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간단한 아침식단
아침 운동후에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점심에 모임 있어서 단백질 보충을 위한 삶은계란두개와 나또에 겨자소스 뿌려서 먹었어요
들꽃7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먹었어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영진왕빠
저녁은 비빔면
저녁은 배홍면으로 간단하게 먹어요 상추와 양배추도 추가해서 양념장에 비비고 삶은계란도 같이 먹었어요
들꽃7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영진왕빠
아침식단🫐🥚
금요일 간단하게 아침 챙겨 먹어요 생나또에 간장베이스와 겨자소스로 양념하고 삶은계란두개, 블루베리로 간단하고 맛있게 먹어요
들꽃7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아침식단🍅🥚🫐
목요일 아침도 가볍게 아침 챙겨 먹어요 살짝데쳐서 껍질제거한 토마토와 블루베리 삶은계란으로 챙겨 먹어요
들꽃7
카카오 쉐이크
오늘도 출근전 카카오 쉐이크 먹었어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영진왕빠
아침식단🥚🫐
어제 늦은밤 야식먹은게 소화가 덜 되서 아침은 간단하게 삶은계란과 블루베리로 간단하게 먹어요
들꽃7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감자샐러드
폭신폭신한 감자에 채소 삶은계란 등등 넣어 샐러드 만들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 모닝빵에 넣어 먹어야죠~🥰
예지영준맘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먹었어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영진왕빠
저녁은 플라워 카페에서
점심을 11시쯤 집에서 좀 먹고 나왔으니 샐러드 도시락로 플라워카페에서 조금 이른 저녁 먹고 퇴근하려 했답니다. 한 3시 반쯤 준비하려 했는데 꽃다발 해주고 4시부터 준비했네요. 달걀 두 개만 삶아서 삶은계란 야채과일 샐러드 만들었답니다. 집에서 샐러드 만들 때 도시락도 같이 쌌어요. 저번에 조금 남겨둔 야채믹스 넣고 당근 생고구마 채썬사과 햄프씨드 팽이버섯볶음 초당옥수수까지 가득 담아서 가져갔답니다. 가게 와서 가져온 야채 다 담고 수제 요거트드레싱 뿌리고, 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 7개 마저 담고 계란 2개도 반 썰어서 담고 그릭요거트까지 올렸네요. 야채부터 먹고 야채 거의 다 먹었을 때 야채들 달걀에 얹어서 먹었네요. 다 먹고 마그네슘까지 챙겼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영진왕빠
아침 한끼는 간단하게
오늘 아침도 한끼는 간단하게 먹었어요 뉴케어와 삶은계란 든든하고 좋아요 건강하고 행복한 목요일 보내 보아요~~!!!
꽃이뻐
점심도시락
가볍게 먹기인데 별로 가볍지 않은 점심~ ㅋ 청경채 데치고 오징어숙회 위에 커리만들어서 가능한 야채 위주로만 담고 삶은계란2개 넣고 땡~
목표사십구
닥터유
오늘도 출근전 닥터유 먹었어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영진왕빠
아침 한끼는 간단하게
오늘 아침도 한끼는 간단하게 먹었어요 뉴케어와 삶은계란 든든하고 좋아요 건강하고 행복한 수요일 보내 보아요~~~!!!
꽃이뻐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먹었어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영진왕빠
닥터유
오늘도 출근전 닥터유 먹었어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오트밀
오늘도 산책전 오트밀 먹었어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영진왕빠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초콜릿 맛이 떨어져 어제 영외PX에서 한박스 사왔네요 싸긴싸죠
영진왕빠
삶은계란과 국산콩두유
아침에 계란과 두유 먹었습니다 완전단백질 계란은 영양도 가득하고 맛도 있습니다 황성주 박사 국산콩 두유 콩을 통째로 갈아 넣어서 진하고 고소합니다
오와둥둥
59키로 냉파샐러드
야채뜯고 삶은계란까고 방토씻고 소세지전자레인지 합체! 좋은하루되세요💜
라뷰떼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영진왕빠
아침식단🥪
목요일 아침은 간단하게 샌드위로 먹어요 빵 겉면에 한라봉청 바르고 로메인상추와 데쳐서 껍질제거한 토마토 ,삶은계란 넣었어요
들꽃7
아침은 시간이 없어서 간단히
그동안 어쨌든 유지를 잘 해오다가 오늘은 900g이나 쪘더라고요. 내 기준선을 넘어버린 거죠🤣 그런데 오늘 급찐급빠는 좀 어려울 수도 있거든요. 아침부터 잘 먹어야 되는데, 시간이 없어서 간단히 먹어서 급찐급빠 식단으로는 부족하고 오늘은 굉장히 바쁘고 빠듯한 날이거든요. 오늘 엄마 서울대병원에 진료받으러 가는 날이지만 아직 거동이 힘들어서 앰블런스 타고 병원 갔다 와야 되고 병원 안에서도 휠체어 밀어야 되서 돌봄이 많이 필요하니 나도 힘을 써야 되서 어찌 될지 모르겠네요. 뭐 안되면 먹고 힘써야죠. 되는데 하려구요. 아침도 그래서 7시 50분까지는 도착해야 되서 시간이 없었답니다. 아주 간단히 차리고 빨리 먹었네요. 야채랑 과일 삶은계란 한 접시에 넣고 오트밀 요거트 담아서 같이 차렸어요. 접시에 당근 스틱과 생고구마, 자두하나, 사과 2쪽, 신비복숭아 1개, 삶은 계란 1개 담았어요. 접시가 좀 작은 거긴 해도 담고 보니 양이 작진 않네요.ㅋㅋ 그릇에 그릭 요거트랑 오트밀 넣고 요거트까지 더 넣고 섞은 다음 토핑으로 초당옥수수 시리얼 견과류까지 더해서 간단하지만 탄수화물도 챙겼어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먹어서 아침 완료. 내 딴에 20분 만에 먹은 거면 굉장히 빨리 먹은 거랍니다.ㅎㅎ 빨리 준비하고 7:14에는 대중교통 타고 엄마가 계신 온누리요양병원으로 갔답니다. 오늘도 힘내서 화이팅🫡🤗
성실한라떼누나
닥터유
오늘도 출근전 닥터유 먹었어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