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식후, 아령들고 계단오르기16층

 

아침 식후, 아령들고 계단오르기16층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 계단타기를 해봤어요!

최근에는 정말 오랜만이에요

계단16층 오르는데 생각없이 할까봐 아령 들고 나왔어요

한쪽은 2칸씩, 다른 한쪽은 1칸씩 걸어올라왔어요

고거 몇 분인데 땀이 나네요

한번 씻어야겠어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아령과함께 계단오르기 
    운동 수고많으셨어요 
    꾸준한 운동 응원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운동효과가 더 좋았을꺼 같아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더달달
    작성자
    아령 추가해서 2칸씩 오를 때 균형잡기가 편한 것 같아요!
    응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계단 오르기 힘은 들지만 운동효과는 정말 좋네요 
    더달달
    작성자
    시간 대비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계단50층이 만보와 운동효과가 같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