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건강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파프리카 견과류 삶은달걀 고구마 담아 오전 운동 후 아침 맛있게 챙겨 먹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건강 샐러드🥗

하루한끼는 샐러드로 먹어요

하루한끼는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 대부분 아침에 먹고 있습니다. 아침을 먹어야 하는데 샐러드를 먹으면 부담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하루한끼는 샐러드로 먹어요

다이어트간식 ㅡ 마트 (오트밀)

마트에서 세일한다고 많이 샀는데,  퀵오트로 잘못샀어요 다이어트 간식이라고 하기엔 뭣하지만 제가 좋아서 추천드리자면 일단, 뜨거운물에 한숟가락씩 넣어먹습니다. 누룽지 우린것처럼 좋아요. 가짜배고픔때 물 한모금 먹는게 좋대고, 평소에도 물 많이 마시는게 좋다는데,  맹물은 힘들었거든요. 뭐 타먹는것도 속이 쓰리거나 오히려 입이 바짝 마르는듯했는데 오트밀은 그런게없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하려면 야채도 많이 먹으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다이어트 식사대용.혹은 다이어트 간식으로 야채도 종종 먹는데, 오트밀에  물을 2배정도 넣고 10분이상 불렸다가 후라이팬에 얇게 또띠아처럼 굽는것도요. 그냥생당근 먹을때라던가 마트샐러드나, 서브웨이에서 샐러드만 사서 같이 먹으면 좋아요. 가끔 한번씩 아몬드가루, 땅콩버터랑 섞어서 구워먹으면 완전 좋고요. 누구왔을때도 후딱. 내놓을수있는 디저트예요.

다이어트성공돌고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이어트성공돌고래

다이어트간식 ㅡ 마트 (오트밀)

다이어트 간식 프로틴 단백질바 추천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간식을 못 먹다보니 입이 심심해지고 애매한 다이어트 과자 먹으면 입 터져서 온갖 과자 흡입하곤 했는데 이 단백질바를 알게 된 후부터 입터짐 방지 + 프로틴 + 단백질 등등 문제 없이 다이어트 중입니다! 바로 마이밀 뉴프로틴바인데요. 안 그래도 달달하고 바삭한게 땡기는데 바삭한 식감에 아래에 초코코팅이 얇게 되어 있다보니 초코과자가 땡기는 사람에게도 최고랍니다👍 운동 전 후에 프로틴 챙겨야 하는데 가루 프로틴은 역하고 가루 뭉침이 싫어서 잘 안 먹게 되더라구요. 그럴 때 이 마이밀 뉴프로틴바 단백질바 하나면 프로틴까지 챙길 수 있어서 정말 추천드려요! 저는 점심과 저녁 중간에 두유 하나랑 이 단백질바로 간식 해결하는데 그럼 저녁식사량도 확실히 줄어드니깐 다이어트 간식으로 최고죠! 물론 맛도 정말 좋아서 다이어트 안 해도 계속 먹을 것 같아요ㅎㅎ 저는 대상몰 어플에서 구매했는데 구매도 쉽고 배송도 빨라서 완전 쟁여템으로 추천이에요. 실온 보관도 가능하니깐 보관과 섭취 모두 정말 편해요! 사무실에 한 박스, 집에 한 박스씩 해서 마이밀 뉴프로틴바 단백질바 맛있게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정말 이만한 게 없어요. 가끔 샐러드에도 같이 먹고 크기도 딱 좋아서 가방에 넣고 하나씩 쏙쏙 꺼내먹는 재미도 있어요! 강력 추천해요!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 시리얼이나 바삭 식감 좋아하는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됴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됴이

다이어트 간식 프로틴 단백질바 추천

[[다이어트 레시피]] 토마토샐러드

제가추천드리는 다이어트 식단은 상추 토마토 샐러드에요^^ 저는 여름만 되면 부모님이 텃밭에서 상추고추를키우셔서  상추를 많이뜯어다 주셔서 첨엔 먹다 시들어 버리기도 하고, 버리게되면 너무너무 죄송해서 상하기전에 좀더빨리 먹거나 보관을 오래해보는방법을 생각하다가 상추 토마토 샐러드를 해먹고 자동으로 몸도 개운해지고 다이어트도 되고 맛도있고 코끼리만큼 채소도 먹게되서 몸에좋아 추천드리고싶어요😁 지금은 상추가오히려 부족해서 다른야채를 대용해서 해먹고있어요 ㅋㅋㅋ  이제습관이 돼서 한끼는 꼭샐러드를먹어야 속이편하네요~~~~ 상추도되고 여러쌈 채소 또는 양배추로하셔도되요 먹기좋게뜯고 토마토를 먹기좋게잘라(올리브오일×후추×소금)을 뿌려서 버무린다음 [[발사믹소스 졸여놓은 발사믹 글레이즈]] 를뿌려서 먹으면 진짜야채많이 맛잇게먹을수있어요  토마토 대신 가끔 복숭아 샀는데 덜 달거나맛없으면 잘게썰어 섞어 버무려도 맛있고,  파프리카나 양배추등 아무거나 야채 믹스해서  위방법대로 버무려서 소스 뿌려먹으면 한접시왕창드시면 든든하고 하루한끼만 샐러드식하시고 점심 저녁은 먹고싶은데로 먹어도 살이 자동으로 빠지고 피부도 좋아지고 방귀에서도 냄새가 전혀않나고 볼일봐도 뻥~~!!소리가날만큼 정말 시원한변을보지요 ㅎㅎㅎㅎ 먹는데좀 더러운얘기했네요~^^;;; 자동으로 다이어트도 되고 건강해져요  근대 진짜 몸이 개운함이 느껴지고 달라요 하루한끼만  꾸준히 함드셔보세요~~

가을이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네

[[다이어트 레시피]] 토마토샐러드

통밀빵

통밀빵에 양파샐러드 산딸기 등 올려서 먹었습니다 양파샐러드 아삭한 식감이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통밀빵

하루 한끼 샐러드 먹어요..

단백질부터 탄수화물까지 골고루 먹었습니다. 하루 한끼 샐러드는 아침에 먹기 부담이 없네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하루 한끼  샐러드 먹어요..

간단히 타코 샐러드랩 💚💚

출근후에 아침으루 샐러디 멕시칸샐러드랩 고고해봤어용💚💚 제 최애 샐러드랩이에요 ㅋㅋ 안에 씹히는것두 많구 ㅠㅠㅠㅠ 정말 매일 먹고싶은 맛이에요 ㅋㅋ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간단히 타코 샐러드랩 💚💚

다이어트간식, 다이어트 음식 메밀두유면

이거 배고플때 간식으로 아님 식사대용으로 먹는데 칼로리도 100도 안되고 좋아요^^ 여름에 입맛은 없는데 활동량이 적다보니 살이 오히려 더 찌더라고요 그래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게 뭔가 찾다 생각한게 바로 이거예요 옥수수맛인가도 있는데 그건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날 더우니 냉면육수 사서 부어 먹어도 좋아요 아님 요즘 들기름막국수 유행이잖아요 집에 있는 간장, 들기름, 통깨만 양념으로 넣어 먹어도 맛있고요 가장 큰 장점이 조리시간이 짧다는거예요 보통 면은 삶아야하거나 곤약면같은 경우 특유의 냄새가 나는데 이건 냄새도 그렇게 안나고 괜찮더라고요 봉투안에 있는 물을 제거 후 한번 살짝 씻어준 후 채반에 받쳤다가 조리하면 5분도 안되서 맛있고 칼로리 적은 면요리가 뚝딱 전 원래 면을 좋아해서 라면도 자주 먹었는데 요즘엔 라면보다 이걸 더 먹게 되요 그래서인지 더 건강해지는? 느낌 가격도 한봉지에 2천원대인데 가끔 쇼핑몰에서 할인쿠폰주면 그때 싸게 사서 쟁여놔요 퇴근 후 집에 가서 뭘 먹을까하다 고민하게 될 때가 많지만 다이어트때문에 이걸 자주 이용해 먹는데 진짜 최고예요^^ 야식으로 치킨, 피자대신 곤약면 어떠신가요? 면 좋아하시고 다이어트 음식이나 간식 찾으시는  분께 강추드립니다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고 건강하세요^^

한신마녀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신마녀

다이어트간식, 다이어트 음식 메밀두유면

샐러드용 야채 준비

샐러드용으로 준비했어요  아침마다 먹으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샐러드용 야채 준비

통밀빵

통밀빵 양파토마토 샐러드 먹었습니다 양파의 아삭함이 남아 있어 식감도 좋고 발사믹 식초에 꿀도 조금 넣어서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도 납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통밀빵

양파 토마토 샐러드

토마토 양파 샐러드 만들었어요 양파,방울토마토,올리브유,발사믹식초 넣었습니다  아삭거리는 식감이 좋아요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양파 토마토 샐러드

최애 샐러드맛집 샐러디♥️

샐러디에서 제 최애 타코샐러드랩이랑 우삼겹샐러드까지 구입했어요 랩이랑 샐러드 구입하고 소비쿠폰 2만원 나갔네요 히히♥️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최애 샐러드맛집 샐러디♥️

샐러드 아점

10시30분에 일어났어요 자다 일어났는데 다시 잠들어 늦잠 잤어요. 가볍게 아점으로 샐러드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샐러드 아점

참외 한박스

귀여운 참외 한박스 도착 덜 싱싱한데 당도는 괜찮아요  빨리 먹어야 겠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참외 한박스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야채와 두부, 견과류를 활용한 샐러드

이상지지혈증 즉 고지혈증이 있어 항상 식단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하루 한끼는 꼭 샐러드를 활용한 다이어트 한끼를 하는 편이네요 재료는 집에 있는 각종 야채들을 활용하면 됩니다 오늘의 재료 - 양배추, 파프리카, 양파, 오이, 토마토, 삶은 계란, 두부, 블루베리, 견과류, 발사믹 소스 모두들 아시겠지만  양배추는 위건강, 혈액순환 장운동에 좋고요 양파는 항산화, 항암, LDL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HDL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주여 동맥경화 에방에 좋고 혈당조절에도 좋아요 고지혈증을 앓고 있는 제게 정말 좋죠 오이는 수분과 칼륨이 많아 갈증해소와 체내 노폐물배출에 좋과 비타민C,가 많아 피로회복에 좋고요 견과류 역시 심혈관개선, 항산화, 뇌건강 인지기능향상에 좋고요 파프리카도 항산화 와 심혈관개선 및 눈건강에 좋은데요  특히 노란색 파프리카는 고지혈증환자들에게 좋데요 블루베리는 항산화 노화 시력개선 인지기능 심혈관 기능향상에 좋다하네요 각종 야채들을 잘 씻어 준비하고 채썰어 준비합니다 두부는 작게 깍둑썰기 해주시고요 삶은 계란도 4등분 해주시고요 접시에 담아 발사믹 소스 뿌려주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더운 여름에 불을 사용할 필요도 없고요 여기에 사용된 각종 야채들은 항상 다이어트하시는 분이라면 애용하는 재료들이죠 야채만 들어가면 단백질이 부족하니 계란과 두부, 견과류로 단백질과 몸에 좋은 지방을 모두 갖추게 되죠 소스는 본인들의 취향에 따라 사용하시면 되는데 저는 발사믹소스를 좋아해서 애용하고 있어요 집에서 만든 요거트도 활용하시면 좋고요 여기에 배가 고프다면 곡물식빵 2조각 추가하고요 오늘은 깜박했지만 병아리콩 삶아 둔것도 같이 넣어주면 단백질 추가 되겠어요 더운 여름날 불 없이 간단하지만 영양가득한 한끼 샐러드입니다.

잘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잘될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야채와 두부, 견과류를 활용한 샐러드

아침 가게에서 닭가슴살 샐러드와 잡곡밥

어제도 가게에서 아침을 칠리맛 닭가슴살 샐러드와 잡곡밥이였는데 오늘은 오리지널이라 그냥 닭가슴살 샐러드와 잡곡밥 이네요. 어제라 다른 건 오늘은 양배추 김치를 반찬으로 차렸어요. 찾아보니 큰외삼촌이 담근 양배추 김치가 있더라구요. 백김치 형식인데 약간 간이 있어서 찬물에 담갔다가 물을 꼭 짜고 쫑쫑 썰어서 같이 차렸어요. 특히 가끔 하나씩 있는 통마늘이 맛있네요.  크샷추와 닭가슴살 야채과일 샐러드, 잡곡밥과 양배추김치를 차렸어요. 견과류랑 레몬물을 먼저 먹고 나왔답니다. 집에서 출근 전에 오늘 아침 점심 도시락 샐러드 챙긴 겁니다. 야채믹스 두 팩과 삶은 계란 3개, 허닭의 스팀 닭가슴살 슬라이스 오리지널 1개, 야채통 2개에요.  야채통에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잘게 썬 자두, 햄프시트 각각 넣었어요. 그리고 한쪽에만 양배추라페 넣었답니다. 닭가슴살 샐러드에는 양배추라페 넣은 통으로 만들었어요. 밥 비벼 먹을 거라 이제 더 맛있을 것 같았거든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 팩 씻어서 깔고 갖고 온 야채들 양배추라페만 가장자리 빼놓고 나머진 섞어서 넣어  방운토마토  가장자리 두르고 애사비드레싱 충분히 뿌리고 1분 40초 데운 닭가슴살 슬라이드 양배추라페 옆에 놔두고 후추도 살짝 뿌린 다음에 블랙올리브 3개 쫑쫑 썰어 뿌리고 시리얼까지 조금 뿌려서 만들었어요.  원래 야채 절반이상 먹고 단백질(닭가슴살) 먹고 밥을 비벼 먹는데 오늘따라 따로 먹기가 많이 싫더라고 힘들어서 따로 천천히 챙겨 먹는 것도 귀찮아지나 봐요.😅 샐러드 먹다가 힘들어서 크샷추부터 다 마시고 밥 넣어서 비벼 먹었답니다. 닭고기도 제법 많이 남겨서 아침 먹었답니다. 아채 비빔밥에 닭고기와 양배추 김치 얹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야채랑 닭이 많아서 그런가 밥은 잘 안 보이네요. 잡곡밥도 남은 거 다 데워서 보통때보다 조금 더 많았어요. 식사 차리기 전에 크리스탈 라이트 핑크 레모네이트로 음료 만들어서 에스프레소 샷 조금씩 추가하면 커피로 물든답니다. 맑은 핑크색이 커피색이 되가는것도 보기 예쁜데 금방 사리져요. 이렇게 금방 크샷추가 된답니다. 크샷추는 잡곡밥 먹기 전에 다 마셨고 야채 닭고기 비빔밥까지 다 먹은 다음에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네요.  근데 영양제까지 챙기니까 11시 다 됐네요. 커피점심장사전에 이빨 닦고 준비해 놓으려고 평소보다도 밥은 빨리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가게에서 닭가슴살 샐러드와 잡곡밥

다이어트레시피-아몬드가루쿠키(no밀가루)

다이어트레시피- 아몬드가루 쿠키 달달하고 바삭한 쿠키는 먹고싶고... 다욧터라 시중에 파는 쿠키를 먹기에는 급 고민이 되고  그런 생각을 하는 와중에 이쁜이 딸이 만들어준 아몬드가루쿠키입니다. 모든 재료는 쿠팡에서 구입하였는데 진짜 편하긴해요.. 바로바로 오고 ㅋ이 더운 날 어디 안나가도 되고 ㅋㅋ  사실  코스트코가서 쿠키를 두박스 사왔는데 먹기 전에 수십번 고민하고 먹고 나면 죄책감과 자괴감에 빠지는게 한두번이 아니었는데 (한개만 먹음 되는데 먹다보면 두개 세개는 기본이라) 이런 귀한 쿠키를 만들어 준 따님에게 정말 감사한 마음이 들었답니다.  먼저 아몬드가루100%로 준비하고 계란과 아몬드브리즈, 알룰로스, 말차가루를 준비해서 쉐이킷한다음 오븐에 구우면 끝. 아몬드브리즈는 반죽이 되다 싶음 넣으려고 준비했어요  말은 쉽지만...전 하다가 모양이 안이뻐서 아이가 모양잡아주고 계량도 다하고 기특기특 ㅋㅋ 쿠키 먹고싶을때 이 아몬드가루 쿠키를 적극 추천합니다. 이것 말고도 유튜브에 레시피가 많더라구요. 실온에 재료를 30분 이상 두기. (계란, 버터, 아몬드가루, 코코아파우더, 말차가루, 견과류) 볼에 버터를 담고 부드럽게 풀어주기 알룰로스를 넣어 골고루 골고루 섞어주기 그 다음 아몬드가루와 코코아파우더를 넣어 쫀득한 질감이 되도록 섞어주기. 말차가루도 넣어서 섞어주기. 색을 구별하기 위해서 따로따로 섞어주기 섞다보면 반죽이 쫀득쫀득한 질감이 되고 그 다음 견과류를 잘게 부셔서 섞어주면 반죽은 완성됨 종이호일 위에 반죽을 놓고 김밥 모양처럼 길게 말아준 후 냉동실에서 1시간정도 얼려주기 그럼 반죽이 더 쫄깃쫄깃 짤깃짤깃해져요 냉동실에서 꺼내 내 마음대로 모양 잡아주고 (우리는 거북이로 만들었어요) 거북이 등껍질에 칼집 모양 내줌  종이호일에 쿠키반죽을 겹치지 않게 올린 후 예열된 오븐에 180도30분 굽기 노밀가루라 속도 편하고 여러개 먹어도 죄책감이 없어요 ㅋ 밀가루 대신 아몬드 가루를 넣어 풍미가 진하고 (고소함) 코코아파우더의 맛과 향까지 더해져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아요 안먹을때는 종이호일로 겹겹이 쌓아서 밀폐용기에 넣은 후 냉동실에 보관해두면 되니깐 편하고  이래저래 나에게 딱 맞는 다욧간식입니다.  좀 더 달게 하고 싶다면 알룰로스든 스테비아든 많이 넣음 되고 꿀 찍어먹어도 굿굿 ㅋㅋ

회원정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회원정보

다이어트레시피-아몬드가루쿠키(no밀가루)

목요일 아침

어제는 많이 피곤해서 10시 조금 지나서 바로 잤던 거 같애요. 라떼 오후 산책하고 나서 거실 에어컨 틀어놓고 좀 식히고 잘 때는 안방에서 선풍기 2개 틀어놓고 라떼랑 잘 잤는데 2시 중반쯤 눈이 떠졌네요.  허리 아파선지 온몸이 뻐근해선지 깼어요. 아무래도 마사지가 필요한 것 같아서 거실에서 마사지 다양한 코스를 계속 받고 있었답니다. 2코스째 라떼도 나왔더라구요. 누나한테 올래 하고 있는데 화장실 가던 남동생이 라떼 나왔네 하더니 시원한 형아방 가자 하고 안고 들어가더라고요. 그때부터 라떼는 시원한 에어컨 방에서 잤겠죠?ㅋㅋ 마사지 받다가 들어가 잘까 마사지를 계속 받을까? 아침을 빨리 먹을까 하다가 선선하니 그냥 라떼 산책시키는 게 나을 것 같더라고요. 어제도 밤에 덥기도 했고 찾아보니까 오늘은 더 덥고 내일은 올해 들어 최고 온도 찍는다네요.😮‍💨  마사지기계에서 후딱 내려와 빨리 루틴하고 라떼랑 나갈려고 준비했답니다. 우선 맨날 하던 스트레칭 말고 뭐 좀 다른 거 해볼까 하고 뭔지도 모르고 들어갔는데 처음에는 괜찮았거든요. 근데 살짝 뛰는 동작이 있더라고요. 5시 때 아파트에서 뛰는 건 아니잖아요? 난리나죠😆 어쩔 수 없이 동작을 안 뛰는 걸로 살살 바꿔가면서 하긴 했답니다. 좋은 구성인데 내가 다 못 살리긴 했네요. 그래도 시간은 다 채웠어요. 몸무게 쟀더니 400g이 빠졌네요. 어저께 점심을 샐러드 먹고 오트밀요거트팥빙수까지 견과류 듬뿍 넣어 먹어서 살찔까 봐 살짝 걱정했는데 오후에 너무 힘들어서 그래도 찌진 않겠지 했더니 빠졌어요. 어제같이 너무 힘든 날은 사실 빠진 것도 그렇게 좋지 않답니다. 이게 무리 해서 빠진 거는 분명히 안 좋은 후폭풍을 일으키거든요. 하여튼 오늘 찌지만 않으면 좋겠어요. 라떼가 동생 방에 계속 있어서 밖에 자는 모습이나 막 일어나는 모습은 못 찍었어요.  6시 43분에 산책 나와서 힐링 음악 듣고 찍는 트로스트 인증 사진 찍어줬네요. 힐링 음악은 마사지 받은 내내 들었답니다. 핸드폰이랑 마사지 기계가 블루투스로 연결돼 있어서 마사지 받을 때 정말 좋아요.ㅎㅎ  근처 명륜공원 포인트는 받았고, 경학공원 쪽 갈 줄 알았는데 라떼가 서울 국제고등학교쪽  오르막길로 올라가네요😅  설마 와룡공원으로 가려는 건 아니겠죠? 여기까지 왔으니 산에 가려나? 갈 수 있을 때까지만 가볼려고 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하루한끼는 샐러드로 건강챙겨요

하루 한끼는 무조건 샐러드로 먹고 있네요. 재료준비를 미리 해놓았다가 아침에 담아서 먹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이지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하루한끼는 샐러드로 건강챙겨요

샐러드랩으로 🥗

또띠아에 채소와 불고기,닭,계란 듬뿍듬뿍  돌돌 말아 놓은 샐러드랩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아삭아삭,고소,단짠단짠해서 맛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샐러드랩으로 🥗

간단히 샐러드랩💚💚

충전해바야죠 ㅎㅎㅎ 간단히 먹을꺼 있었어요 신랑이 샐러드랩 갖다준거 있어서 냠냠했어요😀 사진을 깜박해서 먹고찍은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간단히 샐러드랩💚💚

[스텝박스] 가성비 운동의 끝판왕 현재 진행중!

*운동계기  급작스럽게 살이 찌고 방치했던 몸을  도저히 두고 볼수 없어서 늘 그렇듯  다양한 운동과 다이어트 법을 찾게 되었고  무게가 늘어나다 보니 생각보다 적합한 운동을 찾지 못해  기죽어 있을때쯤 걷기 운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시작이 반이라 했지만 그 무렵 비가 지속적으로 내려  걷기 시작하는 날보다 쉬는날이 많아졌고  집에서 꾸준히 할수 있는 운동을 찾게 됩니다 비용도 저렴하고 공간 차지도 많이 되지 않고  무엇보다 꾸준한 지속성을 갖고 할수 있는 운동을 찾게 되었고  누구나 쉽게 따라 할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  스텝박스를 검색하게 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홈트로 활용하고 있고  많은 후기를 통해 검증된   <스텝박스>로 인연을 맺게 되지요!  *스텝박스 구매 홈트에 관심많은 분들이라면 한번쯤 검색해봤을겁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 나에게 맞는 단수까지.. 정말 다양하게 나와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든 고민은 딱 2개였습니다.  훗날 쓰지 않아도 아깝지 않을만한 가격!  어차피 할거 매일 보는거니 내눈에 예쁜것!  이렇게 결론을 지어놓고 보니  결정은 별로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딱 내눈엔 예쁜게 바로 보였거든요~  자신이 잘 이용하는 쇼핑몰이나 검색창에 <스텝박스> 검색하시면 원하시는 가격이나  디자인 추천이 많은 순으로 살펴보시면  선택에 수월할거라 생각됩니다. *운동시작  걷기 시작부터 시작해 스텝박스를시작한지  2달하고 반정도가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그렇죠? 그리 오래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추천을 남기냐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요! 3달이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고 보니 저는 점점 확신할 수 있었고  많은 분들이 어떤 운동을 할지.. 어떻게 할지... 무엇부터 시작할지 모른다면 이것부터 시작해보세요.. 라고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단순한 스텝밟는 동작이지만  익숙해지면 다른 동작까지  함께 병행할수 있고 어떤 동작도 응용이 가능하기에  그 발전 가능성은 다양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운동방법 저는 출퇴근 시간을 활용해서 하고 있습니다 아침공복에 30분+,  퇴근후 저녁에 40분+ 주말엔 컨디션에 따라 1시간 정도 하고 있습니다  첫날 10분으로 시작했으니  두달이 지난 지금 30분은 거뜬히 하게 됩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음악을 상시 준비시켜  언제든 신나게 할수 있도록 했습니다.  주말엔 다양한 동작을 따라 할수 있도록  유튜브의 도움을 받아 함께 따라합니다.  이 루틴대로 지금까지 꾸준히 병행하고 있습니다  *운동효과  체중감량의 목표로 하고 있기에  운동만으로 되지 않다는걸 알기에  저는 저녁을 먹지 않고  아침 점심을 충분히 먹고 있습니다.  최대한 많이 움직이려고 노력하고  출근전 공복 스텝박스 , 퇴근후 스텝박스  마무리 스트레칭으로 진행하고 있고  체중계에 일부러 올라가지 않고 있습니다  자주 올라가면 스트레스 받기에..  하지만 제가 느끼고 있습니다  몸이 가볍고 다리에 힘이 느껴져  등산이나 둘레길 걷는날은 훨씬 수월하게 하고 있습니다  몇달전의 저의 몸과는 확연히 달라졌지요  전 그게 스텝박스의 도움이 켰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스텝박스를 더욱 추천하는 싶은 이유중 하나 입니다  *마무리 저는 앞으로도 스텝박스의 루틴대로  잘 활용해 운동하려고 합니다.  헬스장도 싫고 무작정 걷기도 싫고  나혼자 으쌰으쌰! 힘내서 해보고 싶은 분들은  <스텝박스> 잘 고려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결국 나를 건강하게 만드는건 결국 내 자신뿐입니다. 당장 보이는결과보다는 꾸준히 이어가 건강한 삶을  만들수 있도록 나를 방치하지 마시고  지금 당장 운동하는 내 자신을 만들어보세요! 우리 함께~ 해요 *나의스텝박스   

뉴펜님의 프로필 이미지

뉴펜

 [스텝박스] 가성비 운동의 끝판왕 현재 진행중!

점심도 가게에서(닭가슴살 야채과일 샐러드)

아침을 가게에서 9시에 먹었으니 점심을 좀 늦게 먹을까도 생각을 했답니다. 근데 점심 커피 장사 때 만들기 힘든 메뉴들만 많이 나갔어요. 요거트랑 마쥬스만 10잔 정도 만들고 보니 힘이 쭉 빠져서 배고프더라고요.  생각보다 빨리 점심 준비해서 먹었답니다. 점심은 카레맛 닭가슴살 야채과일 샐러드와 크샷추, 미주라토스트 1개 입니다. 샐러드에 그릭요거트를 안 넣기 때문에 미주라토스트에 그릭요거트만 발라놨어요. 오늘 아침에 가져온 허닭에 스팀 닭가슴살 슬라이스 카레 맛입니다. 100g에 85kcal이고 1분 30초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준비했어요.  아까 아침하고 똑같은 통이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 사과, 잘게 썬 자두,햄프씨드가 들어 있어요. 아까랑 만들면 똑같이 만들어질까 봐 오늘은 조금 담는 방식을 달리 했답니다. 우선 야채 믹스 씻어서 밑에 깔고 야채 과일을 다 섞지 않고 순서대로 배치해 봤답니다. 방울 토마토 파프리카 사과 당근 고구마 자두를 두르고 중간중간 요거트 드레싱 올리고 아몬드와  시리얼도 중간중간 드레싱이 얹고 가운데 카레맛 닭가슴살 슬라이스 올렸어요.  내딴에는 다르게 배치한다고 했는데 종류가 많으니까 다르게 보이는진 잘 모르겠네요.😅 먹기는 항상 그렇듯 맛있게 먹었어요. 카레 맛 닭가슴살이지만 그렇게 진하진 않아서 샐러드하고 잘 어울린답니다. 마지막에 닭고기까지 맛있게 든든하게 먹었네요. 우선 샐러드 먹기 전에 그릭요거트만 바른 미주라 토스트에 견과류랑 채썬 사과 3개, 자두 올려놨답니다. 보통 때보단 견과류를 좀 많이 올렸어요. 배고팠는지 30분만에 샐러드 다 먹었네요.  미주라 토스트 먹을 땐 보통 때보다 고소한 맛이 더 강하더라고요.견과류가가 좀 더 많으니까 맛이 확 다른 느낌이 나더라고요. 물론 더 맛있었지만 이래도 되나 살짝 걱정은 됐네요. 지방이 더해진 거라 그러겠죠?ㅋㅋ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점심도 완료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도 가게에서(닭가슴살 야채과일 샐러드)

점심 치킨 먹어요

지난 초복 챙겨봅니다 치킨 맛있더라구요 삼계탕 대신 치킨으로 먹네요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점심 치킨 먹어요

샐러드 도시락 ~

아침 산책은 패쑤~~ 사우나 갔다와서 샐러드도시락 먹어요 대기업꺼라 맛있네요~

줄리아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줄리아언니

샐러드 도시락 ~

건강을 위해서 하루 한끼 샐러드

건강을 위해서 하루 한끼는 꼭 샐러드를 먹고 있습니다. 영양소도 생각하면서 먹고 있네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건강을 위해서 하루 한끼 샐러드

오늘 저녁 식단은 샐러드

운동 후 먹는 샐러드 

v과일천사v님의 프로필 이미지

v과일천사v

아침 샐러드

산책 후 아침 샐러드로 가볍게 챙겨 먹어요. 고소한 치즈가 들어가 더 맛나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아침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아침 단호박 샐러드 꾸덕하게 만들어 빵위에 올려서 먹음 최고네요 밤호박 꾸덕해서 넘 맛있어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단호박 샐러드~

약을 한박스 사둔😂

살짝 두통도 있고 그래서  요거 하나 먹었어요 😂😂 평소에 타이레놀 대용량 갖고다니는데 마침 똑떨어져서 한박스 샀네요 ㅠㅠ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약을 한박스 사둔😂

아침 샐러드

아침에 샐러드 먹었어요. 토마토는 익혀서 먹는 게 영양적으로 좋다해서 익혀서 넣고 단호박도 넣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겼어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아침 샐러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