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태극기 정리해서 넣었습니다^^

태극기 정리해서 넣었습니다^^아침에 아이랑 태극기 걸고 6시되서 다시 예쁘게 정리해서 넣었습니다. 아파트 많은 사람들이 걸어서 보기좋았네요^^

1
0
댓글3
  • 로니엄마
    역시 이렇게 애국자님들이 계셔서 아직은 대한민국이 건제한다고 봅니다. 감사합니다 
  • 헤븐79
    저희 아파트는 태극기 거의 안 달았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이 들었네요
  • 훔훔
    멋지시네요
    어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 보여주는게 참교육이죠
    자연스럽게 흡수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