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저녁은 닭가슴살& 치킨너겟

오늘 저녁은 닭고기 파티 입니당 ~🤣🤣🤣👍 큰애가 요리방과후에서 만들어온 치킨너겟도 데웠고요 , 조금 모자랄거같아 닭가슴살도 구웠어용^^ 닭은 아이들이 늘 잘먹어줘서 말이죠 ㅎㅎ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오늘 저녁은 닭가슴살& 치킨너겟

딸이 만들어온 치킨너겟 ㅎ

일단 ~~ 저녁은 따님이 만들어온 치킨너겟 이에요😄 여름방학부터 요리방과후 하거든요^^ 뭔가 요리를 일주일에 하나씩 ㅋㅋㅋ 만들어올꺼라 기대 만땅입니다!! 요것도 닭고기 직접 잘라서 튀겨서 만들었다하네요 ~헤헤 멋져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딸이 만들어온 치킨너겟 ㅎ

점심 도시락으로 샐러드와 초코오나오

집에서 샐러드와 초코오나오할 오트밀 불러서 그릭요거트랑 챙겨왔답니다. 요가 수업 마치고 가게 다시 와서 점심 챙겼네요. 샐러드는 집에서 가져온 배추 당근 피망 양배추라페와 사과 자두 담고 가게 있는 토마토 하나 썰어서 넣고 견과류 조금 뿌렸어요 애사비 드레싱은 집에서부터 뿌려왔고요. 초코나오는 가게 유리그릇에 빙수 얼음 조금만 깔고 요거트 조금 깐 다음에 챙겨온 불린오트밀와 그릭요거트 위에 올렸어요. 그 안에 냉동바나나가 한개 분량 있었구요. 거기다 시리얼과 견과류만 뿌렸네요. 과일은 더하지 않았어요. 바나나로 충분할 것 같아서요. 점심도 엄청 잘 먹었네요. 물론 먹고 나서 견과류가 조금 더 땡기긴 했지만요. 왜 그렇게 견과류가 많이 당기는지 모르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도시락으로 샐러드와 초코오나오

바르닭 소스 품은 닭가슴살 양념치킨맛 추전해요

제품명 :  바르닭 소스 품은 닭가슴살 양념치킨 칼로리 :  100g  119Kcal 단백질 :  22g 당   류 :  4g 추천하는  이유 :  일반 닭가슴살은 그냥먹기 퍽퍽하고 한데, 바르닭 소스품은 닭가슴살 양념치킨맛이라 친킨먹는것 같이 맛있게 먹을수  있는게좋았어요. 전제런지 간단하게 데워 간편하게 먹을수 있고 편하더라구요.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바르닭 소스 품은 닭가슴살 양념치킨맛 추전해요

아점은 샐러드로

맛점들 하시고 계시남요? 햇빛이 쨍쨍한 오늘도 샐러드로 가볍고 든든하게 한끼를 챙겼습니다. 부디 날이 좋아서 야채값이 떨어지길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아점은 샐러드로

아침 샐러드~

아침으로 샐러드 먹었어요~ 단백질은 계란으로 섭취하고 야채와 상큼한 과일 맛있게 건강하게 챙겨 먹었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아침 샐러드~

저녁식사전 샐러드

식사전에 샐러드 먹었어요  탄수화물 덜 먹으려면 샐러드 먼저 먹는것이 좋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저녁식사전 샐러드

바디나인 촉촉한 한입 닭가슴살 샐러드 토핑으로 딱

영양정보 나트륨 340mg 탄수화물 1g 당류 2g 지방 2g 단백질 25g 바디나인 촉촉한 한입 닭가슴살 샐러드 먹을때 토핑으로 먹기 좋아요. 한입에 들어가게 볼처럼 되어있어서 반찬으로 먹기도 좋아요. 어묵볶음 처럼 간장양념에 채소 넣고 휘리릭 볶아내기만 해도 맛있어요. 명절때는 꼬치에 한입 닭가슴살 꽂고 파프리카와 대파 넣고 꼬치구이로 해 먹어도 맛있어요. 하나를 먹더라도 맛있게 먹으려는 주의라서 레시피도 참 다양하네요;;;; 암튼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맛있게 다양하게 먹기 좋아요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바디나인 촉촉한 한입 닭가슴살 샐러드 토핑으로 딱

샐러드로 푸짐하게

아침에 먹은 샐러드에요 한끼는 샐러드로 건강챙기자고 주로 아침에 먹는데 샐러드인데도 양이 너무 많은듯요 ㅋㅋㅋ 사실 풀은 배가 안차서 양으로 승부하게 되네요 이렇게 많이 먹어도 금방 배고파요 단백질 챙긴다고 닭가슴살볼 추가해도 워낙 대식가라 부족하네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샐러드로 푸짐하게

오늘 점심 샐러드와 베지밀. 견과류 추가.

여기에 견과류 호두. 아몬드 추가해서 먹어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오늘 점심 샐러드와 베지밀. 견과류 추가.

스타벅스에서 다이어트 가능?🧐스벅 다이어트 메뉴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 조금 선선해진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바빠서 끼니를 챙기기 힘들 때면 일하면서 카페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경우가 있어요.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그렇다면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카페 스타벅스에서  다이어트할 때 먹기 좋은 음식 추천 들어갑니다!  샐러드는 너무 뻔하니 제외할게요~ 🤣🤣🤣 1️⃣ 바베큐 치킨 치아바타 단백질 19g이나 들어있어 든든하게 한끼를 채울 수 있어요.  하지만 당류는 고작 5g! 싱거운 다이어트 식단에 질렸을 때 한번씩 먹으면 짭쪼름하고 정말 맛있답니다. 2️⃣말차 크림 프라푸치노 프라푸치노는 당류가 너무 많아서 걱정이라고요?  네 맞아요😭 일반 말차 프라푸치노는 당류가 많아 커스텀이 필요합니다. 다들 메모하세요!  ✏️✏️✏️ 취향에 맞게 말차 가루 추가 시럽은 라이트 or 없이 (당류 적게) 우유는 두유로 변경 (당류 적게) 휘핑크림은 많이 (포만감 추가) 이렇게 먹으면 당류는 적지만 포만감은 가득 채운 음료를 드실 수 있어요! 3️⃣프로틴 그릭 요거트  그렇게 배가 고프진 않지만 디저트가 먹고 싶거나,  무언가 입이 심심하다면 그릭 요거트를 드셔보세요.  프로틴 그릭 요거트는 단백질이 11g 함유되어 있어요.  그리고 당류는 11g로, 다른 달달한 요거트에 비해 당류가 적기 때문에 추천드려요! 💚💚💚 이렇게 가끔은 카페에서 기분전환하며 건강하게 챙겨먹어 보자구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사진출처- 스타벅스코리아(https://www.starbucks.co.kr/menu/index.do)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스타벅스에서 다이어트 가능?🧐스벅 다이어트 메뉴 추천💚

화요일 아침 도시락을 집에서

😆1.3kg이 쪘어요. 예견된 결과긴 하지만 그래도 많이 쪘네요. 그동안 치킨 먹을 때 양이라도 작게 먹었는데 어제는 정말 많이 먹었어서 그럴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결과를 받으니 한숨이 나오긴 하녀요😅 오늘부터 열심히 다이어트 해야겠죠. 어제 아침식단으로 돌아가는 건데도 다시 돌아간다는 거에 살짝 한숨이 나오네요. 뭐 몇 개월 다이어트 식단 했다고 몇십 년을 마음대로 먹었던 식습관이 고쳐지겠어요? 여전히 처음 다이어트 할 때처럼 엄청 노력해야죠. 다시 나를 자제시키고 먹을때 하나하나 다이어트 생각하면서 먹는다는게 스트레스가 생길 수밖에 없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하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다행히 제가 먹었던 음식들을 여전히 좋아하니까 그나마 다행이죠.😅 단지 좀 더 다양해져야 되긴 해야겠어요~ 좀 지겹고 귀찮음이 자꾸 몰려와요.ㅋㅋㅋ 그래도 완전 금식은 너무 무리라 아침은 잘 먹습니다. 아침은 야채 단백질 탄수화물 챙겨 먹고 점심은 두유나 아몬드 음료 1잔. 저녁을 물로 할까 생각인데 그제처럼 몸이 너무 힘들면 더 먹으려 합니다. 몸이 안 받쳐주면 이것도 무리가 오더라고요. 오늘은 아침부터 버라이어티 했네요. 월요일이라 엄마랑 6시대 아침 산책하려고 도시락를 다 준비했거든요. 샐러드는 야채많은 샐러드 준비하고 차지키소스 듬뿍 담은 수박은 따로 담고 통밀빵 하나 잘라 전자레인지도 데워서 통에 담아 가방에까지 넣었는데 가게에서 급하게 전화가 왔어요. 급한 주문이 들어와서 어머니가 지금 꽃시장을 가셔야 되는 거예요. 2인분 도시락이라 혼자 갖고 가서 먹으면 안 되겠다 싶어서 얼른 밥이라도 먹고 가시라고 집에서 도시락으로 아침 차렸어요. 샐러드는 통을  엎어서 담는 바람에 조금 안예쁘지만 그래도 접시에 얼른 담았네요. 접시에 담고 보니 양도 되게 많네요😅 샐러드는 야채 믹스 많이 하고 당근 피망 넣고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 2쪽, 자두도 좀 넣고 토마토 마리네이드 3개랑 소스를 드레싱을 했네요. 토핑으로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을 보통때보다는 작게 넣었답니다. 통밀빵과 같이 먹게 차지키소스는 듬뿍, 수박은 적당히 담은 통은 그대로 차리고 통밀빵은 접시에 담았어요. 어머니는 저 통밀빵을 그렇게 좋아하신 편이 아니라서 조금만 드시고 나머지는 제가 다 먹었고 샐러드도 조금 드시고 얼른 꽃시장 가셔야해서 일어나셨네요. 저는 나머지 샐러드도 꼭꼭 잘 씹어서 먹었답니다.  오늘부터 빡세게 다이어트할때라 과일 좀 줄이고 야채 많이, 토핑 양도 좀 줄였어요. 하지만 치즈와 그릭요거트(차지키소스)로 단백질은 챙겼어요. 오늘 샐러드는 산뜻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그런데 토마토 마리네이드랑 차지키소스를 다 먹어서 또 만들어야 하는데 만드는데 에너지 제법 쓰거든요. 건강 식단을 더 맛있게 만드는 거라 만들고 싶긴 한데 만드는 데는 에너지를 많이 써서 만들지 고민중이에요😆 이렇게 밥 먹고 아침먹은거 설거지하고 또 어제 사온 견과류들 소분해가지고 냉동실에 다 넣어 놓으니 시간이 흘렀거든요. 그래도 부랴부랴 우리 라떼랑 7시 50분에 산책 나왔는데 라떼가 햇빛도 강하고 엄마도 없고 지도 귀찮은지 안 가겠다고 버티네요😆 큰볼일 보고 들어가자고 하니 20분 만에 들어외서 라떼 아침 먹이고 나 혼자 걷기 할려합니다. 나가기 전에 엄마한테 전화를 했더니 벌써 꽃시장 다녀오시고 이것저것 가게로 가져다 달라고 하시네요. 좀 무겁지만 어차피 걷기 운동 하는 거라 이런 자잘한 심부름을 같이 하면 목적 없이 걷는 것보단 걷기가 더 수월하답니다. 오늘은 그 가지수가 좀 많아서 가방이 무겁긴 했어요😅 그래도 다 챙겨서 가게 출발합니다.  오늘부터 자비 명상와 캘리그라피 수업이 시작해서  활기찬 9윌를 시작해야겠어요. 배만 좀 덜 고팠으면 좋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도시락을 집에서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오늘도🌄 날씨🌤가 선선해서  걷기🚶‍♀️🚶‍♂️ 운동을 하기 좋았어요  열심히 걷고 🚶‍♀️🚶‍♂️편안하게🛌  쉬면서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포인트💯가 잘 나오니까 푹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겠네요 😁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점심은 샐러드 🥗

오늘도 점심으로 샐러드 🥗 먹었네요. 파프리카가 없어서 못 넣었는데...샐러리가 있어서 듬뿍 넣었더니 아삭하니 상쾌하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점심은 샐러드 🥗

건강한 샐러드

하루에 한끼는 샐러드를 먹는데 마트에 야채코너가 슬며시 빠지고 추석 선물 용품으로 자리 잡고 있네요. 야채값도 폭등하고 추석 명절까지 밥으로 해결해야 하나 고민이 드네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건강한 샐러드

아침 출첵 박스🥸

아침 출첵 박스 챙깁시다 ㅎㅎ 기분 좋게 오늘도 챙기고 행복한 앱테크 실시해보아요 오늘도 잘 챙겨가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아침 출첵 박스🥸

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비빔밥

700g 빠졌어요. 어제 점심은 아몬드 데이 저녁은 물만 먹어서 갑자기 찐 500g 뺀거긴 한데 어제처럼 몸이 안 좋을 때는 그것도 잠깐 생각해봐야겠네요😅  오후에는 약간 어지럼증까지 나타나서 약간 후회했었답니다. 그렇다고 저녁에 먹기는 좀 억울해서 그냥 잤거든요. 오늘은 아침일찍 비도 오고 어머니도 꽃시장 가셔서 아침 산책 바로 나가기 나갈 상황이 안 되기 때문에 아침에 여유를 불렀답니다. 차지키소스도 그릭요거트 100g과 오이 1개로 만들고 피망 썰어 준비하고 사과 자두 포도 이런 과일도 준비했네요.  수박차지키소스샐러드 준비하고 포도도 넣었어요  아침부터 상큼하고 새콤한 차지키소스가 수박과 샐러드를 더 맛있게 만들어주었답니다. 토마토마리네이드도 4개정도 더해서 먹었어요  샐러드 조금 남겨서 잡곡밥 반하고 두부전 3개, 양배추라페 파채무침까지 더해서 밥도 차려 먹었어요. 반찬으론 배추김치와 깻잎김치 고추지무침을 조금 뺐네요. 잡곡밥과 두부, 샐러드 야채를 비벼서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이렇게 풍성하게 잘 먹었는데 분명히 배도 불렀거든요. 그런데 어제 너무 덜 먹어서 그런가? 아침먹고 30분도 채 안 지났는데 왜 그런지 모르지만 뭔가가 허전했어요. 견과류반통을 갖고 와서 야금야금 먹다 보니까 또 다 먹었네요😅 또 간식에 손을 댔어요. 그나마 아침에 손을 댄 거긴 한데...   또 왜 이러죠? 너무 제한하면 다음날 후폭풍도 있어요.   그리고 라떼랑 11시 20분쯤 산책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비빔밥

치킨 기다리며.남자가 싫어하는 vs 여자가 싫어하는 콘텐츠

남자들이 싫어하는 컨텐츠 존잘 능력남들의 그사세 관찰예능 여자가 싫어하는 콘텐츠 존예녀들이 노출심한옷 입고 춤이든 뭐든지 하는 컨텐츠 특히 여캠방 <-- 조오오오온나 싫어함 결론 남자는 '능력'에 긁히고 여자는 '외모'에 긁힌다 미디어는 그걸 이용해서 돈을 번다 ㅋㅋ 치킨 기다리는중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치킨 기다리며.남자가 싫어하는 vs 여자가 싫어하는 콘텐츠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오늘도 날씨🌤가 좋아서 👍 걷기🚶‍♀️🚶‍♂️운동💪을 하기에 좋았어요  좋은 기분으로 걸으니까🚶‍♀️🚶‍♂️  발걸음이 엄청나게 가벼워 졌어요  걷기🚶‍♀️🚶‍♂️운동 마치고 편안하게  쉬면서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오늘 저녁은 치킨먹었어요💛

오늘 저녁은 치킨먹엇어요 ㅎㅎ 다들 맛있는 저녁 드시길 바랍니다 일요일의 밤이 저물어 가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 저녁은 치킨먹었어요💛

야채 샐러드.

야채 샐러드를 듬뿍 먹고 났더니 기분이  상쾌해요. 냉장고 청소를 했더니 힘들지만 개운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야채 샐러드.

아점으로 샐러드

아점으로 샐러드 먹었어요 아침에 천천히 산책하고 와서 먹었어요 좀있다가 밥좀 먹어야겠어요. 기운이 없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점으로 샐러드

샐러드 @ 샌드위치 🥪

점심은 샐러드와 샌드위치로 먹어볼까합니다 💓 요번에 시킨 샐러드 ㅎㅎ 어찌먹을까 하다가 일단 샌드위치 곁들임으로 먹어봐요^^ 워낙 신선한 상태라 그냥 먹어도 맛난 샐러드거등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샐러드 @ 샌드위치 🥪

아침 출첵 박스 챙기기👍

아침 출첵 박스 챙겨갑니다 아침부터 부지런하게 앱테크 하나하나 챙겨가보아요 우리 같이 오늘도 파이팅!!✨❤️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아침 출첵 박스 챙기기👍

어제 캐시로 시킨 치킨^^

어제 저녁식사로 캐시로 치킨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교촌 콤보 반반 맛있어요 아들은 간장 저는 레드 매운맛 선호해요^^ 양 조절해서 먹으려 노력했더니 체중 안늘었네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어제 캐시로 시킨 치킨^^

9월1일 다이어트일기 아침 식단 양배추 샐러드

김치찌개 두부 많이 넣고요 양배추 샐러드와 먹어요 소금간 후에 들기름 들깨 가루 버무려 먹습니다~^^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9월1일 다이어트일기 아침 식단 양배추 샐러드

출석체크박스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하고  포인트💯 받았는데 오늘  재물운이 좋다고👍 하더니  100 포인트💯 짜리도 나왔어요 😁  출석체크박스 돌리기🎯가  이렇게 좋을수 가 없어요 😁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출석체크박스

캐시로 치킨 주문했어요

아들이 치킨 먹는다해서요 모아둔 캐시로 쿠폰 바꿨어요 전화로 주문했더니 30분 이상 걸린다해서 집에 안들어가고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30분 다 되어가니 이제 찾으러 갑니다요 아들 맛있게 먹어라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캐시로 치킨 주문했어요

점심은 삼겹살 도토리묵 샐러드

도착에서 11시 반쯤 마사지 받기 시작했는데 마사지 받다가 졸았나봐요. 눈떠보니 12시 반 조금 덜 됐더라고요. 얼른 밥 먹어야 될 것 같아서 일어나서 샐러드 챙겼네요. 그때 엄마는 동생 밥 먹일라고 삼겹살 굽고 있어서 삼겹살과 도토리 묵 넣은 샐러드 만들었어요. 아까 들어오면서 슈퍼에서 도토리묵과 파채도 내가 사왔거든요. 야채믹스 풍성하게 깔고 배추도 썰어 넣고 당근 오이 아삭고추 브로콜리 넣고 사과와 자두 정도 넣고 방울토마토 4개 넣었어요. 고기를 먹을 거라 거기에 어울리는 과일 3가지만 넣었어요. 그리고 지금 굽고 있는 삼겹살과 팽이버섯을 넣고 양념 안 한 도토리묵도 듬뿍 올렸어요(도토리묵은 열량이 별로 안 나가잖아요?😁) 그리고 애사비드레싱을 평소보다 많이 뿌렸답니다. 야채도 많고 도토리 묵과 삼겹살에도 양념처럼 먹을 수 있게~  내가 좋아하는데 파채무침도 조금 얹었네요. 고기에는 파채가 맛있잖아요?😄 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은 이번엔 안 어울릴 것 같아서 뺐구요. 사실 이거 먹고 밥을 좀 먹을까 생각했었는데 출근 시간이 너무 빠듯해서 이 샐러드만 듬뿍 먹고 출근했답니다. 토마토마리네이드도 한 3개 정도 더 했는데 삼겹살하고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삼겹살 도토리묵 샐러드

샐러드 한끼

하루 한끼는 샐러드로 클린하게 먹기! 늦잠자서 아점으로 샐러드 먹어요 시판 골드키위 드레싱 뿌려 먹으니까 채소랑 치즈만으로도 맛있네요 역시 샐러드는 드레싱맛이란걸 다시 한번 느낍니다 ㅋㅋ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샐러드 한끼

토요일 아침 1차 샐러드

200g이 빠져서 오늘 맛있는 빵 부담 안 갖고 먹을 생각입니다. 다시 찌면 또 빼죠 뭐~ㅋㅋㅋ 샐러드 도시락만 챙겨서 엄마랑 라떼랑 산책나왔어요.  오늘은 맛있는 빵 사 먹는 날이라 샐러드만 챙겼거든요. 샐러드와 과일 챙기고 얼린 바나나까지 생기니 통은 3개가 됐네요. 창덕궁옆 원서 공원에서 도시락 펼쳐서 먹었어요. 샐러드통에는 야채믹스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토마토마리네이드 사과 자두 치즈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넣었구요 그릭복숭아(시리얼 깔고 복숭아 4쪽에 그릭요거트 올리고 알룰로스를 뿌렸어요. 이번에 산 알롤로스는 확실히 단맛이 강해서 더 달 게 느껴져요)와 얼린 바나나까지 오늘 아침 샐러드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샐러드통이 깊어서 샐러드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그리고 치즈는 거의 라떼가 많이 먹었네요. 토마토 바질 마리네이드는 저번 것보다는 훨씬 더 맛있었구요. 이번 것이 진짜 잘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오늘 아침에는 6시 47분 정도 나왔는데 그늘이 있어도 해는 벌써 떴고 날도 너무 좋더라고요.  라떼는 아침부터 나왔네 하는 얼굴이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1차 샐러드

편의점 치킨 👍

이거 cu에서 파는 바삭순살치킨인데 맛있어요 사장님이 강추하셔서 사왔는데 2+1 이라서 4000원에 3개살수있어요 ㅎㅎ 가끔 야식생각날때 치킨 1꼬치에 🍺  마시면 부담없고 좋더라구요 신랑 이제 퇴근해서 같이 꼬치랑 맥주한잔했어요~^^

나는무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편의점 치킨 👍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