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은 식빵이죠🎶
아침에 간단히 식빵이 보여서 요거 묵어라 하고 꺼내주고 함요 ㅎㅎㅎㅎ 사실 애들이 늘 잘먹어줘 좋은 식빵이지용 히히 🎶 큰애는 딸기잼 , 작은애는 그냥 먹는답니다^^
자스민꽃
월요일 마무리
오늘은 완전히 컨디션이 더 바닥이었네요. 일요일이 안 좋은 줄 알았더니 월요일이 더 하네요. 아침 먹고 나갈 생각도 않고 그대로 집에 가만히 있었어요. 그러면서 견과류 간식도 먹고 거의 5시까지 꼼짝을 안했네요. 엄마 퇴근해서 들어오셔도 나갈 생각 않다가 5시 훨씬 지나서 나가려고 살짝 준비했고 이때 플랭크 했네요. 대충 준비해서 5시 48분에 나왔어요. 람보르라떼랑 걸어야 해서 경악공원 갔다가 율곡 터널 지나 창덕궁 앞을 지나 서순라길로 가서 종묘 지나서 대학로로 다시 왔고 아파트 다와서는 만보를 넘겼더라구요. 계단 오르기 하고 그래도 밝을 때 나갔는데 컴컴해서 들어왔네요. 7시 28분에 집에 왔답니다. 오늘도 추울까 봐 라떼 조끼 입혔는데 오늘은 생각보다 안 추웠어요. 오늘은 10,500보 걸었어요. 라떼도 누나랑 만보를 다 같이 걸어서 힘들었을 거예요. 오늘은 따로 라떼가 쉴 때가 없었거든요. 집 들어와서 3컵 더 마셔서 2리터도 완료 혈압챌 2기가 다시 시작해서 혈압은 쟀는데 정상이네요 그나마 혈압이라도 정상이라서 좋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야채소스 이거죠👍 그릭요거트에~ ☕
그릭요거트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단감. 딸기, 노란 파프리카 콜라비. 당근까지~~ 색깔도 다양하게 과일과 야채를 먹어요 그릭요거트에 찍어서 먹으면 더 맛도 좋던데요 그릭요거트 효능 첫번째 : 다이어트 첫번째로 꼽을 수 있는 효능은 바로 다이어트입니다. 많은 다이어터들이 식단에 그릭요거트를 빼놓지 않는 것만 봐도 알 수 있듯, 그릭요거트는 다이어트에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릭요거트에는 단백질 함량이 매우 높아 섭취 시 포만감이 매우 높아지는 효과가 있는데요. 그릭요거트 효능 두번째 : 근육만들기 열심히 근력운동을 한 다음 그릭요거트를 섭취해 주면 근육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역시 그릭요거트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단백질 덕분인데요. 단백질 속 아미노산이 손상된 근육 조직을 다시 만들고, 새로운 근육 세포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릭요거트 효능 두번째 : 장건강 유산균을 이용해 발효시켜 만드는 그릭요거트에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우리 장을 튼튼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는 사실은 이제 많은 분들이 다 알고 계실 듯 한데요. 이렇게 장내 환경이 건강해지면 면역력이 높아지고, 이에 따라 피부가 좋아지는 효과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뽀봉
아침은 족발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100g은 빠져서 거의 유지랍니다. 다행이라고 생각했지만 오늘은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생활이 흐트러지니까 식단이 지켜질 것 같지도 않고. 어제 족발 먹고 남은 게 있어서 그거 마저 써서 족발샐러드 하고 오늘은 미주라 토스트로 탄수화물을 챙깁니다. 먼저 레몬물과 견과류 먼저 먹고 족발은 남은 게 130g 이라 이거 다 넣었습니다. 오늘은 그냥 많이 먹자가 됐네요. 이렇게 재고 따뜻한 물에 많이 담가놨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놓고 ㄷ 배추 상추도 펼쳐놔서 그 위에 족발 썰어 넣고 애사비드레싱 1T 뿌렸어요. 그리고 브로콜리 옆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딸기 놓고 가운데 데친양배추와 양배추라페 올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어제보다 더 풍성하게 됐네요. 족발도 더 많구요. 야채 반 정도 먼저 먹고 이렇게 배추하고 상추에 족발과 무생채도 더해서 싸먹었어요 미주라 토스트엔 차지키소스 듬뿍 올리고 건자두랑 딸기 반개씩 올렸어요. 족발이 있으니까 샐러드도 시간이 더 걸렸네요. 미주라 토스트 먹을 때 확실히 배가 좀 불렀지만 이것까지 먹고 싶었답니다. 몸에 힘이 없고 허하니까 자꾸 먹을 게 더 땡기는 거 같애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운동
라떼 사진을 7시 반쯤 찍어줬지만 그러고도 못 일어났답니다. 계속 이불에서 꾸물거리고 일어나기 싫어서 계속 꼼지락거리다가 9시 10분이 넘어서 일어났는네요. 운동도 하나도 하기 싫었는데 스트레칭 하나만 했답니다. 이거라도 안 하면 너무 안 하는 거 같아서요 우리 라떼는 저렇게 천사같이 자는데 누나는 오늘 완전히 흑화 했네요. 늦게 일어나고 아침도 늦고 운동도 안 하고.🤨
성실한라떼누나
아주 든든한 간식!
양상추에 자몽, 블루베리 견과류로 호두 아몬드 캐슈넛 마카다미아 브라질넛 딸기오렌지 물에 희석하여 갈아만든 소스 고구마 반개, 감자 2알 탄수화물까지 든든해요 좀 이따 두유요거트만 먹고 저녁은 패스해도 되겠어요😆
더달달
칼로리 소모에 계단오르기 최고네요! 👍👍👍
찹쌀 도넛에 달콤한 카페라떼 한 잔 마시고 계단오르기로 칼로리 소모량을 늘립니다.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의 효과를 모두 얻을수 있어 식사후 칼로리 소모와 체중 감량과 체지방 연소를 촉진하고 혈당 스파이크를 막아주어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
😋찰진 맛 참을 수 없네요! 🧆☕️
친한 언니께서 맛있는 것이 있다고 해서 와 보니 찹쌀 도넛이 떡 허니 자리를 잡고 있네요. 참을 수 없는 찰진 도넛에 카페라떼랑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찹쌀은 소화에 도움되는 식이섬유, 혈당 조절에 도움 될수 있는 인슐린 분비 조절,각종 미네랄 항산화제 등이 들어 있어 좋은 식품이지만, 도넛은 칼로리 높을 수 있어 하나씩만 먹고 아쉬워도 참아야지 어떻게 하나요?😂😂😂
정수기지안맘
아침식단(그릭요거트,견과류,찐계란,과일,양배추)
양배추와 적채 채썰어 호두와 아몬드 견과류 와 냉동 블루베리와 딸기,노랑ㆍ빨강 파프리 카 올리브오일에 살짝만 볶고,사과에는 올리 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찐계란으로 단 백질 챙겨서 아침 든든히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더단백
더 단백 딸기맛 이거 맛이 궁금했는데 지난 주말에 코엑스 가서 이벤트 참여 하고받아왔어요 ㅎ 한 모금 마시니 일반 딸기우유 처럼 맛있네요
로블ㅎ
당 걱정 덜고 즐기는 디저트! 🍫 저당 홈메이드 레시피
"디저트 없이는 못 살아!" 하지만 설탕이 듬뿍 들어간 디저트는 혈당을 급격히 올리고, 체중 관리에도 부담이 될 수 있어요. 그렇다면 설탕 없이도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오늘은 저탄수화물 & 저당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할게요! 🍫🍩 저당 디저트, 어떤 재료를 활용할까? 설탕 대신 건강한 천연 감미료를 사용하면 당류 섭취를 줄이면서도 충분히 달콤한 맛을 낼 수 있어요! 🍯 첫째, 천연 감미료 활용하기 • 스테비아, 에리스리톨 – 칼로리 0, 혈당에 영향 없음 • 메이플 시럽, 알룰로스 – 단맛을 내면서도 혈당 스파이크 방지 🥑 둘째, 저탄수화물 재료 사용하기 • 아몬드가루, 코코넛가루 – 밀가루 대신 사용해 탄수화물 줄이기 • 다크초콜릿(카카오 85% 이상) – 설탕 없이도 진한 초콜릿 풍미 유지 🥜 셋째, 단백질 & 건강한 지방 추가하기 • 그릭 요거트, 견과류, 치아씨드 – 포만감 유지 & 영양 균형 맞추기 이제 본격적으로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저당 디저트 레시피를 알아볼까요? 😊 집에서 쉽게 만드는 저당 디저트 레시피 1️⃣ 초간단 저당 쿠키🍪 📌 준비물: 아몬드가루 1컵 에리스리톨 2큰술 달걀 1개 코코넛오일 2큰술 ✔ 모든 재료를 섞어 동그랗게 빚어 오븐에서 180℃, 12~15분 구우면 완성! 2️⃣ 다크초콜릿 아보카도 무스🍫 📌 준비물: 잘 익은 아보카도 1개 코코아파우더 2큰술 스테비아 1작은술 우유 약간 ✔ 아보카도를 곱게 으깬 후 나머지 재료를 넣고 섞으면 크리미한 초콜릿 무스 완성! 3️⃣ 그릭 요거트 베리 파르페🍓 📌 준비물: 무가당 그릭 요거트 1컵 블루베리·딸기 한 줌 견과류 약간 에리스리톨 1작은술 ✔ 요거트 위에 과일과 견과류를 올려주면 새콤달콤한 건강 디저트 완성! 저당 디저트, 맛있게 즐기는 팁 🍰 첫째, 단맛을 조절하며 내 입맛에 맞추기 • 처음부터 너무 단맛을 줄이면 적응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 천연 감미료를 활용해 단맛을 점차 줄이는 방식 추천! 🍵 둘째, 디저트를 먹을 때 단백질과 함께 섭취하기 • 단백질이 포함된 디저트를 먹으면 혈당이 급격히 오르는 걸 방지할 수 있어요. • 예) 다크초콜릿 + 견과류, 요거트 + 단백질 파우더 🥄 셋째, 당분이 적은 재료를 선택하기 • 바나나, 대추 같은 자연 당분이 포함된 재료는 양을 조절해서 사용하기 • GI(혈당지수)가 낮은 과일과 식재료를 활용하면 혈당 관리에 도움 🍫🍫🍫 저당 디저트는 건강을 챙기면서도 충분히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에요. 설탕이 없어도 충분히 맛있고 만족스러운 디저트를 만들 수 있으니, 오늘부터 건강한 단맛을 실천해보세요! 😊✨
geniet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3.30 만보걷기 💕
오늘 논산 딸기축제 다녀왔어요 사람이 너무많아서 정말 놀랍더라구요 먹거리 놀걸 잘놀고 저녁에 걷고 왔어요~~ 주말 마무리 잘하시길요^^
워니뚱
일요일 마무리
오늘 몸이 안 좋아서 근무하지 못했답니다. 이러다가 걷기도 전혀 못할 거 같애서 1시에 천천히 나갈 준비하면서 플랭크도 했네요. 1시 47분에 나가서 우리 플라워 카페에 라떼 데려다 놓고 그때만 해도 날씨가 그렇게 나쁘진 않았거든요. 그렇게 나 혼자 걷는데 갑자기 눈이 막 내리는 거예요. 난 우산 쓰고 다녔지만 어쩌나 싶었죠. 바닥도 척척하고😆 다시 가게에는 3시 15분쯤 도착했는데 너무 날씨가 왔다 갔다 해서 어쩔 수 없이 라떼랑 얼른 들어갈려고 그랬는데 바닥도 척척하고 눈도 내려서 라떼를 내가 들고 다니는 가방에다 넣었답니다. 원래 이 가방은 강아지 가방이 아니거든요. 그치만 억지로 넣고 앞으로 메서 안고 우산 쓰고 집에 갔네요. 이렇게 다 잠기지도 않지만 내가 손으로 잡고 가는데 정말 어깨가 무너질 거 같더라구요. 우리 라떼 10kg인데 정말 무겁네요. 그렇게 집에는 도착했고 라떼 내려놓고 아파트에서 계단오르기 했네요. 오늘은 11,300보 걸었어요 물도 집에 와서 3컵 더 마셔서 2리터 완료했답니다. 아무것도 안 했는데도 너무 힘든 하루였네요. 이렇게 눈이 올 줄 알았으면 그냥 짧게 산책시키고 저 혼자 걸어야 되는데 갑자기 이렇게 눈이 온다니🤣
성실한라떼누나
와! 점심 푸짐하네요..😋
🥓🌿잠봉루꼴라 페스츄리 피자네요. 소스로 딸기잼과 연유가 나와서 퐁당 찍어서 먹으니 꿀맛이네요. 🍓겉에 패스츄리 도우는 딸기잼에 찍어서 먹으니 맛있네요. 🥩한우 채끝 스테이크에 파인애플,양송이버섯,새송이 버섯,방울 토마토,마늘 듬뿍 넣어서 먹으니 꿀맛이네요. 고기가 부드럽고 고소하네요.🍄🟫🍍🧄🍄🍅
정수기지안맘
간식
라떼랑 산책 다녀오고 너무 힘이 들어서 나중에 먹을라고 짱박아 놨던 초콜렛 하나랑 쌀과자 누룽지맛 하나 먹었어요. 초코렛은 저렇게 이쁘게 생겼네요. 안에 더 찐한 다크 초콜릿도 들어있고 나도 2개 얻어서 엄마 하나 주고 나 하나 먹는다고 남겨논 건데 맛있었어요. 그러고도 너무 허전하더라고요. 하나씩 먹으니까 감질나서😅 고소미 미니 18g 짜리 하나 먹었어요. 93칼로리 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식단(🍎🍓🫐🥚🫘)
양배추와 양상추에 들기름과 들깨가루 드레싱 부어 주고,🍎사과에는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달콤한 딸기랑 냉동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 부어 주고🥚🫘찐계란과 병아리콩 귀리 삶아서 단백질 가득하게 담아봅니다. 든든하게 먹고 나와 산행 준비하네요.
정수기지안맘
일요일 아침 운동
오늘 7시 쯤 일어났네요. 스트레칭 하고 중둔근운동과 허리운동5가지 폼롤러운동 우리 라떼는 아직 잘 시간이었답니다. 그래도 옆에서 자라고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마무리
새벽 산책하면서 만보를 넘겨가지고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집에는 7시 43분에 도착했고 10,200보 걸었네요. 아침 먹고 좀 많이 쉬다가 12시 36분 라떼랑 같이 출근하러 나왔답니다. 아까 눈이 왔지만 그치고 해가 뜨길래 라떼랑 나왔는데 살짝 눈이 비치긴 하더라고요. 그러다 금방 해 뜨고 날씨가 너무 변덕스러웠어요. 근데 많이 추워서 라떼 겨울 조끼도 입혔답니다. 오늘은 추워서 그런지 가게도 조용했고 5시 딱 맞쳐서 집에 오니까 14,500 보 걸었네요. 만보도 넘겼고 너무 추우니까 라떼 냄새 맡으러 여기저기 안 가고 바로 집으로 왔답니다. 집에 와서 물 2컵 더 마셔서 2리터도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식사에 파슬리가루 솔솔 뿌려서(🥦🍎🍓🥚🍠)
양배추와 양상추에 들기름과 들깨가루 드레싱 듬뿍 뿌리고 딸기와 천혜향 넣고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고구마에 치즈 올려서 전자렌지에 돌려서 쭈욱 고소하네요. 찐계란과 브로콜리 쪄서 준비했어요. 마지막으로 파슬리 가루 살짝 뿌려줍니다.
정수기지안맘
아침 기본식단
200g 빠졌어요. 어제 아침만 잘 먹었는데 이번엔 너무 안 빠져서 걱정이네요. 근데 몸무게가 찌고 빠지는 것은 다양한 변수가 많아서 이럴 수도 있어요. 나머진 어떻게 빼나 걱정이네요.😅 아침만 우선 기본 식단으로 했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예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두부6개 놔두고 가운데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양배추라페, 양배추삶은것(엄마 반찬인데 대만 남아서 썰어서 써버림), 딸기3개 올리고 건자두2개랑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딸기랑 브로콜린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면서 맛있게 야채 위주로 먹고 마지막에 두부 먹었네요. 미주라토스트에는 차지키소스 두툼하게 올리고 딸기 반개랑 건자두도 조금 올렸어요. 미주라 먹을 때 오늘따라 차지키소스가 듬뿍이라 오이가 많이 씹히더라고요. 아삭아삭 씹혀서 맛있었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오늘도 아침만 잘 먹고 점심은 간단히 먹어야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식단으로 내일 안 빠지면 내일은 어찌 먹어야 되나 걱정입니다. 내일 걱정은 내일 해야겠죠?
성실한라떼누나
후식 딸기
오 달달하네요 상큼하고요
수수깡7
이츠프로틴 단백질쉐이크 💚💚
역시 바빴어요 ㅋㅋㅋㅋ ㅠㅠ 퇴근전 쉐이크 하나 마셔주야합니당 ㅎㅎㅎ 오늘 충전은 이츠프로틴 녹차맛 단백질쉐이크입니당 🤭💛 사실 말차맛은 거의 안나고 ㅎㅎㅎㅎ 고소한맛이 주로 있어요 ^^
자스민꽃
모닝 커피타두고요😊💖
바쁜날이라 미리 얼음타서 커피 마십니다 한잔 사올까하다 그냥 셀프루 탔어요 확실히 일할땐 역시 아이스가 정답이라죠💕😁
자스민꽃
토요일 아침 운동
오늘은 좀 일찍 일어났어요. 4시 40분쯤 일어나서 4시 50분에는 스트레칭 하고. 중둔근운동과 허리운동5가지 폼롤러운동 이불 갤때 라떼도 깨웠답니다. 오늘은 6천보챌린지 최종 보상날이라 일찍 나갈라고 준비하고 나오기 전에 플랭크도 했네요. 오늘 오전 11시쯤 비 온다 그래서 라떠랑 5시 58분에 나왔거든요. 근데 라떼는 작은 볼일만 보고 자기는 더 이상 못 걷겠다고 집에 들어가겠다고 그러네요. 좀 달래 봤는데 안통해서 라떼는 집에다 데려다 주고 나혼자 6시 8분에 나왔답니다. 성북천에 도착하니 벌써 운동하신 분도 계시네요. 확실히 몇 주 전보다 금방 밝아지네요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마무리
라떼랑 산책 갔다온 다음에 힘들어서 집에서 쉬다가 3시에 수업 있어서 그전에 플랭크 하고 나갔답니다. 2시 31분에 나가서 3시부터 4시까지 수업 하나 듣고 우리 가게에 잠시 들렸다가 중부시장 가서 해바라기씨 호박씨(13,000원) 사서 집에 오니 만보는 넘겼네요. 오늘은 13,600보 걸었어요. 물도 2컵 더 마셔서 2리터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파바 딸기타르트케잌
좀 비싸지만 케잌전문점보다 더 맛나네요 주문하고 2일만에 받아보았어용
포메다둥이네
금요일 아침 운동
오늘도 일찍 일어나지 못했어요. 새벽 3시에 잠깐 깨서 마사지 받고 들어와서 다시 잤다가 8시 10분이나 지나서 기상답니다. 스트레칭부터 중둔근운동과 허리운동5가지, 폼롤러운동 했어요 라떼 일어나라고 얘기하면서 이렇게 사진 찍고 화장실 갔다 오니까 큰 이불이 아닌 옆에 조그만 이불로 벌써 알아서 가있었어요. 누나가 이불 갤지 이제는 눈치로 다 알아먹더라구요.😁
성실한라떼누나
양배추와 귤로 혈관 보호막을 🥗+🍊= 🛡
양배추와 적채 채썰어 들기름과 들깨가루 듬뿍 뿌리고 달콤한 딸기랑 천혜향 넣고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리고 계란 반숙으로 쪄서 단백질도 보충합니다. 🥗🍊위를 보호하는 양배추 먼저 먹고 피로를 풀어주고 피부 미용,피를 맑게 하는 구연산 가득한 천혜향 먹으니 혈관 건강에 좋아요. 🍊천혜향에는 구연산이 🍍파인애플의 4배 이상,🍎사과의 8배 이상 들어 있어 추위를 견딜 수 있게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어 감기예방에 도움이 되네요.
정수기지안맘
에너지 충전하고 계단 올라갑니다.
오트밀 카페라떼 한 잔 마시고 에너지 충전하고, 다리와 엉덩이 근육을 강화하여 근력을 강화시켜 허벅지 근육 강화, 혈당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는 계단오르기로 소화에도 좋고 체중 감량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정수기지안맘
목요일 마무리
집에서 내내 쉬었답니다. 그러다 안 되겠어서 4시 20분쯤 나가기 전에 플랭크 하고 나 혼자 나가서 우리 플라워 카페에서 엄마랑 같이 들어오면서 엄마 신발 하나 사가지고 집에 들어왔다가 5시 40분에 라떼 산책 나갔답니다. 라떼 가고 싶은 대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보니 국제고까지 올라갔다 왔네요. 겨우 만보 넘겨서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10,200보 걸었어요. 오후 되니까 바람이 많이 불어서 좀 쌀쌀했네요. 오늘은 과자 먹을 때 물을 많이 먹어서 2컵 더 마셔서 2리터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집에서 늘어져 간식
아침 먹고 나서 집에서 늘어져서 아무것도 하기 싫고 나가기도 싫고 그러더라고요. 그리고 단것만 땡겨서 결국 아이스크림 먹기 시작했답니다. 요맘때바 체리마루 돼지바 아이스크림 어느정도 먹으니까 과자도 먹고 싶더라구요. 이렇게 되면 수순인 것 같아요. 과자까지 먹었네요. 오징어집 콘칩까지😆 또 아이스크림, 과자를 왕창 먹었네요. 왜 이렇게 자꾸 이쪽에 손이 갈까요?🤣
성실한라떼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