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하루 한끼는 샐러드식
먹고 싶은 걸 먹기 위해서... 한끼는 샐러드로 칼로리 조절합니다. 저녁은 먹고 싶던 빵이랑 우유 먹었어요 ^^,,
cogo092
다이어트 배달음식 서브웨이-이탈리안비엠티샌드위치
다이어트엔 샐러드도 좋지만 야채 잔뜩 들어있는 샌드위치도 좋치요!! 칼로리 높은 샌드위치만 아니라면 다이어트에도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다는거! 계란이 잔뜩 먹을수 있는 에그 샌드위치도 단백질 가득해서 좋고 닭가슴살로 된 치킨샌드위치도 다이어트에 좋은거 같아요! 다이어트 음식으로 추천하는 샌드위치입니다!
소미니다
다이어트 배달음식 훌랄라치킨 참숯 양념 순살치킨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배달음식 추천합니다 훌랄라 참숯 양념치킨 순살이라 단백하고맛있어요 100g당 199칼로리 아주 단백질 챙길수있어 좋아요 맛도 챙길수 있어서 기름 쫙빼서 가슴살 다리살 아주 담백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매운거 못드셔도 중간맛 주물하셔서 먹음 느끼함없이 살짝 매콤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새렘
다이어트 배달음식 굽네치킨 오븐 바사삭+볼케이노
다이어트 하는중에도 든든하면서 맛있는게 먹고싶을때가 있어요 특히 치킨이라는게 먹고 싶은데요 튀긴거는 맛있지만 좀 죄책감이 생겨서 구운거로 주문했어요 튀기지 않았지만 바삭해서 맛있는 오븐 바사삭과 느끼함을 잡아줄 볼케이노요~ 소스 얇게 발려있으니 이정도는 괜찮을듯해요~ 굽네는 소스도 다양하게 줘서 좋아요
옹동
샐러드랩과 야채 😘💕
샐러드랩에 야채가 좀 적은거같아서 로메인 추가해서 먹었져용 ㅎㅎㅎ 오늘 샐러드랩은 새우였네요~ 샐러드랩 하고 야채 조합은 늘 건강하고 포만감있어 좋은거같아요 ^^💕
자스민꽃
신랑이 샐러드랩 😎
전 신랑이 갖다준 샐러드랩 묵어요 🥰🥰 다이어트 다시 시작했는것도 알고 ~ 워낙네 제가 좋아하니까 가끔 회사에서 나옴 갖다주더라구용 ㅎㅎㅎㅎ
자스민꽃
치킨과 꿀조합 로메인💗
전 일단 로메인 썰어넣어서 샐러드 추가합니다🥰🥰 소스는 약간 매콤한 마요네즈소스 인데 완전 궁합이 찰떡입니당 ㅎ
자스민꽃
저녁은 치킨데워서 😄
저녁은 치킨입니다아~😀😀 오늘은 배달 아니구 ㅎㅎㅎㅎ 냉동치킨 에어프라이어에 데웠져용^^ 근데 요것도 은근 괜찮더라구요~
자스민꽃
샐러드
파바간김에 좋아하는 샐러드도 샀어요 소스는 발사믹 드레싱 소스 샀어요 역쉬 맛나요
송쩡
샐러드
샐러드팩 뜯어서 크래미 찢어 올리고 직접 만들 그래놀라 듬뿍 뿌려서 넉넉하게 먹어요
불곡산
닭가슴살 샐러드
다욧을 위한 점심 식단~~ 닭가슴살 수비드로 만들고 양배추 당근라페 구운계란 그리고 영양부추도 있어서 함께 소고기 장조림 간이 돼서 샐러드는 따로 소스 없이 함께 먹었어요 조미되지 않는 김에 말아서~~~ 300-350kcal 정도 예상
1702138932927
목요일 아침 집에서 샐러드 나가서 빵~
겨우 200g이 빠졌어요. 생각보다 적게 빠졌지만 엄마랑 산책 나가서 빵 사 먹는 계획은 하기로 했어요. 집에서 샐러드 해서 저 혼자 먹었답니다. 어머니는 옆에서 사과만 2쪽 드셨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넣고 사과 자두, 양배추라페 넣고 그릭요거트 2스쿱 넣고 찰옥수수만 뿌리고 와인식초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견과류와 시리얼은 까먹었는데 이럴때도 있다고 생각하고 그냥 먹었어요. 그릭요거트 위에는 발사믹식초와 알룰로스 조금 뿌렸답니다. 얼른 아침 챙겨먹고 준비해서 7시 12분쯤에 라떼랑 엄마랑 산책 나왔어요. 계동과 북촌으로 가서 산책 좀 하고 8시 반에 모자이크를 갔거든요. 9시에 열어서 조금 더 돌아다니다가 9시에 들어갔네요. 그런데도 빵이 안와서 한 10몇 분 동안 더 기다렸답니다. 초코소금빵, 애플파이(8,500) 아이스아메리카노 먼저 갖다 주시고 올리브치아바타는 썰어서 갖다 주었어요. 다 반씩 나눠서 엄마랑 먹었고 치아바타는 내가 좀 더 먹긴 했는데 또 라떼랑 나눠 먹었답니다. 제가 꼭 씹어서 주니까 라떼도 잘 먹네요. 라떼도 한 자리 딱 차지하고 앉아있어요. 안국에 있는 한옥카페인데 바깥쪽에 앉았거든요. 이젠 안 더워서 여기 앉았는데 이 자리가 뒤에 코드도 있어서 좋아하는 자리랍니다. 빵집에선 1시간 정도 있고 나와서 천천히 대학로 갔다가 우리 집 도착하니 11시 20분이나 됐네요. 근데 오늘따라 빵이 좀 작게 느껴졌어요. 양이 작았나봐요. 애플파이가 비싼지 가격도 꽤 나왔는데 아까워서 더 안 사 먹었더니 배가 고프네요. 점심을 맛있게 먹어야 할 건가 봐요.😆😅
성실한라떼누나
샐러드
다이어트에는 샐러드만한것이 없는듯 합니다 오늘 브런치억 먹은 핼러드 입니다 샐러드 다양하게 드세요
알비나2
버터치킨커리
버터 치킨 커리 남은거랑 해서 이른 점심으로 먹었어요. 렌지에 데워서 먹으니 맛이 그대로 예요~ 볶음김치랑 같이 먹었어요
로블ㅎ
수요일 아침 먹고 라떼산책
400g이 더 쪘어요😆 몸무게가 늘어가는건 금방인데 지금은 빼는데 쓸 힘도 없는것 같아요. 에너지까지 바닥난 느낌이랄까~ 어제 저녁으로 동생이 치킨시킨게 남아서 아침에 치킨샐러드 해먹었답니다 야채믹스 깔고 파프리카와 당근 넣고 사과 자두 넣은다음에 치킨윙4조각 뜯어서 올리고 양배추라페와 찰옥수수 견과류와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그리고 잡곡밥 조금 데워서 김치랑 같이 차렸네요. 어제부터 아침밥 챌린지 했는데 어제는 늦게 봐서 시간이 지나서 못하고 오늘부터 하는데 샐러드까지 같이 사진 찍었어요. 물론 샐러드에서도 야채 먹고 야채 어느 정도 먹고 나서 닭고기 먹고 그거 다 먹고나서 밥 먹었답니다. 같이 차렸어도 순서대로 먹었어요. 마음챙김 챌린지도 시작해서 우리라떼 마음 챙길 때 사진도 찍어줬네요. 밥 먹고 나서 라떼랑 1시간 정도 산책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샐러드~
파리바게트 샐러드 팩 뜯어서 아보카도 반쪽 올리고 그래놀라 뿌리면 금방 샐러드 완성이예요
불곡산
샐러드
샐러드 먹어요 고기.나쵸가 있어서 따로 소스 필요 없어요
현유리
아침에는 샐러드
아침에 샐러드를 먹었어요.
미주장
저녁에 치킨
오늘 저녁으로 치킨을 시켜 먹었어요. 음.. 제 입맛은 아닌거 같아요.그래도 치킨 시켜서 저녁 때울수 있다니.. 역시 남이 해 주는 제일 행복한거 같아요.
미르윤
인도 버터치킨 커리
인도 레스토랑에서 먹는 맛 만큼 맛있는 버터 치킨 커러 만들어서 먹었어요. 버터랑 분말이랑 양파 , 닭가슴살만 있으면 쉽게 만들수 있어요
로블ㅎ
무화과 샐러드
요즘 무화과 철 이라서 그런지 무화과 샐러드가 유행 이네요 ㅎ 저도 블로그 보고 만들어 봤는데 리코타 치즈가 없어서 아쉽긴 했는데 나름 모양 만들어 봤어요
로블ㅎ
치킨
양념치킨인데 달달하네요 좀 매콤한게 좋은데 그래도 잘 먹었어요 저녁 뭐 드셨나요
애플짱
🥕 흙당근 2키로 박스 비우기
🥕 흙당근 2키로 박스 비우기 건강을 위해서 이기도 하고 맛도 좋은 당근 2키로 박스 오늘 비웠어요. 10개는 필링 10개는 씻어서 냉장고로 킵 합니다: 이래야 금방 당근 요리에 사용해요. 당근라페 키토김밥 당근쥬스 당근빵까지~ 활용해서 요리하기 쉽지요:
레몬그린
샐러드
샐러드 먹었어요 오리 훈제는 저는 안먹어서 아이가 먹고 다른 건 소스에 먹었어요
현유리
점심 치킨
딸이 추석때 받은 용돈으로 한턱 쐈어요 호식이 두 마리 치킨입니다
수수깡7
고구마 한 박스
남편 동기분이 고구마 농사 지었다고 한 박스 택배로 보내주셨어요. 안 그래도 고구마 떨어져서 사고 싶었는데 잘 됐네요
러브복동
샐러드
요즘 야채 가격이 비싸서 샐러드 팩으로 구매하는게 더 저렴 하네요 ㅎ 주말에 오랜만에 박사믹 글레이즈 랑 무화가 넣어서 샐러드 하려고 구매 했어요
로블ㅎ
아침 출첵 박스 챙겨갑니다
오늘 아침 출첵 박스 챙겨갑니다 다들 오늘도 필요한 것들 챙겨가면서 아침 앱테크 파이팅입니다 챙길 수 있을 때 챙겨야겠네용
구룸구룸
샐러드로 배고픈 이겨내봅니다
야채 샐러드 먹고 밥먹어보세요 확실히 포만감있고 배고픈 참을수 있습니다 야채 삻은계란으로 시작해서 밥을 먹습니다 저는 효과 많이 봤습니다
사랑합니다4
그레인보우 스리라차 치킨 :) 추천
그레인보우는 다양한 곡물에 신선한 토핑들을 풍성하게 담아 매일 매일 채우기 힘든 영양을 채워주는 탄단지 조화로운 곡물식단이에요 :) 오늘은 스리라차 치킨 맛~ 입맛을 돋우는 매콤새콤 스리라차소스가 들어있어서 넘나 괜찮더라구요 ^^
자스민꽃
오-😆 치킨왓더용
저녁은 간단히 치킨 먹어봐용ㅎㅎ 다들 치킨 먹고싶대서요 교촌으로 고고해봅니다 💕
자스민꽃
저녁은 샐러드로 간단히~!
오늘 먹은게 많아서 저는 샐러드~ 일찍 먹고 주방 닫을려구요~ 닭가슴살 큐브 넣어서 먹으니 포만감이 좋아요 배는 금방 꺼진다는 단점은 있지만... 하루가 정말 시간이 빠르네요~ 퇴근 조심히 하시고 저녁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