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미지근한 아메

뜨거운 물, 차가운 물 섞어서 바로 마셔요미지근한 아메

0
0
댓글14
  • 달남99
    저도 누릉지처럼 구수한 아메를 좋아합니다.
    가끔 이렇게 마시고 좋아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저도 구수한맛 좋아해요
    미지근하면 원샷하기 좋아요
  • 킹로또
    저는 아아는 시원하게 뜨아는
    뜨겁게 마셔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미지근한것도 괜찮아요
    한번 드셔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커피는 뜨거워도 맛있고, 
    차가우면 더 맛나고, 
    미지근해도 맛나요! ㅎㅎㅎ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커피는 다 맛있죠
    이제 일상이 되었네요
  • 수수깡7
    미지근이 몸에는 좋겠어요
    뜨겁고 차갑고가 안 좋으니까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일단 바로 마시기 편해서요
    온도도 적당해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미지근한 아메 좋아요
    저도 연하게 한잔햇네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바로 마시기 편해서 자주 이렇게 먹네요
    연한게 좋더라구요
  • 쉬림프
    바쁠땐 저도 그렇게 마셔요ㅋ
    좋은하루 보내세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바로 마시기 좋아요
    온도도 적당하구요
  •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굉장히 연해보이네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물을 많이 부어서 그래요
    연하게 먹는걸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