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요새 계속 우렁쌈두부+쌈채소네요!

요새 계속 우렁쌈두부+쌈채소네요! 이유는 식단 챙기기가 좀 귀찮아서요ㅋㅋ 첫번째 사진에 삶은계란을 추가했고, 다 먹고 두유 한잔 했어요 식후에 스쿼트 25개씩 3세트! 총 75개 했고 6천보 정도 걷고, 계단16층 오르기로 마감했어요 2시쯤에 나가서 참 덥더라고요 💦  집에 오면서 비락식혜제로 한잔 사먹었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요새 계속 우렁쌈두부+쌈채소네요!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계란이 든든하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우렁쌈장+쌈채소로 저녁 먹었어요!

요새 자주 먹는 식단이에요 우렁쌈두부+쌈채소(청경채 상추 케일) 미역국+들깨가루 김치들(케일 깻잎 오이소박이 동치미 부추) 잡곡밥(병아리콩 렌틸콩 귀리 강낭콩 백미) 그런데 단백질 좀 부족한 거 같아서 삶은계란 하나 잘게 잘라서 쌈 더 싸먹었어요! 잘 챙겨먹어 볼게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우렁쌈장+쌈채소로 저녁 먹었어요!

카카오 쉐이크

오늘도 산책전 카카오 쉐이크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카카오 쉐이크

금요일 아침식단🍎🥚🥜

금요일 아침은 ㅇ자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사과 반개와 땅콩버터 따뜻한 삶은계란 두개로 간단히 챙겼어요 아침 맛나게 드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금요일 아침식단🍎🥚🥜

오트밀

오늘도 산책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닥터유

오늘도 출근전 닥터유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오늘의 식단, 저녁 식전운동

아침, 채소찜과 두유요거트 점심, 두유와 닭가슴살훈제, 국 간식, 김밥 저녁, 삶은계란과 반찬, 블루베리 전 요새 케일무침과 깻잎김치가 넘 좋아요 고기 계란류 다 이거에 싸서 먹고 있어요 왜 속이 든든한가 했더니 김밥을 세 개나 먹었었네요 저녁 식전에 슬로우조깅 3분, 빨리걷기 3분 3세트하고 계단오르기 16층했어요 저녁 식후 밖에 나왔기 때문에 만보 넘길 것 같아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오늘의 식단, 저녁 식전운동

아침식단🍎🥚🫐🥜

수요일 아침 간단하게 챙겨먹어요 미니사과 한개와 땅콩버터 한스푼 블루베리와꿀 삶은계란 한개로 맛있게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점심 요거트 팥빙수(플라워카페)

아침 느즈막히 먹고 라떼랑 11시 41분에 나왔답니다. 라떼 산책과 가능하면 견과류도 사려고 했어요. 햇살이 너무 좋아서 그늘로 찾아다녔지만 그늘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라떼가 더워 했답니다. 마로니에공원에서 이화사거리까지 가니까 라떼가 힘들어 해서 오늘은 근무 안 하는 날인데 플라워 카페에 가서 라떼 맡겨놓고 나혼자 중부시장으로 향했답니다. 중부시장에서 땅콩 해바라기씨 호박씨 캐슈넛 사가지고 다시 플라워 카페로 1시 52분에 돌아왔답니다. 1kg씩이라 4kg나 매고 걸어오니까 너무 힘들더라구요. 바로 라떼 데리고 집 가서 점심 먹으려고 했지만 너무 힘들어서 뭐라도 먹어야 되겠더라고요. 저번에 삶은계란 하나 남은 거랑 요거트팥빙수 만들어서 얼른 점심 차렸답니다. 오늘은 샐러드는 패스 했어요. 삶은 계란은 일부러 잘라서 노른자 흰자 분리했어요. 더운데 움직여서 힘든 라떼 노른자 챙겨줬더니 노른자 다 먹고 흰자까지 먹더라구요. 원래는 계란 흰자는 안 먹는데 오늘은 배고팠는지 다 먹더라고요. 그래서 라떼가 계란의 대부분을 먹었답니다. 계란 흰자는 내가 먹을 생각이었는데 지금 보이는 거에 대부분을 라떼가 먹고 나는 계란 10분의 1 정도 먹었다고 해야 하나 쪼끔 먹었네요. 요거트 팥빙수는 수제 요거트 담고 얼음 넣고 팥과 요거트 올리고 토핑으로 견과류와 시리얼 블루베리 올렸네요. 엄청 시원하고 요거트로 크리미함도 더하고 팥은 달그작작하고 토핑들은 고소했어요. 덥고 힘들었으니까 시원하고 달달한 빙수가 정말 맛있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요거트 팥빙수(플라워카페)

삶은계란~~~

촉촉하게~~~ 너무 반숙인가봐요 ㅎ 그래도 고소하고 맛 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삶은계란~~~

채소찜과 망고틴, 두유 먹었어요~

아침으로 채소찜+두유요거트(생들깨) 후식으로 망고스틴2개 영양제 먹고 1시간 뒤에 서리태 두유 만들어 먹고 삶은계란 하나 먹었어요 이제 선거투표하러 가야겠어요! 소중한 한 표 행사하고 오겠습니다~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채소찜과 망고틴, 두유 먹었어요~

화요일 아침

아침은 간단하게 챙겨 먹었어요 미니사과 한개와 블루베리에 꿀 삶은계란 한개로 챙겨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화요일 아침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아침점심, 채소찜과 가자미조림

아침, 채소찜과 두유요거트 / 망고스틴, 수박 점심, 가자미조림과 삶은계란, 쌈채소 / 체리 제철과일이 집에 넘 많아요 언니 먹으라고 사오는 건데, 조금씩 먹기는 한데입터지고 와라라 먹을까봐 걱정이에요🤣 점심은 가자미살과 삶은계란으로 쌈싸먹고 밥도 조금 먹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점심, 채소찜과 가자미조림

오트밀

오늘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장어구이와 방풀나물무침

아침 때 채소찜 점심 때 장어구이, 쌈채소 + 삶은계란 수박4조각 저녁 때 된장찌개, 방풀나물무침+ 망고1/2 오 장어를 잘 구웠어요! 엄마가 자기가 굽겠다고 하셨는데 나서지 않길 잘한 것 같아요 🤣👍 방풀나물무침도 넘 맛있어요. 풍을 방지했다는 나물 또 뭐가 좋은지 찾아봐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장어구이와 방풀나물무침

일요일 아침식단🍎🫐🥚🥜

일요일 늦은 아침 간단히 좋아하는걸로 챙겨 먹어요 미니사과한개와 땅콩버터잼, 블루베리에꿀 따뜻한 삶은계란  두개로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일요일 아침식단🍎🫐🥚🥜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오트밀

오늘도 산책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카카오 쉐이크

오늘도 출근전 카카오 쉐이크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카카오 쉐이크

저녁 먹고 계단오르기16층 했어요~

삶은계란 2개 호박잎, 알배기배춧잎 된장찌개 총각무 연근 김장아찌 점심에 밥을 많이 먹어서 저녁은 삶은계란을 밥 대신해서 먹었어요 배부르네요. 어무니랑 아파트 주변을 조금 걷고 계단16층 오르기도 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저녁 먹고 계단오르기16층 했어요~

돌돌 말린 샌드위치

군고구마에 참외.오렌지 삶은계란까지 식빵 1조각에  버터헤드를 꽉채운후 햄은2장과 계란으로  돌돌말아서..  이것도 좀 든든 하던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돌돌 말린 샌드위치

닥터유

오늘도 출근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아침 먹어요!

채소찜 두부 삶은계란 두유요거트(애사비+올리브유) 블루베리 은행 연근 총각무 오늘의 아침 잘 챙겨먹었어요! 예전에는 반찬도 많이 먹었었는데 이제는 요거트에 찍어먹어서  앞으로 일부 반찬은 냉장고에 미리 넣어놓으려고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먹어요!

닥터유

오늘도 닥터유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점심, 쌈싸먹었어요~

점심 전에 견과류, 삶은계란 하나 먹었고 점심식사 때 돼지간이랑 쌈싸먹었어요~ 그리고 밥 조금 반찬이랑 먹었어요 좀 이따가 과일 먹으려고요! 점심 때 주로 과일 먹으려는데 그러니까 점심 때가 기다려져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쌈싸먹었어요~

일요일 아침🍎🫐🥚

일요일 아침은 캐시로 구매한 사과한개 블루베리에 꿀 삶은계란 1개로 간단히 챙겨요 캐시로 구매한 사과 미니여도 맛있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일요일 아침🍎🫐🥚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