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영양제 챙겨드세요

생각날 때 바로 바로 챙겨야겠어요 아침에도 먹어야지 생각만하다가 깜박했네요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챙겨야죠

청수레국화님의 프로필 이미지

청수레국화

영양제 챙겨드세요

지니어트 커뮤니티 통합공지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커뮤니티 운영진입니다.  더욱 원활하고 쾌적한 지니어트 커뮤니티 이용을 위해 통합 공지사항을 올려드리오니 참고해주세요! 🖱️각 배너를 누르시면 해당 공지사항으로 연결됩니다✔️                                       1️⃣지니어트 커뮤니티 문의안내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대해 의견을 남기고 싶어요! 🤔이벤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 🙋‍♀️닉네임 변경을 알려야 해요!    2️⃣지니어트 커뮤니티 활용방법 🎃닉네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지니어트 커뮤니티 게시물에 사진을 넣는 방법?        3️⃣지니어트 커뮤니티 운영정책 👮‍♀️지니어트 커뮤니티의 운영정책이 궁금해요~   ★ 5월 1일 공지 사항 드립니다  6/3 (수) 부터 지니어트의 포인트 사용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에는 G포인트를 헬시딜 상품권으로 교환한 후 상품 구매를 해야 하는 불편이 존재했습니다.  6월 3일부터는 별도의 상품권 교환 과정 없이 헬시딜 상품 구매 시 G포인트를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이 될 예정입니다  G포인트는 헬시딜 상품 구매 시 상품 금액의 최대 30%까지 사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지니어트 커뮤니티 통합공지

올해는 건강한 해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기 출근 전 동네 한바퀴 조깅 점심 먹고 바로 앉지 않기 저녁은 가볍게 소화필수

이채히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채히

이벤트 진행

https://geniet.co.kr/community/2994876?page=1 1회차 소통왕 끝나고 바로 2회차 시작 했네요 커뮤니티가 3달간 소식이 없어 지워지나 했는데 그래도 이렇게 이벤트를 진행해 주시네요 고맙습니다 가능하면 좋은 챌린지 계속 내주셨으면 합니다

공짜는없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짜는없다

나의 여름 다이어트 목표

일주일에 세 번 피티를 열심히 받고있다  하체 근력 운동을 열심히 해서 하체튼튼 만드는게 이번 여름 목표다 더불어 2키로 체중감량과 혈당 떨어뜨리기 이번 여름 목표다

stilnox님의 프로필 이미지

stilnox

치악산 상원사 가는 길

언제나 그렇듯 시간에 쫒기며 일정 사이 비는 시간을 잡아 알뜰하게 스케줄을 소화한다. 서울까지 가는 시간 빼고 4시간 남짓 남아 등산 시간 3시간 식사 시간 1시간 쓰면 딱 되었다. 부지런히 상원사 계곡타고 수직 상승하였다. 아기 범종 3번 칠 수 있었는데 세계평화를 기원하며 온 산에 기원의 파동 넘치도록 정성껏 타종하였다. 달리다 시피 내려와 예약해 둔 밥 집에서 밥 먹고 바로 서울로 출발. 산이 불러서 갔었다

화합님의 프로필 이미지

화합

통영여행_욕지도 할매 바리스타 카페

연휴기간동안 다녀온 통영(욕지도)여행에서 인스타 핫플인 "욕지도 할매 바리스타" 를 다녀왔어요~  ㅎㅎㅎ 진짜 할머니들이 운영하고,  할머니들이 커피도 만들어주십니다! 요기 시그니처메뉴는 고구마라떼와  빼대기(고구마)죽인데, 점심먹고 바로 간터라 커피 마셨어요ㅎㅎㅎ  커피 맛은 그냥 다 똑같았습니다~~

강미뇽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통영여행_욕지도 할매 바리스타 카페

이제 자유끝.

애들올시간이라 이제 바쁘네요 바로집에들어오면 좋으련만 그게아니니~~ 왜 집에오는거안좋아하는지ㅜ 하원하고 바로집에오고싶네요

강도마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도마미

오늘 (바로 어제)도 2만보 걷기 성공!

헬수 1시간반 + 2만보 넘겼어요!  꾸준히 다이어트 챌린지 하려고 합니당  운동량은 적지 않은 거 같은데  탄수화물이랑 술 끊기가 참 어렵네요 ㅠㅠㅠ  어떻게 참으시는 건지 다이어터분들 넘 대단해요..

쿠밍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밍

이번년도 목표

현재 182에 79인데 히안하게 복부랑 둔부만 살이 쪄서 전부다 제거하고 근육으로 변화시켜서 85정도로 만드는게 꿈임다~ 솔찍히 자영업자라 쉽지않타고는 생각되지만...계획이 없는것보단 그래도 좋겠져ㅎㅎ 다들 홧팅!

크리스찬베일님의 프로필 이미지

크리스찬베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추천팡팡!

저 진짜 평소 기초화장품을 안바르는데 여름엔 알로에 수딩젤만큼 중독자처럼 쓰는 제품이 있어요 그건 바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이거 진짜 여름에 바르기 가볍고 산뜻해서 수딩크림으로 몇통을 쓰고있습니다 행사할때 사면 가격도 저렴하니 한번 사용해보세요^^

인우쓰윽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우쓰윽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추천팡팡!

모기가 있어서 잡았어요

모기가 비실하니 제앞으로 지나가길래 잡았어요 흐느적거리길래 바로 잡았죠 벌써 밖에는 모기가 있어서 산책이나 숲길 조심해야겠어요

소나무숲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나무숲나무

지니어트 앱에서 커뮤니티를 이용하세요💖

돈버는 다이어트 습관,  지니어트 앱이 더욱 편리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어플 내에서 지니어트 커뮤니티를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기능이 작동되지 않는다면? App Store/Google Play 에서 지니어트 앱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 😊 ✨지니어트 어플 내 커뮤니티 사용법✨ 1. 지니어트 앱에 접속해주세요. 2. 하단 바의 커뮤니티 클릭하면 바로 이동! 3. 우측 하단의 작성 버튼을 누르면, 바로 게시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 4. 왼쪽 상단의 메뉴 바를 클릭하시면, 내가 쓴 글 및 댓글, 쪽지/알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이어터라면 무조건 있어야 할 필수앱 지.니.어.트 ​ 1. 앱을 사용하기만 해도 캐시 적립 & 쇼핑 가능 2. 다이어트 제품, 무료 체험단 다수 有 3. 다이어트 필수, 칼로리 & 영양성분 계산기 4. 다이어트 효과 up! 다이어트 일기 작성 5. 오늘 하루를 기록, 타임 스탬프 (인증샷) 기능 지니어트 앱 기능 상세하게 알아보기 😥 아직 어플을 다운받지 않았다면?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 https://bit.ly/3P0tmhV ▶ iOS 다운로드 : https://apple.co/3Nh1Efy ​ 더 똑똑한! 간편한! 다이어트를 위해 앱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지니어트 앱에서 커뮤니티를 이용하세요💖

천천히 한달에 1kg감량

예전에 두달에 운동고 빡세게 식단도 빡세게 해서 6kg 감량을 한적이 있는데  저한텐 감량 속도가 너무 빨랐나봐요.  골반에 염증도 생기고 예전에 없었던 이름모를 알러지반응도 나타났어요ㅠㅠ 요요가 빠르게 온것도 있구요. 그렇지만 체지방을 감량해야해서 다이어트는 해야해요. 그래서 이번엔 적당히 운동하고 적당히 즐거운 식사를 해서 스트레스 없는 습관을 만드는 다이어트를 하려구요. 식단을 빡세게 할때는 폭식증상도 있었는데 적당히 스트레스 받지 않는 선에서 직관적식사를 하니까 예전보다 기운이 나는것 같아요. 한달에 0.5~1kg씩, 3달동안 2.5~3kg 감량하는게 목표입니다!

호두호두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두호두

닭가슴살 바

요즘에, 닭가슴살로 된 식품이 다양한데요. 편의점에서 우연히 닭가슴살 바로 되어있는걸 먹었어요 맛도 종류가 여러개더라구요  4가지 종류인가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서 놀랬어요 ㅋ맨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펭하잉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다들 만보걷기 하세요?

만보걷기 이거 생각보다 너무 안되요ㅜ 출퇴근 자차로 하고 밥도 회사식당밥이고 퇴근하고는 바로 아이챙겨야해서 산책은 꿈도 못꾸고 그러다 자고 이렇게 반복이다보니 만보는 진짜 근처도 안되네요ㅋ 많아봤자 3000보정도ㅎㅎ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운동은 얼마나해야할지

전 사실 운동을 거의 안해요 ㅜㅜ 퇴근시 40분 정도 걸어서 집에 오는 정도만 하는것 같아요 마음은 새벽이든 저녁이든 헬스장가서 운동하고픈데 아침잠도 많고 애챙기려다보니 아침엔 넘 바쁘고 저녁에 집에 오면 발도 부어있고 발목이랑 무릎도 아파서 엄두가 안나요 살찐후 발목이랑 무릎이 조금만 과로하거나 무리하면 바로 아파서리 ㅠㅠ 근데 얼마나 운동을해야 살이 제대로 빠질까요? 식이와 운동이 필수라는데 이래서 안빠지고 찌나 싶네요 ㅠㅠ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믹스커피 드셔요?

저는 삼실 출근하면 컴터 키면서 믹스한잔 그리고 점심먹기전 또 한잔ㅜ 점심먹고 바로 한잔 오후일하면 한잔에서 두잔 ...헐 자각못하다가 지금 이렇게 글적으면서 보니까 엄청 먹네요 미쳤네요ㅜ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보조제 드시는분?

저는 옛날에 10대일때 다이어트에 관심이 너무 많앗어서 검증도 안된 약을 많이먹엇어요 그랫더니 피부도 않좋고 위도 않좋아져서 계속 식단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할려고하는데 기간이 길어지고 결과가 바로안나오니 자꾸 실패를하네요 혹시 안전하게 먹울수잇는 다이어트 보조제 잇을까요??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올해 다이어트 목표!

작년에 여행다니면서 밥먹고, 빵먹고, 밥먹고 간식먹고 해서 살이 쪘어요. 올해 원래 몸무게를 목표로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첫 2kg빠지고 바로 정체기 입니다. 1차 목표는 한달에 1kg씩, 2달동안 2kg빼기 입니다. 2차 목표는 올해 12월까지 추가로 3kg빼기 입니다. 일하면서 식단조절 및 운동이 쉽지 않아서 천천히 빼보려고 합니다. 모두 목표를 위해서 힘내요!!

캣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캣지니

다이어트 식단

마트에 콩담백면이 팔길래 사왔어요. 콩국수 1인분에 200칼로리라 가볍게 먹기 좋을거 같아요! 면도 안삶고 바로 먹어도 돼서 편하고 맛이 어떨지 기대되네요. 오늘 점심에 먹어보고 후기 남겨볼게요~

Ddlllll님의 프로필 이미지

Ddlllll

다이어트 식단

휴일 잘 넘겼어요

평일에는 먹는걸 좀 자제하기가 쉬워요 그런데 주말이나 휴일에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계속 냉장고를 뒤지고 먹을걸 찾습니다 티비보면서 습관적으로 간식도 먹지요 어제는 잘 참았더니 바로 달라집니다

미블랙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휴일 잘 넘겼어요

탈탈 털어서 네페 구입했어오

탐스 16000캐시 모으기 너무 어렵습니다 그 많던 챌린지가 사라지고는 안하던 돼지 룰렛도 열심히 돌리고 있어요 이젠 바꾸는 사람도 많이 없어서 네페 바꾸기도 쉽습니다 심사 끝나면 바로 만원 넣어주어야죠 네페가 젤 활용도가 높아서 좋아요 캐시닥 포인트가 젤 많은데 커피만 사 먹기는 아깝네요 캐시닥도 네페 좀 들어가면좋겠어요

미블랙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탈탈 털어서 네페 구입했어오

정상체중 만들기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제 키와 몸무게에 표준인 체중 만드는게 목표입니다!

이보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보양

에어프라이기 고구마

에어프라이기에 160도 15분 뒤집어서 15분 구우면 완성입니다! 딱딱한 고구마 씻어서 껍질깎아서 두께 한 1cm정도로 하고 구우면 돼여~ 진짜 생긴건 저래도 너무 맛있어요 바로 먹으면 겉바속촉ㅠㅠb 냄새도 정말 좋고.. 담날에 먹으면 약간 고구마쫀득이같아요(쫀득하지는 않지만 말캉쫀득)

바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빠

에어프라이기 고구마

배달로 12키로 뺄겁니다

21년에 퇴근후 알바로 배민원 음식배달 하면서 살이 많이 빠졌었어요 53키로 밑까지 떨어져 정말 건강해지는 기분이었어요 배달 그만두고 67키로까지 쪘어요 다시 배달 시작한지 3주 지납니다 3키로 빠져 64 찍었네요 52까지 달려보겠습니다

구운연근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운연근

감기조심하셔요 ㅠ

일욜날 놀러나갔는데 에어컨 바람이 넘 쎄더라구요 ㅠ  가디건을 잊고 안챙겨가서 결국 감기가 걸려버렸네요 ;;  제가 감기 잘 걸리는 체질이라 아 춥다 싶으면 바로 감기걸려버리거든요 ㅠ 휴.. 감기 넘 싫어요 ㅠ

기멩멩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결혼까지

현재 56키로정도인데 내년 3월까지 52-3만드는게 목표. 그 이후에도 유지하고자 함.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원해요~!

니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니구

오늘부터 1일입니다!

오늘 2시간 둘레길 걷고,  지금 실내자전거 1시간 탔어요. 오늘부터 바로 1일 실행합니다. 오늘  저녁을 조절 잘 해야 합니다. 이번은 꼭 다이어트 성공 할려구요. 목표 10키로입니다.

투빈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투빈달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운동하실때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 어떤거 먼저 하시나요?? 비중은 어느정도 두세요?? 5:5해야 할까요?? 마지막에 스트레칭으로 풀어줘야 하는데 스트레칭을 안해버릇하니 몸이 풀리지가 않네요 ㅠ 운동할땐 개운하고 땀나니 바로 샤워해서 스트레칭 생략이 99%네요 근력 유산소??뭐부터 해야 다욧에 다 효과적일까요?

SKY0118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0118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운동하실때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 어떤거 먼저 하시나요?? 비중은 어느정도 두세요?? 5:5해야 할까요?? 마지막에 스트레칭으로 풀어줘야 하는데 스트레칭을 안해버릇하니 몸이 풀리지가 않네요 ㅠ 운동할땐 개운하고 땀나니 바로 샤워해서 스트레칭 생략이 99%네요 근력 유산소??뭐부터 해야 다욧에 다 효과적일까요?

SKY0118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0118

식단할때 약속

식단하려고 생각중인데 혹시 회식이라던지 약속이 잡히면 어찌하시나요?? 회식이 거의 일주일에 힌번 정도 있고 주말엔 외식하거나 모임 생기면 그때도 식단하기가 그래서 몇번 시도하다 말았는데... 식단하다가 회식 외식 등으로 깨지면 바로 입터짐이 오더라구요 노하우 있으시면 공유해주세요

SKY0118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0118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