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삼계탕 끓여요

아들이 어젯밤 와서 삼계탕 먹고싶대서

아침에 끓이는중입니다

삼계탕 끓여요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아드님 넘 좋아하시겠어요~~
    넘 맛나보입니다. 맛있게 드시고 더위 이겨내 보아요^^
  • 가즈아요
    저도 어저꼐 삼계탕 먹었어요 ㅎㅎ
    얼큰하니 맛나더라구요 맛나게 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