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로 만드는 음식

고구마로 만드는 음식

고구마를 한번 삶은뒤 에어프라이어기나 오븐에 저온으로 2~30분돌려줍니다.

그러면 촉촉하고 쫄깃 말랑한 맛있는 고구마말랭이가 됩니다.

많이 먹으면 뭐든 좋지 않아요~ㅋ

다이어트에는 그냥 찐고구마가 제일이지만

어찌 그렇게만 먹겠어요.

이렇게 가끔 입터지기 전에 먹어줘야합니다.

0
0
댓글18
  • 킹로또
    자세보니 고구마 말랭이가 촉촉한게
    보여요~ 넘 맛있겠어요
  • 건빵맛과자
    고구마 말랭이 너무 맛있겠어요 
    입터짐 방지로 먹으면 좋겠습니다 
  • 건강하자으니
    에어프라이어로도 고구마 말랭이를 만들 수 있군요. 
    새로운 방법 공유해 주셨네요.
    배고픈게싫다
    작성자
    저온으로 하시면 됩니당~~~^^
    식품건조기보다 훨씬 덜걸려요ㅋ
  • Heat
    잘보고갑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배고픈게싫다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고구마 맛나보이네요 ㅎㅎ
    역시 고구마 최고 😇
    배고픈게싫다
    작성자
    고구마가 생각보다
    요리해먹는게 많아서
    좋아요^^
  • 수수깡7
    고구마말랭이지요
    맛있겠어요
    배고픈게싫다
    작성자
    고구마말랭이 좋죠
    맛있답니다
  • 사랑혀니
    고구마 말랭이 쫄깃하고 넘 맛있죠^^
    식감이 너무 좋아요.
    배고픈게싫다
    작성자
    아이도 그냥 주면 잘 안먹는데 이렇게해주면
    아주잘먹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고구마 말랭이 만들면 너무 달달하니 맛있지요
    전 에프로 돌린거 잘라서 햇볕에 말려요
    배고픈게싫다
    작성자
    빨리먹고싶은마음에ㅋㅋ
    그냥 하자마자 먹어버려요ㅋ
  • 쉬림프
    저렇게 먹으면 끝없이 들어가죠
    너무 달고 쫄깃하고 맛있죠
    배고픈게싫다
    작성자
    저렇게 먹으면 진짜 순삭이에요ㅋㅋ
    또 해먹고싶네요ㅋ
  •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고구마 말랭이 맛나지요~
    간식으로 딱인 것 같아요 ㅎㅎㅎ
    배고픈게싫다
    작성자
    한번씩 생각나는 맛이에요ㅋㅋ
    생각보다 다니까 주의해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