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리스타 자격증
믹스커피 댓글을 달다가 갑자기 생각났어요! 2020년도에 96점으로 실기시험에 합격하고 받았는데 민증처럼 생긴 카드도 받았어요~ 너무 떨려서 우황청심환 먹고 실기시험을 봤었네요ㅠㅠ 저는 학원 다니기 전에는 무조건 달달구리 커피만 마셨는데 진정한 아메리카노의 맛을 깨달아서 지금은 번갈아 가면서 먹고 있어요 식후에 마시면 깔끔하니 좋더라구요!!ㅎㅎ
킹로또
홈카페♡
아메리카노 내려서 우유타서 라떼마셨어요 하나도 안달고 건강한 라떼맛이네요ㅎㅎ
어느멋진날29
오늘 혼자 카페갓어요
오늘 혼자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하고왓어요 비가와서 그런지 사람이 별루없엇어요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거같아요
ymittang
콥 & 화이트 샐러드 밀박스 맛잇어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있어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란데랑 콥 & 화이트 샐러드를 먹엇어요 콥 & 화이트 샐러드에는 닭가슴살이랑 새우 반숙란도 있고 병아리콩, 방울토마토, 올리브 등 야채들도 가득들어잇어요 샐러드 드레싱도 화이트 발사믹이 들어잇어요 처음엔 화이트발사믹드레싱이 강하다고 순간 느껴졌는데 먹어보니 괜찮았고 먹을수록 점점 더 맛잇더라구요 로메인과 케일잎이 굉장히 신선하엿고 새우도 신선하고 탱탱하니 씹히는맛도 너무 좋앗어요 닭가슴살은 비린내 안낫구요 계란은 제가 좋아하는 반숙이어서 더 맛잇엇어요 올리브랑 이집트콩 모든 재료가 서로서로 조화가 잘 어울렷어요 칼로리도 198칼로리로 낮아서 다이어트나 건강식으로 먹기에 너무 좋구요 무엇보다도 가격이 6500원으로 착해서 부담없이 자주 먹고잇어요
ymittang
야식이 생각날땐 아이스크림
덥고 야식먹고싶을때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무더위는 날라가고 디저트를 먹는 보람이 생겨요 야식으로 아메리카노를 올렸는데 야식으로 적합하지 않을것같아 삭제하겠으니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리는 바입니다 죄송합니다ㅠㅠ
ZGMF
다이어트 커피 드셔 보신 분?
광고에서 많이 나오는 다이어트 커피들이 많은데 혹시 드셔보시는 분이 있나요? 라방에서 많이 하던데 궁금해서 아메리카노 안 마시지만 우유라도 타서 먹어보려 하거든요 혹시 괜찮은 거 드셔 보신 분 추천도 해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소라2
커피한잔
에어컨 빵빵한 스벅와서 아메리카노 벤티 마시고 있어요 혼자 앉아있으니 좋긴하네요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아카시아잎
초간단 점심식단
날이 계속 더운날 주말 점심은 스타벅스 스콘과 아이스아메리카노,고구마 조금입니다. 스콘은 다이어트 식단과 거리가 멀지만 진한 버터향으로 참을수 없는 맛이죠.특히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더운날 불 앞에서 조리 하지 않아도 되는 간편식 입니다~
blue504
오늘 간식!!@
계속 입 심심하고 커피로는 때워지지않는 공복감에 안되겠다싶어서 커클랜드 단백질바 때리고~~ 맥스봉치즈도 때리고~~ 아메리카노로 정화ㅋㅋ 절대 못 참겠는날!!! 간식 뭘로 드시나요~??!!
58로가즈아
뜨거운 아메리카노~
계속 아아만 먹다가 오늘은 뜨아 도전이요 보기만해도 더운데 속은 따뜻해서 좋은거보니 나이가 들었나봐요ㅜㅜ
쉬림프
커피로 허기 달래요
배가 고프지 않은데 간식에 손이 가려하네요 아메리카노로 입 심심함 달래봐요 모두 다욧 성공하세요
걷기와
샐요뜨 생연어샐러드
얼마전 배달어플 쿠폰도 사용할 겸해서 샐요뜨에서 샐러드를 시켰어요:) 생연어샐러드와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해서 만원 초반대에 먹었습니다ㅎㅎ 대부분 훈제연어 샐러드가 많던데 생연어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옵션으로 싫어하는 재료는 뺄수있다는 점이 좋더라구요!! 메뉴마다 추천드레싱도 적혀있어서 샐린이는 고르기도 좋았구요ㅋㅋㅋ 종종 시켜먹을것 같아요ㅎㅎ
yion
메가리카노~
집근처 이마트에 메가커피 매장이 생겨서 요즘 요커피 자주 마셔요ㅎㅎ 마트 장보러 가서 한잔 사와서 충전해 봅니다^^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언제 마셔도 맛있네요😊
온니아아
휴일은 아침겸 점심으로 간단하게 브런치를
휴일에는 밀린 늦잠자고 아침겸 점심으로 간단하게 브런치를 즐깁니다 남편 또한 아침에 샐러드와 빵등 브런치를 좋아하기에 가능한 식사네요 오늘도 구운빵과 요거트 따뜻한 우유한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과 샐러드로 아침겸 점심식사를 했답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목표설정
주3회 운동하기 물마시기 밀가루줄이기 아메리카노만 마시기 화이팅입니다 😊
새우킬러
도너츠
저녁을 도너츠로 대신했네요..ㅎㅎ 말복인데 가족들은 다 늦게 온다하고 도너츠 사온김에 아이스아메리카노와 같이 도넛으로 저녁 대신 했네요. 오랫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10개사왔는데 먹고 요거 남았네요..ㅋㅋㅋ
향기음악
오늘도 뜨거운 햇살
진짜 매일매일 더위와 전쟁이네요 차가운 음식 너무 먹어서 탈이 났는데도 또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고 있는 나에게 웃음이 납니다 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쉬림프
오늘 먹은 한끼
오늘 점심은 가볍게 커피한잔 시원하게 했답니다 시원한 아메리카노에 카페인 충전했어요 연근조림으로 가벼운 식사도 같이 했답니다. 모두 맛있는 한끼로 건강하세요
걷기와
네스프레소 캡슐 구매 이야기
커피 머신을 처음 써봐서 캡슐에 대해 1도 모르던 저는 이모네 캡슐이 떨어졌다고 주문 좀 해달라고 해서 네스프레소 오리저널을 주문했답니다 왜냐? 저렴하니까 ㅋㅋㅋ 그런데 알고 봤더니 네스프레소 머신 종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캡슐이 다른 거였어요 호환 안된다 얘기는 어디서 듣긴 들었는데 네스프레소 머신이랑 다른 회사 머신이랑 호환이 안된다는 얘긴줄 알고 찾아보지도 않고 주문해 버렸네요 그랬더니 사이즈 절반짜리가 왔어요 ㅎㅎ 결국 네스프레소 공식몰에 들어가서 네스프레소 버츄오라는 걸로 다시 주문했는데 돈은 두배로 나가고 ㅎㅎ 최소 주문 50개 이상 무료배송 6만원 이상 100개 주문하면 사은품 준대서 100개 할려다 그냥 무료배송 가능한 70개만 주문했네요 그런데 왠 걸 퀄리티 보소 ㅋㅋㅋ 아메리카노도 맛있고 아이스라떼도 맛있고 네스프레소 버츄오가 크레마가 좋다너니 진짜 홈까페 분위기 나네요 한동안은 즐겨야겠어요
켈리장
여름 식단관리를 위한 방탄커피
방탄커피입니다. 원두커피 또는 아메리카노를 준비해주세요 기버터를 스푼 Mct오일 한스푼 을 넣고 섞어주세요 (믹서기 또는 거품기 사용해서 섞어주기) 키토식단을 한번 체험해보세요 저탄수 고지방이 많아서 배가 쉽게 안꺼져요!
지니지니어트트드
오전 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얼음이 녹았어요 ㅠㅠ
만성동JK
저렴뽀짝 나만의 최애 간식은
바로 쫀드기입니다. 쫀드기는 칼로리도 낫고 구매하기 편리해요. 뜯는 맛이 있어 입이 심심할때 간식으로 굿굿 구워 먹으면 더 맛 있습니다. 영양소는 ... 이지만, 다이어트할때도 과자 먹는것보다 마음이 편안해요ㅋ 같이 먹기 좋은 간식 짝꿍! 아메리카노로 마무리!
zhghghgh
뼛속까지 파고드는 시원함 발효 탄산 음료
여름이라고 정말 하루종일 시원한것만 찾는구나 그렇다고 찬 냉수만 마셔대자니 배탈이 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면 저녁엔 헛구역질이 올라오고 달달한 것만 마시자니 칼로리가 너무 신경쓰이고 참 난감하네 아 참 그럴줄 알고 미리 구입해 놓은 콤부차가 있었지 더그레잇티 콤부차 베리&리치 맛도 상큼하고 비쥬얼도 좋고 거기다 탄산까지 들어있어 뼛속 갈증까지 해소되는 느낌이야 커피숍 가서 몇천원씩 쓰고 오느니 홈까페에서 이거 한잔이면 맛부터 갈증해소까지 문제 없겠어 더더군다나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이 들어있다고? 대~~박 언제부터인지 콤부차 마시는 사람 정말 많던데 불로장생을 쫓던 진시황제도 매일 마셨다는 소문이 있다네 난 불로장생까지는 안 바라는데 ㅎㅎ 그런데 콤부차 효능이 정말 끝내주네 그래서 사람들이 콤부차 콤부차 했구나 가뜩이나 요즘 물가도 올라서 별다방 가기도 부담스럽고 매일 메가커피 가기도 좀 그랬는데 올 여름은 이 콤부차로 지갑도 지키고 건강도 지키면서 무사히 잘 버터봐야겠어 얼른 친구한테도 소개해줘야겠다 남은 여름도 기운내자~ 화이팅!!
켈리장
나의 지갑을 지키는 다이어트간식 환상의짝꿍
제가 베이킹을 배운 후로 저희집에서 제과제빵 종류는 여태껏 지출하지 않고 있어요. 전에는 월 10만원 커피쿠키빵 요런거 꾸준했는데 지금은 그 비용이 전혀 안나가요. 집 커피머신에서 뽑은 아메리카노와 제가 만든 쿠키들과 함께라면 비록 다이어트 중이라도 당충전은 용서해주세요^^
편지한통
내가 만든 카푸치노가 스타벅스커피보다 맛있는데,,,,
매일 서너잔의 커피를 마시는 나로선 매일 올라오는 테이크 아웃잔의 커피들을 볼 때마다 저 맛 없는 커피를 왜 비싼 돈 주고 매일 사먹지 하는 생각이 든다. 가끔 올라오는 믹스커피 애호가들의 사진을 볼 때면 달달함만큼이나 프림의 위험성을 알기나 하나 싶다. 원두커피를 내려 마시기도 했지만 원두는 분쇄하고 보관하다보면 맛도 향도 변하고 번거롭지만 캡슐커피는 맛과 향 항상 유지하니 캡슐만 잘 고르면 된다. 아메리카노만 마시다 어느날 카푸치노에 꽂혀 몇 년째 마시는 아침 카푸치노, 나의 하루를 행복하게 해 준다. 두 잔을 내려 한 잔은 바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운동 후 얼음 넣고 마시면 제대로 보상이 된다. 남이 타 준 커피가 맛있다며 매일 같이 돈쓰지말고 집에서 남이 타 준 커피보다 더 맛있는 커피를 싸게 만들어 마시자.
가을이엄마
최고의 조합은
약속있을때는 샐러드 곁들여서먹어요! 그러면서 아메리카노를 꼭 같이 시킵니다. 햄과 빵이 있긴해도.. 샐러드가 있으니깐요! 당 들어간 음료가 아니라요ㅎㅎ 여름엔 꼭 아이스 아메리카노죠!!! 최고의 조합입니다
후하하하
다이어트 중에 즐길 수 있는 음료
몇년전에 1형당뇨를 진단받고 카페가는게 싫어지더라구요 전부 달달한 음료만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어느날 카페라떼는 시럽없이 우유와 에스프레소만 있으면 된다는걸 알고부터는 카페라떼를 너무 좋아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아메리카노보다 가격이 좀더 있다보니집에서 먹을수 있을까 하고알아봤더니 간단하더라구요 알커피나 프림없는 믹스커피 하나 넣고 우유만 부으면 너무나도 저렴하고 간단하게 라떼를 즐길 수 있더라구요 요즘처럼 더울때 단백질 섭취도 되고 더위도 날릴수 있는 카페라떼 만들어드시는거 적극 추천해요
연완이맘
최애식단 베이글!
다이어트에 밀가루가 최대의 적이지만 ㅜㅜ 빵순이가 빵을 아예 끊기는 힘들더라구요 완전 안먹고 스드레스 받을 바에는 그나마 몸에 나은 빵으로 먹어보자고 생각해서 ㅎㅎ 요즘 블루베리 베이글 자주 먹고 있네요 구워서 크림치즈 살짝 발라서 먹으면 칼로리도 그리 높지 않고 넘넘 맛있어요! 무엇보다 코스트코에서 대량 구매해서 냉동실에 쟁여놓으면 지갑까지 지켜주는 착한 메뉴랄까요 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아침으로 정말 딱!입니당
쩨리
다크초콜릿에 빠지다
다이어트중 간식은 언제나 고민. 저칼로리, 샐러드, 삶은 계란, 오트밀 등등 다이어트 식단을 먹는건 어렵지 않지만 오후 3시즈음 (나는 마의 3시라고 부른다) 찾아오는 허함이 항상 고비이다. 가짜 배고픔인것 같기도하고 허기질 시간인것 같기도하고 이 때를 잘 버티지 못하면 이상한갈 마구 집어 먹거나 저녁을 폭식하기도 한다. 인상깊게 읽은 건강 도서에서 추천했던 다크초콜렛을 항상 비축해두는 이유이기도하다. 좋은 핑계도 된다. 1.의사가 추천했다 2.항산화작용으로 노화방지에 도움이 된다 ☆단, 코코아함유량이 최소 75%이상이어야 한다 내가 즐겨먹는 브랜드는 린트와(조금 비쌈) 히태커스인데 이마트나 홈플러스 등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마냥 쓴게 안라 깊고 진한 맛이다. 맛있는 아메리카노라고 생각하면 된다. 혹은 에스프레소. 10조각 중 1조각만 따뜻한 커피와 함께 먹으면 포만감도 좋다.
Milly
다크초콜릿에 빠지다
다이어트중 간식은 언제나 고민. 저칼로리, 샐러드, 삶은 계란, 오트밀 등등 다이어트 식단을 먹는건 어렵지 않지만 오후 3시즈음 (나는 마의 3시라고 부른다) 찾아오는 허함이 항상 고비이다. 가짜 배고픔인것 같기도하고 허기질 시간인것 같기도하고 이 때를 잘 버티지 못하면 이상한갈 마구 집어 먹거나 저녁을 폭식하기도 한다. 인상깊게 읽은 건강 도서에서 추천했던 다크초콜렛을 항상 비축해두는 이유이기도하다. 좋은 핑계도 된다. 1.의사가 추천했다 2.항산화작용으로 노화방지에 도움이 된다 ☆단, 코코아함유량이 최소 75%이상이어야 한다 내가 즐겨먹는 브랜드는 린트와(조금 비쌈) 히태커스인데 이마트나 홈플러스 등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마냥 쓴게 안라 깊고 진한 맛이다. 맛있는 아메리카노라고 생각하면 된다. 혹은 에스프레소. 10조각 중 1조각만 따뜻한 커피와 함께 먹으면 포만감도 좋다.
Milly
(지갑을 지켜라) 오트밀과 사무실 커피...^^
저의 다이어트 식단은 오트밀과 사무실 커피입니다. 오트밀은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습니다. 오트밀이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에 좋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고지혈증과 혈당 관리에도 무척 좋아요. 대용량으로 사서 냉장고에 넣어 두고 조금씩 덜어서 꺼내 놓고 먹으면 가격도 저렴하고 좋습니다. 업무 중 간식이 생각날 때는 사무실 커피로...ㅎ 인스턴트이긴 하지만 비용은 거의 제로에 가깝죠...^^ 하루 2~3잔 정도의 블랙 커피가 고혈압을 낮춰 주고, 간 건강에도 좋다고 하더군요...ㅎ 물을 많이 넣어서 연한 아메리카노로 마시면 배도 부르고 좋아요...^^
바다사랑태양
간단한 아침식사
건강한 아침의 기본은 샐러드죠~ 단백질 보충을 위해 계란프라이도 꼭 챙겨먹지요. 탄수화물은 모닝빵 하나로 채워줍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 한잔~ 건강한 식단으로 활기차게 시작하는 아침입니다.
멋진밤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