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지사랑해
점심 짬뽕국밥에서 건더기만 건져서 열심히 먹고 밥도 네숟가락 먹었어요ㅋㅋ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시원하게 마시고 운동하러 헬스장 고고~!!@
근육통때문에 살살 시작했는데 다리 좀 풀리니까 역시 기분 좋아지더라구요ㅋㅋ
운동은 거르지 말기!!:--)
0
0
댓글12
점심 짬뽕국밥에서 건더기만 건져서 열심히 먹고 밥도 네숟가락 먹었어요ㅋㅋ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시원하게 마시고 운동하러 헬스장 고고~!!@
근육통때문에 살살 시작했는데 다리 좀 풀리니까 역시 기분 좋아지더라구요ㅋㅋ
운동은 거르지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