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샐러디는,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
저는 평소에도 샐러디를 자주 즐겨 먹는데, 그 중에서도 안 질리고 맛있는 메뉴 추천드리려고 해요. 그건 바로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 저는 여기에 야채 추가해서 먹는데, 단 돈 천원에 상큼하고 배부른 샐러드 뚝딱입니당 소스가 매콤하면서도 크리미해서 계속 손이 가요..💚 사이드로 단호박 한 스쿱 같이 올라가서 탄수화물도 채워주니 엄청 든든합니당 ㅎㅎ 배부르면서도 탄단지 챙기는 샐러드 먹고 싶을 때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 최고에요 🥗🩷
뜌앙
샐러디 로스트닭다리살샐러드
샐러디 매장에 자주가는 딸이 추천해 준 메뉴에요 로스트닭다리살 샐러드인데 담백한 닭다리살, 달콤한 단호박, 상큼한 토마토, 매콤한 할라피뇨의 다채로운 맛(추천 드레싱:크리미할라피뇨)이 조화로운 메뉴랍니다 샐러드를 왜 돈주고 먹을까 싶던 저도 먹어보니 반한맛이에요 아이들과도 가볍게 먹기좋은 메뉴랍니다
울트라돼지런
샐러디 로스트샐러드추천해요
샐러디는 다맛잇지만 제최애는 로스트샐러드예요 소스는 편하게 뿌려먹는편이라 같이먹으면 더맛있어요 칠리소스는 어디에도잘어울리고 맛잇어요 닭다리살이 야들야들하고 야채랑같이 먹으면 건강한느낌이고 식단하는 기분이라좋아요 가격은비싸지만 가끔맛잇는거먹고싶거나 치팅용으로 스프랑같이 곁들여 먹으면 더맛잇게먹을수있어요 추천합니다
성아진
내돈내산 샐러디 메뉴 로스트닭다리살 샐러드
샐러디 모델인 이성경씨가 PICK!! 한 로스트닭다리살. 기본곡물볼,/웜볼 또는 채소볼/샐러스에 먹고 싶은 사이드를 많이들 추가 하시지만, 는 로스트닭다리살이 제일 괜찮았어요 샐러드 드레싱은 타바스코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하면 칼로리가 129칼로리 정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느끼한거 보다는 상큼한거나 짭짤한걸 좋아해요 살짝 매콤함이 감도는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닭가슴살이 아닌 오븐에 구운 닭다리살이라 부드럽고 같이 들어있는 단호박샐러드 원픽, 목막힘 없어 샐러드를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거 같아요 ㅎ 질리지 않게 한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로스트닭다리살 샐러드 추천 합니다.
주안맘0413
[식단정보] 오늘아침은..🎃단호박스프와 샐러드🍅🍊
[식단정보] 오늘아침은..🎃단호박스프와 샐러드🍅🍊 파인애플 사러 갔다가 띠두르고 반듯 이뻐서 데려온 단호박을 어제 쪄서 속을 파네고 손질했어요 단호박 껍질에 영양이 많아서 단호박을 식초와 베이킹소다 푼물에 잠궈 깨끗히 씻었어요. 그걸로 오늘 단호박스프 먹거요. 🎃재료는 쪄서 잘라둔 단호박 우유 호두 끝. 가미없이 순하게 먹는게 건강에 이로워요.😊 양배추 토마토 계란 귤 호두 넣은 샐러드로 영양 균형도 맞추어요. 오리엔탈 소스 살짝 짭짤하게 뿌려 먹어요.
레몬그린
점심대용 GS25 케이준 치킨에그 샐러드
점심 대용으로 GS25에서 케이준 치킨에그 샐러드 구매했습니다. 252 칼로리에 가격은 4800원입니다. GS페이로 구매하면 1+1이어서 두개 4800원에 구매했네요. 내용물은 치킨 5조각, 계란 반쪽, 콘, 여러 야채 등등에 허니머스타드 소스 곁들여 먹습니다. 1+1이니 가격 부담 안 되고 점심으로 괜찮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살짝 아쉬운건 편의점 지품이다 보니 당일 들어온 제품 아니면 야채 숨이 좀 죽어있네요 ㅜㅜ
평송가성
내돈내산 밀양배달맛집 읍천리382 샐러드볼!!
영남권을 중심으로 점점 늘어가고 있는 읍천리382가 밀양시 삼문동에도 있어요 복고풍의 레트로카페로 사진찍기도 좋고 한끼 식사로 든든하게 해결하기 괜찮은 샐러드볼도 닭가슴살, 치킨텐더, 불고기, 쉬림프, 샐러드파스타 5가지나 있는데요 포장은 물론 배달도 가능해서 더 좋다죠 와플이 유명하지만 전 다이어터니까 닭가슴살샐러드로 주문했는데 양도 많고 채소도 신선해서 더할 나위 없더라구요 드레싱은 따로 주시니 반만 넣는 센스!! 다음에는 샌드위치도 배달시켜봐야겠어요
반달진
스타벅스 콥&화이트샐러드밀
스타벅스 딜리버리 서비스 주문시 꼭 빠지지 않고 주문하는 콥& 화이트 샐러드 밀 박스 발사믹소스가 맛있고 건강한 재료라 야채 싫어하는 1인임에 불구하고 이건 남김없이 먹는 샐러드에요 최애 샐러드 한끼 간단히 먹기에 괜찮아요 ^^
슈퍼울트라호이
다이어트 배달음식 로스트닭다리살 샐러드 샐러디
생각했던 거보다 초량 샐러디 로스트닭다리샐러드 엄청 푸짐해서 놀랬어요 소스는 추천 소스 선택 샐러디 크리미 할라피뇨 맛은,, 음, 톡 쏘는 맛? 양파맛 나는 마요네즈 맛? 살짝매콤한할라피뇨 향 느껴지고 부드러운 크림 드레싱이었어요 느끼함 적었어요! 단호박, 토마토,양파, 닭다리살 옥수수, 할라피뇨, 야채 안에플레이크도 있음! 샐러드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로스트닭다리, 구워진 닭 다리가 들어있어요 식감은 야들 야들했는데 너무짜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원래 이런 건가 엄청 푸짐하죠?? 양도 많고 샐러드 배부르겠어? 했는데 배 부르더라고요ㅋㅋㅋㅋ
dark007
파바 크린베리 치킨 리코타 샐러드 강추
내 식단의 비밀병기이자 치트키인 파리 바게트의 크렌베리 치킨 리코타 샐러드 강추합니다. 일단 맛이 매우 좋아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양도 적당합니다. 하나갖고 양이 적을 것 같아 두 개 시켰다가 다 못 먹었어요. 어플 할인,통신사 할인 등을 받아 배달시켜서 편안하게 먹어요.가성비 갑입니다. 영양성분표를 봐도 나쁠게 하나 없어요. 진짜 제 최애 샐러드예요. 전국 어디에서나 구할 수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요.강추합니다
미니니슈
서브웨이 로스트 치킨 꿀 조합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자신의 입맛대로 맞출수 있어서 좋아요. 개인적으로 치킨을 좋아해서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 즐겨먹네요. 빵은 허니오트 빵 좋아하는데 곡물 성분이라 왠지 다이어트 되는 느낌이 들고 치즈는 맛의 깊이가 다른 슈레드 치즈를 골라요.여러가지 야채 넣어주시고 소스는 스위트 어니언으로 합니다. 저칼로리 닭가슴살이 주재료라 왠지 다이어트가 될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사진은 서브웨이 홈피에서 가져왔어요.)
경이로운다이어트
서브웨이 로스트치킨~
제가 나름 칼로리 걱정하며 즐겨먹는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로스트치킨 이고요. 일단 빵종류는 위트가 칼로리가 가장 낮아요 그래서 빵은 위트로 주문하고요. 치즈는 슈레드치즈로 넣고요. 생야채 듬뿍에 올리브를 좋아해서 올리브는 듬뿍 넣고요. 소스는 올리브오일 및 후추, 레드와인 식초, 머스타드가 다이어트에 좋은 소스인데 그중에 저는 후추를 좋아해서 올리브오일 및 후추를 선택해요. 그럼 제가 좋아하느 로스트치킨 샌드위치 완성~ 맛나게 먹어요 그리고 열심히 운동해야죠~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해요~
agnes0117
서브웨이 로스트치킨에 소금후추, 올리브오일에 야채풀장착..
사실 서브웨이 다이어트 메뉴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건 채식 메뉴이긴한데요. 그럼에도 로스트치킨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단백질도 먹어가면서 살아야죠.. 사람이... 치킨이라서 단백질도 들어가고, 소스를 소금이랑 후추에 올리브오일 뿌리면 크게 부담되지도않구요. 야채는 풀로넣으면 FRESH하면서도 맛있는 샌드위치가 된답니다. 발사믹 소스 넣어서도 먹는데 요즘은 조금 시큼해서 별로더라구요. 때에따라서 입맛이 달라지다보니.. 진짜 맛있게먹고싶은날엔 바베큐소스 넣어달라고 이야기하긴합니다.. 맛있게먹고 다이어트하면 되니까요. 여러소스 혼합해서 넣는건 좀 그렇긴한데, 한가지정도는 괜찮겠지~ 싶기도하고, 기본적으로는 소금후추에 올리브오일 둘러서 드셔도 크게 자극적이지않고 괜찮으실거에요. ㅎㅎ
쿠보
저의 최애 써브웨이 다이어트 꿀조합은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서브웨이 최애 샌드위치는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 입니다...ㅎ 체중감량을 위해 칼로리를 조절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써브웨이 다이어트 꿀조합, 로스트 치킨!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ㅎ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로스트 치킨이 좋은게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죠...ㅎ 두께도 두툼해서 먹을 때마다 씹히는 식감도 좋고, 포만감도 있어 정말 좋아요...ㅎ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해서 염지류인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는 무조건 빼주시고요, 소스는 올리브오일이나 후추를 곁들여먹는걸 추천드립니다. 든든하고 건강하게 한 끼 식사 가능한 서브웨이! 다이어터를 위한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 넘넘 좋아요...ㅎ
바다사랑태양
로스트치킨 최고
다이어트 중 최고의 음식인 서브웨이 리뷰입니다. 로스트치킨 접수. 빵은 위트, 치즈는 모짜렐라, 야채는 절임류 제외, 소스는 머스타드에요. 아보카도도 추가해봤어요. 역시 아보카도를 추가해야 맛있네요
앤디킬
서브웨이 [로스트치킨샌드위치], 다이어트 샌드위치 꿀 조합, 맛까지 좋아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브웨이에 가면 꼭 먹는 메뉴가 정해져 있습니다. 다른 메뉴는 쳐다보지 않아요. 가끔 꼬맹이와 갈 때만 꼬맹이 때문에 훑어보는 게 다입니다. 서브웨이에 가면 저는 로스트치킨샌드위치만 먹어요. 닭가슴살 한덩이가 그대로 들어 있기 때문에 단탄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은 메뉴이거든요. ✅ 다이어터의 죄책감 제로 서브웨이 레시피 특징 : 큼직한 닭가슴살 덩어리가 통으로 들어감 1. 빵은 위트(곡물빵)로 선택 한 후, 양쪽 빵 속을 파달라고 요청합니다. (탄수화물 줄이고 칼로리 다운) 2. 슈레드치즈와 아메리칸치즈 더블치즈로 지방을 맞춰줍니다. (물론 추가금 발생) 3. 야채는 취향 껏 넣어달라고 하시면 좋아요. 절임야채(?) 할라피뇨나 피클 등은 제외해주는 게 좋아요. (전 할라피뇨 많이, 매콤상쾌함 때문에 🤣) 4. 소스는 올리브유만 넣어도 아주 훌륭합니다. 그런데 올리브유 대신 스위트어니언을 넣으면 더더더 맛있어요. 주위에 이 레시피 알려주고 욕 먹은 적 한 번도 없었어요. 갑자기 로스트치킨샌드 땡기네요. 오늘 저녁은 정해졌네요. 😋
선쟈
서브웨이 꿀조합 치킨로스트 샌드위치
내맘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서브웨이에서 제가 즐겨먹는 것은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입니다. 일단 빵은 칼로리도 제일 적고 샌드위치로 적합한 위트를 골라줍니다. 그리고 치킨에 아메리칸 치즈를 올린 후 양상추, 토마토, 오이, 피망, 양파 등 야채를 듬뿍 넣어줍니다. 소스로 머스터드와 올리브오일을 넣어주고 마지막으로 제가 좋아하는 아보카드로 추가로 넣어주면 제가 좋아하는 꿀조합입니다.
myjung9770
다이어트에는 써브웨이 로스트치킨!!
써브웨이 자주 방문해요~~~ 간편하게 먹을수도있고 든든해서좋아요!! 제가 좋아하는메뉴는 로스트치킨이에요 치킨이 들어가서 단백질도 섭취할수있고 야채도먹으니 1석2조!!ㅎㅎ 빵은 고소한 위트 치즈는 슈레드치즈 야채는 골고루 다 넣어요 그리고 소스는 없이 먹어요~~~ 그래도맛나요!!
ckj8425
서브웨이 치킨로스트 꿀 조합
닭가슴살도 맛있는 치킨로스트 샌드위치 플랫브레드 빵을 전 자주 선택해요 그냥 기분 탓에 이 녀석 칼로리가 낮을거 같아서욬 실상은 칼로리가 더 높을지 모르겠지만 질기지 않아 좋아요 ㅋ 채소는 안먹는거 없으니 전부 넣어주고요 할라피뇨는 꼭 넣어요 소스는 후추 머스타드 스위트칠리를 뿌려서 먹어요 닭 가슴살이 통으로 들어간건 아니고 햄버거 패티처럼 원육을 갈아서 만든 패티라 뻑뻑하지 않아서 먹기 좋아요
이하린80
써브웨이 로스트치킨 꿀 조합입니다
주일 점심으로 아들과 써브웨이를 주문했어요 아들은 에그마요15cm 저는 로스트치킨15cm로 주문했어요 다이어트를 위한 메뉴로 로스트치킨을 주문했는데요 야채는 많고 소스는 안넣었어요 빵은 허니오트로 토스팅하니 고소함이 더 있더라구요 거기에 아보카도 추가하니 한스푼정도라 좀 서운한감이 있었지만 다이어트를 위한거니 본연의 맛을 즐겼답니다. 사진에 치킨과 아보카도는 빵에 붙어서 잘 안보이네요 ㅎ
에디따74
내돈내산 써브웨이 로스트치킨+아보카도
제가 선택한 서브웨이! 빵도 허니오트로 통밀빵 으로 선택 드레싱은 올리브오일에 핫칠리 선택해요 칼로리는 가볍게! 영양소 는 듬뿍 담긴 맛있는 한끼로 손색없는 써브웨이 퍽퍽한 닭가슴살이 아닌, 촉촉한 로스트 치킨에 맛있는 아보카도가 더해진 "써브웨이 로스트치킨아보카에요 빵선택하고 치즈는 모짤레라에 양파도 같이 구워달라고 주문하고 야채는 다 넣고 먹어먹는 로스트치킨+ 아보카도 추천 합니다
들꽃7
서브웨이 아들들이 진짜 좋아해요. 로스트치킨 최고!
아들들이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진짜 좋아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처음에는 뭘 어떻게 주문해야 할 지 몰라 허둥대던 때가 있었는데 이제는 선수급이 되었어요. 그만큼 돈 쓴 덕분이겠지요. ㅎㅎ 아들들은 모든 메뉴 한번씩 다 먹어본듯 한데 저는 롯트치킨하고 에그마요만 먹는데 다이어트할 때는 그나마 로스트치킨이 최고인 것 같아요. 풍성한 야채와 어우러진 그리고 나만의 소스와 어울리는 아삭한 식감이 최고지요. 저만의 로스트치킨은 허니오토, 모짜렐라치즈, 양파뺀 야채(입에서 양파 냄새가 나서 빼요) 그리고 스위트칠리 조합으로 먹어요. 다이어트 할 때는 이 조합으로 빵을 파내고 주문한답니다. 정말정말 맛있어요. 서브웨이는 각자의 입맛에 맞는 나만의 레시피로 꿀조합을 찾아가는 재미도 있는 곳인 것 같아요. 간단하지만 건강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서브웨이 로스트치킨 샌드위치를 추천합니다.
우리아들2
로스트치킨+위트
써브웨이에서 만만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는 로스트치킨이에요 빵은 파서 양상추 가득넣고 할라페뇨 넉넉히 넣어 매콤함으로 달달함을 잡아요 소스는 스위트어니언과 칠리 둘다 넣어요 칼로리는 300이라는데 감수해야죠ㅎㅎ 참 주문할때 빵은 데워주세요라고 요청하세요
울트라돼지런
서브웨이 치킨 샐러드 165kcal !! 든든해요
저의 최애 메뉴. 서브웨이는 샌드위치도 맛있지만, 야채를 더 많이 먹을수 있는 샐러드도 정말 좋아요. 로티세리 바베큐 치킨 샐러드는 든든한 닭가슴살 토핑에 치즈가 2장!! 맛도 영양도. 포만감까지 끝내주네요! 소스는 좀 적게 뿌려 달라고 했어야 하는데,ㅋ 키오스크로 생각없이 주문 넣어버렸더니... 이렇게 듬뿍? 뿌려주셨네요. ㅋ 덕분에 더 맛있게 먹긴 했답니다. ^^ 서브웨이에서 샌드위치 & 아메리카노 조합. 꼭 드셔보세요!
흰우유
서브웨이 다이어트용 로스트치킨 샌드위치
서브웨이는 자주 가진 않습디다. 평상시 동선에서 거리가 있어서 그렇습니다. 어쩌다 가면 다이어트를 고려해야죠. 빵은 위트 브레드, 로스트 치킨 넣습니다. 채소는 양상추, 토마토, 오이, 양파, 피망, 올리브, 포인트로 아보카도 추가 합니다. 그리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로 마무리~!
고래사
서브웨이~~로스트치킨
서브웨이 너무 맛있잖아요~~^^ 예전에는 이탈리안 비엠티를 너무 좋아해서 항상 그것만 먹었었는데요~~ 다이어트를 하는 요즘은 서브웨이 거의 안먹지만 꼭 먹어야하는 상황이라면 로스트치킨으로 먹습니다 요즘 차은우 메뉴라고도 하지요~^^ 빵은 칼로리가 제일 낮은 위트로 고르구요 야채는 절임류는 다 빼구요~ 소스는 올리브오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위해 아보카도 추가~!! 요렇게 먹어봅니다~~~ 사실 다이어트할때 먹는 조합이라 그닥 맛있지는 않습니다..ㅎㅎ 건강한맛~~?? 소스를 약간 바꾸면 다시 맛있어지겠지요~
향기음악
편의점 치킨포테이토 참깨샐러드
CU편의점에서 구입한 치킨 포테이토 참깨 샐러드!! 채소 외에도 메인 재료가 여러가지 들어가있어서 맛있더라구요... 편의점 샐러드는 양이 너무 부담스럽게 많지않고 한끼 먹기에 딱 적당해서 좋은것 같아요 가격도 합리적이구요 감자가 큐브형식으로 들어가있구요! 치킨도 먹기좋게 잘 찢어져있어서 좋았어요 드레싱도 맛있구요
효지미
서브웨이 치킨데리야끼
다이어트 중에 샐러드만 먹음 배고프고 힘들 때 저는 서브웨이 자주 애용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치킨데리야끼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로스트치킨이 다이어트에 도움은 더 되겠지만 그래도 더 맛있는 건 치킨데리야끼같아요. 빵은 위트 치즈는 슈레드 절임류는 빼고 다른 채소들 가득해서 양파는 구워달라고 하면 깊은맛이 나구요. 소스는 올리브유 소금 후추 이렇게 선택하고 먹음 칼로리도 높지 않고 건강에도 딱 좋은 맛이에요. 다이어트 중에 서브웨이 치킨데리야끼 드셔보세요^^
이쟈벨
파리바게트 오렌지 치킨 샐러드
가끔씩 파리바게트 오렌지 치킨 샐러드를 사먹는데 상큼한 느낌이 좋아요. 발사믹소스라 느끼하지 않고 짭짤해요. 샐러드 내용물도 다양하게 들어가요. 렌틸콩, 오렌지, 닭가슴살 등이 들어가서 웰빙 느낌이 들어요. 더욱 건강하고 날씬해질 것 같아요.
당근공쥬
내돈내산 파리바게트 리코타치즈 치킨샐러드
집앞에 있는 파바에 갔다왓어요 리코타치즈 치킨샐러드 사왓는데 닭가슴살에 소스 뿌려 먹으니까 깔끔하고 맛있어요 양상추가 들어잇어 아삭하니 식감도 좋고 더 맛잇어요. 읜제 먹어도 질리지않고 맛잇네요
친절한계란씨
풍족하고 든든한 서브웨이 치킨베이컨아보카도 샐러드
요즘 점심으로 샐러드를 자주 먹네요. 요즘 제 최애 샐러드 중 하나는 서브웨이 치킨베이컨아보카도 샐러드입니다. 야채는 양상추, 토마토, 오이, 피망, 양파, 피클, 할라피뇨, 올리브 넣어요. 그리고 아메리칸 슈레드나 모짜렐라 치즈 중 선택해서 넣고요. 추가토핑은 굳이 안 해도 충분하죠. 여기에 올리브오일, 후추, 랜치, 스윗칠리 소스 뿌려서 먹으면 이보다 행복한 맛이 없네요.
멍청이2
콥 & 화이트 샐러드 밀박스 맛잇어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있어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란데랑 콥 & 화이트 샐러드를 먹엇어요 콥 & 화이트 샐러드에는 닭가슴살이랑 새우 반숙란도 있고 병아리콩, 방울토마토, 올리브 등 야채들도 가득들어잇어요 샐러드 드레싱도 화이트 발사믹이 들어잇어요 처음엔 화이트발사믹드레싱이 강하다고 순간 느껴졌는데 먹어보니 괜찮았고 먹을수록 점점 더 맛잇더라구요 로메인과 케일잎이 굉장히 신선하엿고 새우도 신선하고 탱탱하니 씹히는맛도 너무 좋앗어요 닭가슴살은 비린내 안낫구요 계란은 제가 좋아하는 반숙이어서 더 맛잇엇어요 올리브랑 이집트콩 모든 재료가 서로서로 조화가 잘 어울렷어요 칼로리도 198칼로리로 낮아서 다이어트나 건강식으로 먹기에 너무 좋구요 무엇보다도 가격이 6500원으로 착해서 부담없이 자주 먹고잇어요
ymitta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