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수요일 만보걷기

아침에 비그쳤을때 만보걷고 왔어요

오늘은 살짝 선선해서 걷기 괜찮았어요

오늘도 남은시간 잘 보내세요

수요일 만보걷기

0
0
댓글4
  • 제벌
    수욜 만보 성공이네요
    정말 덥더라고요
    걷기 수고하셨어요 
    들꽃7
    작성자
    수요일 걷기하고 건강챙겨요 
    걷기 응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오늘도 만보 걷기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오후 되십시오 
    들꽃7
    작성자
    알차게님 걷기운동 응원 감사합니다
    오늘도 저녁 맛나게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