아주죠. 건강하고 맛있는 맛이에요. 아직 안 드신 분들은 한 번 드셔 보세요.
멍청이3
샐러디 메뉴추천 로스트닭다리샐러드
제가 좋아하는 구운 로스트 닭다리살이 들어간 로스트 닭다리샐러드 달달한 단호박도 잇고 토마토 랑 할라피뇨가 들어가 닭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풍미가 정말 좋앗네오
쪽쭈리
샐러디 로스트닭다리살샐러드
로스트닭다리살샐러드 추천합니다~ 단호박이있어서 탄수화물도 챙길수있구요 닭가슴살대신 닭다리살로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할라피뇨가 들어서 느끼함도 잡아줘요~! 맛있어서 매일 먹을수있을것같아요♡
건냥이v
샐러디 최애, 로스트닭다리살샐러드 ❤️
닭다리살 듬뿍 올라가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소스는 가능하면 따로 찍어먹기도 하고 살짝만 뿌려 먹기도해요 집에서는 발사믹을 주로 먹으니 이렇게 주문해서 먹을때는 좀 크리미한 소스가 먹고싶어서 할라피뇨소스로 주로 주문해요 로스트닭다리도 맛있고 연어샐러드도 추천해요!
아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