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치킨 랩~~😊

재료를 넘 많이 넣었나 ㅎㅎ  그냥 샌드위치처럼 먹어야했다  양상추 치킨 덴더 치즈 사과 파프리카 등등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치킨  랩~~😊

아침 기본식단(가지계란후라이샐러드)

300g이 늘었어요 또 야금야금 찌기 시작하네요.😮‍💨 아침은 기본 식단으로차렸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가지계란후라이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입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1팩,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시리얼 넣고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와 딸기3개, 건자두2개, 구운가지, 계란후라이(올리브오일) 넣어 만들었어요. 딸기부터 그릭요거트 찍어 먹고 야채부터 맛있게 먹은 다음에 야채 3분에1 남았을때 계란이랑 같이 먹었네요.  미주라토스트는 차지키소스가 없어서 그냥 그릭요거트 바르고 알룰로스 조금 뿌리고 건자두 조금, 딸기 반개씩 올렸어요. 먹을 때 보니까 통통한 딸기가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요거트를 더 듬뿍 발라도 되는데 귀찮아서 얇게 발랐더니 그 부분이 아쉬웠네요.ㅎㅎ 칼슘 마그네슘부터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기본식단(가지계란후라이샐러드)

샐러드도 꼭 챙기고 😊😊

마트에서 사온 샐러드 ㅎㅎㅎ 생각보다 오늘까지 싱싱하네용 참깨드레싱 뿌려서 간단히 꺼내 저녁이랑 같이묵어봅니당💕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샐러드도 꼭 챙기고 😊😊

함박스테이크

오랫만에  친구 만나서 점시으로 함박스테이크 먹었어요   커피도 마시고 수다떨고  다음을  약속하면서 헤어졌어요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함박스테이크

아침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잡곡밥

어제 점심 아메리카노만 마셨더니 600g이 빠졌어요. 요즘 진짜 잘 안 빠졌는데 웬일로 좀 빠졌네요. 다행이라고 생각한답니다. 아침은 어제 잡곡밥도 했으니까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잡곡밥 차렸어요. 레몬물은 내가 레몬 손수 짠 걸로 만들었답니다. 우선 견과류와 레몬물 먼저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오렌지와 미니토마토 3개 썰어 놓고 가운데 양배추라페와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놓고 구운두부 3개와 구운가지도 놓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렌지랑 토마토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면서 야채부터 맛있게 먹고 두부까지 먹고 나서도 야채는 어느 정도 남겼네요. 어제 한 잡곡밥 조금 덜어서 데우고 갓김치랑 배추김치 조금씩 뺐어요. 그리고 잡곡밥을 남긴 야채에 더했어요 야채 비빔밥이 됐고요. 가지까지 있어서 더 맛있네요. 애사비 드레싱 쓰니까 밥에도 잘 어울렸어요. 오늘도 김치랑 맛있게 먹었어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잡곡밥

치킨 맛나게 🍗

불금은 아니지만 치킨 먹었어요  가끔 먹는 치킨맛이 역시 좋네요  치즈볼도 함께  콜라는 패스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치킨 맛나게 🍗

아침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00g이 늘었어요. 많이 찐건 아니지만 그래도 어제 곶감 3개와 견과류간식 먹었던 여파는 남은 거 같네요. 아침 산책 다녀와서 그냥 여유롭게 아침 준비했답니다. 사과도 2개로 준비하고 토마토와 딸기도 씻고 특히 가지는 5갲다 준비해서 3개는 구웠네요. 두부도 조금 남은 것 가지 옆에서 같이 구웠답니다. 아침은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차렸어요. 두부가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시리얼도 조금 넣고 가장자리에 토마토 3개와 오렌지 올리고 가운데 양배추라페와 그릭요거트 한스쿱 올리고 구운두부6개와 구운가지까지 올리고 건자두2개와 애사비드레싱 2T 뿌렸어요  이 정도로 너무 풍성해서 차렸는데 이때 내 잡곡밥이 다 됐답니다. 잡곡밥 하면 엄마 쌀밥도 해야 돼서 얼른 퍼서 담아놓고 한다고 시간이 좀 걸렸네요. 그리고 먹으려고 보니까 시리얼은 너무 작다는 생각이 들어서 시리얼과 조금 더 넣었답니다.😅 미주라 토스트에 잘 넣는 차지키소스가 뙤 떨어졌거든요. 오이도 아직 안 사서 만들 수가 없어서 그냥 그릭요거트 올리고 구운가지 하나, 딸기 반 개씩 올렸어요. 오늘따라 샐러드가 많았는지 거의 40분 지나서 미주라 먹었네요. 차지키보다는 좀 싱거웠어도 구운가지하고 미주라 토스트는 잘 어울렸어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흑미곤약밥

1.1kg  어제 아침에 찐 거 다 빠지긴 했는데 어제 아침도 간단히 먹고 거의 못 먹어서 너무 배가 고팠답니다.🤣 오늘 아침엔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샐러드와 흑미곤약밥 먹었어요. 견과류랑 레몬물 먼저 먹고~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토마토3개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딸기 3개, 데친 두부6개  놓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먼저 야채 판정도 먼저 먹고요. 그다음에 두부랑 야채 좀 먹고 조금 남겼답니다. 햇반에서 나오는 흑미곤약밥 데우고 엄마가 가게에서 가져온 두부전 호박전 조금과 갓김치 좀 냈어요. 아침 조금 남겨놓은 거에 흑미곤약밥 비벼서 야채 비빔밥으로 반찬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다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흑미곤약밥

야식- 교촌치킨 레드!

저녁 먹으면 야식 잘 안 먹는데, 오늘은 야식으로 교촌치킨과 웨지감자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야식- 교촌치킨 레드!

닭가슴살 과일샐러드

다른 가족들이 먹는 중간에 들어왔더니 샐러드가 모양이 덜 잡혔네요! 언니가 식단관리 중이라 백색고기는 조금만! 샐러드 🥗 많이 먹어도 배는 차더라고요 (금방 꺼지기는 해요ㅋㅋ 올리브유 많이 넣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닭가슴살 과일샐러드

아침 기본식단(불고기샐러드)

200g 빠졌어요. 요즘은 잘 빼지도 못하네요. 몸이 아파서 움직이질 못해서 그러는지 잘 안 빠지네요 레몬물과 견과류, 불고기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차렸어요. 불고기는 그제 동생이 엄마 먹으라고 시켜준 건데 숯불향이 나서 엄마는 그대로 남긴걸 오늘 빼서 재보니 86g 이고 뜨거운 물에 담갔는데 아무래도 짤 것 같애서 물에 한 번 끓였고 메추리알은 그냥 먹어버렸어요. 워낙 좋아하는 거라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생고구마 채썬사과 데친양배추 채썰어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미니토마토 3개 썰어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양배추라페 불고기 올리고 딸기1개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아침은 맛있게 먹었는데 아무래도 시리얼도 많은 거 같고 그런 것들이 살찌게 하나 생각도 들었답니다. 미주라토스트는 차지키소스(마지막) 듬뿍 올리고 건자두 조금과 딸기 반개씩 올렸어요  샐러드 다 먹고 미주라 먹을 때도 맛있게 먹었는데 차지키소스가 마지막이랑 만들어야 되는데 요즘 컨디션이 안 좋아서 또 언제 만들지?😑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먹어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기본식단(불고기샐러드)

치킨

저녁으로 치킨시켰어요 후참잘 후라이드반 매운양념반입니다 순살 시키고 싶지만 수입산이라 뼈로 시켰어요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치킨

아침 기본식단(두부샐러드)

300g이 늘었어요. 집에 거의 내내 있고 겨우 만보 걷고 견과류 간식 먹었으니 이럴 수도 있겠죠.😅 아침은 견과류와 레몬물,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로 차렸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채썬사과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데친양배추 채썰이 섞고 햄프씨드, 와인식초드레싱 1.5T 뿌리고 데친두부5개 방울토마토 펼쳐놓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넣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늘은 야채부터 먹고 거의 마지막에 두부 먹었는데 이때부터도 배가 좀 부르더라고요. 사실 오늘 고기( 엄마가 어제 시켜먹고 남은 것) 넣어서 샐러드 만들 일이 있었지만 오늘 살이 쪄서 그건 다음으로 미뤘어요. 미주라토스트에는 차지키소스 듬뿍 올리고 건자두 조금과 딸기 반개씩 올렸답니다. 미주라 먹을 땐 오이도 아삭거리지만 레몬도 씹히는 게 맛있었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기본식단(두부샐러드)

아침은 족발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100g은 빠져서 거의 유지랍니다. 다행이라고 생각했지만 오늘은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생활이 흐트러지니까 식단이 지켜질 것 같지도 않고. 어제 족발 먹고 남은 게 있어서 그거 마저 써서 족발샐러드 하고 오늘은 미주라 토스트로 탄수화물을 챙깁니다. 먼저 레몬물과 견과류 먼저 먹고 족발은 남은 게 130g 이라 이거 다 넣었습니다. 오늘은 그냥 많이 먹자가 됐네요. 이렇게 재고 따뜻한 물에 많이 담가놨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놓고 ㄷ 배추 상추도 펼쳐놔서 그 위에 족발 썰어 넣고 애사비드레싱 1T 뿌렸어요. 그리고 브로콜리 옆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딸기 놓고 가운데 데친양배추와 양배추라페 올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어제보다 더 풍성하게 됐네요. 족발도 더 많구요. 야채 반 정도 먼저 먹고 이렇게 배추하고 상추에 족발과 무생채도 더해서 싸먹었어요 미주라 토스트엔 차지키소스 듬뿍 올리고 건자두랑 딸기 반개씩 올렸어요. 족발이 있으니까 샐러드도 시간이 더 걸렸네요. 미주라 토스트 먹을 때 확실히 배가 좀 불렀지만 이것까지 먹고 싶었답니다. 몸에 힘이 없고 허하니까 자꾸 먹을 게 더 땡기는 거 같애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족발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와인 & 치킨 페어링

치킨 종류에 따라 어울리는 와인이 따로 있다니 신기하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와인 & 치킨 페어링

(유지어터) 식단. 1일 1끼는 샐러드먹기

3개월 다이어트로 10kg를 뺐다 지금까지도 빠진 몸무게를 유지하는건 하루 1끼는 샐러드 먹기 원칙을 지켜서이다 요즘 채소값이 정말 후덜덜 해서 제일 저렴이들만 장봐서 샐러드 재료로 쓴다 닭가슴살은 전날 미리 삶아 준비한다 재료본연의 맛을 느끼기위해 소스는 첨가하지 않는다 간단하지만 고루 갖춘 영양으로 만족스럽고 배부른 한끼이다 앞으로도 1일 1끼 샐러드로 지금 몸무게를 유지할것이다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유지어터) 식단. 1일 1끼는 샐러드먹기

[유지어터] 양상추와 물 마시기 합니다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다이어트 유지어터 양상추샐러드로 간식 먹기와 물 마시기입니다 샐러드를 만들기도 하고 사 먹기도 합니다 야식과 간식을 끊지 못하고 있을때가 많아서 자꾸 체중이 증가했지요 양상추를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물도 자주 마셔서 다이어트 유지어터가 가능하죠 양상추는 100g에 15kcal 정도라서 다이어트에 좋지요 그래서 영양가도 많고 칼로리는 적은 양상추로 유지어터가 될수 있어요 우선 사온 식재료 양상추를 깨끗하게 손질해서 먹기 좋게 잘라냅니다 치킨, 아보카도, 계란, 올리브등을 선택해서 샐러드를 만듭니다 1통정도 사오면 1주 정도에 사용하므로 크게 부담이 없어요 양상추만 먹고 체중을 확 감량시키겠다는 것이 아니라 골고루 먹되 양상추로 과식을 막고 싶어요 동시에 공복에 물 마시기도 같이 했어요 체중이 아주 미세하게 움직이네요 우선 간식과 야식을 양상추로 바꿔주니 체중이 줄기 시작했어요 식욕도 조금 감소한것 같았고요 무엇보다 한밤에 탄산음료수 사러 나가지 않았어요 군것질도 많이 줄었고요

k2023님의 프로필 이미지

k2023

[유지어터] 양상추와 물 마시기 합니다

후라이드 치킨 취향 차이

제 취향은 옛날 후라이드 치킨이네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후라이드 치킨 취향 차이

아침 기본식단(샐러드에 야채 많이)

1.1kg이나 늘어서 61.8kg입니다🤣 어제 아침 잘 먹고 점심때 그렇게 과자랑 아이스크림 먹었으니 당연한 결과랍니다. 너무 많이 늘긴 하죠? 오늘은 아침만 기본식단으로 챙겨먹고 점심은 아주 간단히 하려고 합니다. 그런 생각이 있어서 그런가 샐러드에 야채를 좀 더 넣어서 평소때보다 샐러드가 더 푸짐하게 됐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입니다. 레몬물과 견과류부터 천천히 먹기 시작했어요. 샐러드 야채믹스 배추 당근(아침에 어머니가 기계로 채 썰어주심) 생고구마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오렌지 방울토마토 펼쳐놓고 가운데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오늘 만들었답니다) 2T 뿌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딸기2개, 양배추라페 두부5개와 가지 놓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딸기와 브로콜리 그릭요거트 찍어 먹으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은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이런 걸 보통때보다 많이 넣었답니다. 먹는 시간도 더 걸리기도 했어요. 미주라 토스트엔 차지키소스 올리고 딸기 반개씩 그리고 건자도 조금 넣었답니다. 먹을 때도 빠삭하니 맛있었어요. 2개 다 먹고 푸짐하게 잘 먹었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기본식단(샐러드에 야채 많이)

간식, 과일에그샐러드!

완전 든든한 간식이에요 샐러드채소 견과류, 아몬드 마카다미아 브라질넛 캐슈넛 피스타치오 과일, 블루베리 오렌지 오렌지자몽 갈아만든 소스 훈제란 훈제란까지 넣어서 배부르기까지 해요! 잘 먹었습니다 😍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간식, 과일에그샐러드!

아침 견과류 가지샐러드랑 김치찌개

몸무게는 그냥 거의 유지고 아침도 늦게 일어났고 아침밥도 늦었네요. 힘이 나지 않았답니다. 레몬물과 견과류, 가지샐러드 먼저 차려 먹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생고구마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오렌지 반개 펼쳐놓고 햄프씨드 뿌리고 딸기드레싱 넣고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딸기 2개 구운가지 올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딸기랑 브로콜리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잡곡밥 데워서 엄마가 아침에 한 김치찌개랑 무생채와 파채랑 밥 먹었어요. 근데 저 김치찌개를 다 먹었네요. 오늘따라 아침을 너무 많이 먹었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가지샐러드랑 김치찌개

유지어터 샐러드와 단백질 챙겨먹기

입이 터질때가 있지만, 감량후에 유지 할 수 있는 이유가 나의 식단에는 단백질과 샐러드를 한끼는 꼭 챙겨 먹고있기 때문인 것 같다. 특히 계란이나 두부같이 고단백 저지방 음식을 주로 먹기 때문에 잉여 지방으로 가는 것을 방지 할수있고, 속도 편해져서 주로 먹는다. 매번 다른 샐러드를 먹으면서 질리지 않게 토핑을 고르는것도 좋다 그리고 샐러드에 드레싱은 다양할수록 물리지 않게 먹을수있다.

Heej님의 프로필 이미지

Heej

유지어터 샐러드와 단백질 챙겨먹기

야식으로 치킨

이른 저녁 먹고 나서 야식 안 먹으려고 했는데 남편이 치킨 먹고 싶다고 해서 결국은 늦은 시간에 야식 먹었어요 일주일에 한번씩 꼭 먹게되네요 ㅎ 튀김이 바삭해서 과자 먹는 식감 이였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야식으로 치킨

아침 기본식단(두부가지샐러드)

몸무게는 유지였답니다. 기준인 60.4kg보다 더 나가긴 한데 편한 마음으로 잘 먹을려구요. 61을 넘어가면 빼더라도 우선은 식단 잘 먹어서 유지하거나 100~200g 정도 빼는 거를 목표로 하려 합니다. 오늘도 기본 식단으로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차렸어요. 우선 레몬물과 견과류 먼저 맛있게 먹고~ 어제 들어오면서 야채믹스 사와야 하는데 내가 까먹고 안 사왔더라고요. 요즘은 이런 것도 잊어먹네요.😆 아침에 너무 어처구니가 없었답니다. 샐러드는 배추 채썰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 1t(이것밖에 없더라고요)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딸기2개 가운데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양배추라페 데친두부6개 구운가지( 어머니가 아침에 동생 삼겹살 구워주면서 저도 가지 구워주셨어요😍)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딸기랑 브로콜리 그릭요거트 찍어 먹으면서  과일, 야채부터 우선 맛있게 먹기 시작했어요. 특히 가지는 소금간도 안했는데도 달큰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올리브오일에 구워 좋은 지방도 챙긴 거겠죠? 그냥 야채는 충분히 먹을만 해서 두부는 가지와 남은 야채랑 같이 먹었답니다. 미주라 토스트에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 조금, 딸기 반개씩 올렸네요. 색상이 너무 예쁘죠? 딸기 있을 때 저렇게 먹어야겠어요 색이 너무 예뻐서 더 먹음직스럽게 보여요😍 아침 차릴 땐 8시 50분이었지만 제일 마지막 미주라  먹을 땐 9시 15분이었답니다. 이 정도면 빨리 먹은 축인데~ 시간이 없었는데 밥 먹는 시간 한 5분 줄였나?ㅋㅋㅋ  근데 오늘은 엄마가 아침에 동생이랑 같이 밥을 먹었기 때문에 미주라 2개 다 먹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아침 먹고 굉장히 배가 부르더라고요. 두부 6개가  많았나 싶을 정도로(하지만 11시 요가하니까 싹다 꺼졌답니다. 역시 샐러드로 배부른 건 오래 못가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기본식단(두부가지샐러드)

연어 샐러드가 참 맛있었어요

연어 샐러드가 참 맛있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연어 샐러드가 참 맛있었어요

저녁은 치킨피자~~

아이들이 치킨 피자 먹고 싶다고 해서 이른 저녁으로 시켜줬어요 치킨은 빅싸이순살 피자는 피자헛 에서 콤비네이션 으로 주문했어요 4인이 먹기에는 살짝 모자를 것 같아서 싸이순살 작은 것도 주문해서 파닭으로 만들었어요 전에 네네치킨 에서 소스 남은 게 있어서 요렇게 활용해 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고 맛있는 저녁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저녁은 치킨피자~~

파스타 샐러드

어제 저녁에 먹은 파스타 샐러드입니다 기름기 없는 돼지고기와 발사믹에 버무려진 파스타와 샐러드 채소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다이어트 음식이라고 파는데 파스타가 탄수라 다이어트 음식은 아닌듯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파스타 샐러드

점심도 샐러드

오늘은 아침은 아주 간단히 집에서 샐러드 먹고 점심도 지인들이랑 샐러드가게에서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점심도 샐러드

찐고구마 올리브유살짝 굽기~🥮

찐고구마를 올리브유 살짝  두른 후라이팬에 구워 보세요  정말 고소해요 ~ 구워진 고구마에  치킨너겟 5개 ㅎㅎ 과일샐러드와 함께~ 간편하게 먹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찐고구마 올리브유살짝 굽기~🥮

샐러드 아침

남편이 먼저 일어나서 샐러드 접시  딸기 잘 저며서 차려주네요 양이 많아  같이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샐러드 아침

유지어터 그릭요거트 샐러드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1. 주제 ㅡ식단 2. 본문 내용 ㅡ급격하게 갑자기 많이 살을 뺀적은 없지만 작년 올해 걸쳐 3키로 빼고 계속 유지 중입니다. 운동도 꾸준히 조금씩 하지만 샐러드 위주 식사가 유지어터로는 최고인듯해요. 그릭 요거트를 소스로 샐러드해서 먹어요. 그러면 포만감 커져서 밥을 적게 먹게 되요. 3. 나의 변화 ㅡ3키로 빼고서 샐러드로 유지중입니다. 샐러드 왕창 먹어도 살 안찌더라구요.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유지어터 그릭요거트 샐러드

저녁은 싱싱 샐러드~♡♡

어제 모임으로 너무 많이 먹었네요ㅎㅎ 그래서 일욜 저녁은 샐러드로만 먹을게요~♡ 가벼워서 좋아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저녁은 싱싱 샐러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