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보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보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물습관 챙기기🥰

전 일단 물마시고 유산균하고 챙겼다지요 😆😆💪 오늘은 미지근하게 보리차로 하루 스타트하니 좋더라구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물습관 챙기기🥰

두부전골

추워진 날씨에 집밥  두부전골 ~찜용 콩나물과 보리새우 넣으니  시원해요

HEREUN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EUN

물한잔

노폐물 배출에 도움되는 건강한 공복물  미지근하게  보리차로 마셨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물한잔

혈당관리를 돕는 식이섬유🥗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혹시 혈당 관리에 식이섬유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나요?  사실 식이섬유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것보다 혈당을 조절하는 데 큰 역할을 해요.  왜냐하면, 식이섬유는 당분이 우리 혈액 속으로 흡수되는 속도를 늦춰서,  혈당이 급하게 올라가거나 떨어지는 걸 막아주거든요.  당뇨가 있거나 혈당에 신경을 써야 하는 분들에겐 꼭 알아두어야 할 중요한 내용이에요! 1. 식이섬유란? 식이섬유는 우리 몸이 소화하지 못하는 식물성 성분이에요.  크게 두 가지 종류로 나뉘는데, 수용성 식이섬유와 지용성 식이섬유가 있어요. 수용성 식이섬유는 물에 녹아서 젤 같은 물질이 되는데,  이게 당분이 흡수되는 속도를 늦춰줘서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줘요. 지용성 식이섬유는 물에 녹지 않지만, 소화를 도와주고 장이 잘 움직이게 해줘요. 두 가지 모두 우리 몸에 필요하지만, 혈당을 조절하는 데는 수용성 식이섬유가 더 큰 역할을 합니다.  2. 혈당 관리에 중요한 수용성 식이섬유 수용성 식이섬유는 우리가 먹은 탄수화물이 천천히 흡수되도록 도와줘요. 래서 혈당이 갑자기 확 올라가는 걸 막아주는 거예요. 당뇨병이 있거나 혈당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죠. 수용성 식이섬유는 귀리, 콩, 과일 같은 음식에 많이 들어있어요.  이 식이섬유가 물을 만나면 젤처럼 변하면서 당분이 흡수되는 속도를 늦추고, 하루 종일 혈당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줘요. 3. 장 건강에 중요한 지용성 식이섬유 지용성 식이섬유는 혈당에는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는 않지만, 소화를 도와주고 장 건강을 챙겨줘요. 건강한 소화기관은 우리가 먹는 음식에서 영양분을 더 잘 흡수하게 해주고, 이것이 결과적으로 인슐린 반응이나 혈당 조절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답니다. 4.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들 그럼 어떤 음식을 먹으면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을까요? 몇 가지 추천드릴게요! 과일 : 사과, 배, 베리류 같은 과일은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해요. 채소 : 잎채소, 당근, 고구마도 식이섬유가 가득해요. 통곡물 : 귀리, 퀴노아, 보리 같은 통곡물은 특히 혈당 관리에 좋은 음식이에요. 콩류 : 콩, 렌틸콩, 병아리콩은 식이섬유도 많고, 단백질도 풍부하답니다.  5. 보충제로 식이섬유 섭취하는 것도 방법일까요? 혹시 식사로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하기 어렵다면, 보충제를 고려해볼 수도 있어요. 차전자피나 이눌린 같은 보충제는 수용성 식이섬유의 효과를 흉내 낼 수 있어요. 하지만 보충제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으니, 균형 잡힌 식단과 함께하는 게 가장 좋아요. 혈당 관리를 위해서는 식이섬유를 꾸준히 섭취하는 게 정말 중요하니,  오늘부터 식단에 신경 써보는 건 어떨까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혈당관리를 돕는 식이섬유🥗

물마시기 습관 💕

전 일단 물마시고 유산균하고 챙겼다지요 😆😆💪 오늘은 미지근하게 보리차 고고♡♡♡ 구수하니 좋더라구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물마시기 습관 💕

누룽지밥과 보리굴비

아침 간단히 먹고 걷기 나갑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누룽지밥과 보리굴비

공복물

일욜아침 건강한 공복물로 시작했어요  미지근한 보리차 마셔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공복물

잡곡밥

오늘 잡곡밥 했습니다 쌀 보리 현미 검은콩 입니다 3시간 이상 불려주고  밥한뒤에 냉장고에 6시간이상  넣어두었다가 데워서 먹습니다 당질이 낮아져서 당수치에 도움 된다고 합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잡곡밥

친구랑 브런치(뉴질랜드스토리)

친구랑 석촌역 근처에서 10시에 만나기로 해서 8:58에 출발했답니다. 2년전는 친구가 대학로로 와서 만났구요. 이번에는 내가 친구 사는 이천으로 갈까 했는데 친구가 중간지점인 석촌역에서 보자 그래서 거기서 보기로 했네요. 근데 친구도 잘 아는 곳은 아니고 한 번 정도 가봤데요. 나야 서울 살면서 워낙 안 다니니까 이런 식으로 새로운곳 가는것도 좋더라고요. 아침 시간이 빠듯해서 한 번에 가는 버스(1시간20분 걸림)는 못 타고 지하철 두 번 갈아타서 한 55분만에 도착했네요. 서로 모르는 곳이라 오는동안 맛있는 집 찾아보기로 했거든요. 친구는 브런치 집으로, 저는 빵 맛집으로 찾았답니다. 근데 막상 10시에 만나서는 석촌호수부터 구경했네요. 그리고 석촌호수가 보기에 작다는 생각에 뭐 30분 정도 걸리겠지 하고 걷다 보니 한 시간을 넘겨서 걷고 있더라구요. 친구가 오후에 일이 있어서 늦어도 1시에는 다시 이천에 가야 해서 그때부턴 바로 식당을 고르는데 내가 찾은 베이글집과 그 애가 찾은 브런치집이 같은 건물에 있더라구요. 우선 그 건물부터 얼른 찾아가면서 식사는 샐러드가 있는 브런치를 먹기로 하고 베이글은 집에 가면서 사가는 정도로 하자고 했답니다. 석촌호수 근처 브런치 가게 뉴질랜드스토리 입니다 생각보단 아담하고 이국적이었답니다. 머쉬룸마리오 크림파니니(13,000)와 이집트풍플래터(18,000) 시켰는데 양이 좀 작더라고요. 나중에 보니까 이집풍 플래터에 피타빵을 같이 먹으면 좀더 포만감이 늘었을 텐데 우리가 몰라서 못 시켰네요. 친구랑 두 접시를 다 먹었는데도 나는 양이 부족했어요.  근데 내친구는 나보단 양이 살짝 작은 관계로 괜찮다 하니 더먹자고 얘기하기가... 특히 여기서는 친구가 사줬거든요. 이집트풍 플래터는 커리후무스, 커리새우, 당근라페,보리살사, 완두콩 청오이 적양배추 파프리카 체리토마토 블랙올리브 양파 민트 이집션드레싱이 들어갔어요. 특히 드레싱이 굉장히 이국적이고 강한 향이 나더라고요. 우리가 가게이름이 뉴질랜드스토리라 뉴질랜드 음식이 이런가 하기도 하고 이집트풍을 시켜서 이집트음식이 이런가 하면서 서로 궁금했네요. 맛은 있었는데 향이 강해서  조금 애매했답니다. 확실히 빵이 있었으면 좀 더 잘 들어갈 수 있었을 거 같애요. 친구랑 헤어지고 집와서 이렇게 글쓰면서 빵이 있다는 걸 알았네요.ㅋㅋ 그리고 머쉬룸마리오 크림파니니는 잡곡식빵에 닭가슴살 시금치 케일 양파 모짜렐라치즈 구운버섯 크림소스가 들어갔는데 우리 둘 다 먹자마자 맛있다고 했답니다. 하긴 맛없을 조합은 아니죠.ㅎㅎ 둘 다 배고플 때라 이때는 거의 반반씩 먹었네요.  음료는 안 시켰고 찬물 달라고 그랬는데 친구가 요즘 사과식초를 탄 물을 가지고 다니면서 먹길래 나도 조금만 달라 그랬거든요. 근데 엄청 찐하게 탔더라고요. 저는 물에다 쪼끔 타서 먹었답니다. 나도 애사비 먹고 있는데 우리 나이에는 몸에 좋다는 거에 신경 많이 쓸 땐가 봐요. 들어가니 좀 규모는 작았어도 손님들이 제법 있었고 저렇게 아기자기한 사진들이 벽에 많이 있었답니다. 여기가 카운터면서 그 뒤쪽으로 부엌이 있더라구요. 리뷰에서는 주인이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다던데 나는 물 달라니까 얼음물도 챙겨주고 친절해 보였거든요. 물론 음식하기 바빠서 친절할 새가 없는 거 같더라고요. 우리가 앉은 자리. 햇살도 좋고 테이블이 좁지 않아서 둘이 먹기 편했답니다. 그리고 나중에 보니까 강아지도 데리고 들어올수 있는점은 마음에 드는 요소였답니다. 우리는 2년만에 만났으니까 얘기거리가 많았는데 한 50분 정도 지나니 손님이 계속 들어오고 약간 기다리는 분위기라가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친구랑 브런치(뉴질랜드스토리)

공복루틴 고고💕

아침은 늘 물마시기 습관 이랑 시작해봅니다 👍👍😀 블랙보리 타서 마시고있어요 ㅎㅎ 구수하니 좋더라구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공복루틴 고고💕

점심은 청국장찌개

오늘은 11시에 진료가 있어서 진료 마치고 서울대병원에서 바자회를 하더라고요. 바자회에서 볶은청보리, 볶은율무, 볶은까무트, 운동 양말까지 사서 우리가게에 갖다 놓고 다시 음악수업 들으러 오면서  병원직원식당에서 청국장찌개(오늘메뉴) 사 먹었어요. 청국장찌개 쌀밥 야채계란찜 쥐어채볶음 무생채가 나왔네요. 처음 먹을 양배추샐러드 2접시는 각각 오리엔탈드레싱과 키위드레싱 더하고 내 견과류 뿌려 먼저 먹고 오리엔탈드레싱 뿌린 샐러드 한 접시 더 갖고 와서 밥은 반 덜어내고 양배추랑 무생채랑 청국장의 두부 더해서 빡빡 비벼 먹었어요. 맛있으니 더 먹고 싶어덜어놓은 밥의 반을 더 갖고 와서 이번엔 남은 야채 계란찜까지 더해서 비벼 먹었네요. 오늘은 밥 3/4먹었어요. 쥐어포 볶음은 생각보단 짰지만 김치가 없으니  반찬으로 먹었는데 모처럼 먹으니 맛있었어요. 밥과 청국장만 남기고 싹 먹었답니다. 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청국장찌개

물마시기

공복물 미지근하게 보리차 마셨어요  건강한 물로 시작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물마시기

물마시기 습관 시작😁😁

오늘도 보리차로 구수하게 한잔합니도  물마시기 챙겨야지용ㅎ 아침에 블랙보리 마시면 공복에라도 참 좋더라구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물마시기 습관 시작😁😁

물한잔

건강한 공복물 마시고 시작했어요  미지근한 보리차와 함께 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물한잔

물한잔 챙겨봐요 😋

오늘도 보리차로 구수하게 한잔합니도  아침에 블랙보리 마시면 공복에라도 참 좋더라구요 💜💜 든든해지는 느낌 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물한잔 챙겨봐요 😋

한끼 밥상

조기 굽고 굴바지락 미역국 ~ 렌탈,카무트,보리,조,수수밥이랑. 한끼밥상.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한끼 밥상

물한잔 마시는게 배가 부르네요~~

물을 오후내내 수시로 마셧더니 배가 계속불러요 ㅋㅋㅋ 물마니 마시면서 다이어트를  ㅎㅐ야겟다는 생각이 드네요 보리차끓여서 마시고 맹물도 마시고 ~~~ 그러다 저녁에가서는 소식 해야겟네요~~!!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물한잔 마시는게 배가 부르네요~~

물마시기 습관😋👍

모닝 물습관은 보리차로 챙겨줍니다 ㅎㅎㅎㅎ 구수하니 좋더라구요  읏짜~ 역시 모닝루틴 챙기는게 좋어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물마시기 습관😋👍

cu편의점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식품 공유 시 참고사항 ✅ 식품 사진은 필수! ✅ 식품을 추천하는 이유, 다이어트에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식품을 활용해 먹는 나만의 레시피가 있는지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식품 추천은 인정 X cu편의점에서 즐겨먹는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추천해요. 닥터유 에너지바 단백질바 먹다가 2+1행사하는 콘푸라이트바 맛있더라구요. 시리얼과 밀크조합으로 고소해요. 비타민과 무기질 12가지 영양소가 들어있고 바형태라 간편하게 아침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코코볼바도 현미귀리보리밀 옥수수 5가지 곡물이 들어있고 초코맛이라 맛있습니다.

highway032님의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cu편의점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물한잔

건강한 공복물 일욜도 마셔요 미지근한 보리차 입니다 일욜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물한잔

물마셔요

보리차 마셔요

한소래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소래미

물마셔요

물마셔요

노폐물 배출에 도움되는 물 공복에 미지근한 보리차로 한잔 마셨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물마셔요

이하늬, 동료 배우에게 “그만 먹으라” 일침… 살빼려면 진짜 줄여야 하는 ‘음식’의 정체

알지만 제일 어려운것.. 탄수화물 줄이기죠 ㅠㅠ 쌀밥, 밀가루 등 정제 탄수화물을 과다 섭취하면 다이어트나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건 모두 아시죠? 전 빵이나 떡, 칼국수 등등 너무 좋아하고.. 따뜻한 쌀밥도 너무 좋아하는데 은근 이거 어렵더라구요.. 다이어트중이라면 건강 생각하셔서 비정제 탄수화물을 먹는 것이 좋은데 대표적인게 현미라고 합니다 바로 한번에 끊기는 힘드니.. 조금씩 양을 줄이시고 비정제 탄수화물로 챙겨서 드시는게 좋겠어요~   배우 이하늬(41)가 탄수화물을 그만 먹어야 한다고 말했다. 지난 5일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에서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하늬는 “김남길과 김성균이 국밥을 너무 좋아한다”며 “점심은 늘 국밥 아니면 면이다”고 했다. 이에 김남길은 “김성균과 촬영하면 살이 계속 찐다”고 말했다. 이하늬는 “이제 탄수화물 좀 그만 먹어야 한다”고 했다. 탄수화물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존재다. 하지만 쌀밥, 밀가루 등 정제 탄수화물을 과다 섭취하면 다이어트나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정제 탄수화물을 자주 먹으면 ‘탄수화물 중독’으로 이어질 수 있다. 정제된 탄수화물은 당 분자의 결합이 짧아 체내에 들어왔을 때 포도당으로 전환되는 시간이 빠르다. 급격하게 높아진 포도당 농도를 해결하기 위해 인슐린이 과도하게 분비되면 혈당이 제대로 조절되지 않아 당뇨병이 생기기 쉽다. 과도한 인슐린 분비로 포도당 농도가 낮아지면 우리 몸은 또다시 단 것을 원하게 되는데, 이 과정이 반복되면 탄수화물을 자주 찾는다. 정제 탄수화물을 과다 섭취하다 보면 체지방이 축적되기 쉽고, 고혈압, 대사증후군에 걸릴 가능성도 높아진다. 정제 탄수화물은 암 발병 위험을 키우기도 한다. 미국 뉴욕대 영양학과 연구팀이 약 3200명을 대상으로 식습관과 암 발생률을 20년 이상 추적 조사했다. 연구 결과 정제 탄수화물과 가당 식품 등 혈당지수를 높이는 식품을 많이 먹은 남성은 전립선암에 걸릴 위험이 3배 높았다. 반대로 비정제 탄수화물(자연 상태의 곡물을 도정하지 않아 영양소가 유지된 탄수화물)을 많이 먹은 여성은 정제 탄수화물을 많이 먹는 여성보다 유방암 위험이 67% 낮았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정제 탄수화물 보다는 비정제 탄수화물을 먹는 것이 좋다. 비정제 탄수화물은 도정을 최소화해 백미, 밀가루 등 정제된 곡물보다 영양이 풍부하다. 주로 곡물의 껍질에 들어 있는 ‘피트산’이라는 영양소는 항암 작용‧혈당 강하‧변비 해소‧항산화 작용한다. 비정제 탄수화물에는 단백질‧식이섬유‧비타민B와 철‧아연‧마그네슘 등 무기질이 많이 함유돼 있다. 같은 양의 탄수화물도 식이섬유가 포함되면 혈당이 덜 오른다. 식이섬유는 체내 수분을 흡수해 포만감 유지에도 좋다. 통곡물 속 비타민과 무기질은 항산화 작용을 하고 몸에 활력을 준다. 현미‧보리‧귀리 등 통곡물은 대표적인 비정제 탄수화물이다. 특히 현미밥은 포만감을 빠ㄷ르게 느끼게 해 식사량을 조절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현미에 함유된 ‘리놀렌산’은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혈당을 안정적으로 조절해 준다. 당분의 흡수를 지연시켜 인슐린의 과도한 분비도 막는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이하늬, 동료 배우에게 “그만 먹으라” 일침… 살빼려면 진짜 줄여야 하는 ‘음식’의 정체

두부전골.

추워진 날씨에 두부전골. 국물이 시원하다. 보리새우와 콩나물의 시원한 국물

HEREUN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EUN

두부전골.

11/7(목)파김치 자주 먹으면 일아나는 일??

파김치만 먹어도 다섯가지의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파김치 진짜 좋아하거든요~ 몇일전 파김치 구입해서 지금은 먹기 좋게 잘 익었는데 식사 때마다 같이 먹고 있어요. 어떤 질병을 예방해 주는지 알아보니 ✔️첫번째 : 파김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매우 풍부하여 노화를 늦추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며 암을 막아줍니다.  ✔️두번째 : 파김치와 마늘을 함께 먹으면 알리신 성분이 강력한 살균작용을 해주기 때문에 몸속 세균을 사멸하고 각자오 질병을 예방해 줍니다.  ✔️세번째 : 파김치를 지방이 적은 삶은 돼지고기와 함께 먹으면 면역력을 강화하며 항염작용을 해 몸의 염증을 줄여줍니다.  ✔️네번째 : 파김치를 보리밥과 함께 먹으면 몸속 콜레스테롤을 분해 배출하여 동맥경화와 고혈압을 막아줍니다.  ✔️다섯번째 : 각종 찌개와 파김치를 함께 먹으면 파김치의 풍부한 칼륨성분이 염분을 배출해 고혈압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정보도움:@메타웰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7(목)파김치 자주 먹으면 일아나는 일??

공복물

미지근한 보리차 마시고 시작했어요  노폐물 배출에 도움되는 건강물이에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공복물

오늘도 보리차모닝 ~😋

오늘두 물 충전으로 하루를 시작해봅니다 ~ㅎㅎ 루틴처럼 요즘 열심히 챙기구있어요. 화장실 잘 가려면 물 한잔이랑 유산균 챙기는게 제겐 진짜 필수더라구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오늘도 보리차모닝 ~😋

추워진 날 청국장 계절 ~

청국장에 보리밥 비벼먹어요 점심식사

HEREUN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EUN

추워진 날 청국장 계절 ~

물한잔 마셔요

수욜아침 건강한 물로 시작했어요  미지근한 보리차 마셔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물한잔 마셔요

물한잔

월욜 아침 건강한 공복물 미지근하게  보리차로 마셨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물한잔

이것이 남도의 한상차림 이어라~~🤗😘

주말 친척 칠순잔치에 다녀왔어요~~ 역시 전라도 밥상엔 홍어삼합도 나오고 육회 낙지 전복 장어등등 너무 훌륭한 한상차림으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네요~~ 요기에 마지막 보리굴비에 녹차밥 시원하니 최고였네요~ 역시 전라도 밥상이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이것이 남도의 한상차림 이어라~~🤗😘

CU편의점 다이어트 식품 [마이밀 퓨로틴]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식품 공유 시 참고사항 ✅ 식품 사진은 필수! ✅ 식품을 추천하는 이유, 다이어트에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식품을 활용해 먹는 나만의 레시피가 있는지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식품 추천은 인정 X 단백질 20g 당류 0g 인 100%식물성 단백질 마이밀 퓨로틴 초코맛 리뷰입니다. 다이어트 할 때 필수적으로 섭취해야하는 영양소가 단백질인데요. 음식으로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전 단백질 쉐이크로 보충해주곤 합니다. 그런데 어떤 쉐이크는 먹고나면 배가 아프기도 하고 더부룩한 느낌을 받는데요. 마이밀 퓨로틴은 특유의 단백 음료 향도 없고,  섭취 후 속이 불편하지도 않아서 애용하고 있는 식품이랍니다. CU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데, 특히  1+1행사 하면 쟁여두는 쟁여템이에요. 행사릉 자주 안해서 아쉽고... 취급하지 않는 편의점도 있더라구요. 보리면 바로 구매해서 마시는 마이밀 퓨로틴. 다이어트 식품으로 추천합니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CU편의점 다이어트 식품 [마이밀 퓨로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