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루틴] 계단오르기

얼마전 병원에 입원을 하면서 인바디 검사를 했는데 다리 근육이 약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입원기간이 짧아 바로 퇴원하면서 다리 근육기르기에 좋은 운동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 보았어요

수영도 좋은데 수영은 워낙 가까운 수영센터 경쟁이 치열해서 몇개월째 당첨이 되지 않아 포기하고

당장 꾸준히 할 수 있는 것으로 계단오르기가 좋은 것 같아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퇴원 이후 하루 한 번 계단오르기 운동 꾸준히 실천 중입니다

주로 오전에 하고 오전에 약속이 있으면 오후 늦게라고 꼭 계단을 오르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처음에는 오르기가 힘들어 중간에 여러번 쉬고 올라왔는데

이제는 쉬지않고 한번에 쭉 올라옵니다

앞으로 계속 해보려구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킹로또
    계단오르기 운동 꾸준히하면 좋죠
    굿밤되세요
  • 보리콩까미
    전 무릎이 아파서 계단 오르기 힘들드라구요,,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