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23)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출근하면서도 물 마시기 물 2리터 챙겨마시기 립밤 챙겨 바르기 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퇴근 후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오늘은 어제 못 먹은 샐러드 챙겨 먹었습니다~ㅎㅎ 물도 많이 챙겨 마셨는데 출근길에 마시는 물통이 깨져버렸네요...ㅠㅠ 투명 물통을 하나 장만해야 하는 건지...이 참에 스벅 텀블러 하나 장만해야겠어요~ㅎㅎ
제2의시작
후암동 종점에 남산 산책로 추천합니다
저희 집 바로 앞인데요~^^ 후암동 카페 404 라는 곳에서 쭈욱 따라 올라오시면 됩니다~~~^^ 남산으로 올라갈수있는 산책로 입니다. 남산은 후암동 종점에서도 가깝고 남산이야 워낙 어디서든 접근성이 좋아요...^^ 특히 이 곳 산책로를 이용해서 올라가시면 남산에 빨리 도착 하실수있답니다^^ 집앞이 남산이라 그런지 만보 걷기는 거뜬한것같아요^^ 모두들 건강한 하루되세요~~^^
8mp2jdgxxf
주를 마무리하면서 정리해봅니다.
직장때문에 평일은 성남시에 거주하고, 주말엔 일산으로 복귀합니다. 이제 5달 되어가면서 어느정도 적응을 하고 있습니다. 성남보다 일산이 공기도 좋고 자연환경도 좋아서 주말마다 힐링합니다. 평일은 희망대 공원에서 근력운동을하고, 주말에는 아피트옆 벽제어린이공원에서 스트레칭과 산책을 즐깁니다. 산이 바로 옆에 있어서 등산도 좋아요.
까까아부지
시흥 갯골생태공원
시흥시 장곡동에 위치한 갯골생태공원을 추천합니다. 바로 옆에는 솔트베이 골프장도 있고, 넓은 공원이라 달리기 코스로도 제격입니다. 여러가지 운동기구도 있고 아이들과 함께 오면 너무 좋아요~^^
핫둘셋
인천서창 .장아산 공원
가벼운 등산이랄까? 동네 뒷산 산책 장소로 👍 =무장애 나눔의길 저의 서창동에는 산책로가 3곳이나 있어요 저의 집옆엔. 추구와 농구를 할수있는 최고의 자리 바로 산 코스d=(^o^)=b 옆쪽 으로는 탁구할수있는곳 단지 안엔 헬스와 골프도 자리잡고 있어요 뭐니 뭐니 해도. 동네 산이겠지요? "산림청산하 한국 살림복지진흥원이 주관한 2020년 녹색 자금 지원산업 무장애 나눔길 사업분야에서 "인천남동구 장아산 무장애 나눔길" 최우수상을 받았습다 신문과 뉴스에도 깨끗한 동네와 운동하기 좋은곳 또 많이하는곳 으로 이름이 오르기도 했지요. 운동할수 있는 곳도많이 있고 많이들 하고 낮에 공원에 모여 어르신분과함께 트레이너 쌤과 운동도 함께 하고 계시고 있다는 사실(((o(*゚∀゚*)o))) . 최고 아닌가요?
껌씹는여우
광명+금천구 주민 운동할만한곳 추천
바로 안양천 입니다 ㅎㅎ 요기 근처 거주하는 분들은 여기로 많이 운동 나오더라구요~~ 안양천-> 도림천 코스로 걸어도 되고 산책도 되고~ 천이다 보니까 날파리랑 모기는 좀 있는데 물가라서 시원시원하게 바람 불고 좋은거 같아요~
짱구가추는부리부리춥
(운동꿀템)가성비 폼롤러 추천합니다
이번달은 아닌데 저번달에 자고 일어나면 몸이 개운한게 아니고 허리도아프고 어떤날엔 몸이 아픈듯하게 일어나 폼롤러로 맛사지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기존 집에 폼롤러가 있지만 지름이 큰 폼롤러라 조금 무리가 있다고 판단해 다이소에서 구매한 폼롤러인데 지름이 작아 정말 맛사지하기 좋았어요 무리하게 몸을 맛사지하지 않게 되어 사고 바로 만족했답니다 아픈 느낌이나 개운치 못한 신체부위 허리부터 등, 종아리 수시로 돌돌 굴리며 맛사지하며 기분도 좋고 몸아픈것도 사라지는것같아 효과를 보았어요 회원분들께 가성비템 폼롤러로 강력추천합니다
송쩡
로베라 트렘펄린이 추천합니다
너무 바빠서 만 보를 다 못채웠을 때 꿀 템 소개합니다. 바로 요 트렘펄린 인데요. 애들 놀이기구 인 줄 만 알았던 이 방방이가 만 보 후 딱 채우는 데 최고입니다. 손잡이가 달려 있어서 우선 안전하구요 .한 손으로만 잡아도 높이 높이 뛸수 있고 운동효과 좋아 추천드립니다.
화합
[운동꿀템] 노폐물 배출에 최고~!!
제가 사용하는 운동기구중 젤 많이 이용하는것 중 하나가 바로 요 폼롤러 입니다. 폼롤러를 이용하는 이유는 마사지, 스트레칭, 근육운동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제가 젤 많이 쓰는 이유는 노폐물 배출을 위해서인데요.. 다이어트를 할때도 노폐물이 배출이 되어야 라인도 예뻐지고 피부도 좋아지니까요~^^ 노폐물을 배출하기위해서는 림프순환이 중요하다는건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림프 순환이 잘 되지 않으면 몸이 쉽게 붓고 피로해지거든요. 그래서 저는 운동 전후로 림프순환을 시켜주며 노폐물 배출시켜주는 롤러를 이용합니다~~!! 처음에는 초급자용 폼롤러가 있으니 그걸 이용하시구요~~ 제가 쓰는 요거는 상급자용이라 첨에는 많이 아프고 힘들수 있으니 본인에게 잘 맞는걸 골라 쓰시길 바랍니다~^^ 림프마사지 방법은 유투브에도 자세히 잘나오니 찾아보시면서 하시면 잘 하실수 있을거에욤~^^
향기음악
어린이 자전거 안전체험 학습장
남녀노소 자전거를 학습할수있는 연습장 입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분들도 많이들 연습하시는 모습을 보실수있어 부담없이 오셔서 자전거 연습도 하시고 교통안전교육 인증제라고 교육을 받고 이수하시면 이수증도 주고 교육 이수완료시 따릉이 이용권을 할인해주는 혜택을 주어서 참 좋습니다 바로 도보2분거리에 엄청 큰 따릉이 대여소도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모두 안전 라이딩 하세요^^
걸어서서울속으로
닥터뺀다프리미엄다이어트
체험단 당첨으로 3일분 협찬 받아서 진짜 정확하게 맞춰서 먹었습니다 식전에 물이나 탄산에 타서 시원하게 음료처럼 마시면되는데요 가르시니아 입니다 의사 약사가 만들어서 인지 가격은 하루분이 6000원 저렴하진.않더라구여!! 하지만 먹기에는 최적으로 좋았습니다 먹는동안 저녁 8시에 돼지고기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디저트 스콘 이미 잡힌 연 3일 약속에 과식 있었고, 점심은 그래도 간편? 하게 비빔밥 백반 으로 먹고 그외엔 블랙커피나 입 심심할때 먹은 커피사탕 몇개 과일 정도 최대한 걸어보려고 엄청 노력 하고 제자리 걸음이라고 계속 했네요 ㅠㅠ 먹은거에 비하면 찌진 않았고 1. 5킬로 감량 되었습니다.. 3일이라 너무 짧지 않았나 싶어요 그래도 빠졌습니다
꿈꾸는썬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 만보걷기!!
지니어트 앱은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커뮤니티는 이제 알았네요 ㅠㅠ 따끈따끈하게 신규가입하고 이벤트까지 참여하게 되니 너무 좋아요!! 저는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으로 매일매일 만보걷기를 합니다. 직업상 사무직이라 7~8시간을 내리 앉아서 일하다보니 걸을 시간이 따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출퇴근시간을 이용해 걷고, 계단오르기 등등 다양하게 나름 운동을 하고 있어요! 그중에 제일 꾸준히 하는건 만보걷기입니다. ^^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거나 따로 하는 운동이 없다 하시는분은 만보걷기 추천해요.
머랭22
최고의 음식 계란
손쉽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바로 삶은 계란 매일 삶은 계란 두 개로 영양소 겟겟 제가 또 계란을 좋아해서 다행입니다. ㅋㅋ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범기
(6.22) 오늘의 뷰티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출근하면서도 물 마시기 물 2리터 챙겨마시기 립밤 챙겨 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퇴근 후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오늘은 저녁 약속이 있어서 샐러드는 못 먹었네요~ㅠ 그래도 약속 끝나고 만보는 어떻게든 걸어서 조금이라도 먹은 거 소화시키며 독소와 칼로리를 좀 뺐네요~ 내일은 샐러드도 챙겨 먹어서 이너 뷰티도 챙겨볼게요!ㅎ
제2의시작
[운동루틴] 바른 자세로 운동하기
꾸준히 오래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운동하는데 자세도 굉장히 중요하다는걸 뒤늦게 알고 좀 덜 하더라도 자세 바로잡으며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걷는 자세부터 바로잡아야 겠더라구요 걷고오면 종아리도 당겨서 알아보니 자세가 잘못됐더라구요ㅜ스쿼트와 플랭크도 더 정직한 자세로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ㅎㅎ 확실히 더 땀나고 힘들지만 효과는 좋더라구요
도브
대구수목원!
저희 동네 운동하기 좋은 곳 소개할께요 ^^ 바로 대구수목원입니다.대신 안쪽으로 가는게 아니라 2문 출입구 쪽으로 올라가면 삼필산을 갈수 있는 길이나와요 ~ 둘레길로 한바퀴 크게돌아 6문으로 나오면 운동코스로 딱 좋습니다!
희정89
우리동네 운동핫플 - 공주 경천저수지
공주에 신원사 바로 근처에 걸어서 20분 거리에 경천저수지 라고 있어요.저수지 따라서 주위를 삥 도며 걸으면 약 6000보가량 걸을 수 있고 약 40분정도 걸려요. 주변에 시민들을 위한 운동기구도 있고 바로 앞에 티비 프로그램 1박2일에서 촬영하고 갔던 펜션, 텐트장도 있는데 아주 멋있어요
배개미
[운동루틴] 계단오르기
얼마전 병원에 입원을 하면서 인바디 검사를 했는데 다리 근육이 약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입원기간이 짧아 바로 퇴원하면서 다리 근육기르기에 좋은 운동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 보았어요 수영도 좋은데 수영은 워낙 가까운 수영센터 경쟁이 치열해서 몇개월째 당첨이 되지 않아 포기하고 당장 꾸준히 할 수 있는 것으로 계단오르기가 좋은 것 같아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퇴원 이후 하루 한 번 계단오르기 운동 꾸준히 실천 중입니다 주로 오전에 하고 오전에 약속이 있으면 오후 늦게라고 꼭 계단을 오르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처음에는 오르기가 힘들어 중간에 여러번 쉬고 올라왔는데 이제는 쉬지않고 한번에 쭉 올라옵니다 앞으로 계속 해보려구요
아침햇살오름
(우리동네 운동핫플)상도동 쌈지공원
운동하기에는 가까운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ㅎㅎ아무리 좋믄 곳도 멀면 아예 나가기가 싫은 건 저뿐일까요~~^^ 집 바로 옆에 있기두 하구요~ 출근할 때 지나가면 작은 공원이지만 운동기구도 좀 있구요~~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곳이예요~ ㅇ무조건 가깝구~편안한 차림이 가능한곳!!추천해요!!작지만 예쁜 곳이예요~~^^
랄라러랄
시흥 연꽃테마파크
시흥시 하상동에 위치한 우리동네 운동핫플 연꽃테마파크를 소개합니다~ 공원 안에 연꽃이 가득있어 한여름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연잎을 맘껏 볼수 있어요. 멸종위기 저어새도 볼수 있고요 보통천이 옆에 있어 자전거길로도 참 좋아요~^^
옥동
새벽 헬스
일단 아침에 일어나서 집에서 가까운 헬스장으로 바로 갑니다 미루다보면 약속이 생길수도 있고 어찌될지모르니 미리 해놓는 기분으로! 갓생기분도 좋아요
럭키엘라
우리동네 운동핫플(페루 리마 동네공원과 해변가도로)
남미의 페루라는 국가의 수도 리마에 있습니다. 매일 나가 만보와 러닝을 하는데 리마에는 한 동네에만도 수십개의 공원이 있네요. 가끔씩 이공원 갔다 저공원 갔다 하지만 가장 주로 많이 가는 곳은 두군데가 있습니다. 태평양을 마주보고 있는 대도시다 보니 집에서 5분만 걸어가면 바로 태평양을 낀 해안도로가 나오는데 자전거길. 조깅하는길등이 아주 잘되어 있어 그만큼 운동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일단 해변가 길을 걸어 걸어 가다보면 역시나 수많은 크고작은 각자의 이름이 있는 공원을 지나치게 되고 등대가 있는 이 공원은 한바퀴 돌면 1.2키로나 됩니다. 여기서 가끔씩 러닝을 하는데 거리가 기니까 좀 힘들기는 하네요. 2바퀴반을 돌아 3키로를 뛰고 다시 걸어서 집으로 돌아옵니다 공원내 벤치에서 잠시 바다를 보면서 숨도 고르고 집으로 오는 길또한 태평양을 보며 바닷바람을 맞으며 올수가 있는 곳입니다. 한여름에는 정말 시원한 바닷바람에 땀이 금방 식는데 요즘은 추워져서 땀이 식으면 좀 으스스하기도 하네요. 아래 바닷가길로 내려가서 저 멀리 보이는 언덕까지 한 10여키로 되는데 물론 러닝이 가능합니다. 다만 위험할수 있어 보통 내려가지는 않고 혼자 걷거나 뛰는 사람은 보기가 좀 쉽지 않네요 집근처의 또다른 공원을 지나 돌아오는데 이 해안가 길만 보이는게 10여키로니 반대방향으로도 그 이상 더 길게 연결이 되어 있죠 두번째로 자주 가는 곳이 있는데 집에서 고작 2분거리에 도로 하나만 건너면 되는 곳에 있는 공원입니다. 우측에 차도 그 옆으로 집들이 있고 좌측 공원 사이에 난길로 러닝을 합니다 사진상으로도 굉장히 길어 보이는데. 코너를 돌아 반대편 길로 한바퀴돌면 정확히 550m는 됩니다. 5바퀴 반을 돌면 3키로 러닝은 가능하죠 나름 리마에서는 안전한곳이라 경찰들이 항상 상주해 있고 공원안에서 아이들 놀이교습, 축구 강습, 미술 강습 다양한 문화활동이 매일 있는 곳이기도 하고 반려견들을 데리고 나와 서로 놀게 하거나 교육을 시키는 조련사들도 보이죠. 물론 저처럼 걷기나 달리기 하는 사람들도 많죠. 집에서 2-3분만 걸으면 바로 이런 공원이 있다는게 정말 행운이네요
pobe
오늘의 식단~!
저의오늘 식단 입니다!! 키토김밥이고 안에 들어간 재료는 양배추, 계란, 토마토, 오이, 닭가슴살 입니당! 소스는 스리라차 소스 이용해서 한줄 먹으면 부담은 없고 포만감은 엄청 크답니다!! 요즘 키토김밥에 중독되서 매일 먹고잇어요 ㅎㅎ매일은 메밀면으로 만드는 소바김밥? 먹어보려구요!
조콩만
현재 먹는 유산균(종근당 프로바이오틱스)
집에 유산균이 종류별로 다양하게 많다보니 뭔지는 모르겠지만 추천해주는 걸 먹네요 일전에 우유에 타서 먹으라고 비슷한 유산균을 아침마다 주는데 1회용이 아니라 통에 들어 있는거라 아침에만 우유에 타먹고 저녁에는 1회용으로 입에 털어 놓습니다. 워낙 소화력이 왕성해서라기 보다는 이건 뭐 저에겐 먹으면 4-5시간 후에 바로 신호가 오네요. 다른 유산균보다는 좀 빠른 것 같네요 보통 저녁 먹고 먹으면 다음날은 되야 소식이 오는데 말이죠 어쨌든 이건 저녁 .. 통에 있는건 아침에 꾸준히 먹을면 좋을 것 같아 쭉 갑니다
pobe
홍은동 북한산자락길 운동하기 너무 좋아요!
집에서 1,2분만 걸어가면 옥천암 옆으로 바로 북한산자락길 올라가는 길이 나와요! 봄에는 아카시아가 정말 만발이라 꽃향기 맡으며 걸어다니기 좋고요. 가을에 가면 너무 시원하고 다람쥐도 만날 수 있어요. 너무 한여름만 아니면 걷기 운동코스로 너무 좋습니다! 가끔 멧돼지도 나온다고 해서 살짝 무섭지만 사람들 많이 걷는 시간에 가면 괜찮습니다! 홍은동 북한산자락길 완전 추천하고 싶은 우리동네 운동코스에요 :)
보루미
우리동네 운동핫플 #이천 마장 둘레길
"모든 생각은 걷는 자의 발끝에서 나온다 - 프리드리히 니체" 걷기 좋은 길, 이천 둘레길을 소개합니다^^ 우리 함께 걸어볼까요? 우리 동네 사람들이 운동 많이 하는 장소! 마장 둘레길입니다~ 걷기, 러닝, 운동기구로 다양하게 운동을 할 수 있어서 동네의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지난주에는 2회 걷기 대회도 했어요. 아파트 후문으로 둘레길을 갈 수 있는데요 걷기 운동 하는 저의 뒷모습^^ 매일 운동하려고 노력중입니다!! 목표 -5kg감량 이렇게 둘레길을 주변 풍경을 보며 걷기 운동해요. 걷기 운동하다보면 여러 종류의 운동기구도 있답니다. 그 중 제가 열심히 하는 '달리기 운동기구'에요. 둘레길을 따라가다보면 내리막길에는 탄천도 흐르고 있어요. 비가 많이 올 때는 탄천물이 넘쳐 위험하므로 사람들이 이동할 수 없도록 차단기도 있어요. 오늘은 바람이 불어서 물에서도 바람이 느껴지죠? 바로 옆에는 산도 있어요. 다시 길을 따라 오르막길을 올라갑니다 주변 풍경도 구경하며 걷기와 러닝하기에 너무 좋아요. 다양한 종류의 새들도 서식하고 있어요. 오늘도 걷기 운동 성공했어요^^ 저희 동네 둘레길 멋지지요? 이상 이천 마장 둘레길 소개를 마칠게요~ **다음엔 러닝도 해볼게요~
어느멋진날29
집앞 장미공원이 있어서 좋아요
집앞에 있는 장미공원 봄이면 장미꽃도 활짝 피어서 너무나 예쁜 산책 길입니다. 낮에는 너무 더워서 사람들이 그늘이 앉아서 쉬지만 저녁에는 장미공원 둘레길이 잘 되어있어서 다들 뱅글뱅글 무언의 약속을 한 마냥 한방향으로 걷기 운동을 하네요. 바로 집앞에 이런 공원이 있어서 너무나 좋네요.
꼬마딱지
저의 운동루틴은 걷기, 러닝, 근력운동, 간헐적단식입니다
저의 운동 루틴을 소개합니다 1. 매일 5시정도에 나가서 약 10분간 빠른 걷기를 합니다 2. 그후 약 20여분간 가벼운 러닝을 합니다 약 3킬로를 뜁니다 3. 그후 헬스장으로가서 격일로 상체와 하체 운동을 1시간 30분가량합니다 4 그 중간 중간에 충분히 물을 마십니다 약 5분에 한 모금정도 5. 다시 러닝머신으로 약 30분을 빠르게 걷습니다 속도는 시속 7킬로입니다 6. 아직은 물만 마시고 아무것도 안먹었습니다 운동후 바로 앙배추를 먹습니다(위장보호) 7. 점심 시간까지 공복을 유지합니다 그런데 아침에 충분히 그리고 천천히 마신 물 덕분에 공복을 그다지 느끼지 않습니다 그리고 점심에 보통량으로 첫끼를 먹습니다(저녁 8시부터 다음날 12시까지 약 16시간 건헐적단식) 8. 저녁 식사후 8시부터 금식합니다 음식의 유혹을 피하기 위해 가장 좋은게 일찍 자는겁니다 늦어도 9시에 자리에 누으려 노력합니다( 누워서 책을 읽던, 음악은 듣던) 9. 일찍 자리에 누웠기에 익일 4시 반이면 숙면을 취하고 기상하여 하루를 반복합니다 지속시간: 매일을 이렇게 반복하다보니 장도 좋아지고 컨디션도 좋습니다 하루를 지내는데 아무 이상 없습니다 혹, 다른 일과로 루틴이 깨져도 다음날 똑같이 기상하면서 흐름은 바로 찾게됩니다 효과 : 체중이 가장 적절한 상태로 빠지면서 체력이 강해지고 건강해집니다 피부도 좋아지고, 피곤함도 없습니다 오전의 강한 운동이 오히려 피곤을 없애는거 같습니다 물론 근육질이 되어 보기에도 슬림하면서도 선있는 근육이 자리 잡습니다
꿈굽는사람
운동핫플 열심히 PT 받았던 우성스마트사우나!!
운동정보&꿀팁에 생뚱맞게 사우나 등장ㅋㅋ 갑자기 왠 사우나인가 하시는 분도 많겠지만 부산시민공원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한 연지동 우성스마트사우나는 지하 1층이 헬스장, 지상 2층이 사우나로 운영되는데요 단기 PT 받았었는데 운동하고 씻기 굿!! 헬스장과 사우나를 함께 티켓팅해야 사우나까지 이용할 수 있기는 한데요^^; 트쌤이 자극점 찾는 방법 쉽게 가르쳐주시고, 지루하지 않게 운동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정말이지 이 동네 이사나온 게 후회막심이라죠
반달진
우리동네
제가 자주가는 곳입니다. 사진 찍으러 갔더니 이름도 없네요 ㅎㅎ 위치는 구의2동 동의초등학교옆입니다. 나무에 둘러싸여 있어서 여름에도 시원하고요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옆이 아차산이라는거. 아차산 등산하는길에 몸풀거나 마무리운동하기 좋아요
slss11
밥 먹고 산책
늘 밥 먹고 산책중이거등요 운동으로 볼수 있을까요? 뉴스에서 봤는데 규칙적으로 30분씩 운동보다 식후에 바로 걷기가 더 효과적이라는 내용 본적도 있구요
soniad2n
우리동네 운동공간
그냥 한바퀴 걷는것만으로도 너무좋고 생활운동시설도 있어서 좋습니다. 산도 보이고 꽃도 있는조용하게 많이 걷고 싶은 날이면 걷곤 합니다. 한여름에도 계절꽃나무들이 많이 피어있어 눈요기기 많이되고나무들들도 시원한 큰 그늘로 전체가 형성되어있어서 산책하기 좋아요. 근처사시는분들은 멀리안나가고 바로 산책하기 딱좋아요 .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놓고 걷기에 정말 좋습니다. 건강도 챙기고, 스트레스도 완화시키고 혼자 생각에 잠기고 싶을때는 애용합니다
ulee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