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운동-2

6시에 나가서 7시 3분에 들어왔답니다. 7,100보 걸었어요. 집 앞에 예쁜 목련이 벌써 누렇게 상했네요. 이제 며칠 계속 꽃잎이 떨어지겠죠? 집에 들어와서 플랭크하고 오늘 오후 2시쯤 비 온대서 라떼랑 산책 나왔답니다. 가기 싫다는 애 어르고 달래가지고 7시 14분에 나왔네요. 금방 들어간다고 그래서 큰 볼일만 보자고 또 달래서 겨우 볼일 보고 7시 30분에 들어왔어요. 7,9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운동-2

토요일 아침 운동

밤에 잠을 거의 못잤어요. 어제는 게으른 하루를 보냈네요. 낮에 거의 안 움직이고 많이 먹고 밤에 잠도 못 자고~🤣 새벽에 잠깐 눈 좀 붙였다가 5시 알남에 깼답니다. 근데 멍해서 금방 움직이지진 않네요. 우선 스트레칭으로 몸을 좀 풀었어요. 아직 새벽인데 불 키고 이불개니까 라떼가 저렇게 쳐다보네요. 라떼가 누나한테 화내는 거 맞죠?ㅎㅎ  물하고 약 먹고 얼른 준비해서 나왔더니 6시에요. 날은 밝았는데 흐린 건지 좀 우중충한 느낌이고 대학로는 조용했네요. 오늘은 성북천 안가고 그냥 대학로 걸으려고요. 현대 엘리베이터 건물까지 왔어요. 여기 공원이 2개나 있어서 공원산책 포인트를 2개 받을 수 있거든요. 거의 매일 들리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운동

금요일 마무리

아침 먹고 집에서 내내 놀았답니다. 꼼짝 안 했어요. 오후 6시까지~ 견과류만 먹고 그냥 실컷 놀았네요. 6시 15분에 라떼랑 나가서 성대 앞에 경학공원과 창덕궁 익선동 서순라길로 해서 다시 대학로로 왔고 2시간 더 산책하고 만보 넘겨서 들어왔답니다. 그런데 슈퍼에서 샐러드를 못 샀거든요. 라떼는 못 들어가니까 라떼 집에다가 데려다주고 혼자 다시 나와서 슈퍼에서 샐러드 사서 들어왔어요. 달빛의 벚꽃이 너무 이쁘네요. 이때 계단오르기 하고  집 들어와서 물 3컵 더 마셔서 2리터 완료하고 마지막 하만챌 사진은 라떼로~ 11,600보. 챌린지 정리할 때 보니까 플랭크를 안 했더라구요. 얼른 했네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마무리

금요일 아침

아침부터 못 일어나고 힘들게 꼼지락거리다가 7시 50분 돼서가 겨우 스트레칭 했어요. 이거 하나만 했답니다. 갈수록 😅 라떼가 이렇게 이쁘게 자서 누나도 옆에서 좀 더 누워 있었답니다. 계속 이렇게 자고 싶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커피 사주셔서💕 마셔유

꺄하 신나요신나 오늘 좀 바쁘다 싶었는데 톡으로 커피 주문 받으시더라구요 커피선물은 늘 감사하요 😊😊 저는 언제나처럼 큐브라떼 주문했습니당^^*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커피 사주셔서💕 마셔유

아침식사 ( 🍎🫐🍓🥗)

양배추와 양상추에 호두 견과류와 🫐🍓냉 동 블루베리와 달콤한 딸기랑 사과에 올리브 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찐계란으로 🥚 단백질까지 담아서 한 접시로 해결했어 요. 남편도 아침 사과 🍎 챙겨 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 🍎🫐🍓🥗)

널담 휘낭시에 녹차💚💚

저눈 간단히ㅋㅋㅋ 애들재우고 널담 휘낭시에 꺼내서 먹어용 ㅎㅎ 채점도 해야대고 ㅜ 건조기도 정리해야해서 못잣어요 오늘은 녹차초코맛 ~ 살짝 녹여 먹으면 아이스크림같구 맛나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널담 휘낭시에 녹차💚💚

[봄맞이 다이어트] 양상추 샐러드

꽃샘 추위에 운동도 가끔 빼먹고 식단도 게을리 했는데..이제는 벚꽃도 활짝 피니 옷도 얇아지고 나들이 많아지는 계절이 왔네요. 그래서 다시 4월부터 봄맞이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양상추 샐러드에 요즘 과일이 많이 나와서 딸기. 샤인머스켓.방울토마토  넣고 단백질에 삶은 달걀. 병아리콩도 넣고 소스는 요거트에 레몬즙.홀겨자 넣었어요. 샐러드도 맛있게 먹어야 꾸준히 할수 있다고 생각해요.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수경2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경2

[봄맞이 다이어트] 양상추 샐러드

빵빠레

오랜만에  빵빠레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 떡볶이 먹고 나서 후식으로 먹으니 좋았어요 과자 부분은 눅눅해서 먹다가 말았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빵빠레

한 접시에 담아 왔어요.(🍆🫑🥕🍓🫐🥚🍎)

양배추와 적양배추,로메인 채썰어 들기름과  들깨가루 드레싱 부어 주고🥗가지,노랑ㆍ빨 강 파프리카,당근 올리브오일에 중불에서 볶 아 발사믹식초 붓고🍆🫑🥕사과에 올리브 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찐계란과 달콤 한 딸기랑 냉동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 부어 서 든든한 아침식사 챙겨 주네요. 🥕당근의 베타카로틴은 지용성이기  때문에 기름과 함께 먹으면 흡수율이  상승해, 올리브오일이나 들기름에 볶 아서 먹으면 좋습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한 접시에 담아 왔어요.(🍆🫑🥕🍓🫐🥚🍎)

아침 견과류, 샐러드, 밥과 김치찌개

300g이 늘었어요😅 뭐 특별히 더 먹은것 같지도 않은데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오늘 아침은 견과류와 샐러드 그리고 잡곡밥과 김치찌개 먹었네요. 우선 레몬물 견과류 샐러드부터 차렸어요. 샐러드는 아침믹스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 1T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담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 딸기 2개 올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늘 그릭요거트에는 까먹고 아무것도 안 뿌렸답니다. 딸기와 브로콜리부터 그릭요거트에 찍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렇게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밥과 김치찌개, 삶은 양배추, 파절이, 맛김 차려서 먹었네요. 아침에 엄마가 동생이랑 먹으려고 김치찌개 해서 그때 나는 샐러드 먹고 밥먹을때는 벌써 다 먹고 일어나셔서 내것만 차려서 먹었어요. 우리 집 김치가 상당히 매워서 매콤한 김치찌개와 맛있게 먹었답니다.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 밥과 김치찌개

목요일 아침 운동

7시에 기상해서 스트레칭 하고.  모처럼 코어운동 했어요. 이불 개면서 옆으로 좀 비키라느까 라떼가 아예 거실로 나가버리네요. 쇼파에 딱 자리 잡고 하품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운동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수요일 마무리

요가수업 나가기 전에 플랭크하고 10시에 라떼랑 같이 나왔답니다. 요가수업하고 점심 사먹고 플라워 카페에서 기다린 라떼한테 갔는데 오늘 아무래도 오후에 비 올 거 같애서 라떼랑 얼른 집에 갔답니다. 마로니에공원 살짝 들렸더라 집에는 1시 13분에 도착했네요. 이때만 해도 햇살도 좋고 날도 좋았어요. 6,800보 걸었어요. 라떼 발닦아주고 1시 35분에 나와서 2시에 있는 명상수업 얼른 갔어요. 명상수업 마치고 좀더 걸어서 만보 채우고 계단오르기 하고 우리 플라워 카페 들렸다가 집에는 4시 도착했네요. 근데 이때는 벌써 많이 흐리고 바람도 쎄더라구요. 곧 비 올 것처럼 꾸물꾸물거리고 추워졌어요. 집에는 4시에 도착했네요. 도착해서 챌린지 정리하면서 물도 4컵 더 마셔 2리터 완료하고 라떼는 집에서 형이랑 잘 잤거든요. 그래도 하만챌 모델은 라떼에요. 14,400보 걸었네요. 6시쯤 엄마 퇴근하시면서 그때 막 비가 온다고 하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마무리

가디건을 벗으면 썰렁 입으면 답답

가디건을 벗으면 썰렁 입으면 답답한 오늘 하루종일 입었다 벗었다 ㅎㅎ 이러다 하루 다 보내겠어여 ㅋ 아이스커피로 열좀 내리고 다시 집중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아침은 기본식단(두부가지샐러드)

600g이 빠졌다는데 이유가 없거든요. 굳이 몸무게가 내 맘대로 안 되는데 빠질 때도 애매하네요. 아침은 기본 식단입니다. 사실 잡곡밥을 먹을까 했는데 좀 더 자는 바람에 시간이 없어가지고 미주라토스트 차렸네요. 레몬물 견과류, 가지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입니다. 가지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어머니가 아침에 해주셨어요) 구운두부6개, 구운가지 펼쳐놓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딸기2개 넣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딸기랑 브로콜리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면서 야채부터 맛있게 먹고 거의 마지막에 두부 먹었네요. 미주라 토스트에는 그릭요거트 바르고 알룰로스로 조금 더한 다음에 건자두랑 딸기 반개씩 올렸어요. 차지키소스 하려고 오이까지 사다놨지만 아직 시도를 못했네요. 진짜 부지런하면 했을텐데 그죠?😆 그래도 미주라 맛있게 먹었답니다.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두부가지샐러드)

수요일 아침 운동

5시쯤 잠이 깨서 몸이 아파가지고 마사지 받고 6시에 일어나서 홈트 하랬는데 6시 50분까지 자버렸네요. 부랴부랴 일어나 스트레칭 했답니다. 오늘은 요가가 있어서 이것만 했어요. 누나가 마사지하려고 거실 나니까 라떼도 따라 나와서 거실에 있는 자기 방석에 누워 있었답니다. 그래서 사진 찍어줬었거든요. 나 홈트하니까 다시 얼른 따라와서 가장자리에서 저렇게 자더라고요.😁 귀여워라~~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운동

아침식단 과일,견과류,오리알,브로콜리 🥦 🫐🍓🍎🥗

양배추에 호두 아몬드 견과류와 오리알과 브로콜리 찌고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주고, 달콤한 딸기랑 냉동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 부어 주어서 먹으니 든든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단 과일,견과류,오리알,브로콜리 🥦 🫐🍓🍎🥗

아이스크림

커피맛 크런치바 커피맛이라 샀는데 역시 맛있어요 재구매하러 가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아이스크림

화요일 마무리

11시 근력 운동 수업 하려고 9시 58분에 라떼랑 나왔네요. 햇살도 좋고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수업 마치고 점심 먹고 플라워카페 들렸다가 혼자 좀 더 걸으려고 창덕궁과 서순라길 걸었다가 요구르트 사가지고 다시 플라워 카페 가는데 만보 넘겨서 계단오르기하고~ 잠시 쉬다가 라떼랑 2시 16분쯤 나와서 라떼 냄새 맡으라고 서서히 산책하면서 마로니에공원 가고 대학로 걷다가 2시 50분쯤 집에 돌아왔네요. 우리 아파트 라인 앞에 목련나무가 있는데 꽃이 저렇게 흐드러지게 피었어요😊 우리 라떼도 봄 햇살 받으면서 산책하고 와서 기분 나쁘지 않겠죠? 오늘은 14,500보 걸었네요. 들어와서 플랭크 하고. 물 3 컵 더 마셔서 2리터 완료하고 오늘 혈압도 좋았답니다. 요즘 잘 먹고 혈압도 좋고 컨디션 좋네요.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마무리

달지않은 편의점커피 😆

오눌 충전은 편의점커피 중에서 제가 젤 좋아하눈,,, 강릉커피 더블샷라떼 다요💕 안달아서 쪼아용 지난달에 원플원한다고 해서 냉장고에 쟁여놓은거 열심히 찾아왓네요,,,ㅎ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달지않은 편의점커피 😆

가지,파프리카,당근 달달 볶아서 🍆🥕🫑

양배추와 적양배추 썰고,🍓🫐딸기랑 냉동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 부어 주고,🍎🍋사과 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찐계란 으로 단백질 챙기고🥚, 가지와 노랑ㆍ빨강  파프리카,당근 올리브오일에 중불에서 볶아  발사믹식초 부어서 흡수율이 높아져 건강에  도움을 주네요. 🍆🥕🫑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가지,파프리카,당근 달달 볶아서 🍆🥕🫑

아침 기본식단(가지계란후라이샐러드)

300g이 늘었어요 또 야금야금 찌기 시작하네요.😮‍💨 아침은 기본 식단으로차렸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가지계란후라이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입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1팩,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시리얼 넣고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와 딸기3개, 건자두2개, 구운가지, 계란후라이(올리브오일) 넣어 만들었어요. 딸기부터 그릭요거트 찍어 먹고 야채부터 맛있게 먹은 다음에 야채 3분에1 남았을때 계란이랑 같이 먹었네요.  미주라토스트는 차지키소스가 없어서 그냥 그릭요거트 바르고 알룰로스 조금 뿌리고 건자두 조금, 딸기 반개씩 올렸어요. 먹을 때 보니까 통통한 딸기가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요거트를 더 듬뿍 발라도 되는데 귀찮아서 얇게 발랐더니 그 부분이 아쉬웠네요.ㅎㅎ 칼슘 마그네슘부터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기본식단(가지계란후라이샐러드)

화요일 아침 운동

7시 쯤 기상에서  스트레칭하고 맞춤운동 30차 우리 라떼 아직 쿨쿨 잘 때라 곱게 안아서 엄마방 돌침대에 놔뒀어요 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운동

간편한 아침식사 루틴!

오늘은 어제 구입한, 딸기 샤인머스켓 그릭요거트에 반숙란과 홍삼 등으로 건강을 챙겨봅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간편한 아침식사 루틴!

월요일 마무리

아침에 음악 수업 마치고 점심도 사 먹고 조금 더 걷다 집에는 1시 27분에 들어왔답니다. 이때 8,500보는 넘겼어요.  들어와서 플랭크하고 들어와서 좀 쉬었어요. 4시 반쯤에 꽃가게 꽃 배달이 있어서 집에 있다가 라떼 산책을 3시 46분부터 시켰어요.  우리 라떼가 웬일로 집에서 큰 볼일을 봤대요. 거의 밖에서 하는데 집에는 급했었나봐요. 그러고도 나와서도 계속 볼일을 보더라구요. 아침에 산책 못 시켜줘서 조금 미안했네요. 우리 플라워 카페 가서 서울대병원에 꽃배달 하나 하고 어머니가 같이 들어오면서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집에는 5시 34분쯤 들어왔답니다. 들어와서 아직 옷 입히기 전에 라떼 찍어 줬네요. 우리 라떼 저러니까 몸이 커 보이죠? 우리 라떼가 얼굴이 작아요. 집에 와서 물 2컵 더마셔서 2리터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마무리

아침식사 병아리콩, 양배추 들깨드레싱과 그릭요거트 듬뿍

양배추와 적채 채소 골고루 채썰어 들기름과 들깨가루 드레싱 듬뿍 뿌리고, 사과에는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그릭요거트에 딸기와 냉동 블루베리 넣고,🍓🫐 찐계란과 병아리콩 귀리 삶아서 단백질 가득하게 한 접시에 담아서 아침식사 챙겨 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병아리콩, 양배추 들깨드레싱과 그릭요거트 듬뿍

월요일 아침 운동

6시10분 좀 지나서 기상해가지고 스트레칭부터 시작했네요 오늘은 중둔근운동과 허리운동5가지 폼롤러운동 했어요  우리 라떼 이렇게 잘 자서 엄마방 돌침대까지 안아서 데려다 줬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운동

일요일 마무리

라떼랑 9시 43분에 출근하러 나갔답니다. 바닥이 살짝 덜 마른 곳도 있었지만 해가 비쳐서 기분이 좋았네요. 우리 라떼도 그랬겠죠? 오전 10시 20분부터 5시까지 근무하고 퇴근하는 라떼에요. 라떼는 가게에서 내내 잤거든요. 조용히 잠자는게 누나 돕고 일하는 거죠 뭐.  잠 다자고 초롱초롱해서 이제 좀 걷자고 하는 거 같죠? 거의 5600보는 걸어야 해서 낙산공원 올라갔다가 성곽길로 내려왔답니다.  아파트 와서 만 보 넘겨서 계단오르기 하고~ 집 들어가기 직전 라떼예요. 1시간 반이나 걸었더니 살짝 지쳐 보이지 않나요? 가게에서 3컵이라 마셔서 집 와서는 1컵 마셔서 2리터 완료했어요. 또 정리할 때 보니까 플랭크를 안 했더라구요. 얼릉해서 챌린지 완료했네요.😅 오늘은 10,400보 걸었어요. 혈압200이 조금 안 돼도 괜찮긴 하는 거겠죠? 지니어트에선 정상이라고 하는데... 그럼 정상이겠죠?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마무리

상큼한 한 접시로 🍽

양배추에 호두 견과류와 오리알과 브로콜리  찌고 사과와 딸기,냉동 블루베리로 한 접시로  해결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상큼한 한 접시로 🍽

일요일 아침 운동

6시엔 일어나려고 했는데 그게 쉽지 않았네요. 잠은 굉장히 잘 잤답니다. 피곤했었나봐요.  6시 40분 지나서 일어나서 스트레칭 하고 맞춤운동 29회차. 라떼는 아직 잤었는데 이때 이불을 개면서 라떼는 엄마방 돌침대에서 더 자라고 데려다 줬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운동

모닝커피 마셔요

마지막 한조각 남은 카스테라랑 아이스 커피 마시면서 아침 해결 했어요  아침 든든하게 드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마셔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