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후암동 종점에 남산 산책로 추천합니다

후암동 종점에 남산 산책로 추천합니다저희 집 바로 앞인데요~^^ 

후암동 카페 404 라는 곳에서 쭈욱 따라 올라오시면 됩니다~~~^^

남산으로 올라갈수있는 산책로 입니다.

남산은 후암동 종점에서도 가깝고 남산이야 워낙 어디서든 접근성이 좋아요...^^ 

특히 이 곳 산책로를 이용해서 올라가시면 남산에 빨리 도착 하실수있답니다^^

집앞이 남산이라 그런지 만보 걷기는 거뜬한것같아요^^

모두들 건강한 하루되세요~~^^

0
0
댓글6
  • 킹로또
    남산으로 올라갈수있는 산책로가
    있어서 좋겠어요
  • 짠가루
    어두워서 무섭지는 않으신가요?ㅎㅎ 저는 밤엔 못나가겠더라구요 ㅠㅠ
    낮에 가봐야겠어요~
    8mp2jdgxxf
    작성자
    후암동 토박이라 그런지 무섭지는 않아요 ㅎㅎ 
    처음오신 분이면 무서우실수도,,,! ㅎㅎ ㅠㅠ
    8mp2jdgxxf
    작성자
    낮에 한번 산책하러 놀러오세용~^^
  • 구시렁
    남산은 사랑입니다
    남산 산책 좋죠
    8mp2jdgxxf
    작성자
    남산 넘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