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낙엽

산책길은 온통 은행잎으로 가득하네요

밤에 바라본 거리는

낮에 보는것과 또다른 느낌이 듭니다

떨어진 낙엽마저 운치있게 만드는

밤거리 풍경입니다

낙엽

0
0
댓글8
  • 건강하자으니
    은행잎이 노랗게 많이 떨어져 있네요.
    밤 산책길이 정말 운치있네요.
  • 지도
    낙엽이 바닥에 뒹구는 모습을 보니 가을이 끝나가는 느낌이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낙엽이 다 떨어져가네요
    이제 가을도 끝무렵인가봅니다 ㅠ
    쉬림프
    작성자
    가을이 지나가고 있어요
    이쁜데 좀더 있지
  • 달남99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면~~
    이런 노래 생각이...ㅎㅎ
    쉬림프
    작성자
    아 알아요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면~
    앗 그다음 뭐죠?ㅋㅋ
  • 건빵맛과자
    낙엽이 잔극 떨어져 있네요 
    운치있어서 좋네요 
    쉬림프
    작성자
    이젠 겨울이 오려는지
    낙엽도 다 떨어지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