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걷기

저녁 먹고 한바퀴 쭈욱 돌고 들어왔네요 

오늘은 진짜 피곤해서 이제 누우면 바로 잘 듯 ㅋㅋ

다들 꿀잠 주무세용 ~ 😍

 

만보 걷기

0
0
댓글12
  • 공주얌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꿀잠 주무세요
  • 아침햇살77
      준수하게 만보 걸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보리콩까미
    저도 지금 만보 걸으러 나가야 것어요,,
    좋은 하루 보내요
    정깨구리
    작성자
    오늘도 열심히 걸으셨나용?? ㅎ 
    너무 더운 날이었어요 ㅜㅠ 
  • 실용취미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굿밤 되세요~
    정깨구리
    작성자
    넹넹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당!! 
    굿밤입니당 
  • 엄마껌딱지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꿀잠 주무세요
    정깨구리
    작성자
    넹넹 오늘도 꿀잠 예약입니다 ㅎㅎ 
    뒹굴거리다가 잠들어야겠어요 ㅋ 
  • 릴리스e
    고생하셨습니다 ! 
    좋은 밤 되세요
    정깨구리
    작성자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당 !! 
    낼도 같이 홧팅해요 
  • 다괜찮아
    만보걷기 수고 많으셨어요.
    편안한 잠 주무세요
    정깨구리
    작성자
    진짜 어젠 눕자마자 기절했네요 
    오늘음 좀 살거 같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