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내돈내산#스타벅스#저칼로리 음료<쿨 라임 피지오>
솔직히 스타벅스하면 아메리카노 내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켜먹고는 해서 딱히 다른 음료는 관심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요즘 지니어트를 하게 되어 만보 걷기를 꾸준히 해보려고 하고... 건강에 대해서 관심이 짙어지던 와중에... 스타벅스에서만 판다는 저칼로리 음료를 하나 알게 되었지 뭐예요. 그것은 바로바로.... 스타벅스에서 파는 <쿨 라임 피지오>랍니다! 쿨 라임 피지오는 카페인이 함유된 스파클링 음료인데요. 열량은 무려 105Kcal ( tall 사이즈 기준)이고요. (105Kcal면 얼추 열량이 있는 게 아닌가 싶으시겠지만... 스타벅스에서 파는 다른 음료들의 열량을 생각했을 때 이건 그야 말로 티 수준이랍니다! 달달한 초코와 커피가 혼합된 자바칩 경우, 1잔 (355ml) 당 칼로리가 340kcal랍니다!) 상큼한 라임에 스파클링함과 시원한 청량감이 일품인데요. 신기한 건 여기에 시럽이 전혀 안 들어간다는 사실! 제품 정보를 보아도 꽤나 괜찮은 저칼로리의 음료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요. 커피 마시기 어려운 분들...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는 싶으나 고열량이라 먹기 힘드셨던 분들... 운동 후, 청량감을 찾고 싶으신 분들.... 만약 그런 분들이 계시다면 상큼하면서도 청량감이 있는데다가, 맛까지 좋은 저칼로리 음료<쿨 라임 피지오>을 스타벅스에서 내돈내산 하여 한번 맛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복희님
스타벅스) 콜드 브루 오트 라떼
요즘 나의 최애 메뉴 콜드 브루 오트 라떼. 칼로리는 120kcal. 당은 14g. 콜드 브루에 우유 대신 오트 밀크(귀리 우유)를 넣은 라떼. 클래식 시럽 3펌프가 기본 설정인데 오트 밀크 특유의 비릿한 맛을 시럽의 단맛이 보완해 달콤 고소하게 마실 수 있다. 너무 단 음료는 싫어해서 시럽을 1펌프로 줄였는데 딱 적당하니 달고 좋았다. 섞고나서 한번 봤는데 약간 더위사냥 색깔의 느낌이 나는 것 같다 우유랑 커피가 다 섞이고 나니까 아몬드 맛이 살짝 나면서 달달한 느낌이 참 좋았디 개인적으로 커피가 너무 써서 잘 드시지 못하는 분들이 드셔보신다면 아주 좋아할만한 메뉴인 것 같다 거의 아메리카노만 먹어서 다른 메뉴들을 많이 시도해보지는 않았지만 먹어본 라떼 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맛이 괜찮다
기멩멩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전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지 않는 라떼파예요. 그런데 라떼가 아무래도 칼로리가 있잖아요? 우유때문에 무겁기도 하고요ㅠ 그래어 가볍게 라떼 마시고 싶을때 스타벅스 바닐라크림콜드브루를 마셔요. 칼로리도 크림들어간것 치고 낮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다프ㄴ
투썸플레이스 제주유기농녹차!
다이어트중에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너무 지겨울때 가끔 투썸에서 아이스 녹차로 주문해서 먹어요 녹차라서 캴로리도 엄청 낮고 약간 씁쓸한맛인데 카페인 걱정만 없으면 부담없이 먹을만 하더라구요 ㅎㅎ
Sleepyy
폴바셋 아이스카페라떼 추천이요!!
보통 카페가면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하는데요 폴바셋은 꼭 라떼로 주문해요~~ 제 기준 시럽 안들어가면 다이어트 음료에 속해요 ㅋㅋ 폴바셋 라떼는 고소하고 진하고 넘 맛나요 우유가 매일우유라 더 맛난거같기도 ㅎㅎ 칼로리도 135정도라 부담없이 마시기 좋아요!! 우유가 들어가니 나름 든든하기도 하구요~ 아아가 지겨울때 폴바셋 라떼 드셔보세요~~~
Ya135
저칼로리 카페음료
아이스아메리카노 시원하게 맛있어요 비가와도 후덥지근하게더워요 습한거너무싫네요 감기조심해야겠어요
띵띵
아아는 배고프니까 라떼!!
아메리카노는 이제 거의 물처럼 마시는 기본값이 되어버려서 ㅎㅎ 출근하면 가장 먼저 하는일이 에스프레소 내리는거에요. 뭇보다 많이 마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카페에서 음료 주문할 때에는 디저트가 있지 않는 이상 베리에이션 메뉴를 고르는데요 크림을 매우매우 좋아하지만 ㅠ 다이어터는 맘편히 마시기 어렵기 때문에 대체용으로 라떼를 자주 마셔요 우유가 은근히 고소하고 달콤하잖아요 시럽이 들어가있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는 라떼 ♡ 포만감도 있고 견과류랑 같이 마시면 오후 허기짐을 달랠때 참 좋아요 스타벅스처럼 커스텀이 편한 곳에서는 우유대신 오트라떼로 변경해서 마신답니다. 사진은 직장 근처에 라떼 맛있는 카페에요 바닐라라떼도 정말 맛있는데 가끔씩만 먹는걸로 ^^
Milly
다욧 음료라.. 에스프레소만한 게 없죠?
카페에서 에스프레소 한잔이랑 아메리카노 한잔을 시켰어요. 생각보다 써서 아프지는 않더라구요ㅎㅎ 설탕 안넣고도 마실만해요 ㅎ 가끔 목타면 옆에 아메리카노 뺏어먹기도 가능하구 무엇보다 배가 안고파져요....꼬소한 에스프레소 찾아서 카페투어도 즐기세요! 다욧 홧팅
달려하혀니
메가커피 아메가또~♡
메가커피 아메리카노가 저한텐 좀 씁쓰름해요. 그래서 평소엔 컴포즈 아메리카노를 더 좋아하는데 달달한거 먹고싶은날은 메가커피가서 아메가또를 시켜요.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친구 데꼬가서 아이스크림 먹으라그러구 저도 슬쩍슬쩍 한입씩 빨대로 긁어서 떠먹어요ㅋㅋ 아이스크림 다 먹을때쯤이면 구멍사이로 아이스크림이 떨어져서 살짝 달달한 아메리카노가 됩니다ㅋㅋ 쓴맛도 없어지고 너무너무 달지않은 아메리카노 넘 좋ㅇㅏ요.
58로가즈아
내돈내산 이디야 카푸치노
비가오니 날씨가 조금은 쌀쌀하네요 가을느낌이 나길래 오늘은 따뜻한 카푸치노를 한잔 마셔봅니다. 저칼로리 음료로 아메리카노가 젤 좋겠지만 아메리카노가 질릴땐 시나몬향 가득한 카푸치노가 전 좋더라구요. 칼로리는 108 시나몬향이 참 좋고 나름 착한 칼로리 아이스보단 따뜻한 음료가 좋으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
제가 즐겨 찾는 다이어트 음료~~마차♡♡♡
딱 저를 위한 이벤트같네요 이번에 어떤 음료들이 선택될 지 기대가됩니다. 저 역시 점심 후 카페가면 거의 백프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는데 저녁식후엔 늘 망설입니다. 한때는 페퍼민트나 케모마일같은 허브차를 선호해오다가 거의 대부분이 티백으로 만들어졌기에 요즘은 마차를 알게 된 뒤로는 마차를 마시게됩니다. 마의 효능은 이미 많이 알려졌듯이 뮤신이 풍부해 위산저하와 십이지장 궤양 질환을 앓고 있을때도 도움을 줄수있고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 숙취와 변비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제가 다니는 카페에서는 시럽 추가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서 저는 정말 자연의 맛을 만끽할 수가 있어서 자주 애용하는 곳이기도 한답니다. 물론 카페 분위기도 차의 맛을 한껏 끌여올려주기도 한답니다. 배고플때도 식후에도 드시기 좋은 마차 강추합니다. 모두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로 더 건강한 내일을 만들어갑시다.
여울햇살
식사대용 가능한 스타벅스 두유라떼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너무너무 좋아해 다이어트 할때도 아닐때도 늘 아아지만 가끔 단커피가 땡길때가 있어요 다이어트 안할때야 그냥 우유로 마시지만 다이어트중일때는 식후 커피보단 식사대용으로 스타벅스 아이스카페라떼를 두유로 변경해 마시곤 했어요 그렇게 먹다보니 입에 맞아서 꼭 다이어트중이 아닐때도 가끔 애매하게 밥때를 놓쳤다 싶을때는 두유라떼로 식사를 대신하곤 했답니다 저저첨 블랙커피가 취향이신분들께 살짝 추천해 봅니다 저는 두유로 바꾸고 바닐라시럽 없이 해도 두유 자체가 주는 단맛으로 충분히 당충전이 되었어요 리뷰쓰며 오늘도 한잔⭐️❤️👍
초롱이언니
얼죽아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셔요. 달달한거는 피할려고 합니다. 어쩌다 한번식 먹고싶을때도 있지만 그냥 아아를 먹네요. 나이먹으니 진짜 건강관리가 힘들어지는거 같네요. 맛난거 아무거나 잔뜩 먹고 살면 좋겠습니다.
이이영
이디야 디카페인아메리카노
전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를 못마셔요 그래서 늘 디카페인커피만찾는데 제 입맛엔 이디야 디카페인커피가 입맛에 맛더라고요 적당한 산미에 향도좋고 가격도 다른곳보다 저렴해서 자주 캐시쓰러 간답니다 칼로리도 낮으니 다른 음료보다 자주 마시게되요
아브로삐삐
스타벅스 카페라떼
칼로리는 작고 든든한 스타벅스 카페라떼 입니다 저는 이걸 제일 좋아해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ㅎㅎ 두유로 바꿔고 되고 오트로 바꿔도 되고 그날 기분에 따라 바꿔 마셔요 시럽만 넣지 않으며뉴간식으로 할 수도 있고요 한 1시간 정도??? 배고픔 달랠 수 있어요
붉은레드
[마감] 내돈내산 다이어트✨ 저칼로리 카페 음료 추천 EVENT! 💝
💛 내돈내산 다이어트 6회차 💛 저칼로리 카페 음료 리뷰 이벤트 OPEN 칼로리 걱정에 무조건 아메리카노를 시키는 당신을 위해 😭 지니어트가 준비한 #저칼로리, #저당, #다이어트 카페 음료 내돈내산 후기 이벤트! 스타벅스, 공차, 메가커피, 빽다방 등 어디든 OK!🍹🍹 카페에서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없이 시킬 수 있는 메뉴를 알려주세요 ✅ 참여하셨다면 아래 배너를 눌러주세요!
geniet
스벅 트렌타 사이즈 커피
몇 일전 마신 스벅 트렌타 사이즈 커피 양이 많긴 하네요. 약간 연한 느낌이 있어서 저는 아메리카노가 더 맞는 느낌이 있습니다. 트렌타 사이즈는 9월 30일 까지 시범 판매 하는것 같아요.
건강하자으니
우리가족의 써브웨이 꿀조합
우리가족 모두가 다이어터는 아니지만 워낙 써브웨이를 좋아하다보니 주문할때 가족모두 함께 먹는답니다 빵은 쫄깃한 플랫브래드에 에그마요 아메리칸치즈를 선택 야채는 전부넣고 소스는 고소한 랜치에 올리브유와 후추 남편과 저 아들 온가족이 좋아하는 써브웨이 조합이랍니다. 여기에 아이스아메리카노 조합이라면 최상이지요.
산곡동미녀삼총사
만보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만보 열심히 하였습니다 오늘 덥네요 월요일이라 힘듭니다 그래도 만보 완료했습니다 아메리카노 한잔 해야겠네요 화이팅입니다
건빵맛과자
오늘 다이어트 일기
주말 나의 다이어트 일기 입니다 아침식단 : 아보카도 샌드위치+우유 점심식단 : 야채김밥 + 아메리카노 저녁식단 : 삼겹살 예정 운동은 유산소 운동 30분, 복근운동 10분, 힙업운동 10분 완료했습니다! 내일도 화이팅!
syeon2
믹스커피 줄이기
아침에 먹는 믹스커피가 습관이 되었어요. 커피 줄이고 물 마시려고 노력해요. 마시더라도 아메리카노로 먹으려구요!
샤랄라라라
혼점~
남편은 회사동료 결혼식 참석하고 아이들은 아침을 늦게 먹어서 좀 있다가 먹는다고 해서 주말이지만 혼점을 하게 됐네요. 😊 블루베리베이글에 크림치즈, 삶은 계란에 핑크솔트, 과일과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너무너무 맛있네요~ 😋
지구외계인
서브웨이 치킨 샐러드 165kcal !! 든든해요
저의 최애 메뉴. 서브웨이는 샌드위치도 맛있지만, 야채를 더 많이 먹을수 있는 샐러드도 정말 좋아요. 로티세리 바베큐 치킨 샐러드는 든든한 닭가슴살 토핑에 치즈가 2장!! 맛도 영양도. 포만감까지 끝내주네요! 소스는 좀 적게 뿌려 달라고 했어야 하는데,ㅋ 키오스크로 생각없이 주문 넣어버렸더니... 이렇게 듬뿍? 뿌려주셨네요. ㅋ 덕분에 더 맛있게 먹긴 했답니다. ^^ 서브웨이에서 샌드위치 & 아메리카노 조합. 꼭 드셔보세요!
흰우유
이번주 목표
지난번 목표 중 쟁여둔 구운란도 얼추 다 먹어가고 제로음료, 탄산수 안마셨어요 ㅎㅎ 대신 얼음물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때려 부었다고 할정도소 많이 마셨네요! 이번주 목표는 저녁 식사를 단백질 위주로 하기입니다. 은근 지키기 힘들 것 같지만 한 번 해보려구요!
채so
편의점에서 아침픽 셀렉트아메리카노
아침레 활력용 고카페인으로 강추입니다. 여러가지맛이 있는데 고만고만해요. 조지아커피같은 맛인데 조금 더 꾸덕해요 약간의 비릿한맛있는데 육류좋아하시면 먹기 나쁘지않아요 중독됩니다. 다만 원래도 육식파인분들. 통풍증상있으신 분들은 드시면 안돼요. 출근하는 날 아침에 먹기 좋습니다.
게일
단백질 보충에 좋은 셀렉스 프로핏 웨이 프로틴
요즘 다이어트하면서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편의정에서 뭐 마땅한 게 있을까 찾아 봤어요. 때마침 맛도 있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이 눈에 들어와서 먹게 됐어요. 최근 리뉴얼이 되어서 단백질 뿐만 아니라 BCAA 성분까지 챙길 수 있게 됐네요. 다이어트 중에 기초대사량을 유지하려면 단백질 보충 중요한 것 같아요. 초콜릿, 복숭아, 아메리카노 맛이 있어서 다양한 맛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단백질 보충 음료로 추천합니다.
멍청이3
9/6 만보
오늘도 만보 완료했습니다 오늘 무척 더운것 같아요 만보하다가 지치네요 그나마 빽다방에서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하니까 좀 괜찮은것 같아요 중간에 오줌마려운것만 빼고 오늘도 만보 완료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건빵맛과자
커피 사랑
커피를 너무 사랑해요 하루 2잔은 아메리카노 아이스로 시원하게 마셔요 다이어트도 하고 심심한 입도 달래고 시원한 아아 먹고 힘내보아요
걷기와
하이디 이거 맛있네요
제주 스벅에서 파는 음료 어쩌고해서 시켜봤는데 청량햐그 달달한게 평소에 아메리카노 먹는 저에겐 힐링메뉴였어요. 시원하니 그냥 쭉쭉 드링킹가능한 맛난음료..♡ 해질녁이라 근사한 빛으로 사진 건진건 덤이네요^^
58로가즈아
커피 대신 마시는 카스프레소는 다이어트보조제
한 박스에 14개입으로 들어 있어요. 이건 뭘까 싶지만 앤 맛있는 아메리카노 원액이랍니다. 생두 다이어트가 인기인거 아시죠~~ 4가지 재배지(에티오피아, 콜롬비아, 과테말라, 브라질)의 커피원두가 들어 있는데요 이는 부원료랍니다. 4가지 커피원두가 부원료라면 주 원료는 무엇일까요? 주 원료는 바로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CGA-7)입니다.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기능성 "개별 인정형 원료"라고 하네요. (인정번호 : 식품의약품안전처 제2018-6) 와... 이게 인정번호를 받았다는 건 그 인정이 된다는 소리잖아요. 거기에 아라비카 원두를 부 원료로 함유해 원두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게 해 주었답니다.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아침에 일어나면 꼭 한잔 그리고 밤에 잠 못 자는 것을 감안하여 디카페인으로 여러 잔 마시는 제게 요즘 아침에는 이 키-스프레소 아니면 디카페인으로 마셔요. 이 아이 마신다고 말입니다. 여름이나 운동을 하고 난 후는 물 또는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마셔도 좋고요, 따뜻한 물을 넣어 마시면 HOT 아메리카노, 얼음을 넣으면 ICE 아메리카노 그리고 우유를 넣으면 라떼가 되겠지요?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 덕분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1일 섭취량이 하루에 2포랍니다. 하루에 2표 이상은 섭취 마세요 생각보다 카페인 함량이 높은 편이거든요. 고 카페인 함유로 168ml이니까 참고해서 마시세요 전 원래 커피를 아무리 마셔도 밤에 잠을 자는 거는 별로 지장이 없던 사람인데요, 작년에 한번 수술을 하고 나서는 카페인 데 대해 정말 무너졌는지~ 커피를 저녁에 좀 마시거나 많이 마셨다 싶으면 잠을 못 자더라고요. 그래서 하루에 2포를 마시는 거지만 제 커피 성향을 고려해 적당히 조절하면서 마시고 있답니다. 마시는 방법은 간단하죠. 스틱형이기 때문입니다 물만 있으면 어디서든 쉽게 마실 수 있다는 게 정말 정말 좋더라고요. 왼쪽의 컵은 정량이 240ml이거든요. 전 이 정도 타니 찐하더라고요. 그래서 360ml 정도 들어가는 컵으로 바꾸었어요 그랬더니 어느 정도 농도가 맞습니다. 상당히 찐하니까요 물의 양은 기호에 맞게 타 주면 될듯합니다. 매일매일 아메리카노는 마시는데요 이걸로 다이어트 한다는 게 참 신기해요. 이런 커피가 있는 줄 알았다면 진작 사서 마셨지요 전 정말 커피 없이 못 사는데 살까지 빼준다는 게 어딘가요. 특히 일반 아메리카노 맛은 아니고~ 제가 느끼기엔 더치커피의 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더치커피를 많이들 마시잖아요. 저도 집에 그 커피도 있는데 아메리카노 다이어트라고 해서 왜 커피 맛이 맛이 없진 않을까 했는데 그건 아니더라고요. 차에서도 쉽게 탈 수 있습니다 운동하고 한잔 마시면 그리 좋을 수가 없어요 제가 운동 가기 전에 방탄커피를 마시는데요 방탄커피는 탄수화물을 줄이고 지방을 높여 체력을 높여주거든요 이 커피가 아쉬운 게 하나 있는데 바로 커피의 양이에요. 전 라떼를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거기에 이 키-스프레소를 같이 타서 마셔요 이렇게 운동 전에 마시면 운동 효율을 높일 수 있어요. 그래서 운동 전에 마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또한 하루를 시작하는 모닝커피로도 딱이랍니다. 저녁은 카페인 함량이 있기 때문에 고민해보시길요, ^^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칼로바이 키-스프레소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개별인정형원료인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은 하루 500mg 섭취를 하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나와 있더라고요. 그린커피빈이란 볶지 않은 커피 원두인 초록색 커피콩일 때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에 함유된 클로로겐산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 이게 커피 원료가 다른게 아니라 볶지 않은 커피라는 게 참 신기했어요 전 워낙 살이 잘 찌거나 빠지는 타입이 아니라 체중 감량을 확 느껴보진 못했지만 꾸준히 마시고 있어요 그런데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의 인체적용실험을 12주간 했다는 결과를 보니까 체중, 체지방량, BMI(체질량지수), 허리, 엉덩이둘레 비율 감소를 보였다네요 전 엉덩이둘레도 좀 빼고 싶은데.. 잘 먹어봐야겠어요 다이어트 보조제로 매일 마시는 커피를 대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녀석입니다 그런데요 개인적으로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적정량의 식사와, 운동 그리고 그외 군것질 안하기 6시 이후 먹지 않기 물 많이 마시기입니다 이것들을 병행하면 살은 빠지지 않을까 싶어요
까루루
저칼로리 브런치 메뉴
저칼로리로 다이어틑 위해 식빵 아닌 통밀빵으러 프렌치토스트 만들어 먹기. 단백질을 위해 계란 풀고 과일과 야채와 함께 곁들이면 좋아요. 아무래도 밀가루는 다이어트에도 안 좋고 칼로리 걱정이니까 통밀빵으로 드세요~~~ 브런치로 든든하게 먹으면 좋답니다. 설탕 대신 꿀 곁들어야죠~~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면 딱이에요.
걷는고래
뜨거운 아메리카노 ~
주말인데도 나가기 싫어서 에어컨 틀어놓고 뜨아 마시면서 놀고 있으니 너무 좋네요 집에 저 혼자 있어여 ~ 하하하 😁😁
d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