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칼로리커피) 스벅 아아~~
텀블러는 투썸인데 내용물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에요~ 워낙 스벅 아아를 좋아해서 집에서도 커피콩 스벅으로 쟁겨놔요~ 아아컵 들고 다니다가 버리기 귀찮아서 요즘 텀블러 들고 다니거든요. 커피 한잔 마시는 습관 들이고 있는데 도움도 많이 되구요. 스벅 아아 칼로리도 낮고 정신도 번쩍 들게 해서 자주 마셔요~
madin
역시 저칼로리는 아메리죠
빽다뱡아메리카노 샷추가 하면 더 맛있어요 더운날씨에 저칼로리 시원한 음료는 아아가 유일한거같아요 커피한잔마시면 피로도 풀리고 출근길에 항상 들리는 코스입니다 저눈 빽다방.메가커피가 가성비 대비 너뮤 최고인둣해요
말량여신님
저칼로리 음료 스벅 아아~~
저칼로리 음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이죠~~ 많이들 드시는 별다방 아아 저도 추천합니다~~ 칼로리가 0이구요,, 피곤할때 시원하게 큰 사이즈로 한잔 수혈해줍니다 ㅎㅎ 기프티콘도 제법 많이 받는 편이고 직장내 있어서 자주 가게 되네요. 이제는 매일 아침 출근길에 꼭 들리게 되버렸네요 ㅠㅠ
highway032
스타벅스 저칼로리 콜드브루
이미 낮은 칼로리로 많이 알려진 콜드브루 추천합니다! 아직 여름의 열기가 좀 남아있는 요즘 시원하게 한잔 마시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칼로리도 엄청 낮고 아메리카노보다 더 맛도 진하고 좋습니다 다이어터들에게 완전 추천해요. 식단 관리할 때 닭가슴살 먹고 마무리로 딱 마셔주면 정말 좋아요. 깔끔하게 입안을 마무리할 수 있어요!
호롱이
카페라떼
여긴 동네에 있는 작은 카페예요 라떼가 너무너무 맛난 집이지요 시럽 첨가안하고 라떼로 마시면 우유 먹을일 없는데 칼슘과 단백질을 라떼로 보충합니다 ㅎㅎㅎ 저지방우유나 두유로 바꿀수 있어요 너무너무 맛난 라떼 다요트 중에도 우유는 마시잖아요? 죄책감 느끼지말고 라떼마셔요~~ 아메리카노야 뭐 말 필요없잖아요 거의 0칼로리~~~ 커피마시자구요!!!
바다파랑
스타벅스 자허블 추천!
당류를 보면 음??? 싶지만ㅋㅋㅋㅋ 유제품+당폭발인 음료들에 비하면 그나마 나은 축에 속합니다 그렇다고 그 음료들에 비해 맛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아이스로 먹으면 너무나도 존맛탱ㅠㅠㅠ 양심껏 클래식시럽만이라도 빼고 먹어보아요^^~ 아메리카노가 질릴때 한번씩 먹어줍시당..
곰얌
내돈내산 메가커피 아아
1잔에 15칼로리정도밖에 하지않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자주 마십니다. 깔끔하고 시원하고 다이어트에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메가커피 아메리카노는 신맛도 없고 가격도 매우 저렴해서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쀼쀼챠챠
내돈내산-다이어트 저칼로리음료"제주 유기농 말차 라떼"
내돈내산후기 다이어트 카페음료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칼로리가 걱정돼서 아메리카노만 마신다면 한번쯤 칼로리 낮게 마실 수 있는 이름도 긴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Tip 소개해 드릴께요! 스타벅스를 좋아해 자주 먹는데요~ 그 중 제가 좋아하는 라떼 중 하나에요~!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는 2020년에 신매뉴로 나온뒤 인기가 많아 지금까지 정식메뉴로 즐길 수 있는 메뉴에요~ 차광재배한 어린 녹찻잎을 곱게 갈아 깊고 진한 말차본연의 맛과 향을 우유거품의 부드러움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툭히! 위의 사진에서처럼 크리미한 녹색의 우유폼~!!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커피는 마시기 싫고 다른 음료는 마시고 싶은데 고칼로리는 부담스러울 때! 저칼로리 다이어트음료! 말차라떼~! 자 함께 주문해봐요~! 오랫만에 식물원에 와서 그 근처 스타벅스에서 주문~! 저는 사이렌 오더를 이용해서 하는편이라서 사이렌 오더 주문으로고고~! 1. Order에서 티바나를 선택! 들어가서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를 선택해요! 2. 퍼스널 옵션에서 다이어트 할때도 칼로리 걱정없이 드실 수 있는 라떼 만들기 팁~!! 알려드릴께요! 첫번째! Tall사이즈 기준 클래식 시럽이2번 Venti는 4번이라서 다이어트 하시고 계신다면! 시럽없이 혹은 시럽을 1로만맟추세요! 전 시럽없이~! 두번째! 우유는 저지방이나 무지방으로 선택 후 저장~! 두유나 오트도 맛있는데 우유거품좋아해서 저지방우유 선택! 우유가 들어있어서 포만감도 있어 다이어트 음료로 좋아요! 세번째! 말차가루를 추가해주세요~ Venti기준4번인데 추가비용없이 여러번 추가가능해요~! 전 한 샷만 추가! 이렇게 주문하면 완성~!! 혹시 사이렌 오더 안하시고 계산대에서 주문하시는 분들도 위의 별표처럼 원하시는 옵션 말해주시면 돼요^^* 이렇게 저칼로리로 당없이 다이어트 말차라떼 커스텀으로 주문하실 수 있어요!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는 설탕 없이 말차만 있는 파우더를 쓰고, 그 대신 당도를 시럽으로 조절하는 거라서 시럽과 파우더 양을 조절할 수 있으니 자기기호나 칼로리맟춰 주문 하실 수 있어요! 말차의 진한 맛을 확실하게 느껴보고 싶으심 파우더 추가하시면 우유의 부드러운 맛보다는 말차의 씁쓸한 맛과 진한 향이 강하지만 그또한 매력 있는 음료에요! 텁텁한 끝 맛이 올라올 때 쯤 우유의 부드러운 마무리감도 훌륭해요~ 물론 파우더가 들어가기 때문에 한두번쯤 섞어주시거나 흔들어서 드심 더 좋아요. *말차라떼의 주성분 말차에 대해 알아봐요~* -사진 출처:스타벅스 사이트에서- <<말차>> · 햇볕을 가려 키운 어린 차 잎을 사용 · 증기로 찌고 건조한 뒤, 미세하게 분쇄하여 제조 · 짙고 선명한 녹색색을 띰 · 떫은 맛은 약하고, 감칠맛이 강함 말차는 시루에서 쪄낸 찻잎을 그늘에 말린 뒤, 잎맥을 제거한 나머지를 맷돌에 곱게 갈아 분말 형태로 만들어서 물에 타서마시는 차입니다. 뜨거운 물에 찻잎을 우려 마시는 잎차와 비교했을 때, 찻잎을 통째로 먹는 말차는 물에 우려지지 않는차의 유익한 성분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말차의 성분과 효능>> 1. 항산화 효능 말차에는 세포를 보호해주는 카테킨, 폴리페놀 등 항산화 성분이 매우 풍부해 피부미용 및 노화방지에 효과적이에요.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성분 역시 잎녹차에 비해 월등히 높아요. 2. 카페인 함유로 에너지 충전 말차 한잔에는 약 50mg 정도의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요. 카페인 함량이 티백 녹차(약 25mg)의 약 2배, 아메리카노(약150mg-200mg)의 약 3분의1 정도이기 때문에, 아침이나 오후에 커피 대신 마시면, 건강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있습니다. 3. 건강한 다이어트 실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말차의 EGCG (에피갈로카데인 갈라이트) 성분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체내 지방을 분해해 체중감량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다이어트 음료로 손색이 없습니다! <<섭취 시 주의해야 할사항>> 말차는 공복에 마실 경우, 잎차보다 위벽에 부담을 줄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우유가 들어간 라떼로 드시면 더 좋을듯 해요 또한, 말차 자체가 냉한 성질을 갖고 있어서 평소 몸이 차거나 설사를 자주하시는 분들도 다량섭취는 자제해 주세요~
S하루
이디야 콤부차 복숭아망고 맛 저칼로리 음료
여름엔 날씨가 더우니까 음료를 많이 찾게 되지요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시지만 탄산이나 달달한 음료가 땡길때가 아주 고역이에요 밥 한끼 칼로리보다 높은 음료도 넘 많아서요 ㅠ 다이어트에 이런 음료는 쥐약이잖아요 그럴때 전 이디야 콤부차를 마셔요 복숭아망고맛이라 달달하니 기분 전환도 되고요 스파클링이라 탄산 음료 대체로도 딱이구요
기춘이530707
스타벅스 콜드브루 저칼로리 음료
평소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셔요 근데 아메리카노보다 콜드브루가 칼로리가 더 낮다는걸 알고 이젠 콜드브루만 마셔요 우유를 넣어서 라떼로 마셔도 칼로리 부담 전혀없어요 스타벅스 뿐만 아니라 요즘 어딜 가더라도 콜드브루로 마십니다 찐하고 깔끔한 맛의 스벅 콜드브루 넘 좋아요 다이어트중이라 칼로리가 신경쓰인다면 콜드브루 하세요
이하린80
이디야 카푸치노 맛이 좋아요.
다이어트 중에는 가끔 카푸치노 한 잔으로 한 끼 떼워요. 포만감도 있고 우유거품이 폭신폭신하니 맛있어요. 왜 카푸치노를 마시냐면 아메리카노를 시키면 꼭 디저트 생각이 나서 뭐 하나라도 시켜서 같이 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아예 좀 더 포만감이 있는 카푸치노를 시키면 디저트 생각이 별로 안 나더라고요. 질리면 다른 우유로 바꿔 먹기도 하고 괜찮더라고요.
샤이어
빽다방 콤부차 라즈베리 맛
음료도 유행이 있잖아요 ㅎㅎ 한창 콤부차가 유행이던 시절 콤부차 카페 도장찍기 했었어요 빽다방이 가격도 착하고 맛도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평소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기지만 가끔 달달구리 음료가 당길때는 라즈베리맛 콤부차를 마셔요 상콤하면서도 달달해서 나름 기분 전환되고 좋아요
2민트홀릭
할리스커피 맛나요
저칼로리엔 아메리카노!! 할리스 커피 맛있더라구요 산미도 적고 고소해요 뷰도 너무 좋았습니다 할리스 커피 추천해요
오리꽥꽥08j
다이어트 때 먹는 카페음료
당근 아메리카노죠~^^ 칼로리가 거의 없아 간헐적단식응 깨지도 않고 마시다 보면 은근 식욕도 떨어져요. 아침엔 그냥 아메리카노, 저녁엔 조금 든든히 오트밀이나 두유로 변경한 라떼도 좋답니다. 사실 입이 심십할 때 아메리카노에 믹스너트 한 봉이 정말 잘 어울랴요. 건강한 지방과 단백질에 커피와 고소함의 조화~!!
유랑별
[내돈내산]카페 저칼로리 음료는?
저의 카페 최애 메뉴는 깔끔하고 개운한 그리고 칼로리 걱정없는 아이스아메리카노에요. 카페인의 영향을 받지 않는 관계로 하루 3~4잔의 아메리카노를 마시다 보니 맛과 가성비를 고려하지 않을수가 없지요.그래서 자주 가는 더리터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자주 마셔요. 거의 테이크아웃으로 마시지요. 두 아들들이 운동선수이다보니 외부훈련을 가는 날이 많다보니 이동하면서 차 안에서 마시는 일이 많아요. 더리터 아이스아메리카노는 610ml 칼로리가 13Kcal이며 당류는 0g이라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죠. 하루 커피양이 많아서 요즘 줄이고는 있지만 습관이란게 쉽게 고쳐지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가끔 마셔주는 레모네이드 레몬에이드는 피곤하거나, 소화가 안될 때 마셔주면 진짜 약 먹는 것보다 효과가 좋더라구요. 오늘도 오후 훈련이 있는데 어제 먹은 점심으로 급체를 했는지 명치가 너무 답답해서 이동중에 마시려고 오늘은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더리터 레몬에이드는 칼로리는 약간 높은 편이지만 아침에 죽 조금 먹고 점심 먹지 않았으니 610ml 249kcal 정도야 속만 편해질 수 있다면 마셔야지요. 레몬에이드는 더리터 제품이 제일 맛있어요. 레몬도 씹히면서 탄산수의 톡~~~쏘는 상큼함과 약간의 달달함이 너무 좋지요. 인위적인 맛이 아닌 느낌이 들어요. 오늘도 확실히 속이 편해졌어요. 그리고 하루도 빠짐없이 더리터를 가다보니 사장님과 친분이 쌓여서 가끔 보통 사이즈를 주문해도 1L사이즈로 바꿔 주시기도 한답니다.
wrinkle
집 앞 빽다방 아아로 하루시작!
안녕하세요 집 앞에 빽다방 과 더리터등 저렴하고 양 많은 커피점들이 있습니다. 주로 빽다방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받아온다음 생수를 더 부어서 연하고 시원하게 마시는 편입니다. 연하게 마시는걸 좋아해 올 여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받아와 물도 추가해 마시면 하루 시작이 산뜻 합니다
어트지니요
메가커피에서 라떼한잔~~
아침운동후에 시원한 아이스카페라떼한잔합니다 아메리카노는 빈 속에 먹음 속이 쓰릴경욱이지만 카페라떼는 우유가 첨가되서 빈 속에 마셔도 위에 부담없고 칼로리도 그리 높지도 않아서 공복 운동후 자극없이 시원하게 마실수 있지요~ @가커피 카페라떼 한 잔 같이 마셔봐요~~
프리G아
저칼로리 메가커피 아아
메가커피 브랜드 자체를 잘몰랐는데 아메리카노 쿠폰이 생겨서 자연스럽게 알게되었어요. 지금은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네요!ㅎㅎ 메뉴중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시고 있는데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것 같아요~~
킹로또
뭐니뭐니해도 아아!
저칼로리 카페 메뉴는 뭐니뭐니해두 아이스아메리카노!! 칼로리도 거의 없고 시원하고 깔끔하고!! 메가커피가 갓성비라 자주 즐겨마시는데 저희 지점은 10잔 쿠폰을 구매하면 5잔 무료 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다들 다이어트 때 카페에서 어떤 음료를 즐겨드시나용?? ㅎㅎ
Qwertyu
저칼로리 아메리카노 메가!!
늘 매일 아침마다 꿀모닝 맞이할려고 주문하는 커피에요! 아이스보단 전 핫이 좋아서 대용량이고 살찔 걱정없어서 반정도 마시고 다시 뜨거운물 붓고 그렇게 마셔요 늘 변함없는 맛에 가성비 좋고 적립도되서 다이어트 식품같은거 구매에 큰비용없에 도움받아요!! 싸랑해요 메가!!
데굴은짱
스타벅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추천이요~
예전에는 스타벅스 가면 항상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돌체라떼를 시켜 마셨는데 계속 마시니깐 조금 질리더라구요~ 칼로리는 적게 나가면서 달달하면서도 맛있는 음료가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를 시켜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돌체라떼를 시켜마셨던 이유가 화장실 직빵 음료라 그랬는데,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도 마찬가지더라구요 ㅎㅎ 밑에까지 잘 섞어서 마셔줘야 합니다~ 그래야 음료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저는 Grande를 자주 시켜 마시는데, 칼로리도 200 언더여서 좋아요~
쭝댕
완료했습니다
휴일날 의미없이 일찍일어나서 할일도 없고 배도 고파서 후딱 완료했습니다 카페 매일 출근하다시피 가서 쓸께 많을줄 알았는데 먹은거라곤 아메리카노랑 카푸치노 카페라떼 아샷추 밖에 없네요 거의 아메리카노만 먹으니 쓸께 없네요 아메리카노 최고입니다 그나저나 일찍일어난 다이어터는 배만 고프네요 먹지않아도될 단백질바 하나 까먹었어요 어휴
건빵맛과자
메가커피 카푸치노 맛있어요
다이어트 할때는 아메리카노가 살안찌고 좋은데 솔직히 달달하고 고소한 라떼가 맛있잖아요 이제 추워지는데 이때 따뜻한 음료 달달하게 먹으면 진짜 행복하고 좋은것 같아요 메가커피 카푸치노는 양이 많고 칼로리도 적은것 같아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물론 아메리카노 보다는 부담되지만 가끔씩 마시면 너무 좋은것 같아요
건빵맛과자
다이어트 음료로는 스벅 커피를 이길수 없지만 망고 키위도 마셔줍니다
아무리 커피가 좋아도 가끔 달달한게 생각날땐 망고나 키위주스도 마신답니다. 다만 시럽 등 다른 첨가물은 넣지 않기에 많이 달지 않은 건강한 맛의 당도입니다. 그리고 자주 마시는 건 물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카페인이 에너지대사를 활성화시키기에 아무래도 다요뜨에 도움이 될 수 밖에 없겠지요. 물론 저는 카페가지 않을땐 공복시엔 방탄커피를 식후엔 드립커피를 즐겨 마신답니다. 커피만해도 종류가 너무도 많기에 이것 하나만으로도 즐기기엔 부족함 없는듯하네요 모두 모두 건강과 행복 함께하시길요~~^^
지고영
스타벅스 카페라떼 우유대신 두유변경~
카페가서 커피만 시키는.사람 있나요? 디저트도 꼭 같이 먹게 되니까 그나마 칼로리 줄여보려고 음료 만큼은 칼로리 낮추려합니다. 스벅 아메리카노 먹다.지겹고 비오는 요즘긑은 날엔.라떼가 땡기잖아요. 시럽은 당연히 안 넣고 카페라떼에 우유대신 두유 변경하여 마셔요. 유당불내증이 있기도 하지만 유제품보단 두유가 다이어트에 더 좋다는 사실. 스콘도 같이 먹었지만 음료는 칼로리 줄였으니 위로삼아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걷는고래
젤 만만한 스타벅스 아아메
스타벅스 아아메 즐겨마셔요ㅋㅋ 집 근처에도 매장이 있고 매장이 엄청 많아서 젤 만만하게 마실수 있는것 같아요. 맛도 젤 무난하고 깊콘이 많이 생겨서 자주 가요. 다이어트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죠ㅋㅋㅋ 다이어트할때도 부담없이 마실수 있는 유일한 커피...
옹심
이디야 카푸치노
카페가면 항상 시켜먹는 저의 최애 음료는 카푸치노랍니다. 사실 아메리카노다음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달지않아 선택한것이 한번 맛보고는 카푸치노에 푹 빠져버렸답니다.단음료를 좋아하지만 살찔까봐 걱정인 제게 아주 안성마춤인 커피이기도 하구요 진한 에스프레소와 고소한 우유의 조합은 항상 옳아요.우유거품위에 시나몬파우더를 뿌려마시면 속은 든든한데 칼로라는 다른 음료보다 낮아요.다이어트중인분께 추천합니다.
카푸봄
더벤티 라임포도크러쉬 맛있어요
ㄷㅓ벤티 라임포도크러쉬 엄청 시원하고 상큼하고 맛있어요. 저칼로리 저당 음료라서 다이어트중에도 먹기좋아요. 190kcal. 당류는 43.1g이라고해요. 아메리카노도 좋지만 가끔 이 음료로 기분전환하는것도 추천합니다. 여러분의 다이어트 응원합니다ㅎㅎ
봄겨울
다이어트 중 단게 땡길 때 먹는 스벅의 바크콜!
스타벅스에서 칼로리 적은 음료라고 하면 아메리카노가 떠오르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언제나 기본만 먹을 수는 없잖아요..? 단게 땡길 때가 분명히 있어요. 그럴 때 한 번쯤은 먹어줘야합니다. 정말 간절할때는 오히려 먹고 만족하는게 다이어트를 롱런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서론이 길었네요. 그 유명한 바크콜은 바로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랍니다. 바닐라 들어가서 살찔 것 같죠? 칼로리를 보시면 톨<그란데<벤티 = 125<185<200 kcal 톨사이즈로 바닐라 시럽 1펌프가 들어가요! 그란데 2,벤티 3펌프 들어갑니다 1펌프=30kcal 일반 바닐라라떼와 비교해보면 생각보다 칼로리가 적어요 맛은 더 좋고요! 저는 톨사이즈로 먹는 편이고 그란데나 벤티사이즈로 드시려면 시럽 -1 해서 드시기를 추천해요 물론 이것도 자주 먹으면 찌긴 해요! 정말로 절실할 때 먹는걸 추천합니다. 다들 건강한 다이어트 하기를 바라며-
슈비루비
스타벅스 다이어트메뉴는 뭐니뭐니해도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
스타벅스를 즐겨가네요 다이어트로 스트레스를 받을수있으니 저는 뷰 좋은곳에서 마시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더라구요 맛있게 먹음0칼로리라고 뷰맛집에서 마시면 기분도 좋아서 해운대점과 영도대교점에 갔었요 스타벅스 다이어트메뉴는 뭐니뭐니해도 아아!
이슬이슬이슬
내돈내산 저칼로리 카페 음료는?
저칼로리 카페 음료는 뭐니뭐니 해도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최고지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브랜드 따지지 않고 다 좋아하는데 앱테크 하면서 캐시로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자주 마시게 되네요. 그리고 드라이브스루가 있다보니 이동하면서 주문하기도 제일 편한 곳이 스타벅스네요. 가격은 좀 있지만 왜 스타벅스 스타벅스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는 깔끔하고 강렬한 에스프레소에 시원한 정수 물과 얼음을 더하여 부드럽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커피지요. Tall(355ml) 사이즈 기준 칼로리는 10Kcal 칼로리가 없는거나 마찬가지지요. 운동전후에 마셔주면 체지방 분해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해서 운동전후로 자주 마시는 편이고 카페인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체질이라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십니다.
우리아들2
내돈내산#스타벅스#저칼로리 음료<쿨 라임 피지오>
솔직히 스타벅스하면 아메리카노 내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켜먹고는 해서 딱히 다른 음료는 관심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요즘 지니어트를 하게 되어 만보 걷기를 꾸준히 해보려고 하고... 건강에 대해서 관심이 짙어지던 와중에... 스타벅스에서만 판다는 저칼로리 음료를 하나 알게 되었지 뭐예요. 그것은 바로바로.... 스타벅스에서 파는 <쿨 라임 피지오>랍니다! 쿨 라임 피지오는 카페인이 함유된 스파클링 음료인데요. 열량은 무려 105Kcal ( tall 사이즈 기준)이고요. (105Kcal면 얼추 열량이 있는 게 아닌가 싶으시겠지만... 스타벅스에서 파는 다른 음료들의 열량을 생각했을 때 이건 그야 말로 티 수준이랍니다! 달달한 초코와 커피가 혼합된 자바칩 경우, 1잔 (355ml) 당 칼로리가 340kcal랍니다!) 상큼한 라임에 스파클링함과 시원한 청량감이 일품인데요. 신기한 건 여기에 시럽이 전혀 안 들어간다는 사실! 제품 정보를 보아도 꽤나 괜찮은 저칼로리의 음료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요. 커피 마시기 어려운 분들...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는 싶으나 고열량이라 먹기 힘드셨던 분들... 운동 후, 청량감을 찾고 싶으신 분들.... 만약 그런 분들이 계시다면 상큼하면서도 청량감이 있는데다가, 맛까지 좋은 저칼로리 음료<쿨 라임 피지오>을 스타벅스에서 내돈내산 하여 한번 맛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복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