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조식에서 어찌 고기는 손이 안가는것일까요?
조식이어서 그런걸까요? 계란후라이,애그스크램블,오믈렛 등은 잘도 잘도 먹히는데 고기는 손이 안가요 안먹어야하는 빵만 자꾸 담게 되고 그나마 버터 치즈도 맘껏 먹었으니 다행이긴해요 모드 저처럼 이럴까요? 집 오자 마자 바로 외식으로 오리주물럭으로 달렸습니다
여울햇살
눈뜨면 나갈수 있게 자기전 준비
눈뜨면 나갈수 있게 자기전 바로 옆에 운동복을 준비하고 알람은 10분간격으로 2개 맞추고 잠자리에 듭니다. 운동 코스나 루틴은 당연 미리 정해 넣고 중간에 보기 하더라도 일단은 시작 합니다. 그리고 매일 체중 재기는 필수. 화이팅
행주사
(운동루틴)한시간 걷기와 사우나
저의 운동 루틴은 간단해요 하지만 하루라도 빠지지 않고 꾸준히 하는게 목표예요 꾸준히가 제일 어렵잖아요 아침 먹고 가족들 다 출근하면 설거지 끝내고 바로 옷 갈아입고 나와요 틈이 생기면 쉬고싶어지니까요 바로 나와서 빠르게 한시간을 걸어요 빠르고 힘차게 한시간은 꼭 채우기가 목표예요 운동을 마치면 5분 정도 스트레칭을 해줘요 스트레칭은 운동 시작 전에도 물론 해주구요 그리고는 노폐물을 빼주기 위해 30분 정도 사우나를 해요 그 뒤엔 냉탕과 온탕을 오가며 더운 기운을 빼줘요 그 다음엔 개운하게 씻고 남은 하루를 보내요 집에 와서도 간단한 소도구를 이용해 근력 운동을 해준답니다
고구마피자맛있어
나의 데일리 루틴 운동은 줌바댄스댄스
항상 숨쉬기 운동만 하고 지지리도 운동 싫어했던 내가 재미가 가지고 꾸준히 하고 있는 운동은 줌바댄스예요. 누구 앞에서 춤을 춘다는건 상상도 해 보지 않았던 내가 지금 줌바를 즐기고 있다는건 정말 놀라운 일이죠. 처음 시작하게 된 계기는 친해진 언니 때문이였어요. 그 분이 바로 줌바댄스학원장이였듼거죠. 학원에서 차 한잔 마시고 놀다 오면서부터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고 그냥 한번만 해보라는 권유로 그 날 수업에 참여하게 된게 계기가 되어 지금까지 하고 있어요. 춤실력이 없어도 충분히 가능했어요. 땀 한바가지 흘리고 나니 기분도 상쾌했고 줌바를 하는 동안에는 잡생각 할 틈도 없었구요. 그냥 신났어요.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였지요. 벌써 2년째 꾸준히 하고 있는 운동이지요. 줌바 하면서 성격도 더 적극적으로 변하고 모든 일에 자신감도 생겼구요. 저에게 딱 맞는 데일리 운동 줌바댄스 사랑합니다. 같이 하고 있는 줌바댄스 학원생들입니다. ㅎㅎ 줌바댄스는 라틴어에서 영감을 받은 댄스 운동으로 1990년대 중반 콜롬비아의 유명 트레이너인 알베르토 베토 폐레즈에 의해 개발되었는데요. 에어로빅 수업에 음악을 가져오는 것을 깜박했는데 차에 있던 라틴 음악 테이프의 살사, 룸바, 메렝게에 맞춰 춤을 췄고, 마치 파트에 있는 것처럼 빠른 비트에 맞춰 다른 운동에 비해 격식이 없이 운동하는 줌바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운동이 되었지요. 그럼 줌바댄스는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유산소운동 지겨우신 분들이 더 신나고 즐겁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줌바댄스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해요. 단 학원생들과 과도한 친분을 쌓는 것은 금물입니다. 다이어트에는 방해가 되지요. 댄스후, 모여 밥이나 차 마시는 시간은 가급적 삼가하는 것이 좋다는거 잊지 말아주세요.
우리아들2
단호박샐러드
요즘 단호박에 꽂혀서 단호박수프도 많이 해먹고 단호박샐러드도 자주 해먹고 있어요 단호박샐러드는 견과류도 충분히 넣어 다이어트 중에 부족해지기 쉬운 여러가지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어 좋아요 만드는 방법은 1. 단호박을 깨끗이 씻어요 주방솔 등을 이용해서 깨끗하게 세척하세요 2. 단호박을 반으로 잘라 전자레인지에 넣어 1분 정도 돌려요 이렇게 돌리면 살짝 익어서 조각내기도 쉽고 손질하기가 쉬워져요 3. 단호박 속에 있는 씨를 빼고 단호박을 조각조각내요 4. 조각조각 낸 단호박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5분정도 돌려요 너무 푹익지않아야 맛있어요 5. 단호박을 숟가락을 이용해서 다져요 감자다지기 등을 이용하면 식감이 없어요 숟가락 이용하세요 6. 아몬드슬라이스, 호두작게 자른 것을 전자레인지에 30초정도 돌려요 7. 단호박 다진것, 아몬드, 호두, 마요네즈를 넣어 버무려요 8. 그릇에 단호박샐러드를 꾹꾹 눌러 퍼담아요 이렇게 담아둬야 덜어 먹을 때 예쁘게 그릇에 담깁니다
아침햇살오름
당뇨 및 다이어트에 좋은 #두부 콩국수를 소개해요
이제 앞으로 더울 일만 남았죠? 그래서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콩국수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당뇨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 만점이에요^^ 오늘의 다이어트 레시피는 두부로 만들어서 고소한 콩물로 <오이면 두부콩국수>입니다 콩은 콩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 할만큼 고단백질 영양을 공급받고 혈당조절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데 중요한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빼놓을 수 없는 식품입니다. 콩은 풍부한 식이섬유로 혈당상승을 억제하여 당뇨병 예방에 도움이 되고, 체중감량, 골밀도 증강, 유방암 발병률 감소 등에 도움이 된다. -파워푸드 슈퍼푸드 중 간편하게 콩을 삶지않고 즉석으로 만들 수 있어서 편리하고 쉬운 두부로 콩국물 만들기 시작합니다~ <재료의 GI 지수> 두부-42 오이-23 견과류-24 땅콩버터-20 계란-30 토마토-30 <재료준비> 두부1/2모, 무당두유200ml, 오이1개, 삶은계란1개, 토마토(토핑용), 견과류 약간, 땅콩버터1/2스푼, 소금,알룰로스(취향대로 넣기) 고소한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 무당두유한팩(200ml),땅콩버터, 견과류 한줌, 오이, 삶은계란, 방울토마토를 준비해주세요. <재료 손질> 두부는 차게 그냥 먹는 것보다 뜨겁게 연화시켜 먹으면 더 부드럽고 맛이 상승해요. 두부를 흐르는 물에 씻어내고 끓는 물에 데쳐 익혀서 수분을 제거해주고 큼직하게 썰어서 갈아주기 전까지 식혀줘요.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쪄주어도 되요. . 콩국수에 밀가루 국수면을 대신할 오이면 만들어요. 오이 껍질을 벗겨내고 오이를 얇게 떠주세요. 칼로 얇게 뜨는 기술은 주방기구를 이용해요. 얇게 뜬 오이를 3겹정도 돌돌 말아서 얇게 채썰어 오이국수를 만들어줘요. 길죽길죽 오이면을 얇게 썰어주면 국수면처럼 길죽한 오이채를 만들 수 있어요. *오이 1개를 채썰어주니 한그릇정도의 국수양이 만들어져요. 오이는 콩국물이 만들어질 때까지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만들어줘요. **오이 효능 오이는 수분이 많은 채소라서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수분을 보충해주어 갈증을 해소해주고, GI지수도 낮아 혈당을 올리지 않아 혈당조절에도 도움이 되고 칼로리가 낮아 여름철 다이어트에도 좋은 식품이에요. 오이의 칼륨성분이 몸속 나트륨을 배출해주어 혈압을 조절해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추어 혈관건강에도 좋 은 채소로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직접 붙여 오이팩을 할만큼 피부미용에도 좋은 작용을 해주니 여름철에 냉장고에 항상 쟁여둘 채소에요. <요리 만들기> 1. 식혀둔 두부를 믹서에 넣어주고 무당두유나 곡물우유 등을 넣고, 견과류와 땅콩버터 넣어서 고소한 맛을 더해주세요. 두부와 견과류가 곱게 갈릴때까지 갈아주세요. 부드럽고 진한 두부로 만든 콩국물이 완성되었어요. *콩물은 입맛에 따라 소금이나 설탕 등을 넣어 주어도 되요. 2. 차게 해둔 오이면을 그릇에 담고 두부 갈아준 콩국물부어 참깨를 곱게 갈아 듬뿍 올려주고 계란과 토마토 올려 토핑해주세요. 3. 아삭아삭 오이면을 진한 콩물에 말아서 먹으면 입안에 고소함이 먼저 퍼지고 오이면을 씹으니 아삭함뒤로 오이향이 싱그럽고 뒤이어 계란의 또다른 식감과 단백질이 몸속에 채워지는 느낌이에요~ 더운 날 한그릇 먹어주면 기운이 불끈 날 것 같은 맛이에요~ 바쁘고 시간없는데 콩국수가 먹고싶을 때 간편하게 응용해서 만드는 두부로 만든 콩국수! 단백질 풍부하고 콩의 영양이 고단백이라 더운 여름 기력보충식으로도 좋은 콩국수 요리~ #우리 간편하게 만들고, 앞으로 당당하게 식사해요~
어느멋진날29
토마토마리네이드
요즘 많이 먹고 있는 토마토 마리네이드를 소개합니다 아침에 건강빵 종류의 빵 1개에 얹어서 먹으면 요기도 되고 맛도 좋아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서 편하구요 방울토마토를 깨끗이 씻어 칼집을 한군데 정도 살짝 내줘요(껍질만) 뜨거운 물을 끓여 토마토에 부어요(30초~1분정도 껍질이 벗어질때까지) 양파를 다져요 껍질 벗긴 방울토마토에 올리브유5 레몬즙3 발사믹식초1 설탕이나꿀2 양파다진것, 바질, 소금0.5를 넣어요 냉장고에 하루 정도 둔 후 먹으면 됩니다
유석그림
지니어트 커뮤니티 정식오픈이벤트 리워드♡
지니어트 커뮤니티 정식오픈 너무 축하합니다ㅎ 이벤트 포인트도 너무 감사해요~^^ 지니어트앱 항상 열어놓는데 바로 커뮤니티 연결되어 좋네요. 아직은 버버벅 적응중이지만 앞으로도 커뮤니티와 함께 꾸준히 건강습관 이어갈게요~^^
야호맘
커뮤니티 정식오픈 이벤트 리워드 선물 인증♡
추첨이 아니고 모두모두 다 받을 수 있던 리워드라 넘 좋아요 커뮤니티 정식오픈 된 거 너 좋아요 따로 커뮤니티 창 열지 않아도 앱에서 바로 되고 더 편리해요 언제 어디서든 들어와 볼 수 있어서요 이벤트에도 많이 많이 참여할께용♡♡♡
오마쥬
급찐급빠! 굶지말고 한끼만 바꿔볼까?!
급찐급빠 레시피 공유해요! 이건 제가 여름 오기전 무조건 2-3주 관리로 하는 루틴인데요! 전 굶고 식사 줄이는 식단은 너무 힘들어서 개발한 식단이에요. 아침은 커피와 호밀빵+당근라페 점심은 일반식 / 전 점심은 가리는거 없이 다 먹어요. 저녁은 ... 바로 레시피 나갑니다!!! 1.야채 냉털할께요! 제가 준비한건 양배추/파프리카/양파/파/고추/깍지콩/베지볼 다른 야채는 모두 집에 있는 아무거나 활용하시고 무조건 있어야 하는건 양배추! 부가적으로 닭가슴살(팩이나 뭐 아무거나)이나, 전 이케아 플랜트볼 또는 베지볼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올리브유+소금+바질립(없으면 패스)+후추 2.준비한 재료는 깍둑 사이즈로 썰어 준비해요! 3.후라이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양배추 먼저 숨죽이듯 볶아요. 소금을 조금 갈갈갈... 숨이 빨리 죽어요! 4.양배추 숨이 죽으면 나머지 야채 와르르 넣고 바질립으로 향기 추가요~ 닭가슴살 넣으실 경우 지금 넣고 같이 볶으시면 됩니다! 야채가 너무 무르지 않도록 짧게 볶아주세요! 이쯤에서 간을 보고 소금을 더 넣어주셔도 좋아요! 5.이제 끝났어요! 양을 넉넉히 볶아두면 1회분으로 소분해서 냉장고에 보관해서 매일 하나씩 꺼내드시면 됩니다! 6.드실땐 어떻게?! 이렇게~ 그릇에 담아서(저는 플랜트볼 추가해서) 모짜렐라 치즈나 슈레드 치즈 살살 뿌리고 오븐에서 220도 10분/전자레인지 2분-3분 내외 돌리고 후추 갈갈갈... 7.맛있게 드세요! 이게 맛있을까? 싶을수 있어요- 정말 한 번만 드셔보셔요. 아니, 야채가 그냥 볶았는데 이렇게 맛있다고?! 하실껄요?ㅎㅎㅎ 좀 심심하다 싶으시면 타바스코 뿌려서 드시는것도 추천! 딱 2-3주 저녁만 이렇게 바꿔보세요. 야채지만 샐러드와 달리 따뜻한 음식이라 대사에 좋고 포만감이 높고 그 포만감이 오래가서 생각보다 배가 많이 부릅니다! 2-3일이면 몸이 가벼워지면서 화장실 잘 가고, 2-3주면 몸무게의 변화가 보이실거에요!
SuperSA
[운동루틴] 일상속 걷기운동
저는 따로 운동시간을 내기는 힘들어 매일 반복되는 루틴속에서 운동을 하려고 합니다. 우선 출근길은 도보 가능한 거리라 걸어다니고 5층인 직장까지 매일 계단을 올라 출근합니다. 수시로 일어나 스트레칭을 하고 퇴근이 빠른편이라 집에 바로 가지않고 그날그날 할일들이나 갈곳을 들렸다 갑니다. 예를 들어 각 마트마다 세일하는 품목들을 확인후 마트 투어를 통해 필요한 물품들도 저렴하게 사고 운동도 합니다. 그렇게 하다보면 해야할일이니 지루하지도 않고 시간도 금방 가더라구요~~많을때는 하루에 마트 6곳 정도 들려 집에 오게 되는데 이때 이미 만보가 넘게 걷게됩니다. 물론 걷기할때에는 올바른 자세도 신경쓰고 바르게 걸으려 노력하는편입니다. 이렇게 하다보니 체중감소는 물론 혈당이나 다른 건강에도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인청83
동네언니랑 아침 운동, 낮엔 체력100 온라인운동
혼자서는 작심삼일 되기 일쑤라 동네언니랑 매일 애들 학교보내고 바로 동네한바퀴 돌자고 하였다. 3월부터 시작해서 하루 30분만 걷자하던걸 한시간 정도 나즈막한 앞산을 타고 온다. 그리고 국민체력100 이라고 전국적으로 센터가 있는데 무료로 운동할수 있는 나라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전에는 센터가서 운동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 실시간으로 운동코치해준다. 열심히했더니 몇달만에 체력이 확 오른걸 몸소 느낀다. 이 좋은걸 왜 다른 이들은 안하나싶어 추천해봤는데 꾸준히하기가 힘든거 같다. 다들 자신을 위해서 꾸준히 운동합시다.
한결맘
[캐시 개구리] 3분 영상 짧고 강한 운동
살이 쪘다하면 바로 시작하는 운동이에요. 유튜브에 캐시 개구리를 치면 나오는 운동으로 운동설명, 스트레칭을 제외하면 운동 시간은 3분정도로 빠르게 할 수 있는 운동이에요. 시간은 짧지만 정말 10분 운동보다 더 강력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강력 추천하는 운동입니다. 와이드 스쿼트로 허벅지 안쪽과 힙업에 좋은 운동입니다. 운동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매일 3분씩 이 운동만 해줘도 하체라인 다듬는데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푸르릇
[운동루틴]새벽 헬스장 운동가기
새벽 6시에 일어나서 전날저녁 미리 머리맡에둔 운동복 바로입고 6시10분에 헬스장에 갑니다~ 가자마자 팔, 허리, 다리 스트레칭 살짝 1분정도 하고, 러닝머신해요. 러닝머신은 10분 6.0속력으로, 10분 8.5속력으로, 5분 6.5속력으로 하고 마무리 지어요. 그리고서 윗몸일으키기 15회씩 3세트, 세트당 20초정도 간격동안 스트레칭 하구요. 윗몸일으키기 끝내고서 허벅지 운동기구 15회씩 3세트합니다. 헬스장 나오기전 매일 몸무게 체크, 한달에 한번 인바디체크 해요^^
바다속고양이
오운완! 금요팅!
230616금요일 #오늘운동완료 운동 전에 체중계에 올라섰다. 0.9kg이 줄었다. 그 분이 부종이야 부종라고 했다 😠 부종이든 뭐든 좋음, 자극이 되잖아요. 자극 되서 뿜뿜하면 좋지요. 뭐. 오늘은 집에서 좀 늦게 나갔더니 계획대로 못했어요. 수업에 늦을까봐, 집에 도착하니 수업 시작 전 5분 😅 트레드밀 와이드랫풀다운 로우풀리 티바로우 체스트프레스 어시스트딥스 푸쉬업 해머컬 공복운동 2일, 아직 괜찮아요 🙂
선쟈
두부 소보로
정말 맛있는 두부요리 입니다. 재료 : 두부 반모, 계란 2개, 소금, 후추, 대파, 식용유(생략 가능) 만드는 방법 두부의 물기를 되는대로 제거해 줍니다. 후라이팬에 두부를 넣고 매셔로 으깨줍니다. 으깬 두부를 센불에 볶다가 어느정도 수분이 날아가면 계란을 넣고 섞어서 계속 볶아줍니다. 계란이 익으면 채썬 대파를 양껏 넣고 소금 후추를 취향껏 뿌려서 마무리로 볶아줍니다. 코팅된 팬을 사용하면 식용유가 없어도 눌러붙지 않게 만들수 있어요~^^
알파오메가
[운동루틴]
여러분 매일 꾸준하게 운동하는게 쉽지 않아요. 매일 만보 걷기도 힘들지만, 간단하게 동네 한바퀴 걷다던가 음료수 마시는 5천원을 매일 적금으로 모아서 매달 용돈 타가는것도 좋아요. 특히 식후에 바로 눕거나 하는 행동은 나도 모르게 비만으로 이어지는 행동이었다는걸 인지하고 식후 30분 정도는 걷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매일 1만보 걷기로 1달에 3키로 감량했어요. 적다고 생각해도 매일 꾸준하게 하는게 좋은겁니다. 매일 30분 걷기 집에갈때 엘베말고 계단으로 올라가기 등 간단하면서 어렵지않게 매일할수있는 운동들이 주변에 많이 있어요. 그리고 꼭 운동 전 후 에는 간단한 스트레칭이 필수입니다. 스트레칭으로 다음날 켠디션이 좌우됩니다. 저는 지하철이나 버스 정류장을 2정거장 정도 앞에 내려서 걸어가요. 은근 쏠쏠하게 운동됩니다.
연펭귄
[운동루틴] 주 4회 헬스장 출석
안녕하세요 선쟈입니다👋 저는 늘 오전에 헬스장을 가요. 9살 꼬맹이 등교와 동시에 우선 나섭니다. 주말은 아이가 있다보니 가지 못하고 수요일은 근육 피로도 회복 차원으로 쉬어주고 있어요. ✔️4회 루틴 (월화목금 중 공휴일이 있으면 수요일에 출석) 월요일/ 하체 어깨 이두 화요일/ 등 가슴 삼두 목요일/ 하체 어깨 이두 금요일/ 등 가슴 삼두 여의치 않아서 3회를 가야 할 경우에는 하체 어깨 등 이두 가슴 삼두 한 부위 1번 이상은 꼭 해주고 있어요. 그럼 정오각형 모양의 부위별 근육량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웨이트 전 스트레칭과 유산소는 필수입니다. 복근 운동은 사실 매일 해주는 게 좋지만 복근 운동이 제일 싫어요. 아프면서 살도 좀 쪘고(밥먹고 약먹고 자고 반복) 요즘 시간 없단 핑계로 복근운동을 안했더니 인바디에서 바로 나타났어요 🤣 여기서 몸통이 복부거든요? 4월만해도 몸통 체지방이 표준이하였어요. 복근을 다시 루틴에 포함 시켜야겠네요. 대신 3회만...😅 가기 싫어도 우선 가면 하게 되더라고요. 하기 싫다 싫다하면서 그냥 우선 가는거예요. 헬스가 아니더라도 좋아요. 그럼 어느새 하고 있는 자신과 마주합니다. 뭐가 됐든 하루라도 일찍 하는 게 좋아요! 우리 다 같이 운동해요 💪
선쟈
[운동루틴] 걷기를 자주해요.
일상에서의 제 운동루틴은 일단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걷기예요. 회사에서도 최대한 많이 걸으려고 하고 저녁먹고 신랑이랑 꼭 20~30분씩은 걷고 온답니다. 한창 위가 안 좋아서 소화 시키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밥 먹고 20분씩 꼭 걸었는데요. 걷는 것 만큼 온 몸에 좋은 운동은 없는 것 같아요. 걸을 때도 자세를 똑바로 하고 보폭을 크게 빠르게 걸어요. 그래야 효과가 좋다고 해서요. 그리고 집이 12층인데 꼭 계단으로 왔다갔다해요. 숨이 진짜 차고 다리 운동까지 되서 좋답니다. 걷기운동은 몸에 무리도 안가고 여러모로 좋아요.
신혜림
[운동루틴]일주일에 2회이상 올레길 걷기
실내 운동으로도 팔천보에서 만보정도 충분히 채울 수 있지만 일주일에 2회 이상은 밖으로 나가 걸으려고 노력합니다. 점심식사 직후에 바로 운동을 하면 혈당관리도 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요즘같이 자외선이 너무 강렬한 여름철에는 새벽운동이 더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일주일 2회 이상 올레길 만보 걷기를 지속한지는 1개월정도 된 것 같아요. 일단, 자연과 함께여서 그런지 몸과 마음이 여유로워졌고 태양에서 받는 천연 비타민D도 충분히 섭취하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계속 할 예정이고 친구, 동료들과 함께한다면 더할나위 없을 거에요. 과한 운동이 아니기 때문에 무리가 없으며 다리근육 허리근육도 튼튼해질 것이라 믿고 있어요. 우리 함께 걸어요~~~
homi
소소습관 비변톡스♡
변비직빵! 바로 쾌변!! 소소한 습관으로 내일의 건강을 바꿔요 소소습관 비변톡스 차전자피식이섬유 원래는 냉장고속 시원한 보리차를 좋아하지만 아침에는 실온에서 보관하는 생수 500ml와 함께 영양제를 먹고 있어요. 잦은 다이어트로 배변이 어려우시다면~ 장이 더부룩하고 답답하시다면~~ 묵직한 아랫배가 고민이시라면~~~??? 차전자피식이섬유로 원활한 배변활동 및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소소습관 비변톡스 차전자피식이섬유로 건강한 여름맞이 go go!!
오마쥬
오리온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바나나맛 240ml (내돈내산)
1. 제품명 ➡️ 오리온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바나나맛 240ml / 17,150원(내돈내산)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023. 5. 18 3. 구매 방법 & 가격 ➡️ 지마켓 12개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 닥터유만의 균형잡힌 동식물성 단백질 설계 단백질은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성분이며 칼슘은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꽤나 전문적으로 보이는 단백질 음료이죠^^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흔들고 따서 바로 섭취하세요~ 라는 문구가 너무 좋아요. 초코맛과 바나나맛이 있는데 내사랑 초코렛을 이런 가짜 단맛으로 먹는걸 좋아하지 않기에 바나나맛 선택 부드럽고 신선한 바나나의 풍미(바나나맛은 바나나우유랑 거의 흡사) 맛없는 단백질 음료는 이제 그만~~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이 필요한 순간~~ 1. 건강에 관심이 많은 홈트족, 헬스족의 필수품 2. 건강한 밀크 프로틴 12g함유, 근육량이 부족한 누구나 가볍게 3. 점성있는 드링크 타입으로 포만감 업! 출출할 땐 참지 말고 맛있고 든든하게 닥터유 드링크 영양정보 총 내용량 240ml (159Kcal) 탄수화물 22g, 당류 20g, 콜레스테롤 12mg, 단백질 12g, 칼슘 210mg 제가 제품을 볼 때 중요하게 보는 것들을 기준으로 영양정보를 적어보았어요 원래 당류 5g 넘는건 다이어트 제품으로 보질 않는 편~~ 하지만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을 선택한 이유는 단백질 함량이 높은데다가 최소한의 식사를 하지 못했을 때 탄수화물 양도 어느정도 필요하기 때문에 그냥 간식으로 먹는게 아니라 식사대용으로 먹으려고 닥터유 단백질 드링크를 골랐답니다. 한끼 식사에 159kcal면 아주 훌륭한 편이라고 나름 생각했다지요^^ 5. 사용 후 총평 ➡️ 당신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건강하고 맛있게 챙기세요! 아침밥도 못 먹고 나가야 할 때~ 아직 단백질 든든 식사를 하지 못했는데 외출해야 할 때~~를 위해 구입한 닥터유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맛!! 편의점에선 1개 2000원이라 쫌 비싼 느낌~ 드링크 제품인데 유통기한이 긴 편이라 쟁여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지마켓에서 구입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바나나맛~ 단거 땡기는 날에는 딱이에요^^ 제 생각에 자주먹기에는 당류가 20g으로 너무 셉니다. 단백질은 한끼 식사로 요거 하나 마셔도 충분할 만큼 12그램 채워져 있어서 너무 좋고요. 구운계란 하나랑 같이 먹으면 아주 딱이네요. 일단 언제 어디서나 마실 수 있는 점이 저는 제일 맘에 들어요. 제가 주로 먹는 단백질두유는 빨대를 꽂아서 먹는 거라 한번 먹으면 쭈욱 계속 먹어야 하는데 닥터유 드링크는 돌려따서 마시고 닫아두면 되니까 외출할 때 틈틈이 먹기에 정말 좋았어요. 특히나 바나나맛은 바나나우유랑 걸쭉함에서만 차이가 나지 거의 흡사한 향 때문에 거부감이 없어서 좋답니다.
오마쥬
일상생활 틈틈히 해주기
시간 내서 하려고 하다보면 미루게되고 놓치게 되는 사회인들 ㅠㅠ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아침 일어나서 , 점심시간 , 퇴근길 신호등 기다리며, 티비보면서 등등 일상생활 사이사이 스트레칭과 간단하지만 반복하는 동작으로도 운동효과를 볼 수 있어요. 처음엔 횟수보다 정확한 동작, 운동하는 부위의 자극을 찾아보면 나중엔 거울 없이 장소가 어디든 운동을 바로 시작 할 수 있어요. 나에게 필요한 운동동작들은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나오니 지금 바로 시작 해 봅시다 ^.^
김갓난
[운동 루틴] 무조건 만보! (만보에 진심)
저는 하루 만보걷기에 진심입니다. 몸을 못 움직일만큼 힘든 상황이 아니라면 무조건 만보걷기! 좀 피곤할 때는 생활걸음으로라도 만보를 꼭 채운답니다. 평소의 루틴을 소개하자면.. 오전에 실외로 나가 만보를 채워요. 보통은 1시간 반에서 2시간쯤 걸려요. 오늘도 오전에 12000보 남짓 걸었네요. 😁✌️ 여기서 끝이 아니고.. 오후에 또 운동을 해요. 첫째 아이가 워낙 마르고 약해서 운동시키려고 스포츠센터에 데리고 다녀요. 아이가 30분 러닝머신을 걷는 동안 컨디션 좋을 땐 기구를 이용해 근력운동을 하고,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땐 저도 러닝머신을 천천히 걸어요. (이미 만보는 채웠으니.. ㅎㅎ) 오늘은 날씨가 더워서인지 기운이 너무 없어서.. 30분 동안 4천보가량 걸었네요. 이렇게 운동한다고 살은 안 빠지더라구요. 😅 하지만 체력이 좋아짐은 확실히 느끼고 있어요. 등산을 가보면 바로 알 수 있답니다. 다른 분들의 운동 루틴도 살펴보러 가야겠어요. 🤗
지구외계인
머니워크 모임방 만들고 싶은분 오세요
머니워크 오천보까지 기본 포인트를 주는데 모임방을 만들면 포인트를 더 준다고 하네요 같이 방만드실분 있으실까요 연락처로 초대해서 모임 만드는거더라구요 제. 카톡 아이디 sej930 이거예요 하고 싶은분들 톡주세요
송쩡
호두기름계란낫또밥~♪
제가 추천해 드리고픈 다이어트 식단은 '호두기름낫또계란밥'이랍니다 ※준비할것은 삶은계란(저는 맥반석계란했어요^^), 호두기름(참기름이나 들기름도좋아요)' 곤약, 오이, 김, 낫또, 밥조금, 상추 발사믹식초, 진간장, 겨자 ※만드는방법은 1. 낫또와 밥을 그릇에 넣고 휘휘 저어주세요 2. 잘 섞인 밥을 그릇에 넣고 준비한 재료들을 넣어주세요 (삶은 계란을 잘라서 놓고 상추, 오이, 곤약, 김, 오이를 접시에 놓아요) 3. 밥과 삶은 계란에 들기름을 뿌려주고 상추에는 발사믹을 뿌려주세요 4. 진간장과 겨자, 김과 낫또밥 계란을 비벼주세요 속도 편하고 장이 잘 움직여서 다이어트에는 최고 밥상이예요 맛도 최고랍니다^^♥
에쎄트리
[운동루틴]매일 새벽 홈트와 만보 걷기
저는 매일 아침 새벽운동을 하고 있어요 매일 5:30분에 기상 바로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물한잔 마시고 제가 하고 있는 홈트 영상을 틀고 홈트를 시작합니다 예전에 1시간 꽉채워 은동 했는데 너무 바빠서 적당히 하려고 해요 40분의 운동영상을 따라하고, 플랭크 1분, 하늘자전거 15분 정도 쿨다운 5분 으로 끝을 냅니다 아침 간단히 먹고 만보 걷고 들어오면 1시간 30분 정도 걸려요 평일 주5일을 이렇게 하고 있네요 그리고 홈트한지는 6년 새벽운동은 2년, 걷기도 2년 정도 된거 같아요 살을 빼기 위해 한거는 아니라 식단을 칼같이 지키는 건 아니지만 운동을 하니 확실히 활력이 있고 성취감이 좋아요 그리고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그런게 있네요 ㅎㅎㅎ
주안맘0413
[운동루틴]새벽산책하며 만보걷기
새벽6시에 눈을뜨면 바로 옷을 대충입고 집을 나섭니다. 만보기 어플을 지니어트 포함 몇개를 받아놓아서 의욕이 아주 넘칩니다. 그중에 토X 어플의 5개 방문지부터 모두 방문하고 돌아옵니다. 그러면 아마 3천에서 5천보정도 달성했을거에요. 직장에가서 틈틈히 몸을 푼답시고 걷습니다. 점심먹고 근무지 한바퀴는 필수죠. 이쯤되면 7ㅡ8천보는 거뜬합니다. 집에 귀가하여 부족한 걸음은 집주변 마트나 편의점을 갔다오면 금방 달성합니다. 이제 남은것은 광클과 수많은 광고닫기죠. 감사합니다.
조이어
[운동루틴]만보걷기
저의 운동루틴은 출근 전 만보걷기입니다. 바쁜 일상속에서 운동을 꾸준히 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퇴근 후에는 이런 저런 약속들이 있기에 매일 운동이 쉽지 앓았습니다. 그래서 출근 전에 운동하기로 마음 먹고 출근 전에 씻지 않고 옷은 출근 차림으로 바로 헬스장으로 갑니다. 헬스장에서 40분 정도 러닝머신을 뛰면 거의 8천보 나옵니다. 그리고 생활하다보면 만보는 거뜬히 넘습니다. 운동마치고 샤워하고 바로 출근합니다. 어차피 집에서도 씻고 출근해야하니 40분에서 1시간 정도 집에서 일찍 나서면 바쁜 일상속에서 꾸준히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Minsung
[운동루틴]저녁식사후 만보걷기
저녁을 먹고난 뒤 꾸준하게 만보를 걷기 위해선 동기부여가 필요하다. 이럴때 같이 걸어 줄 친구/가족 한 명과 같이 운동을 해야 한다. 그리고 캐시워크, 토스 등 만보기 앱을 활용하여 매일 매일 걷다 보면 생활화가 되어 있을 것이다. 오늘 부터 바로 시작하세요.
입꼬리업
지니어트 포인트
조용히 들어와 있네요 다들 포인트로 주로 뭘 사시나요? 아이 먹으라고 맘스터치 5천원권 바로 구입했네요 처음이라 본인인증 필요하네요
보통아이
닭가슴살 오야코동
1️⃣시간 및 난이도 : 10분 / 하 2️⃣재료 : 닭가슴살, 계란, 잡곡밥, 양파, 대파, 청양고추, 저염간장, 유기농설탕, 올리브유 등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게 바로 덮밥인데 이게 은근 칼로리가 높아 부담스럽죠ㅜㅜ 그런 부담감은 줄이고 단백질도 채울 수 있고 퍽퍽한 닭가슴살 맛있게 해결 가능한 레시피로 닭가슴살 오야코동에 도전했답니다 일단 닭가슴살 오야코동 양념부터 만들게요 저염간장 3숟가락, 유기농설탕 1숟가락, 청양고추 약간 물 80ml 넣고 잘 섞어줘요^^ 이제 닭가슴살은 한 입 크기로 자르고, 양파 반개는 슬라이스해서 얇게 썰고, 대파는 쏭쏭 썰어서 준비해두도록 할게요 그리고 계란 1개를 풀어 계란물을 만들어요 이렇게만 하면 일단 재료는 다 준비된 셈!! 그러면 본격적인 조리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우선 약불에 예열된 웍이나 깊은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는데, 이 때 저처럼 항상 냉동실에 바로 데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을 구비해두는 분들은 닭가슴살을 나중에 넣고, 생닭가슴살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먼저 닭가슴살부터 굽기 시작해야 하는데요!! 전 슬라이스 양파부터 넣어 반쯤 익힌 다음에, 닭가슴살을 넣고 조금 더 볶다가 먼저 만들어둔 오야코동 양념을 붓고 1분 정도 끓여줍니다 어느 정도 내용물들이 익었으면 계란물과 대파도 넣어서 살짝만 더 익혀주면 완료~ 우리는 이러나 저러나 다이어터이니 흰 쌀밥보다는 잡곡밥을 준비해두고, 그 위에 가지런히 올려두면 오야코동 완성! 오야코동은 일본어로 부모를 뜻하는 오야, 자식을 뜻하는 코의 합성어인데 한 마디로 부모인 닭과 자식인 계란을 동시에 먹는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니 뭔가 일본스럽기도 하죠 아무튼 몸이 상하는 굶는 다이어트는 그만하고 조금 더디더라도 건강하게 먹으면서 즐다해요
반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