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멕시카나 치토스치킨
어제 저녁에 시켜먹은 멕시카나 치토스치킨 멕시카나에서 반반치킨이나 땡초치킨만 먹다가 이건 처음인데 뿌링클맛이랑 비슷한데 더 맛있게 잘 먹었다!!
서나얌
샐러드
샐러드 먹어요 단호박 샐러드는 소스 없이도 가능해요 뭔가 다른 것보다 푸짐해서 포만감도 있어요
현유리
아침메뉴 샐러드
아침식사는 매일 그릭요거트와 샐러드로 먹었어요 오늘도 먹었어요 30분내로 화장실 가게되네요
마음그릇
수요일 아침 샐러드 샌드위치 도시락
다시 400g이 쪘어요. 어제 아침 먹고 먹은 시리얼이 가장 큰 문제였던 거 같애요.😅 오늘 아침은 다시 어머니랑 6시대 아침 산책 나가기 시작한답니다. 아침에 홈트하고 도시락으로 샐러드랑 어저께 익산동에 갔을 때 사온 소금빵 2개 남은 걸로 소금빵 샌드위치 2개 만들어서 챙겨서 나갔어요. 성북세무서 옆 공터에서 아침 상 차려서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넣고 토마토 사과2개 넣고 어제 만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어제 저녁에 동생 먹고 남은 삼겹살 네 조각(먹을 때는 거의 라떼 다 주고 난 한 조각정도만)도 넣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답니다. 샌드위치는 소금빵 반갈라서 야채믹스와 파프리카 조금 넣고 사과 얇게 썰어서 조금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마무리했어요. 햄이나 치즈 생각을 했는데 소금빵이 버터가 많으니까 없어도 될 거 같더라고요. 오늘 도시락은 엄마와 나도 맛있게 잘 먹고 우리 라떼까지 삼겹살과 빵 얻어먹어서 잘 먹었답니다. 산책 시작할 때 라떼. 오늘 산책은 어머니가 좀 빨리 들어가자고 하시고 저도 그렇게 썩 몸이 좋진 않아서 식자재마트만 들렸다가 얼른 집에 왔답니다. 그래서 7000보밖에 못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샐러드
샐러드.먹어요 안에 든 이 밥이 너무 맛있어요 보니까 밥에 여러가지가 섞였는데 꼭꼭 씹으면 고소하고 담백해요
현유리
아침엔 홈트로 시작. 점심 샐러드식.
샐러드로 한끼는 가볍게먹기.
cogo092
출첵 박스 챙겨요 ㅎㅎ
출첵 박스 챙겨갑니당 ㅎㅎ 기분 좋게 보상을 챙겨갑니다 하나하나씩 챙겨보자구용
구룸구룸
한박스
좋아하는 미역줄기 한박스 어무니가 먹으라고 사놨네요 매번 작은거 사서 먹었는데 양도 많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애플짱
치킨데리야끼&카페모카
잘 구운 빵속에 간장에 조린 삶은 닭고기와 양상추 넣은 치킨데리야끼를 카페모카 한 잔과 조합해서 먹습니다. 빵 구운 냄새 구수하고 바삭거립니다. 샌드위치 한 입 베어 물고 오물오물 맛이 좋습니다. 여기에 카페모카 한 모금 마시니 맛의 조합이 환상적입니다.
밥잘먹고잠코자자
월요일 아침 샐러드랑 초코케이크
100g이 오히려 쪘어요. 견과류 간식이 또 큰 영향을 줬나 봅니다. 아침 먹고 견과류간식 먹고 그걸 점심으로 치고 쭉 안 먹었는데도 소용이 없네요. 하긴 좋지 않은 식단이 몸에 무리를 줄 것 같긴 했는데 이렇게 결과로 돌아오네요.😆 그래서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여있답니다. 오히려 어제 우리 꽃가게로 초코케익이 들어왔는데 그거 아침으로 먹으려고 생각했어요 아침에 엄마랑 산책 나가서 우리 꽃가게 가서 월요일마다 현대 배달하는 거 하나 얼능 하고 챙겨온 샐러드와 같이 초코케익을 레몬 탄산수랑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와 당근 오이 파프리카 토마토 사과 자두 귤 넣고 돼지고기 육전(단백질 맞겠죠?) 2개 잘라 넣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조금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넣었어요 레몬탄산수는 탄산수에 레몬청 조금만 넣었네요. 달진 않았어요. 레몬향이 나고요. 이런 케이크류는 정말 오랜만에 먹는 거 같네요. 빵은 먹었어도 케이크는 진짜 손도 안 댔는데 포만감는 조금 약하겠지만 스트레스해소용으로는 괜찮겠죠? 너무 출혈이 큰가? 마음 챙김 할 때 라떼에요. 잠을 못 깨서 꿈벅꿈벅 쳐다보는데 25분 안에 이렇게 나왔네요. 우리 라떼 좀 어리둥절하겠죠? ㅎㅎ
성실한라떼누나
치킨
금요일에 먹고 남은 치킨이 있어서 에어프라이기에 데워서 먹는게 오늘이 더 맛있네요ㅎ 가루까지 털어서 먹었어요 오늘 냉장고털이 제대로 했어여
로블ㅎ
샐러드
소시지 계란 샐러드 입니다 아침으로 추가해서 먹었어요
현유리
샐러드
샐러드로 가볍게 아침 때웠습니다 배는 안차도 가볍게 먹으니 속은 편하네요 점심은 뭐먹을지 고민중
훔훔
금요일 저녁~~그래서 치킨
어김없이 돌아오는 금요일 저녁~~배달은 치킨
비밀귀욤
알싸한 마늘치킨
오랜만에 노랑 통닭 주문 해서 먹었어요 새로 나온 알싸한 마늘 치킨인데 마늘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덜 느끼해서 맛있어요
로블ㅎ
샐러드도 더해야죠🤭🤭
샐러드도 잇더요💕 오늘은 닭가슴살 & 야채샐러드로 냠냠해봐요 😆 닭가슴살두 질기지않규 약간 소스가 겨자소스같은거라 맛나네용 ㅎㅎ
자스민꽃
헬시딜 샐러드 채소 재재재구매
샐러드 채소 구입한거 다먹어서 주문했어요 추석연휴 마지막날 주문했는데 다음날 발송해서 오늘 도착했네요 배송도 빠르고 신선한 샐러드 채소 포인트로 구입해서 기분 좋네요 확실히 보상이 줄었나봐요 열흘에 한번 정도 주문하는데 주문하고 나서 포인트 잔액이 이렇게 적게 남은건 처음인듯 ㅠㅠ
훔훔
출첵박스 1포인트..?😭😭
후엉ㅎㅎ 저 왜 1포인트만 주나용 ^^ 출첵박스 까기 시러지네요ㅠㅠ
자스민꽃
저녁은 치킨이에요~❤️
오늘 저녁은 애들도 좋아하고 신랑도 잘 먹어 늘 저희집에서 좋아하는 누룽지치킨 이었어용 😍👍 저는 안먹어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 하면서 3조각 먹은거같아요><
자스민꽃
저녁은 치킨이욥~ㅎ
으헣 오늘 신랑이 둘째 하원해줬거든요 ㅋㅋㅋㅋ 치킨 드시고 싶다해서 저녁은 제가 노랑치킨배달가요🤭👍 저 일하는데 바로 아래라 ㅋㅋㅋㅋ 포장찬스합니다.
자스민꽃
샐러드
아점으로 가볍게 샐러드 🥗 먹었네요. 낼은 비가 오면 기온이 조금 내려가겠죠? 더버서 샐러드가 잘 넘어가네요~^^
파인호랭이
오늘의 샐러드
오늘 브런치로 샐러드 했어요 식당마다 샐러드 스타일이 다 달라서 먹는 재미가 있네요
알비나2
점심 작정하고 전샐러드와 나물잡채비빔밥
아침 산책 다녀오고 아이스크림 대신 살얼음 바나나요거트 간식으로 먹고 한숨 잤답니다. 그리고 2시쯤 일어나서 천천히 점심 챙길려고 준비했어요. 하지만 준비할 게 제법 돼서 막상 샐러드는 3시반쯤 먹었네요. 우선 삶은 고구마 스틱으로 잘라 말려야 했고요. 아삭고추도 샐러드용으로 채썰고 전도 데우면서 그릇도 좀 줄이고 나온 통들 설거지 하니까 시간이 꽤 지났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담고 사과, 배, 자두도 야채처럼 채썰어서 야채랑 섞으고 전을 가장자리로 배치하고 중앙에 차지키수박 담았네요. 전을 배추전, 새우동그랑땡 깻잎전 고추전 팽이버섯전 새송이버섯전 육전 썰어 담았고 토핑으로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야채와 전들을 단백질 삼아서 먹으려 한 생각이지만 전에는 당연히 탄수화물과 지방이 꽤 들어가기 때문에 사실 이것만으로도 충분할것 같지만 그래서 조금은 모지란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오늘은 비빔밥 먹을려고 벼렸기 때문에 결국 비빔밥 또 챙겨 먹었어요. 잡곡밥은 조금만 데우고 5가지 나물 담고 중앙에 잡채도 조금 있는 거 올렸어요. 그 대신 고추장은 넣지 않았답니다. 탕국도 조금 차렸는데 건데기만 먹었어요. 반찬은 김치와 멸치아몬드볶음 이고요. 안에 밥이 많지 않아서 비빈다기보다는 덮밥식으로 먹었답니다. 나물과 잡채가 훨씬 더 많아서 색다른 비빔밥이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No설탕 No밀가루 블루베리 아이스박스 만듦
오레오로 하고 싶었으나 당류가 걱정되어 블루베리로 대신함 냉동 블루베리 씻어서 얹어서 모양은 안이쁘다 ㅠㅠ 아몬드가루+코코아가루+알룰로스+계란+바닐라오일+레몬즙+베이킹파우더+우유 넣어 에프에 구워 얇은 초코빵 시트 구워 냉장고에 식히고 크림치즈 300g 상온에 두었다가 으깨주고 생크림 대신 플레인 요거트 100ml랑 알룰로스, 레몬즙 넣고 마구마구 섞어준뒤 시트위에 얹고 블루베리 얹은 후 냉장고에 3시간 굳혔는데 안굳어서 냉동실에 넣었다가 냉장고에 먹기 세시간 전에 꺼내두었다가 먹었다. 처음 해보는데 맛있어서 놀람 ㅠㅠ
훔훔
출첵 박스 챙겨가용ㅎㅎ
출첵 박스 챙겨가요 ㅎㅎ 오늘 명절 마지막 날도 우리 챙길거는 챙겨가요 ㅎㅎ 오늘도 가봅시다 챙기기!!
구룸구룸
공복 운동후 식사 🍤새우리조또와 샐러드 🥗
공복 운동후 식사 🍤새우리조또와 샐러드 🥗 새우와 야채를 넣고 볶음밥을 만들고 파스타소스 모짜렐라치즈 올려서 리조또로 만들었어요. 치즈아래 새우와 파스타소스까지 당연히 맛있습니다. 양배추 슬라이스 에프에 구운 고구마 방금 삶은 계란까지 올려 샐러드로 같이 먹어요.
레몬그린
수요일 아침 도시락(샐러드 전 잡채)
오늘 아침은 그대를 유지합니다. 오늘도 찔 수 있지만 유지했던 거에 너무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 합니다. 다시 6시 때 엄마랑 라떼랑 일찍 아침 산책갈 거라 도시락 챙겼어요. 샐러드와 집에 잡채랑 전읗 좀 데워서 담았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와 배추 조금 당근 파프리카 조금 넣고 사과 2쪽 오이 하나(이건 엄마 것) 자두 맵게 넣고 수박 얹고 차지키소스도 올렸어요. 애사비 드레싱 뿌렸고 토핑은 패스😅 잡채는 후라이팬에 물만 더해 살짝 볶아서 밖에서 먹을 때 불편하니까 2개로 나눠 담았고요. 전는 돼지고기육전 하나, 고구마전 하나! 새송이전 2개, 팽이버섯전 하나, 깻잎전 하나, 고추전 하나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그냥 짤라서 갖고 왔는데요. 엄마는 생각이 없다고 팽이버섯전 한쪽만 드시고 저도 샐러드 먹다가 단백질 추가로 같이 먹다가 3분의 1 정도 남겨서 다시 가져 가네요. 좀 있다 간식으로 먹을 거 같애요. 이렇게 추석 음식으로 창덕궁옆 원서 공원에서 30분이나 시간 들여 먹었어요. 사실은 엄마는 진작 다 드셨고 나는 샐러드 먹는다고 시간을 썼죠. 오늘도 맛있는 아침이었네요. 마음 챙김할 때 우리 라떼에요. 우리라떼는 목을 저렇게 스트레칭처럼 길게 펼쳐놓고 자요. 그게 편한 거겠죠? 산책 막 나왔을 때 라떼. 누나가 사진 한 번 찍자고 그렇게 얘기를 하니까 살짝 앉아주면서 혀를 날램거리네요. 근데 그 모습도 귀여워요. 완전히 콩깍지가 씌웠죠?😅😁
성실한라떼누나
휴게소 치킨
요즘 휴게소에서도 치킨을 파네요 한마리 시켜서 집에 가져갑니다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세상 좋아졌네요
쉬림프
아침식사 샐러드
추석에도 샐러드 아침에 먹었어요
마음그릇
오늘의 식단
치킨가스와 샐러드
남산골선비
샐러드
준비해놓은 샐러드에 계란 삶고 단호박 추가해서 건강하게 챙겼어요♡
예지영준맘
아침식사 샐러드
아침식사는 샐러드로 했어요 남편이 본인 밥 먹고나서 뺏어 먹었어요
마음그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