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포도한박스

머루포도 한박스샀어요   한송이꺼내   맛이보니  새콤달콤 이네요

한냄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냄

포도한박스

닭가슴살 추천 ! I'm DAK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오리지널

제품명: I'm DAK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오리지널 칼로리: 165kcal 단백질: 16g 당류: 5g 추천이유: 우선 맛이 참 좋아 아이들과 함께 건강식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일반 닭가슴살은 좀 퍽퍽한 느낌이 때문에 아이들이 같이 먹으려 하지 않지만, 하림 아임닥 닭가슴살 스테이크 오리지날은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요리도 전자렌지 1분30초면 끝! 간편하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어 추천합니다 !

지니어트빈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트빈

닭가슴살 추천 ! I'm DAK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오리지널

점심 가게에서 문어샐러드와 초코오나오

집에서 샐러드 야채랑 과일이랑 초코오나오의 불린 오트밀 그릭요거트 다 챙겨왔고요. 집에서 점심 먹고 싶었지만 차지키소스 만는다고 시간을 쓰는 바람에 그냥 도시락으로 다 챙겨왔네요. 그래서 수박,자두와 차지키소스도  싸왔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토마토 마리네이드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견과류 살짝 추가해서 가져왔고 가게에 선물로 들어온 삶은 문어가 있어서 냉동됐던거라 뜨거운 물을 살짝 끼얹고 사과식초와 레몬청 넣어서 조물조물 해가지고 마지막에 올렸네요. 살짝 비린 맛이 있길래 식초와 레몬청을 더 했는데 훨씬 맛있긴 했어요. 차지키소스 넣은 수박 자두랑 같이 먹었는데 차지키소스랑 문어가 또 그렇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고기나 해물도 차지기 소스가 잘 어울린다더니 해물이 훨씬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애요😁 이거 먹고 초코오나오도 먹었어요. 카카오가루와 아몬드브리즈에 불린 오트밀과 그릭요거트 담고 바나나 하나 뚝뚝 썰어 넣고 말린 고구마도 몇 개 넣고 찰옥수수와 시리얼 견과류 올리고 가게에 있는 냉동 블루베리도 좀 넣었답니다. 조금 섞어 놓으니까 초코오트밀도 듬뿍 보이죠. 항상 이렇게 맛있게 먹고 다 먹으면 배부르기도 하는데 견과류가 좀 더 땡기더라니까요. 오늘도 남은 견과류랑 오늘 고구마 말리고 있어서 조금 가져온 고구마까지 다 먹었죠. 다이어트 식으로 챙겨먹는 건데 이렇게 푸짐히 먹고 살짝 찐적도 있었어요.😅 맛있고 좋아하는 건데 자꾸 뭘 먹고 싶어 하게 해서 조금 걱정스러운 메뉴 중에 하나입니다. 계속 먹고는 싶은데 말이죠. 초코맛과 바나나가 내 식욕을 북돋을까요? 그런 거 같기도 하고😝 오전 산책 마치고 라떼만 닦아주고 바로 차지키소스를 만들었거든요. 오늘은 마늘을 칼로 쫑쫑 썰어서 넣었네요. 마늘 씹히는 맛이 났어요. 레몬 제스트는 있어서 썼는데 레몬은 베이킹소다로 씻어놨지만 도저히 시간이 안 돼서 레몬액은 그냥 시판 걸로 썼네요. 맛은 큰 차이가 없는데 레몬 사놓은 게 많아서 생레몬 쓰면 더 좋긴 하거든요. 오이 1개에 그릭요거트 100g이면 저 작은 통 하나가 딱 나온답니다. 조금씩  2~3일 정도 먹는데 만들 땐 조금씩 먹어야지 하는데 막상 먹을 때는 맛있어서 듬뿍 먹게 돼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가게에서 문어샐러드와 초코오나오

[모두의식단]슬라이스 로제맛 닭가슴살

이 브랜드는 제가 처음 접해보는거라 일단 로제맛만 먼저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맛은 데리야키, 매콤, 양념치킨, 고추마요 맛이 있는데 전 이 로제맛만 먹어봐도 이 브랜드로 갈아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좋았던 점을 몇가지 말씀 드리자면 *제가 이때까지 먹었었던 닭가슴살 중에서 가장 부드러웠어요 어쩜 그렇게 촉촉하고 부드럽던지 절대 퍽퍽하지 않아요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고 소스가 충분해서 밥 또는 다른 드레싱 소스 없이 샐러드 해먹기 좋아요 제가 먹어본 로제맛은 적당히 매우면서 크리미한 맛이라 제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슬라이스가 되어 있어서 칼이나 가위가 필요없고 손으로 안 찢어도 되어서 편해요 *포장이 아주 잘 뜯어져요 정말 안 뜯어지는 제품들 있는데 이건 뜯기라 정말 쉬웠어요 전 샐러드로 먹을 때가 많지만 냉장고에 죽어가는 야채가 있으면 같이 볶아서 밥 반찬으로도 먹어요 이번엔 가지랑 대파를 넣어서 했는데요 가지랑 대파에 미림, 간장, 설탕 조금 넣어서 볶다가 마지막으로 닭가슴살, 후추 넣어서 좀 더 볶으면  완성!간단한데 맛도 좋아요! 닭가슴살 자체에 간이 되어 있어서 야채랑 닭가슴살에 골고루 간이 배어서 생닭가슴살로 했을 때의 그 비릿함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kcal:165(135g ) 단백질:43% 당류:2%

stopjiji님의 프로필 이미지

stopjiji

[모두의식단]슬라이스 로제맛 닭가슴살

점심후 간식으로 샐러드

점심 간단하게 계란부쳐먹고 후식으로 샐러드 먹어요 미니 사과   그릭요거트랑 먹으니 더 맛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점심후 간식으로 샐러드

아점은 샐러드

주말이지만 아점으로 간단하게 샐러드 먹었네요. 오늘은 시장에 가서 명절맞이 구경도 하고 야채도 사야겠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아점은 샐러드

치킨 냠냠 먹어버렸어요😃

주말의 행복이지요 ㅎㅎ 주말 야식 치킨으로 맛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맛있는 한끼였네요 🥳👍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치킨 냠냠 먹어버렸어요😃

파리바게트 로스트 치킨브레스트 블랙페퍼

성분 총내용량 110g 124kcal 단백질 25g  당류 1g 나트륨 610 mg (31%) 추천이유 파리바게트에서 빵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종종 사는편이에요. 물론 나트륨은 좀있는 편이지만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수있다는 점에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전자렌지로 간편하게 조리하기 쉽고 통밀빵이나 현미밥과 함께먹기에도 좋아 효과적으로 단백질을 보충할수있어요.

나님120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님120

파리바게트 로스트 치킨브레스트 블랙페퍼

치킨을 시켜서 맛있게 먹었어요

치킨의 시켜서 맛있게 먹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치킨을 시켜서 맛있게 먹었어요

치킨

치킨 주문해서 먹었어요 맛은 있는데 역시 느끼해요 ㅎㅎ 두조각 먹으니 딱 좋네요 (개인적으로 튀긴 치킨보다는 구운 치킨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치킨

점심 우리가게에서 샐러드와 아몬드데이

출근할 때 집에서 샐러드 챙겨와서 가게 냉장고 넣어놓고 꽃 배달 갔다 오면서 아몬드 데이 사 와서 점심 챙겨 먹어요. 야채믹스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토마토마리네이드 챙기고 토마토 사과 천도복숭아 수박 차지키소스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가져와서 접시에 담았구요. 큰외삼촌이 점심에 드셨다고 해서 수박과 복숭아 조금 드렸어요. 샐러드 먹고 아몬드 데이 언스위트 한팩 마셨어요. 오늘 출근할 때도 시간이 너무 없어서 버스 타고 오고 배달할것도 양이 많아서 이모부차로 병원앞까지 갔거든요. 그랬더니 멀미를 했네요. 정말 통틀어서 한 10분도 안되는데😮‍💨 제가 원래 멀미가 심한데 시간이 이렇게 짧은데도 월미를 하는 내가 지겹습니다. 그랬더니 샐러드가 잘 안 먹히더라구요. 멀미의 울렁거림이 있었지만 그래도 채소라 천천히 먹기 시작하니 그래도 먹어지긴 하네요. 보통보다 먹는 시간이 더 걸리겠지만요. 샐러드 다 먹고 아몬드데이는 마시는 거라고 금방 들어갔어요 ㅎㅎ 리본 만들고 가게일 하는데 살짝 어지러우면서 여기저기 기운이 떨어져가더라구요. 좀 활력을 받으려고 스트롱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들어 먹었어요. 별다른 건 아니고 얼음만 가득 넣고 커피 원샷만 부었답니다. 얼음이 조금 녹아서 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되는데 놔두면 놔둘수록 얼음이 좀더 녹아서 조금씩 연해진답니다. 그래도 빨리 마시면 차가운 에스프레소와 비슷하고요.😉 이거 마시고 마저 일할 수 있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우리가게에서 샐러드와 아몬드데이

💰캐시로 교촌치킨 🍗

💰캐시로 교촌치킨 🍗 아이가 와서 뭐 먹을래?? ㅎㅎ 치킨 주문해요. 주말에는 편하게 치킨 시켜줘야죠.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캐시로 교촌치킨 🍗

아침 출첵 박스 챙겨용❤️

아침 출첵 박스 챙깁니다 ㅎㅎ 다들 오늘도 하나씩 잊지말고 챙겨가보자구요!! 다들 파이팅입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아침 출첵 박스 챙겨용❤️

한끼는 샐러드

점심은 샐러드. 저녁은  외식이었어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한끼는 샐러드

아들 알바후 치킨

치킨집에서 알바를 하는데 치킨을 튀겨왔네요.  전 다리 1개만 먹어보려구요. 안 먹어야 하는데 저녁 부실했는지 약간 출출하네요.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아들 알바후 치킨

샐러드 먹었어요

오늘 먹은 샐러드입니다  영양도 맛도 완벽한것 같아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샐러드 먹었어요

점심 두부샐러드와 옥수수 3.5개나

아침 산책하고 들어와서 차지키소스랑 토마토 마리네이드 만들고 고구마와 옥수수 쪄놓고 이것저것 야채 좀 썰어놓으니까 벌써 시간이 12시를 한참 넘겼네요. 점심은 두부샐러드 만들어 시작했답니다  아침믹스에 당근 브로콜리 아삭이 고추 넣고 양배추라페와 자두 사과 복숭아넣고 방금만든 두부전 3개에서 잘라넣고 차지키소스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혼자 맛있게 먹었네요. 찐 옥수수 식히고 있어서 하나만 먹을라고 접시에 담았거든요. 나머지는 나중에 샐러드 넣으려고 하나씩 뜯어놨는데 옥수수 하나 먹으니까 계속 들어가는 거예요 결국 저거 3개 반이나 먹었거든요. 3개면 열량이 완전히 초과됐는데... 땡겨서 그냥 먹어지네요.😮‍💨 오늘은 레몬를 사 왔거든요. 차지키소스랑 토마토 마리네이드에  넣으려구요 레몬짜서 레몬액 만들고 껍질은 레몬 제스트로 준비했답니다. 레몬제스트 들어갔다고 맛이 확 좋아졌어요. 토마토마리네이드엔 네에 대해는 시트러스류청이 들어가면 맛있다는데 청은 당분이 많으니까 아예 레몬을 넣었답니다. 다른 분이 그렇게 하셔서 저도 한 번 따라 해본 거예요. 담아놓으니 색상도 예쁘네요. 내일  맛있게 먹으려고요. 이렇게 다 만들고 나서 힘이 다 빠졌나 봐  에너지가 많이 소비되는것 같았다니까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두부샐러드와 옥수수 3.5개나

저녁치킨

처갓집 양념치킨 슈프림이랑 후라이드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저녁치킨

홍로 사과 한 박스 받았어요

추석선물이 도착하기 시작하네요. 홍로 사과 한 박스 받았어요. 알도 굵고 과육이 단단하고 달아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홍로 사과 한 박스 받았어요

출첵 박스 챙겨요☺️

출첵 박스 챙깁니다 ㅎㅎ 오늘의 앱테크도 우리 같이 챙겨보아요 하나하나씩 가보자구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출첵 박스 챙겨요☺️

아점으로 샐러드 🥗

오늘도 아점으로 샐러드 🥗 먹었네요. 명절전이라서 그런지 더더욱 물가가 비싼것 같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아점으로 샐러드 🥗

아침 샐러드와 또띠아샌드위치 도시락

200g이 빠져서 좋답니다😁 어제 아침은 샐러드 미주라 도시락 점심은 샐러드와 잡곡밥 저녁도 검은콩두유 반잔 먹고  200g 빠진거라 되게 좋아요. 물론 양도 그만큼 적절히 먹으니까 가능한 것 같긴 해요. 중간에 폭식이나 견과류간식을 많이 먹는 일만 없고 이렇게만 하면 천천히 빠질 텐데요. 근데 이게 또 쉽지는 않네요😅 저는 아침에 4시부터 준비해서 좀 여유가 있었네요. 아침에 또띠아샌드위치 만들고 도시락 챙겨서 성북천 가는 길목에 있는 성북세무서옆 공터에서 엄마랑 도시락을 먹었어요. 내가 샌드위치 만드는 동안 엄마가 샐러드는 담으섰어요. 배추와 야채믹스조금 당근 아삭이 고추 (어제 엄마가 삶아준) 브로콜리 사과 자두 토마토 양배추라페 넣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넣어서 하나 담고 차지키스 조금 남은데에 수박 담아서 차지키수박도 준비하고요. 오늘 또띠아 샌드위치는 항상 하듯이 달걀 1.5개 부쳐서 또띠아랑 합치고 체다치즈 반장, 두부봉 두툼하게 하나 양배추라페, 양상추 넣고 거기다가 사과를 얇게 슬라이스 해서 한 번 넣어봤답니다. 엄마는 사과가 씹히니까 달고 맛있다고 그러는데 사과를 넣어서 잘 접히지가 않았었거든요. 방법을 더 고민해야 될 거 같애요. 두부봉 자리에 사과를 넣어볼까 생각도 하는데... 햄 대신 두부봉 넣는 건데 그것마저 없으면 좀 심심할 거 같기도 하구요😅 엄마는 달걀 양이 많다고 하는데 우리 또띠아가 조금 작은 사이즈라이 달걀이 또띠아 밖으로 나와야지 그나마 잘 싸지거든요. 엄마가 나보다 양이 작아서 똑같이 만들었어도 양이 너무 많다고 배불러 하시네요. 산책은 6시 반에 나왔구요. 어제 애견미용사가 미용해서 너무 깔끔해요😁 근데 아주 미세하게 비가 내리는 거 있죠😅 라떼 어제 목욕했기 때문에 얼른 낮에 비옷 입히고 나는 우산 썼는데 엄마는 귀찮다고 그냥 가셨어요. 기능 금방 그쳤고 한 10분만에 우산도 더 넣어놓고 라떼 비어도 벗겨져요. 도시락도 싸왔는데 다행이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샐러드와 또띠아샌드위치 도시락

캐시워크 출첵박스

캐시워크 출첵박스 열어요 9두개 8한개나왔네요 두자리 숫자는 없네요 ㅎ

아미1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2

캐시워크 출첵박스

치킨먹은 밤이네요❤️

치킨먹은 밤이네요^^ bhc에서 야무지게 치킨 뜯었습니다 다들 맛있는 저녁드셨나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치킨먹은 밤이네요❤️

점심은 소고기샐러드와 잡곡밥 새로해서

11시 20분쯤 집에 들어왔어요.  나는 라떼랑 미용하고 병원가 있는 동안 엄마는 집에 먼저 오셔서 동생 아침 쇠고기 구워서 먹이고 3점정도 남겨놓으셨더라고요. 그걸로 점심으로 소고기 샐러드하고 잡곡밥 새로해서 밥 먹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아삭이고추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도 자두 넣고 소고기 3점 잘라놓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그린올리브와 할라피뇨까지 넣고 애사비드레싱(바닥에 깔린 다진 마늘 위주로)으로 마무리했네요. 고기랑 차지키소스가 어울린다고 담았는데 차지키소스 먹는 김에 수박도 꺼냈네요.😁 배고팠는지 샐러드랑 수박 다 먹었답니다.  냉장고에 저항성 전분으로 만든 밥이 하나도 없어서 샐러드 만들기전에 잡곡밥 했거든요. 샐러드 다 먹고 나서쯤 잡곡밥이 다 돼서 밥도 차려 먹었어요. 한 5인분 해서 오늘 먹을 것만 반공기 담고 나머지 밥은 통에 넣어 냉장고에 넣어놨고요.  반찬은 김치만 있어서 배추와 두부 쌈장과 마늘을 같이 차렸어요. 다진 마늘만 있어서 배추쌈에 다진마늘과 쌈장 조금씩 해서 먹었답니다. 제가 워낙 생마늘을 좋아해서 마늘 양을 좀 작게 했더니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오늘 라떼 병원까지 갔다 들어왔더니 14,000보 걸었네요. 내가 점심 맛있게 먹는 동안 라떼는 옆에서 신나게 자더라고요. 나 밥 먹기 전에 라떼 아침부터 먹였거든요. 밥 먹고 힘들었는지 쿨쿨 자네요. 얼마나 고단하겠어요? 지금부터 푹 쉬고 나중에 누나 수업 갔다 와서 저녁 산책하면 될 것 같아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소고기샐러드와 잡곡밥 새로해서

샐러드 🥗 먹었네요

점심으로 샐러드 먹었네요 . 아점으로 만든건데 양이 많았나봐요...ㅋㅋ 먹어도 줄지않아서 한참 먹었네유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샐러드 🥗 먹었네요

아침 샐러드

샐러드로 아침식사했어요 어젯밤 그릭요거트 잘되어서 같이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 샐러드

아침 출첵 박스 챙겨갑니다

오늘도 힘차게 출첵 박스 챙겨 갑시다 오늘 아침도 앱테크 파이팅입니다 시간 있을 때 하나하나씩 챙겨야겠어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아침 출첵 박스 챙겨갑니다

오늘의 샐러드

오늘의 샐러드는 제가 ㅂㄹ라고 생각하는  참치 샐러드 ㅠㅜ 저기 들어간 참치 맛없어요 참치 덜어내고 먹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오늘의 샐러드

치킨

저녁으로 치킨 먹었는데 생각 보다 빨리 배달이 와서 11시전에 치킨 마무리 했네요. 반반 이라서 골고루 먹었네요. 캐시로 먹으니 더 꿀맛 이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치킨

숯불치킨

오늘 저녁은 숯불치킨 매운맛 !!!  밥이랑 먹으면 더 맛있지요~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숯불치킨

출첵 박스 가져가보아요☀️

출첵 박스 가져가보아요 ㅎㅎ 오늘도 야무지게 하나 챙겨갑니다 다들 오늘도 앱테크 모두모두 파이팅❤️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출첵 박스 가져가보아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