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인생다이어트> 봄맞이 다이어트 플랜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봄맞이 다이어트 플랜입니다. 요새 인생 최고 몸무게를 재경신하여 위협을 느낍니다. 잦은 요요로 인하여 아예 손놓다 보니 🤔 맞는 스커트가 없네요. 이에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하려고 합니다. 러닝을 하고, 아령으로 근력체조를 하려구요. 아령은 귀찮아서 안한지 일년은 된거같네요. 먼지 털고 다시 해야겠어요. 저녁 7시이후로는 안먹는걸로 !! 과자 빵 아이스크림도 끊고 !! 7킬로 감량을 석달안에 !!

솔트1님의 프로필 이미지

솔트1

<인생다이어트> 봄맞이 다이어트 플랜

목요일 마무리

나가기 전에 플렁크 하고 9시 52분에 라떼랑 나왔답니다. 이땐 날이 너무 좋아서 잠바도 벗었답니다. 민들레도 피었네요. 우리 라떼는 플라워 카페 있고 나는 11시 동작수업 가서 수업 마치고 경아 언니랑 점심도 먹고.  근처 좀 더 걷다가 만보 넘겨서 계단 오르기 하고 가게가니 1시 48분쯤 됐어요. 라떼랑 집에 가려고 나와서 마로니에공원 들렸다가 집에는 2시 반쯤 도착했답니다. 오늘 3주나 미루었던 라떼 목욕도 시켰어요. 목욕시키니 라떼도 지쳤는지 저렇게 누워 있고 저도 지쳤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먹었네요🤣 오늘은 13,400보 걸었어요  물도 4컵 더 마셔서 2리터 완료했네요. 오늘 다녀와서도 밖이 너무 더워서 물도 많이 먹혔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마무리

저녁 간식으로

다녀와서 라떼 목욕까지 시키니까 점차 힘이 떨어지드라구요.  견과류 먹고 시리얼 먹고 오늘 새로운 그래놀라도 먹었네요.  그거 먹고도 뭐가 계속 먹고 싶어서 결국 새우깡 미니(30g) 하나 먹었네요. 저녁을 엄청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 간식으로

아침 기본식단(닭고기소시지샐러드)

1.3kg이 빠졌서 60.9kg이 됐어요. 어느 정도 빠져서 오늘 목표는 안 찌는 건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아침은 내 기본 식단으로 하고 샐러드는 어제 배달온 아임닭의 닭가슴살 소세지 옥수수로 넣으려고 합니다. 레몬물과 견과류 닭소시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입니다. 어저께 아임닭에서 꼬지소세지 3 가지 종류로 6개 왔고요. 닭 가슴살도 두 팩 왔답니다. 옥수수, 블랙페퍼, 청양고추 왔는데 오늘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옥수수부터 먹어 보려고 하네요. 그냥 전자렌지에 데워서 간식으로도 맛있겠지만 샐러드가 더 낫겠죠? 단백질 공급원으로도 좋고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어제 배달온 제주당근인데 어머니가 기계로 썰어주셨어요)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와인식초드레싱 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토마토 2개, 딸기3개 펼쳐놓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양배추라페 닭가슴살소시지 올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늘따라 발사믹식초를 많이 뿌렸는지 시큼한 맛이 더하네요. 드레싱도 와인식초드레싱인데 과했나 봐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특히 닭가슴살 소세지가 맛있었어요. 옥수수 맛은 조금 덜 했어도 그냥 소세지하고 별 차이는 없더라구요. 좀 짭짤한 게 덜 짰어도 좋았는데 그건 조금 아쉬웠네요. 미주라토스트에는 그릭요거트 한수저 올리고 발사믹식초 조금 뿌리고 알룰로스 더하고 건자두 조금과  딸기 반개씩 올렸답니다. 발사믹식초를 처음 뿌려봤는데 괜히 한 거 같아요. 안 뿌린 게 더 나을 것 같다 같습니다.  먹을 때 보니까 식초가 묻은 빵 부분은 눅눅해져서 별로더라고요. 그래도 모처럼 먹은 미주라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기본식단(닭고기소시지샐러드)

목요일 아침 운동

5시쯤 마사지 받고 6시 안되서 잠자리에 잠깐 라떼랑 안고 있다가 일어나야지 하고 눈을 감았다 떴더니 6시 50분이 됐더라고요. 눈을 감는 게 아니었겠죠?😆 일어나서 스트레칭 하나 했네요. 그래도 몸 풀어주고 움직이면 더 나을 테니까요😃 누나에게 안겨있던 때랑 똑같이 있었답니다. 귀도 젖히고 이뻐서 얼른 사진 찍어줬네요. 그리곤 옆에 가서 자라고 그랬어요. 라떼는 어쩔 수 없이 옆에 가서 자리 잡고 눕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운동

수요일 마무리

아침에 라떼랑 9시 55분에 같이 나왔답니다.라떼는  우리 플라워카페에서 기다려라 하고 11시 요가수업 받고 다시 가게 들렸다가 캐슈넛 사러 중부시장 다녀오고 그러면서 만보 넘겨서 계단 오르기 하고~ 가게에서 잠시 쉬었다가 다시 2시에 미술수업 하러 갔다가 다 끝내고 가게오니 4시고 동생이 먹고 싶다던 만두랑 호빵 가지고 라떼랑 집으로 갔답니다. 집에 도착하니 4시 34분이네요.  오늘은 15,100보 걸었어요. 집에 들어와서 오전에 못 한 플랭크도 하고 물 2컵 더 마셔서 2리터도 완료했답니다.  오늘은 아침만 먹고 그냥 물만 마셔서 배가 많이 고프네요. 그래도 오늘은 참아봅니다. 갑자기 많이 늘어서 오늘은 어쩔 수가 없네요. 내일 아침에 맛있는 거 먹기로 하고 일찍 자려고 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마무리

오 기프티콘 선물😁👍

오 베스킨라빈스 선물이 들어왔어영💗 도련님이^^ 아이스크림 케이크 기프티콘인데 요건 아이스크림으로 바꾸려구용 ㅎㅎㅎ  저희집은 케이크보단 아이스크림이 나은거같아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오 기프티콘 선물😁👍

수요일 아침 운동

새벽에 잠시 마사지 받고 다시 잤답니다 일찍 일어나야 되는 날인데 오늘 아침 그냥 간단히 먹을 거라 그 대신 조금 더 잤네요.  8시쯤 겨우 기상해서 스트레칭 하나만 했어요. 요가 하는 날이지만 요즘 계속 이랬기 때문에 양심이 좀 찔리네요. 우리 라떼는 누나가 마사지 받는데도 그냥 계속 이불에서 자고 다시 자러 왔어도 같이 잘 잤답니다. 어제 피곤했나 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운동

공복 모닝 커피☕ 혈당에 괜찮을까?

아침에 커피 한 잔, 일상처럼 익숙하죠. 하지만 혈당 관리 중이거나 당뇨를 걱정한다면 공복 커피 습관이 괜찮은 선택일지 점검해볼 필요가 있어요. 1️⃣ 카페인이 혈당에 미치는 영향 카페인은 아드레날린 분비를 자극해 혈당을 일시적으로 높이는 작용을 합니다. 특히 공복 상태에서는 인슐린 감수성이 떨어져 혈당이 급격히 오르거나 천천히 내려가는 현상이 생기기 쉬워요. • 공복 커피 → 혈당 스파이크 가능성 • 당뇨 전단계, 인슐린 저항성 있는 사람일수록 영향이 클 수 있음 • 스트레스 호르몬이 증가하면서 간에서 포도당 분비가 늘어나는 경우도 있음 👉 건강한 사람도 빈 속 카페인 섭취를 습관처럼  반복하면 혈당 조절 리듬이 무너질 수 있어요. 2️⃣ 블랙 vs 라떼 vs 믹스커피 비교 같은 커피라도 어떤 종류를 마시느냐에 따라 혈당 반응은 달라집니다. ☕ 블랙커피 • 설탕이나 우유가 첨가되지 않은 아메리카노 • 혈당 영향은 거의 없지만 공복에는 위 자극 가능 • 식사 후 곁들이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음 🥛 라떼 • 우유 속 유당이 혈당을 다소 올릴 수 있음 • 공복보다는 식후나 간식 대용으로 추천 • 저지방 우유나 무가당 두유 사용 시 더 안정적 🍬 믹스커피 • 설탕, 포도당, 크림이 혼합된 제품 • 혈당 급상승 유발 + 인슐린 저항성 높일 수 있음 • 당뇨가 걱정된다면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음 3️⃣ 커피를 마시는 타이밍과 방법 혈당 관리 중이라면 커피도 타이밍과 조합이 중요해요. ☕ 식사 직후 또는 간단한 간식 후에 커피를  마시면 혈당 스파이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 식사와 함께 블랙커피를 곁들이는 것도 좋은 방법 • 라떼는 단백질과 지방이 있어 공복보다는 식후 섭취가 적합 • 믹스커피는 특별한 날 외에는 자제하는 것이 안전 👉 무가당 아메리카노 + 삶은 달걀  = 혈당 걱정 없는 간단한 모닝 조합도 추천이에요! ☕☕☕ 결론적으로 커피는 혈당의 적도 친구도 될 수 있어요. 공복보다는 식후, 믹스보다는 블랙, 그리고 적절한 조합으로 마신다면 아침 커피도 건강한 루틴이 될 수 있습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공복 모닝 커피☕ 혈당에 괜찮을까?

(봄맞이 다이어트)제철 음식과 야외 활동량을 늘려 봅니다.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따스한 봄바람이 불어오면 숨겨두었던 몸을 살피게 되네요. 봄은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는 계절이어서 체중 감량을 시작하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따뜻한 날씨 덕분에 야외 운동과 활동량도 자연스럽게 늘어나고 햇빛을 충분히 받으면서 비타민D도 흠뻑 받아 다이어트 효과도 상승하는 시간이네요. 봄철 다이어트 가장 중요한 식단과 함께 꾸준한 운동을 하면서 아침식사부터 규칙적으로 유지하면서 규칙적인 운동을 병행하고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공부하는 시간으로 관리를 지속해 가는 저의 건강한 방법입니다. ✅️봄철 다이어트 식단은 제철 식품을 이용한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미네랄,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공복에 따뜻한 수분 보충은 몸 속의 노폐물을 배출하므로 식전에 ㆍ식후에ㆍ자기 전에ㆍ운동 전 후 꾸준한 물을 마셔줍니다. ● 귀리와 병아리콩 등의 탄수화물 통곡물과 찐계란과 닭가슴살과 연어,두부로 단백질 식품,과일과 여러 채소를 식단에 첨가해 먹고 있습니다. ●식단은 아침을 단백질과 과일,야채로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단을 챙겨 먹고, 점심은 든든히 챙기고, 간식으로 견과류와 블루베리등 제철과일인 딸기에 그릭요거트를 먹고, 저녁6시에 먹고 간식이나 야식은 먹지 않았네요. 제철 식품으로 쑥이나 달래,딸기를 많이 먹었어요. ✅️봄이라서 야외에서 할 수 운동으로 활동량을 늘려주면서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함께 하고 특히 식후 걷기로 혈당 스파이크를 잡기 위해 꾸준히 걷기운동과 홈트로 근력운동과 체중감량과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있습니다. ●아침:식사 후 산책으로 가볍게 걷기20분  ●점심:실외에서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을 번갈아 걷기와 계단오르기로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을 함께 일주일동안 꾸준히 했어요. ●요가수업을 진행하면서 스트레칭과 근력운동을 하고, 관절에 무리하지 않는 벽스쿼트로 하체근육을 강화하여 혈당 관리에 중점을 두고 운동을 했어요. ●저녁:저녁식사 후에 가장 중점을 두고 운동을 했는데,걷기운동 30분과 홈트를 통해 허벅지와 엉덩이,복근운동으로 지방의 연소를 촉진하고 저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혈당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을 통해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었네요. ●주말:주말은 시간의 여유가 있어서 야외 활동으로 호수공원이나 등산을 통해 전신 운동을 하고 칼로리 소모량을 늘려 주고,근육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체중의 유지:54kg➡️ 50.4kg ➡️48.5kg 2년 넘게 유지하던 체중이 봄철 활동량을 늘려주면서 1.9kg이 줄어들었네요. ✅️다이어트와 체지방  감소를 위해 생활 습관으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아침 명상과 호흡을 통하여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수면의 질을 높이고 과음,과식,과로를 하지 않는 생활습관이 중요하네요. 건강을 식단과 식습관을 유지하고,규칙적인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을 하고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는 하체근육을 강화하는 근력운동 등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으로 끈기 를 가지고 성실하게 나에게 맞는 방법으로 지 속하는 것이 봄철 다이어트 가장 중요한 방법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봄맞이 다이어트)제철 음식과 야외 활동량을 늘려 봅니다.

화요일 마무리

아침 먹고 내 집에 있으면서 견과류도 간식으로 먹고 시리얼도 먹었답니다. 그걸 점심으로 쳤어요. 낮에 나가려고 했는데 움직이기가 싫더라고요. 오후 5시 23분에 라떼랑 산책 나갔답니다. 그래도 오늘 날 좋아진 거 같애서 라떼 옷도 안 입히고 나갔는데 해 떨어질라 하니까 쌀쌀해졌더라고요. 후회 했답니다. 대학로근처 열심히 90분 산책하고 아무래도 바람 불고 더 쌀쌀해져서 라떼 집에다 데려다주려고 들어오니까 이때가 8,300보 입니다. 라떼 집에다 데려놓고 나 혼자 나와서 마저 만보 걸었어요.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오늘은 10,200보 걸었네요  집에 들어와서 2컵 마셔서 2리터도 완료하고 챌린지 정리할 때 보니까 또 플랭크를 안 했더라고요. 얼른 플랭크에서 챌린지 마저 정리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마무리

아침 견과류 샐러드 잡곡밥한상

400g 늘었는데 그냥 한숨 한 번 쉬고 말았답니다. 어제 라면도 먹었고😮‍💨 아침은 견과류와 샐러드, 잡곡밥 한 상 차려서 먹었어요. 우선 레몬물과 견과류, 샐러드 차려서 먼저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토마토 2개, 딸기3개 계란후라이 반개(아침에 엄마랑 동생이 먹고 남은 것) 펼쳐놓고 가운데 양배추라페와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담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맛있게 깔끔히 다 먹고. 잡곡밥 데워서 어머니가 아침에 만든 어묵볶음과 오이무침, 데친 양배추까지 내서 맛있게 먹었네요. 그 전에 홍어 2점 남은 것도 마저 먹었답니다. 홍어가 조금 있었는데 다들 조금씩밖에 안 먹어서 사 먹는데 며칠이 걸렸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오늘은 좀 늦었네요. 늦게 일어났으니까 아침도 늦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 잡곡밥한상

화요일 아침 운동

그 아침 일찍 깨서 마사지 받고 다시 방에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더 잤어요. 거의 8시 50분쯤 일어나서 스트레칭 했네요.  라떼랑 같이 마사지 받고 같이 방에 들어와서 다시 잘 때입니다. 우리 둘 다 잠이 모자랐는지 자려고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운동

아침 과일

아침에 과일  몇가지 챙겨먹었네요~~ 바나나와 딸기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침 과일

화요일 아침식단🍎🥚🫐🍓🥖

아침은 사과와 블루베리에 꿀,삶은계란 두개 모닝빵에 선물받은 유기농  딸기잼으로 간단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화요일 아침식단🍎🥚🫐🍓🥖

상황별 감정 억제에 도움되는 음식

저는 피곤해서 딸기를 먹어야겠어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상황별 감정 억제에 도움되는 음식

월요일 마무리

오전에 라떼랑 30분 걷다 오고 오후 3시 42분에 비 와서 혼자 나가 혼자 걷다 왔어요. 들어오면서 장도 보고 배달 시키고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했네요. 비는 계속 왔구요. 4시 57분쯤 들어왔고요. 키다리 라떼 메모로 하만챌인증 사진도 찍었어요. 10,500보 걸었어요. 물도 들어와서 계속 마셔서 2리터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마무리

월요일 아침 운동

새벽에 마사지 받고도 다시 잤고 라디오 들으면서 7시 40분에 겨우 일어나 스트레칭 했어요.  울 라떼는 이렇게 꿀꿀 자는데 이불 개고 라떼한테도 일어나라고 했네요. 11시에 비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 산책가려고요. 플랭크 하고 8시  23분에 나왔는데 어제 너무 춥길래 라떼에 조끼까지 입혔어요. 성대에 있는 경학공원까지 갔는데 벌써 비가 오네요. 얼른 뛰어서 집에 왔어요. 3700보 밖에 못 걸었네요. 밥도 못 먹고 나가서 집에 들어가서 밥 먹어야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운동

가지와 당근 파프리카 샐러드 🥗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주고, 🥚 구운계란과 달콤한 딸기랑 냉동 블 루베리에 그릭요거트 부어 주고 🫐🍓양배 추와 적양배추 썰어서 들기름과 들깨가루 듬 뿍 뿌리고 🍆🥕🫑가지와 당근,노랑ㆍ빨강  파프리카랑 올리브오일에 구워서 발사믹 식 초 주르륵 부어서 새콤한 맛을 넣어서 먹네요. 파슬리 가루 솔솔 뿌려서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가지와 당근 파프리카 샐러드 🥗 🍆🥕🫑

[봄맞이 다이어트] 이렇게 조절해요~

따뜻해지면서 카페 가서 달달한 음료 마시고 싶고, 야외 활동 후 맥주가 땡기는 시즌이에요. 저는 카페에서는 아메리카노 또늘 샷 추가 라떼, 회식 때는 단백질과 채소 위주 + 반주 대신 물로 조절하며 다이어트를 유지 중이에요!!^^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ysn님의 프로필 이미지

ysn

[봄맞이 다이어트] 이렇게 조절해요~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달지는 않아도 후식으로🍓🍓

집 오다가 식자재마트 들렀는데 딸기가 엄청 싸더라구요 ㅎㅎ 500G에 5천원짜리라서 후식으로 딸기 🍓 챙겨줍니당 근뎅...약간 덜 달긴해요 ㅎㅎㅎ 이제 끝물이라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달지는 않아도 후식으로🍓🍓

일요일 마무리

오후에 라떼랑 출근했어요. 이때까지는 날이 흐리다 해도 나고 좋았거든요. 그런데 우리 플라워 카페 다 가기 전에 비가 오기 시작하더라구요. 거의 다 왔을 때라 얼른 뛰어갔는데 그때부터 비가 많이 와서 엄청 걱정했답니다. 퇴근까지는 비가 그치겠지 하면서 걱정을 했었네요. 우리 가게에서 플랭크 얼른 했어요. 다행히 5시 퇴근할 때는 비가 그쳤네요. 이렇게 추울 줄 모르고 우리 라떼 옷도 안 입히고😆 언제 다시 비가 올 줄 몰라서 거의 15분만에 집에 도착했답니다. 5,900보라 라떼 집에 놔두고 나혼자 나왔어요. 5시 20분부터 6시 14분까지 얼른 열심히 걸어서 만보 넘겨서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하만챌 모델은 라떼죠~ 11,000보 걸었어요  집에 들어와서 물도 2컵 마셔서 2리터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마무리

아침은 병아리콩,찐계란과 두부 들깨드레싱

양배추와 적채,치커리에 🍊새콤달콤한 천혜 향과 🍓달콤한 딸기랑 🫐냉동 블루베리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주고 🥚찐 계란과 🫘병아리콩은 삶고, 두부 들기름에  부쳐서 단백질 가득하게 담아봅니다. 파슬리 가루 솔솔 뿌려서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은 병아리콩,찐계란과 두부 들깨드레싱

간식이었는데 점심으로

사실 아침 먹고도 배가 덜 차고 허전했답니다. 그래서 시리얼통에서 야금 야금 먹었네요. 😮‍💨 이게 살찌는 지름길인데 거의 밥 한공기 칼로리 금방 넘어가거든요.😆 어느 정도 먹고 여전히 궁금했답니다. 어제 너무 참았던 것도 이유가 되겠죠? 결국 요거트아이스크림바 하나 먹네요. 고소미도 미니 18g 짜리 하나 먹었어요.  먹기는 간식이었는데  칼로리가 높아서 이걸 점심으로 칩니다. 이제 오늘은 그만 먹어야겠죠ㅠ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간식이었는데 점심으로

아침은 샐러드랑 잡곡밥과 김치찌개

어제 아침 간단히만 먹었더니 1.6kg 빠졌어요. 다행이긴 한데 어제 갑자기 찌는 게 더 문제겠죠? 갈수록 참아왔던 걸 못 참고 먹게 되니까 몸무게가 엉망진창으로 왔다 갔다 하네요.😮‍💨 아침엔 샐러드에 잡곡밥과 남은 김치찌개 마저 먹어요. 우선 레몬물과 견과류, 샐러드 먼저 차려서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데친양배추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섞고 와인식초드레싱 1.5T 넣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린과 토마토 3개 펼쳐놓고 가운데 양배추라페와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딸기4개 넣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샐러드까지 맛있게 먹고~ 잡곡밥과 남은 김치찌개 데우고 홍어 2점, 초장, 갓김치까지 차려서 먹었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샐러드랑 잡곡밥과 김치찌개

일요일 아침 운동

새벽에 마사지 받고 들어와서 좀 더 자다가 7시 반 지나서 기상해서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줍니다.  마사지 받고 다시 들어와서 라떼 찍어줬어요. 라떼도 나랑 같이 마사지 기계에 있었답니다. 내 무릎에서 자면서 마사지 받았겠죠.ㅋㅋ 그리고 같이 들어와서 다시 또 같이 잤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운동

커피

요즘 아메리카노 아이스로 마십니다 오늘은 비도오고 쌀쌀하네요 그래도 운동하고나니 덥더라구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네요 운동후 마시는 커피가 제일 맛있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커피

토요일 마무리

1시 근무인데 12시 41분에 집에서 나갔답니다. 엄청 빨리 걸어서 겨우 1시에 도착했네요. 도착해서 앞치마 갈아입고 앉으니까 비오기 시작 시작하더라구요. 오늘 5시까지 근무하고 오늘은 만보를 다 걸었기 때문에 바로 집에 왔어요. 아파트까지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집에는 5시 15분에 도착했네요. 비도 오고 빨리 올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항상 만보걷기도 채워야 했고 이것저것 사올 게 많으니까 여기저기 들려서 가면 시간이 제법 걸렸었는데 이렇게 금방 오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집에 와서 2 컵 더 마셔서 물 2리터도 완료하고. 비가 와서 아침 잠깐 15분 산책하고 내내 집에 있었지만 하만챌  인증사진 모델은 라떼~~ 12,300보 걸었어요. 혈압도 좋았어요. 오늘 갑자기 찐 1키로 빼려고 아침 먹고 안 먹어서 배 고픈데 이거라도 기분 좋은 포인트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마무리

아침 간단히

아침에 몸무게를 쟀는데 너무 충격 먹었답니다. 어제 아침을 떡볶이를 먹었으니 점심은 그냥 견과류만 좀 먹었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도 엄청 많이 먹은 날처럼 1kg이나 쪘더라고요. 떡볶이도 그렇고 점심 것도 생각보다 많이 먹었겠죠?🤣 다 내가 먹은 거니까 내가 책임 져야죠.  오늘은 아침부터 간단히 먹습니다. 나 혼자 산책하고 라떼산책까지 시켰는데 7시 30분에는 집에 들어왔거든요. 그런데 너무 졸리고 피곤해서 바로 못 먹겠더라고요. 오늘의 한 끼만 먹을 거라 좀 아침을 좀 늦게 먹자 싶었어요. 견과류와 접시에 당근하고 토마토 3개만 담았네요. 근데 식사처럼 느껴지지 않은지 칼슘 마그네슘도 까먹고 2시간 있다 챙겼네요.😅 약 먹고 바로 준비해서 출근 한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간단히

성수동 onion 크로와샹!!!🥐

성수동 onion 핫플레이스 빵집이라고하네요  어제 빵들이 ㅋㅋㅋ  정말 한가득 선물을 받아오셨어요 ~ 크로와상안에 블루베리가 깔리고, 그위에 딸기크림이 한가득~~~ 토핑으로 귀엽게도 블루베리..딸기로   촉촉하니 맛도 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성수동 onion 크로와샹!!!🥐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