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시간 기온 26도👍🏻

비가 잠시 내렸다고 그런지

오랜만에 26도를 보네요

늘 30도 폭염이더니..

어서 더위야 가라🥲🥲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저도 그 말이 하고 싶네요. 더위야 가라..
    치노카푸
    작성자
    그러게요 아침저녁으로라도
    선선하면 좋겠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