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삶은계란

삶은 계란 2개랑 아몬드 브리즈 먹었습니다 단백질 보충 잘 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삶은계란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먹었어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아침은 계란과빵🥚🥪

아침은 삶은계란과 빵으로 먹어요 파바에서 파란라벨 발효 빵이라는데 그냥 먹어도 담백 하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은 계란과빵🥚🥪

닥터유

오늘도 출근전 닥터유 먹었어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계란🥚

삶은계란 먹고 단백질 보충 해 주고 있어요 두개 삶아서 반쪽은 강쥐 먹여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계란🥚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단백질 보충과 한끼로 딱 입니다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먹었어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닥터유

오늘도 출근전 닥터유 먹었어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먹었어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먹었어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삶은계란

계란 삶아서 따뜻할때 먹으면 맛있어요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해요 반개는 반려동물 ㅎ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삶은계란

닥터유

오늘도 출근전 닥터유 먹었어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삶은계란🥚

아침에 산책 다녀온후 계란 삶아서 두개 먹었어요 따뜻할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삶은계란🥚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먹었어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오트밀

오늘도 산책전 오트밀 먹었어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단백질바 사먹었어요~☺️

아침 점심 단백질이 부족한 것 같아서 단백질바 사먹었어요 당류가 10g이긴 한데,  단백질이 삶은계란 2개 분량인 12g이라네요 땅콩을 싫어하는 건 아니어서 그냥 가장 큰데 가성비 좋은 걸로 골랐어요! 여기는 비가 계속 오네요. 그냥 쏟아져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단백질바 사먹었어요~☺️

부라타치즈샐러드 소개해요.

부라타 + 방울토마토 + 루꼴라 + 바질페스토 조합의 샐러드 먹었어요.  영양, 맛, 식감, 균형 모든 면에서 훌륭한 식단이에요. 시각적으로 예뻐서 심리적 만족감도 높아요! 조리법은 간단하지만, 부라타와 바질페스토 조합은 레스토랑 느낌의 고급스러운 한 끼가 됩니다😊 ✅ 부라타 치즈는 크리미한 속과 모짜렐라 외피로 이루어져 단백질과 지방이 풍부해요.  ✅ 방울토마토, 루꼴라, 바질페스토는 항산화 & 비타민 풍부한 재료 조합으로 한끼 식단으로 정말 좋아요. ✅주재료가 대부분 섬유질과 지방 위주라서 혈당이 급격히 오르지 않아요. 세척한 루꼴라를 가지런히 놓고 올리브유 뿌려주세요. 부라타치즈는 찢어서 길게 올려주면 더 멋스러워요. 바질페스토 듬뿍, 자른토마토 올려주시고 소금,후추 뿌려주세요.  토핑으로 삶은계란이나 빵을 같이 먹어도 좋아요. 

그만먹는다했잖아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만먹는다했잖아요

부라타치즈샐러드 소개해요.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초간단! 아삭, 고소한  <들깨 브로콜리 계란 무침> 샐러드 레시피

⭐️레시피명 : 초간단! 아삭, 고소한  <들깨 브로콜리 계란 무침> 샐러드 레시피 ㅡ ⭐️특징: 평소 브로콜리 먹기 힘든 아이들/성인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즐길수 있는 샐러드 레시피 에요. 👉🏼들깨가루로 풍부한 불포화지방산 까지 포함되어, 미네랄까지 섭취할수 있답니다 :D ㅡ *준비재료 입니다  브로콜리, 당근, 사과, 삶은계란,  들깨가루, 무가당요거트, 간장, 레몬즙, 알룰로스(or 스테비아) *알룰로스 대신 > 스테비아나 꿀로 대체하셔도 되셔요! 저는 비건마요도 있어 플레인요거트와 같이 소량 넣어주었어요. 생략 가능합니다^^ 1) 익혀준 브로콜리, 당근, 사과  좋아하는 샐러드 조합으로 채소 준비합니다 🥰 + 브로콜리만 준비하셔도 좋아요~^^ 2) 볼에 들깨가루 2스푼, 무가당 요거트2스푼,  레몬즙 , 알룰로스, 간장 0.5 스푼 넣고  맛난 소스 만들어 줍니다! (요거트 대신, 마요네즈 / 간장 대신 소금 대체 OK) 3) 소스 버무린 볼에 바로 채소들 넣고 잘 섞어줍니다. 계란은 마지막에 올려줄게요! 이때 섞으면 뭉게지기 때문에,  마지막에 올려줍니다 ~^^  ㅡㅡㅡㅡㅡ 들깨가루 + 무가당요거트 조합이면  맛있게 드실수 있답니다 ~ 🙈♥️ 크렌베리, 햄프씨드 데코 꼭 해주세요 ~^^ 꼬숩고 달달해서 자꾸만 손이간답니다🥰🫶🏻 완전 추천드려요^^ 🩷하단은 칼로리 정보에요! 낮은 칼로리로 식이섬유가 많아 좋은 불포화지방을 섭취할수 있어요. 사과 브로콜리 당근 등 넣어주셔도 되고 오이도 추가해주심 좋습니다. 🩵들깨가루, 다이어트에 좋은 점!👍 포만감↑ (식이섬유 풍부) 들깨는 식이섬유가 많아 소화를 느리게 하고,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켜줘요. 혈당 급상승 방지 탄수화물이 적고 GI 지수가 낮아 혈당을 천천히 올리는 편이라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불포화지방산 풍부 오메가-3, 오메가-6 지방산이 풍부해서 좋은 지방을 섭취할 수 있어요. 나쁜 지방이 아니라는 점! 항산화 성분도 있음 리그난, 셀레늄, 비타민 E 등이 있어 체지방 축적을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베베마름으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마름으로

🥗초간단! 아삭, 고소한  <들깨 브로콜리 계란 무침> 샐러드 레시피

간단한 아침🍑🥚

월요일 아침은 간단하게 복숭아🍑 삶은계란 한개 ,구운계란 한개로 먹어요 이른 점심 약속 있어서 간단하게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간단한 아침🍑🥚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아침식단🍅🍠🥚🫐

일요일 아침도 간단히 챙겨 먹었어요 데쳐서 껍질벗긴 토마토와 블루베리 삶은계란, 고구마 두개로 든든하게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먹었어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