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샐러드'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샐러드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관리 식사레시피) 공복 운동후🥩목살스테이크 샐러드와 🥕당근라페

혈당관리 식사레시피) 공복 운동후🥩목살스테이크 샐러드와 🥕당근라페 우리의 건강에 아침 식사가 매우 중요합니다. 하루를 생활할수 있는 에너지를 주기 때문에 아침 점심을 잘 먹고 저녁을 6시전에 소식하거나 금식하면 살빼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하루 샐러드 식단이 건강에 좋고 혈당 관리에도 좋지만 샐러드와 과일만 먹으면 포만감이 짧아서 금방 배고프고 머릿속에 음식 생각만 가득하게 되어 자칫 퍽식하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샐러드에는 단백질을 꼭 추가해 주세요. 포만감이 오래가서 탄수화물 안먹어도 배부르고 편안한 다이어트를 할수 있어요. 🔘단백질로는 계란 두부 견과류 닭고기 돼지고기 목살 오리고기 소고기도 좋아요. 오늘 샐러드에는 목살구이를 한점 구워 올렸어요. 꽃소금과 후추 간만해서 구웠습니다. 쌈장 사용하지 않고 🥕당근라페랑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샐러드 재료: 양상추 슬라이스 양배추 가득 깔고 대추 방울토마토를 잘라서 푸딤하게 올렸어요. 목살구이와 당근라페를 올리고 삶은 계란 하나와 샐러드에 넣으면 맛있는 호두를 잘라서 토핑했어요. 소스는 오리엔탈 소스 만들어 놓은것 뿌려줍니다. 목살 한덩이 양은 120그램 정도 되요. 지방이 거의 없어도 당근라페랑 먹으면 참 맛있습니다👍 🔘오래 가는 다이어트 그리고 즐기는 혈당 관리는 맛있게 건강하게 먹고 운동하기 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혈당관리 식사레시피) 공복 운동후🥩목살스테이크 샐러드와 🥕당근라페

나만의 혈당 관리법은 샐러드

하루에 한끼는 샐러드를 먹고있다. 벌써 사년이 넘게 먹고있는데..주말이나 모임은 가끔 예외지만 별일 없는한 매일의 루틴이다. 몸에 염증이 많아서 샐러드를 먹게되었고 덕분에 혈당수치도 낮아지고 좋은 콜레스테롤도 높아지고 변비도 사라졌다. 매일 아침으로 먹다보니 아침에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속이 부대끼며 배탈이 나려한다. 그탓에 더 열씸히 샐러드를 먹고있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나만의 혈당 관리법은 샐러드

나만의 혈당관리 식단은 샐러드입니다

저의 혈당관리 식단은 무조건 아침은 샐러드입니다 기본적으로 사과 1/4, 양배추 채썬것, 토마토 반쪽, 달걀, 단호박, 아보카도는 있으면 넣고 없으면 안먹네요 그리고 마무리로 올리브오일 뿌려서 먹어요~ 벌써 6년째 챙겨먹고 있는 아침식단입니다. 설날, 추석등에도 무조건 아침은 샐러드로 시작해서 먹은후에 최대한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려고 하네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나만의 혈당관리 식단은 샐러드입니다

오이양파방토샐러드

혈당도 내리고 항염에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지중해식 오이양파방토샐러드  방울토마토와 오이만 넣어도 되고  다양하게 취향껏 재료를 만들어 샐러드를 만들어도 되고 ~오이, 방토, 양파는 넣게되면 3가지만 넣어도 맛이 나더라구요. 재료는 작게 잘라서 준비를 하고  오이는 씨를 제거하지 않아도 국물이 조금 생겨도 마셔도되고 먹게되면 맛나요 일반양파를 넣어도 되더라구요 (요리재료) 오이 2개  방울 토마토 360g 자색양파  올리브 오일 3T 레몬즙 2T  식초 1T.  소금 조금, 후추 (요리방법) 1. 모든 재료를 볼에 잘게 썰어넣고  소금, 올리브오일, 레몬즙, 식초, 후추를 넣어요 2. 골고루 섞어 주면 끝 보관용기에 담아 3일이내 꺼내 먹으면 시원한 건강샐러드가 될수 있을것 같아요 밥반찬대용으로 되고 그냥 먹어도 샐러드가 되요

안델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델라

오이양파방토샐러드

나만의 샐러드와 귀리 잡곡밥

당뇨 수치가 120전이어서 당뇨약을 먹을 단계는 아니어서 안일하게 식단관리를 안했는데 한달전 건강검진 당화혈색소가  67이라는 수치가 나와서 의사샘이 당뇨약을 복용을 해야 한다고  권유를 하셔서 일단은 식이요법으로 관리를 해보겠다고 했어요 그때부터 줄곧 아침겸 점심은 야채샐러드와 저녁은 볶은 귀리와 찰현미.찰보리.청차조로 잡곡밥으로 식단을 구성 했어요 염기는 최소한으로 제한 했고요 모든 음식 먹기전에 양배추를 섭취하고 음식을 먹고.가끔 견과류만 먹었어요 탄수화물은  일체 안 먹었어요 귀리를 섞은  잡곡밥은 식혀서 냉동실에 보관해서 식사때 꺼내서 먹었어요 냉동실 밥을 먹으면 혈당이 내려  간다고 해서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나만의 샐러드와 귀리 잡곡밥

샐러드

파바에서 샐러드 사왔어요 .남편이 먹는다고 해서 대신 사다 줬네요. 요즘 늦게 가면 샐러드 사기 힘들어서 미리 전화로 재고 확인 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샐러드

[샐러디] 적양배추 샐러드

전 제가 저녁에 매번 먹는 적색양배추 샐러드를 추천합니다. 다들 야채만 먹기그렇다고 닭가슴살이나 아보카도 등을 넣습니다. 하지만 전 넣으면 칼로리가 더 올라가더라구요. 그래서 여기 사진에는 없지만 두부를 삶아서 모두부로 같이 먹습니다.^^ 야채만 먹기엔 허기가 져서 두부랑 같이 먹으면 배도 부르고 좋습니다. 구성은 적양배추, 양상추, 파프리카, 소스입니다. 파프리카가 달아서 괜찮습니다. 

지원유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원유진

[샐러디] 적양배추 샐러드

혈당관리는 채소샐러드와 채소갈아마시기죠

혈당에 안좋은 음식을 조심하는 것도 좋지만, 혈당이 잘 오르지않도록 관리하는게 좋아요 저희 할머니도 당뇨가 있으신데  매일 삶은 브로콜리 당근 토마토를 갈아드시고나선 혈당이 확실히 좋아졌네요! 다들 채소샐러드, 채소갈아마시기 해보세요!

HYJ123님의 프로필 이미지

HYJ123

혈당관리는 채소샐러드와 채소갈아마시기죠

샐러드먹을때 소스대신 요거트

다이어트하면서 생야채먹기 힘들어서 소스의 힘을 많이 빌리는데요 그러면 칼로리도 어마무시하고 또 소스에 당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래서 전 소스대신 요거트를 대신해서 먹어요 서울우유에서 나오는 무가당 농후발효유 자주 이용하는데 소스없어도 샐러드 맛있어지고 포만감도 좋아져서 적게먹어도 든든하더라고요

아브로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브로삐삐

샐러드먹을때 소스대신 요거트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사과닭가슴살샌드위치

점심은 12시 반쯤 가게 와서 샐러드와 샌드위치 도시락 싸온 거 차려서 우유반컵이랑 먹었어요. 샐러드는 한통에 조금 담는다고 치커리와 오이 당근과 바나나 수박 담고 양배추라페와 초당옥수수 견과류까지 가득 담아가지고 애사비 드레싱 뿌려서 왔거든요. 가게에서 방울 토마토 5개랑 냉동 블루베리 추가했어요. 통밀빵 샌드위치는 양상추와 로메인 깔고 당근 오이 정도 넣고 사과와 훈제닭가슴살을 3분의 1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홀그레인머스타드 조금 넣어서 마무리했네요. 집에서 샌드위치랑 샐러드 사진이예요. 일찍 만들어서 엄마 출근하실 때 가져오라고 하고 저는 9시쯤 라떼랑 산책나갔답니다  미니 아이스팩에다 담아서 엄마한테 가져와달라고 했답니다 막 산책 나왔을 때 사진인데 그때 해가 모처럼 떠가지고 햇살에 라떼가 눈을 잘 못 뜨더라고요. 성대 정문에서 바라본 하늘이에요. 하늘이 너무 이뻤죠?😁 어제처럼 성대옆길로 해서 사유의길 올라가 북촌에서 계동길 지나 창덕궁 지나 대학로로 갔답니다. 어제랑 같은 코스인데 경학공원에서 지체가 돼가지고 하우스 도착하니 10시 37분이더라고요. 그때 가도 상관은 없었는데 갑자기 아이스 커피 10잔 테이크아웃 시킨 손님이 있어서 살짝 돕고 요가를 갔더니 11시 수업 아슬아슬하게 도착했네요😅 도착은 아슬아슬했어도 요가 끝나니까. 아침산책으로 땀 흘린 것까지 해서 은근 개운하더라고요. 그렇게 개운한 기운으로 가게 가서 점심 맛있게 먹고 다시 음악수업 받으러 갔답니다. 우리 라떼는 계속 가게에서 기다렸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사과닭가슴살샌드위치

양배추 샐러드

생양배추에 마요네즈와 케찹 뿌려서 무치면 ㅋㅋ 너무나 맛있는 샐러드를 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양배추 샐러드

텃밭 무농약 야채 샐러드로 당뇨관리해요

텃밭에서 나는 야채로 샐러드 해서 먹어요 그날 그날 야채는 다 달라요 요즘은 상추가 넘쳐나서 계속 먹고 있네요 부족한 단백질은 견과류와 달걀 후라이로 섭취해요 미리미리 당뇨관리 하는게 최고지요

후리지아3270님의 프로필 이미지

후리지아3270

텃밭 무농약 야채 샐러드로 당뇨관리해요

샐러디 ㅡ 훈제오리 샐러드

제가 소개할 음식은 훈제오리가 듬뿍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오리고기 싫어하는분 없지요? 연어샐러드도 좋지만 제가 연어를 못먹어서 훈제오리 샐러드를 많이 애용하는 편입니다 훈제오리에는 콜라겐 성분이 들어있어서 피부 미용과 노화방지에 효과적입니다. 단백질도 풍부하면서도 지방함량이 적어서 체중조절 시 도움이 됩니다 ㅎㅎ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샐러디 ㅡ 훈제오리 샐러드

아침은 샐러드

아침은 샐러드로 먹어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아침은 샐러드로

당뇨관리식단엔 야채샐러드가 최고에요!

혈당이 걱정될 땐 야채샐러드가 최고에요. 칼로리도 낮고 식이섬유도 풍부해서 혈당스파이크도 일어나지 않아요. 파프리카와 양상추,오이,양파 그리고 구운 계란과 약간의 닭가슴살을 소스와 버무려 먹으면 맛도 있고 든든해요. 야채는 제철야채 어느 것이든 OK! 밤에 배고픔을 견디기 힘들 때 간단히 한 접시 먹어도 좋아요. 물론 참고 자면 더 좋지만~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당뇨관리식단엔 야채샐러드가 최고에요!

당뇨관리 식단으로 한 끼는 샐러드~

아직은 혈압도 당뇨도 수치상으로는 정상이지만 이제 조심해야 할 나이라서인가.. 자꾸만 신경이 쓰이네요. 그래서 한 끼는 무조건 샐러드로 먹어요..  되도록 소스는 절제하고 그릭요거트랑 같이 먹거나 하는 편입니다. 습관이 되면 소스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단백질인 고기류나 계란도 추가하구요. 야채나 과일도 그날그날 조금씩 달리하면 질리지 않고 매일 먹을수 있고 가볍게 먹고나면 기분도 산뜻해요. 

파랑하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랑하트

당뇨관리 식단으로 한 끼는 샐러드~

저녁 샐러드

오늘 저녁에도 닭가슴살 넣고 샐러드 해서 저녁 먹는 가족들과 나누어 먹었답니다 야채 좋아하지 않는 가족들에게도 샐러드로 야채먹기 권유하고 있어요~~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저녁 샐러드

샐러디+김밥샐러드 추천

채소만 먹기 질렸을때 먹을 음식 추천합니다. 다이어트식 샐러드를 색다르게 먹고싶을때 강추해요. 건강한 김밥샐러드 입니다. 당근을 볶고 계란을 두툼하게 부쳐서  현미밥에 김밥 말듯이 말면 완성. 만들기도 간단하고 맛도 있고 영양도 만점!!!

쿠하하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하하

샐러디+김밥샐러드 추천

(다이어트 식단) 컬러샐러드와 버터헤드레터스

(다이어트 식단) 컬러샐러드와 버터헤드레터스    * 버터헤드레터스는 양상추와 비슷한것 같아요    * 투톤 하고 매끈한 잎이 달콤함 (꿀팁)   컬러샐러드와 같이 버무려 먹으면     상쾌한 맛이 더한것 같아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다이어트 식단) 컬러샐러드와 버터헤드레터스

저녁은 샐러드

아까 산책전에 인절미를 먹어서 샐러드로 저녁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저녁은 샐러드

샐러디+비빔메밀면샐러드

샐러디 비빔메밀면샐러드 메뉴인데요 닭가슴살, 계란, 오이, 옥수수, 메밀면에 고추장비빔드레싱으로 구성됐어요 고추장비빔드레싱은 80칼로리밖에 안되는데 넘넘 맛있습니다  식단하시는 분들, 탄단지가 완벽한 맛있는 한 끼로 추천해요! 

방울가족님의 프로필 이미지

방울가족

샐러디+비빔메밀면샐러드

당요관리 한끼는 단백질+샐러드+차

당뇨는 삭단 구성 멀고도 먹는 습관도 즁요해서 하루 한끼는 던백질+채소가 충분히 들어간 샐러드로 먹으려고 합니다 먹는 순서가 샐러드-> 육류-> 탄수화물  순서면 좋은데요 밥이랑 반찬을 같이 먹을짼 진짜 순서대로 먹는게 힘들어서 한끼는 샐러드랑 차로 먹고 마시고 합니다 샐러드는 탄수화뮬을 거의 빼고 먹고 차는 돼지감자 여쥬 뽕잎차로 돌아가며 마시는데 깔끔하고 좋아요

씽씽걸님의 프로필 이미지

씽씽걸

당요관리 한끼는 단백질+샐러드+차

하루 한끼는 닭가슴살 샐러드

당이 그리 높지는 않으나..저희집 가족력으로 조심하고있습니다..당뇨 전 단계수준인것같아요.그래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아침식사로는 가볍게 오트밀로 먹고있어요..오트밀 종류도요즘 너무 다양하게나왔어요..이것 저것 바꿔서 먹고있네요..요즘은 우유에 오트밀 가루 타서 마시고 있어요..점심이나..저녁식사 에는 꼭 닭가슴살 샐리드로 한끼 먹습니다..야채도 먹고 탄수화물을 줄이려구요..대신 한끼는 현미밥또는쌀밥으로 한끼 먹어줘요. 오늘은 점심에 닭가슴살샐러드로 식사합니다. 혈당관리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뜡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뜡이맘

하루 한끼는 닭가슴살 샐러드

당뇨관리를 위한 간단한 한 끼 식단-연어샐러드

당뇨관리의 핵심은 혈당 상승 방지죠. 이를 위해서는 식이섬유를 충분히 먹어주고 나서 나머지 음식을 먹는 게 필수에요. 식이섬유 하면 채소와 과일인데요. 채소를 그냥 먹기가 사실 좀 힘들어요. 그래서 샐러드 위주로 관리를 하면 맛도 있고 지속가능성이 높아지는 것 같아요. 최근 먹은 식단을 공유하자면 바로 연어 샐러드이고 소스는 발사믹입니다. 다이어터들에게 식초베이스 소스는 무조건인것같아요 ㅎㅎ 모두들 당뇨 방지 식단으로 건강 함께 챙겨요!

앨리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리젼

당뇨관리를 위한 간단한 한 끼 식단-연어샐러드

혈당관리는 토마토 야채 샐러드

초기당뇨 판정을 받고  샐러드는  나에게 중요한  식단중 하나의 메뉴입니다. 평소 샐러드 야채는 내장고에 기본적으로 챙겨두고 먹습니다. 레시피랄것도  없네요. 야채가 주인공이듯  냉장고 털어 야채 넣고 토마토  썰어 얹으면  끝입니다. 소스 없이 먹으면   좋으련만   그건 좀 힘들어 유자소스 좀 뿌렸네요

생강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생강꽃

혈당관리는  토마토 야채 샐러드

혈당 컷 시그널 7회차 - 디톡스 샐러드

혈당 관리엔 아무래도 채소가 제일 좋지 않겠어요. 디톡스 식단으로 준비한 샐러드입니다. 샐러드 채소, 오이, 파프리카 등 되도록 생채소를 가득 넣고 감자와 당근과 콜리플라워는 찌고, 구운 두부와 버섯으로 쫀득한 식감을 채워줍니다. 사실 감자는 혈당을 높이는 음식이긴 하지만 제가 구황작물 킬러라. 현미나 귀리 등의 잡곡밥으로 대체하면 좋아요. 그리고 중요한 것이 소스! 소스는 저당이나 올리브유 등 자극적이지 않게.

워크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크어

혈당 컷 시그널 7회차 - 디톡스 샐러드

화요일 아침 샐러드 잡곡쌈밥

400g이 빠졌답니다. 지금이 전에 잠깐 찍었던 최저몸무게가 됐는데 그때는 어지러워서 유지를 못했거든요. 요즘 컨디션이 완벽하진 못해도 많이 돌아와서 이번엔 유지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데 잘 모르겠네요😅😄 어제 배고프게 잔 거에 나한테 기특해 하며 아침은 또 잘 챙겨 먹습니다. 어저께 근처 홈플에서 양상추 싱싱한 걸 샀거든요. 아침에 씻으면서 한 번 더 싱싱하고 양 작은 거에  한숨 가볍게 쉬고 그려니 합니다. 오늘 샐러드도 렌틸콩그릭요거트 샐러드(+발사믹드레싱)입니다. 양상추 깔고 치커리 듬뿍, 오이 브로콜리 파프리카 당근 콜라비 넣고 렌티콩 한줌, 뜨거운 물에 불린 찰옥수수 초당옥수수 넣고 방울 토마토와 자두 2개 딱 놔두고 그릭요거트 한스쿱 올리고 견과류 시리얼로 마무리하고 내가 어제 만든 수제 발사믹드레싱마저 다 뿌렸네요. 이게 2인분이어서 어머니랑 잘 먹었거든요. 어제는 내가 너무 욕심을 내서 1인분을 많이 만들었나봐요. 접시 차이가 나긴 하지만 1인분도 자꾸 많아지네요😅 샐러드 먹고 바로 밥을 차렸어요. 쌀밥과 잡곡밥 각각 데워서 차리고 단백질르 두부봉 3분의2 남은 거 구워서 놓고 로메인과 배추 남겨논 거 쌈싸먹게 쌈장과 고추랑 차렸어요. 로메인은 이걸로 다 먹었답니다. 저는 마늘을 좋아하는데 통마늘도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쌈장도 두부쌈장 만들어 먹는데 그것도 똑 떨어졌고 이리저리 떨어진 게 눈에 보이네요. 사서 만들어야 될 야 하는데... 동생은 또 아침 안 먹는다 그러고 우리 둘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새벽에 마음 챙김 할 때 우리 라떼에요. 너무 곤이 자죠? 누나는 깰라고 음악 들으면서 가볍게 명상하는데 지만 자고ㅋㅋ 아침에 몸무게 재고 공복물과 약 먹으러 나왔을 때 부엌에서 본 풍경이에요. 저 멀리 산이 안개 가려서 운치가 있긴 한데 오늘도 비가 왔다 갔다 하겠죠?😅😁 아침에 운동까진 아니고 몸이 찌뿌둥하니까 스트레칭으로 몸을 좀 깨웠어요. 더 할 수 없는 게 얼른 밥 먹고  라떼산책 나가야 되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샐러드 잡곡쌈밥

샐러디 제철감자샐러드🥞

집에 감자를 박스로 사 놔서  감자 샐러드를 만들어 보았어요  감자를 우선 푹 찐 다음에 껍질 가서 올게요 그다음에 설탕 소금을 약간 넣고 섞어 줍니다  그다음에 치즈도 잇으믄같이 넣어요  그래서 주물주물 해 주면 감자 샐러드가 되어요. 추가로 취향껏  오이 당근 양파도 잘 돼  다져서 넣으면 맛도 식감도 좋아요 ~!👍👍👍 저는 잇는재료 활용ㅎ😊🍎 한끼식사로도  든든한감자 만들어 먹었어요  야채나치즈는 없음 안 너도 맛잇어요 제철 감자로 맛있게 샐러드 만들어 보세요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샐러디 제철감자샐러드🥞

샐러디 샐러드와샤브샤브

샐러드를 먹다가 비도 오고 날씨도 시원해지니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샤브샤브로 전환~ 개운한 국물과 다양한 야채를 먹으면서 소스를 이용한 월남쌈까지 든든한 한끼~ 마지막에 고소한 야채죽으로 마무리!! 내일부터는 또 소소한 식사로~

로키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키스

샐러디 샐러드와샤브샤브

양배추를 기본으로 샐러드 만들기

제가 만들어 먹는 샐러드는 바쁜아침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먼저 양배추를 바닥에 놓고 블루베리 바나나 토마토 등 그날그날에 따라 과일을 곁들여 샐러드 소스와 함께 먹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위에는 콩 깨 등 5종류의 선식으로  만든 가루를 첨가하여 먹었습니다 때에  따라 샐러드 소스 대신 집에서 만든 플레인 요거트로 먹었습니다 간단하고 맛조 괜찮아요 

그냥지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지나

양배추를 기본으로 샐러드 만들기

샐러드 만조샐러드 구운고기와야채 견과류듬뿍

야채위에 구운고기를 넣고 그위에 집에있는  여러가지 견과류 듬뿍 과일도있음  망고나 오렌지  넣어 드시면 더 상큼하고 영양도 듬뿍  맛있는  샐러드  기호에맞게  오리엔들 드레싱 을 뿌려 드셔도 맛좋아요

예픈공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픈공주

샐러드 만조샐러드 구운고기와야채 견과류듬뿍

샐러디 우삼겹메밀면샐러드 추천

메뉴명: 우삼겹메밀면 샐러드 우삼겹메밀면(300.8lcal)오리엔탈 소스(160kcal)를 주로 뿌려서 먹는데 포만감 가득한 맛있는 한끼입니다. 탄수화물이랑 단백질 비율도 적당하고 오이와 드레싱의 조합이 좋고, 면종류가 먹고싶을때 메밀면으로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장점도 있어서 샐러디에서 자주 찾고 있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맥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맥지

샐러디 우삼겹메밀면샐러드 추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