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걷기 언제 하세요?

아침에 항상 했었는데 요즘은  저녁에 자기 직전에 걷고 와서 씻고 바로 자니깐 좋은것 같네요. 저녁에 자꾸 먹게 되는데 안먹는 이유도 생기고요..

꼬마딱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꼬마딱지

옆구리운동과 스쿼트

저는 헬스장 가면 스트레칭하고 바로 옆구리운동 덤벨 들고 100개,스쿼트100개,복근운동100개 먼저 하고 런닝머신 해요

러블리자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블리자매

운동루틴)점심먹고 계단으로

직장 출퇴근도 자차로 하고 그다지 걷거나 운동할 틈이나 시간이 잘없어요  그리고 점심시간 식사도 멀리 식당가는게 아니라 바로 옆 회사 구내식당에서 먹어요 제가 있는 사무실이 5층이라 엘레베이터가 있지만 항상 점심식사하고는 일부러 운동겸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고 바로 사무실에 가서 앉지 않고 계단오르기를 반복해서 해줍니다 걷기운동이나 러닝을 할 시간적 한계가 있고 공간적 제약이 있어서 매일 출근후 점심시간에 계단오르기를 하네요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운동루틴)점심먹고 계단으로

동탄 숲속마을 구봉산, 동탄센트럴파크 운동코스

동탄 능동 숲속마을 집근처 구봉산 코스로 등산후 내려오면 바로 동탄센트럴파크가 있어서 산책을해요~~다양한 암벽등반,테니스,축구,달리기,스케이트보드도 운동하고 아이들 놀이터도 있고 노노카페도 있어 아이스아메도 마시며 운동하기 좋은 저희 동네 동탄센트럴파크💙👍 집근처 손바닥공원도 농구장이 있어 좋아요~^^ 1년동안 구봉산,동탄센트럴파크 ,필라테스 운동하며 7키로 감량성공후 이제 목표 몸무게 50kg이예요 다들 건강하게 관리하자구요😊  구봉산💙 동탄센트럴파크 🌈🌱 손바닥공원🐦🌱

새우킬러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동탄 숲속마을  구봉산, 동탄센트럴파크 운동코스

오전 1만보 채우고

오전에 1만보 걷기하고 바로 점심먹으러 집근처 한식뷔페로 왔네요. 이집은 흑미밥과 보리밥이 있는데 보리밥이 맛있어서 보리밥만 먹구 옵니다 밥 다먹구 집까지 다시 돌아가는길이 걸어서 30분이넘어 소화시키기 좋아요 여기에 김칫국도 있어요 이렇게해서 6천원 이랍니다 무한리필 라면도 끓여드실수 있어요 라면은 늘 패쑤함다 맛점하세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오전 1만보 채우고

창원 용지호수 옆 등산로.

호수옆에 나즈막한 산이 있어 한낮에도 그늘져서 둘레로 운동하기 좋아요.   호수가 바로 옆이라 그런지 바람도 시원하네요.  더운 낮에는 그늘에서 운동하고 저녁에는 분수가 나오는 용지호수 둘레를 돌면 시원하고 좋아요. 사람이 너무 많다는게 흠이라면 흠입니다^^  용지호수를 아는 분들은 많은데 옆에  있는 산은 둘레길을 잘 모르시는지 시원한데도 사람이 별로 없네요. 창원분들.  용지호수로 운동하러 오세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창원 용지호수 옆 등산로.

[운동 루틴] 헬스장 루틴

저는 헬스장까지 30분정도 걸러요 누가 보거나 말거나 30분동안 빠르게 걷기 파워 워킹으로 헬스장으로 갑니다 ㅋㅋ 그럼 몸이 예열되어 있어서 바로 런닝을 20분 정도 뛰어요 그리고 난 다음 하루는 상체 하루는 하체 근력운동을 합니다 무게를 많이 들지는 못하지만 열심히는 합니다 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트에서 전신을 스트레칭하고 운동을 마무리 합니다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산책로맛집 율곡동 산책로소개

우리동네로 혁신도시라 아파트에서 조금만 걸으면 바로 산책로가 나오고 도시전체의 산책로가 다 연결되어 있어 산책하기 운동하기 자전거타기 너무 좋아요 양쪽 산책로 사이 시냇물이 흘러 시냇물 , 새소리 ,곤충소리 bgm을 들으며 오늘도 아무생각없이 멍하니 걷고왔어요  그리고 최근에 장미 거리도 한곳에 조성되어있어 봄장미 실컷 구경하고 향기도 마구 맡았지요 그리고 안산공원이라고 산책로 중간에 공원이 조성되어있는데 이곳에 공연할수 있는 무대도 있는 공원이라 운좋은날엔 산책을 하면서 각종 공연소리도 자동 bgm으로 들을수있어 참 좋아요 이동네에 살게 되어 너무 행복하답니다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산책로맛집 율곡동 산책로소개

(6.19)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출근 전 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마시기 립밤 챙겨 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퇴근 후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손 씻고 핸드크림 바르기 그래도 오늘은 나름의 뷰티 루틴들을 놓치지 않고 했네요~ㅎㅎ 그리고 앞으로 쓸 가성비 팩들을 구매했습니다~ㅎㅎ 최대한 열심히 1일 1팩 시도해 보겠습니다~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자극없는 톤업 썬크림 아벤느 미네랄크림

제가 가장 애정하는 베이스메이크업 크림이에요. 자외선 차단 톤업 크림을 찾다가 만난 제품인데 메이크업베이스 용도로 주로 사용합니다. 아벤느 제품이 스킨케어 제품부터 모두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저자극 화장품으로 유명하잖아요. 이 미네랄 크림도 약간 묽은 편이면서 전체적으로 메이크업이 잘 될 수 있도록 베이스를 깔아줘요. 게다가 자외선 차단지수도 높아서 피부를 저 억센햇살에서 보호해주는 효과도 있죠~~ 이 크림을 바르고 바로 쿠션을 사용해주면 얼굴이 전체적으로 화사한 느낌이 들어요. 내돈내산 베이스 메이크업크림으로 아벤느 베리하이 프로텍션 미네랄 크림 추천합니다~

미여니70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여니70

자극없는 톤업 썬크림 아벤느 미네랄크림

우리동네 운동장소 양을산

우리동네 운동장소 추천합니다. 바로 양을산 산책로입니다. 아침마다 출근전 운동합니다. 산책로 잘 구성되있어 운동할맛납니다. 경치도 좋아요~~~~ 산책로 입구 사진 첨부합니다.

조오지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오지네

우리동네 운동장소 양을산

제가 추천하는 최고의 장소는 청석공원~

경기광주  경안동에 위치한 청석공원입니다 옆으로 시원한 경안천이 흐르고 공원에는  운동할수있는 공간이 엄청 많아요 여기서 걷는 분들도 엄청 많구요 자전거도 탈수있고 농구장ㆍ족구장ㆍ인라인ㆍ 그리고 파크골프장도 있어서 어르신들이  많이 즐기세요 곳곳에 벤치도있어 쉬면서 힐링도 할수있구요 바로 옆이 정류장이라 다니기도 좋아요 바로 앞에가 이마트라 운동후 시장봐가는 분들도 많아요 소개할 말은 많은데 이쯤만 할께요

수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제가 추천하는 최고의 장소는 청석공원~

[운동루틴] 출퇴근 걷고, 점심먹고 산책하고, 밤엔 헬스하고있어요.

저의 하루 루틴은 틈틈히 운동하기입니다. -출근길 걸어가기 -점심먹고, 간단히 주변 산책하기 -퇴근길 걸어가기 -저녁먹고, 쉬었다가 1시간 헬스하기 간단히 설명하면 이런데, 출퇴근 걸어다니면 보통 12000~14000보정도 걷는편이고, 동네 산책로를 따라 다니다보니 주변 자연도 볼 수 있어서 휴식하는 기분이라 괜찮은것 같습니다. 점심을 먹고나서 바로 의자에앉으면 소화가 잘안되서, 주변을 가볍게 20분정도 산책하는편인데 근처 공원에 철봉이있어 턱걸이에 도전해보고있습니다(2개가 최선이지만요..) 저녁퇴근길에는 마트에들러 찬거리를 장보기도 해서 아침보다는 조금 더 걷는편입니다.  저녁먹은 이후 아파트 헬스장에 들어가면 운동을 하는데요, 준비운동겸해서 사뿐히 걷다가 속도 10~12정도로 2-3분 뛰었다가 1분쉬고 하는 방식으로 러닝머신을 뛰고있습니다.  보통 20분정도면 3km정도를 뛰고, 칼로리소모량은 180~200정도 됩니다. 이후에 숨고르면서 근력운동을 하는데, 월 수 금은 상체위주로, 화 목 토는 하체위주로 운동을 하는편입니다. 공통적으로는 윗몸일으키기 20회씩 3회  1세트를 2번정도 하고, 팔굽혀펴기 20회씩 3회 1세트 2번 하고 집에 올라오면, 1시간~1시간 15분정도 지나있습니다. 저의운동루틴은 이런데, 여러분한테 잘맞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저염식이랑 운동 병행해서 지금 20kg넘게 감량성공은 했다보니, 효과는 있었던것 같습니다.

쿠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보

[운동루틴] 출퇴근 걷고, 점심먹고 산책하고, 밤엔 헬스하고있어요.

아파트 둘레길 걸어요

우리 동네 아파트 둘레길은 산책하기 좋은 코스입니다. 아파트 전체를 돌아서 걸어다닐 수있도록 작년부터 미끄러운 곳은 야자수 잎들 깔고 공사하더니  걸어다닐수 있도록 잘 조성되었어요 나무 계단 데크도 놓고 밤에는 조명도 달아놓아서 밤늦게 걸어다니시는 분들고 많아요 아파트 주민들뿐만 아니라 동네분들도 동네 걸어가시며 아파트 들어오셔서 한바퀴 돌아서 운동하시고 가셔요 전체 한바퀴돌면 4천보쯤 나옵니다 주말에는 2바퀴 돌아서 8천보쯤 걸으면 만보는 금새 달성되어요 정자도 있고 바로 앞에 바다가 보여서 짜장면 시켜 먹으면 아주 굿입니다 매번 친구들과 산책로 돌면서 짜장면 한그릇 시켜먹자고 말만 하고 아직 시켜먹지는 목했어요 저기서 먹고 있는분들은 봤지요 아파트 한쪽이 산으로 둘러 있어서 일년에 한, 두번 뱀도 볼 수있는 단점도 있어요 올해 벌써 한번 보았어요

미블랙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아파트 둘레길 걸어요

[운동루틴] 근력 운동 초보자의 운동루틴 공유합니다.

<매일 운동>  1) 만보 걷기 : 별다른 준비물 없이 편하게 날마다 오전, 오후 각각 1시간 이상 걷기  2) 계단 오르기: 업무 중 간간히 계단 오르기 하루 4회 이상 <월, 수, 금요일 : 근력운동>   1)머신 숄더 프레스 -> 2)레그 익스텐션 -> 3)렛 풀 다운 -> 4)레그 컬 -> 5)행잉 레그레이즈 순으로    1시간 정도 운동합니다.   마지막 행잉 레그레이즈는 뱃살을 빼고 복근을 만드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근력 운동은 시작한지 약 1년 3개월 정도 됩니다...ㅎ 근력운동 초보자 루틴입니다...^^   1) 머신 숄더 프레스 : 1세트 당 15회, 5세트       2) 레그 익스텐션 : 1세트 당 15회, 5세트     3) 렛 풀 다운 : 1세트 당 15회, 5세트     4) 레그 컬 : 1세트 당 15회, 5세트       5) 행잉 레그레이즈 : 1세트 당 15회, 10세트             <주말: 등산> 주말이나 휴일에는 등산을 합니다. 등산은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동시에할 수 있는 매우 좋은 레저인 것 같습니다.

바다사랑태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운동루틴] 근력 운동 초보자의 운동루틴 공유합니다.

아침 운동~~

어제 댓글 보고서 아침 공복 유지를 해보고자 다짐하고 아침에 물만 한잔 하시고~ 아이들 등원시키고 바로 산에 갔어요~ 오늘은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ㅠ 시작하기 전에 너무 더워서 할수 있을까 싶었는데 산은 그늘이라 그런지 할만 하네요~~ 산에 오르고 내려와 데크로 가는데 막혔던 길을 통행할수 있게 해놓아서 집에 돌아오니 딱 1시간이네요~

할수있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할수있담

아침 운동~~

[운동루틴] 육아맘의 틈새운동루틴

아침에 아이 등원시키며 2000보 정도 걸어요 집에 돌아와서는 간단하게 스트레칭 10-20분합니다 유튜브에 있는 소미핏 골반체형교정운동 강추해요 출산 후 틀어진 골반 바로 잡는데 좋고 출산하신 분들 아니더라도 여성분들에겐 아주 좋은 운동이에요 생리통 없어지는 효과도 있음여! 스트레칭 후 간단하게 집안일 하고 점심 먹고 오후에는 요가를 주로 해요 서리요가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저녁식사 후 스쿼트 도전하고 있어요 하체근력 강화랑 허리근력에 좋다고 해서 무리는 하지 않고 한 세트에 열개씩 할 수 있는 만큼만 해요 그리고 다리가 많이 피로한 날에는 강하나 자기 전 스트레칭 하고 자면 좋습니다 운동루틴이라고 하기엔 좀 부끄럽지만 육아하시는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글 올려봐요~!

Horihori1님의 프로필 이미지

Horihori1

(6.18)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마시기 립밤 챙겨 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손 씻고 핸드크림 바르기 오늘은 저녁에 만보 걸을 때 빼고는 나가지를 않아서 선크림은 패스했네요~ 오늘같은 폭염에는 외출 삼가야죠~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두유면을 아시나요?

며칠전 티브를보다가 방송장면에서 두유면이 나오더라구요 여주인공들의 아침식단에 비쳐주던데 급 관심이생겨서 바로 검색에 들어갔더랬죠 풀무원 식물성지구식단 실키제면 공법이래요 두부로만든 두부면은 먹어봤는데 어덯게 두유로 면을 만들수가있는지 넘 궁금해서 마트가서  비빔면 두유면과 콩국수 두유면을 사왔어요 잔치국수 두유면도 있더라구요 면을 끓이지앓고 그대로 먹을수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칼로리는 185kcal  저녁으로 간단하게 칼로리 걱정없이 먹을수있는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두유면을 아시나요?

하루사메 샐러드

우리나라에는 잡채용 고구마당면이 있고 일본에는 하루사메라고 녹두당면이 있습니다. 고구마당면은 100g에 358kcal라 하고 하루사메는 344kcal라고 하니.. 큰 차이는 없네요. 근데... 레시피에서 칼로리 차이가 생기는거 같아요.. 잡채는 좀 기름진 재료가 들어가는 반면에 하루사메샐러드는 새콤달콤한 스탈이거든요.. 야채도 절이기만 할뿐이고 기름이라고는 참기름이 전부예요.. 만드는 방법은 잡채랑 비슷한데..  면은 삶고 야채(오이, 당근, 미역)는 소금절임만 하고 육류는 얇은 슬라이스햄을 넣어주면 됩니다. 간은 간장, 식초, 설탕으로 하고 참기름 살짝 둘러주면 끝입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먹으면.. 다이어트로 입맛없을때.. 입맛 살려주는.. ㅋㅋㅋㅋ (입맛 돌아서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용이 아니려나?? ㅋㅋㅋ ) 오독오독한 면이 맛있답니다. 일본오시게 된다면 슈퍼에서 파니까 한번 드셔보세요 ^^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

지니아줌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아줌

하루사메 샐러드

[운동루틴]매일 매일 걷기를 놓치지 말기!!!

**아이들도 있고 일도 해야하고 하니까 정말 시간내서 운동하는게 정말 어려워요~ 그래서 숨쉬기 말고 꼭 하는 운동~바로 걷기랍니다! 출퇴근도 차 타고 가지 않구요~ 걸어서 다녀요~아이들 픽업도 되도록이면 걸어다니구요! ㅎㅎ 그래서 출퇴근 및 아이들 학원 픽업만 해도 하루 만보는 거뜬해요♡♡ 그게 유일한 운동이랍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근력운동도 좀 하고 싶긴한데 아이들 자고 나면 정말 침대와 한몸이 되어 버린답니다 ㅋ욕심내지 말고 하루에 조금씩이라도 걷기♡♡ 매일매일 실천하고 있어요!! 이렇게 많이 걷는 날도 있다는 거~~~^^

랄라러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랄라러랄

[운동루틴]매일 매일 걷기를 놓치지 말기!!!

신토불이 청국장과 함께하는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저는 40대 직장입니다. 사실 평일 퇴근 후에는 음식을 새로 하기가 어려워서 주로 주말에 요리를 해놓고 쟁여(?) 먹는 식으로 일주일을 연명합니다. 청국장은 콩으로 만든 음식이라 단백질 함량도 높아서 약간의 탄수화물만 곁들어 먹으면 건강하고 훌륭한 한끼 다이어트 식사가 됩니다. 만드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버섯, 감자, 양파등을 잘 손질한뒤에 냄비에 물을 넣고 된장 2숟갈, 청국장을 넣고 잘 풀어줍니다. 시간이 많다면 멸치국물로 하면 맛이 훨씬 더 개운합니다. 물이 끊으면 준비된 재료를 넣고 잘 익혀줍니다. 정말 간단하죠.  물을 좀 높게 잡아 밍밍한 간에 공기밥 반그릇 정도 말아먹으면 배도 든든하고 단백질 함량도 높은 건강 식단의 완성이네요.

neplos님의 프로필 이미지

neplos

신토불이 청국장과 함께하는 다이어트

운동루틴- 풀업 즐겁게 하기 ㅋㅋ

풀업은  처음부터 자기 체중을 중력을 거슬러 올려야  하기 때문에 힘이 듭니다. 그래서  저는  처음엔 철봉에 매달리기, 버티기, 제자리 점프 턱걸이 등 조금씩 철봉과 가까워지려고 했어요. 주 4~5일은 매달리려했고 운동코스도 철봉이 있는곳으로 했어요. 아시다시피,  처음엔 힘들지만 갯수가 느는 재미가 있어요. 지금은 15개 정도 하게 됐어요. 7개씩 10세트 정도는 기분 좋게 하는 정도가 됐습니다.  풀업은 상체운동의 끝판왕이라고 할 정도로 골고루 발달시켜줘요. ㅎㅎ 어깡이 됩니다. 바로 옆에 공원에 철봉이 없어서 민원 넣어서 3주만에 생겼습니다. ㅋㅋ 주민들이 매달려 운동하는거 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 재밌고 쉽게  할수 있어요 ㅋㅋㅋ 모두 화이팅!!

철봉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철봉이

운동루틴- 풀업 즐겁게 하기 ㅋㅋ

다이어트 기간 묵은지 계란 김밥 자주 먹어요.

김신영 다이어트 중 추천 메뉴 중에 묵은지 김밥이 있어서 저도 다이어트 시작부터 자주 먹고있어요.  김신영씨 레시피는 묵은지를 씻어서 매실 액기스 넣고 참기름, 참깨를 버무리고 계란지단, 견과류 멸치 넣고 밥이랑 마는 건데, 저는 그렇게 할 때도 있고 그냥 그 때마다 있는 걸로 해요. 애들 계란말이 해주면서 저도 한장 말아두고 묵은지는 씻어서 자르고 매실액기스만 넣어서 버무린 뒤 냉장고에 넣어두고 바로 꺼내서 같이 말아요. 매번 하긴 귀찮아서 액기스만 넣어두 새콤하니 맛있어서 그렇게 해요. 멸치는 있을 때는 하고 없을 땐 빼고..ㅋ 현미밥도 소분해두고 김밥에 넣는데 어제는 애들이랑 쓰레기줍기 행사 갔다오느라 피곤해서 애들 밥으로 했어요. 가끔 참치넣어서 할 때도 있고 양상추 넣어서 먹을 때도 있어요. 아참 그리고 다이어트할 땐 김밥을 크게 써는 게 한입에 씹는 양이 많아서 좀 더 포만감이 느껴지길래ㅋㅋ전 크게 썰어서 먹고 있어요.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셨음 좋겠어요!

와이즈보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와이즈보라

다이어트 기간 묵은지 계란 김밥 자주 먹어요.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칫솔...

플라스틱 칫솔이 분해되는데 100년이 넘게 걸린다고 해서 나무 칫솔로 바꿨거든요...  나무도 환경을 파괴하는 거라 고민을 하다 2년전부터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칫솔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칫솔모도 작아서 부담없고 칼라별로 나와서 가족모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예요.. *슈가랩 회사의 비닐백이나 비닐장갑 등은 모두 옥수수전분으로 만드는   친환경제품이라 사용하길 추천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칫솔...

다이어트 목표

체중 관리를 위해서 간식을 줄여보려고 합니다 요즘들어서 부쩍 간식을 자주 먹게되었는데 체중이 바로 늘더라구요ㅠㅠ 간식을 최소로 줄여서 체중 조절을 해봐야겠어요! 1.5-2kg 감량을 목표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나만의 운동 루틴

시간내서 운동하러 가는건 항상 실패해서 최대한 실생활에서 몸을 움직이려고 합니다. 하루에 만보 채우기는 기본인데 특히 최대한 빨리 걸어서 시간도 절약하고 운동효과도 높이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그리고 계단을 최대한 이용합니다. 그리고 하루에 백개씩 저녁먹기 전에 운동합니다. 종목은  아령,푸쉬업등 로테이션  돌리는데 거창하게 몸만드는 취미는 없지만 그래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물수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물수리

곱창쌀국수

베트남에서 저녁으로 먹은 곱창 쌀국수입니다. 갈비살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원래 갈비대 큰거 하나 들어 있는데  직원이 친절하게 바로 옆에서 손수 잘라 얹어 주네요. 짬뽕 같이 얼큰하네요. 해장으로 최곱니다.

달남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남99

곱창쌀국수

[운동루틴] 아침에 하는 스트레칭과 유산소운동

저의 운동루틴은 아침에 스트레칭과 간단한 유산소 운동입니다! 아침 공복에 하는 운동이 제일 효과적이라고 들어서 아침에 루틴으로 꼭 합니다! 스트레칭 10분 가벼운 유산소 운동 20분 정도로 총 30분 정도 합니다~ 아침에 바로 강한운동 하면 몸에 무리가 가기때문에 우선 스트레칭으로 자는동안 굳어있었던 목이랑 허리 다리를 스트레칭 해줍니다! 그리고 가벼운 아침 유산소 운동을 유튜브 영상보면서 해줘요~ 혼자 하는것보다 영상보면서 따라하면 중간에 쉬는거없이 잘 하게되더라고요! 저는 1달정도 했는데 확실히 변비도 없어지고 몸무게도 어느정도 잘 유지되는거 같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몸도 가벼워진 느낌이라 계속 하고 있어요!

syeon2님의 프로필 이미지

syeon2

요거트바크 만들기

얼마전, 최화정이 요걸로 다이어트 톡톡히 했다고해서 저도 만들어봤습니다. 처음에 어려운줄 알았는데 굉장히 쉬워요.! 재료 : 시중에 파는 떠먹는 요구르트  + 요거트 파우더         위에 올릴 토핑  (이건 맘대로 /  저는 냉동블루베리, 견과류등 냉파먹기로 찾아서 뿌렸습니다) 방법 : 떠먹는 요구르트에 요거트 파우더 슥슥 잘 섞어주고요         집에 넓은 쟁반같은거 소독한다음 그위에 평평하게 잘 펴줬어요         그담에 그 위에 토핑을 마구 얹어줍니다.         그후 냉동고에서 얼린 후, 후에 얼려진걸 꺼내서 또각또각 잘라내서 먹으면!!!끝!!! 맛 : 약간 요거트 아이스크림처럼 아이들간식으로도 좋을꺼같고, 간편해요! 저는 얼음처럼 얼음그릇에 모양내서도 해봤네요! 토핑 잘 보이라고 접사 사진으로 찍었어염!

데굴은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데굴은짱

요거트바크 만들기

[운동꿀팁] 걷기와요가

운동을 꾸준히 한다 요가를 주이회 하고 바로 산책로로  걸으러간다 매일단백질로계란을.먹는다 티비를보며 수건돌리기를한다 물을하루에이리터마신다 집에서실내자전거릀탄다 엘베대신 계단을이용한다

하이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이그

[운동 루틴] 새벽러닝과 계단운동

매일 새벽 4:30쯤 일어나 공복에 물 한 잔 마시고 짧게 10분~30분 새벽 명상과 스트레칭 후 운동을 나갑니다. 운동계획은 주간으로 세우고 체크하고 있으며 주5일 40km러닝, 35,000보 이상, 120층이상이 최근의 목표 입니다. 5일간은 좀 빡새게 하고 이틀은 가벼운 산책으로 쉬어주는 시간을 꼭 가지려고 합니다. 항상 새벽운동을 2시간이상 하는 편입니다. 이른 점심을 먹고 숭인근린공원(동망봉)에 올라 계단 운동 및 근력 운동을 하고 내려오면 35,000보 전후가 됩니다. 숲속이라 덥지도 않고 정자도 있고, 정수기가 갖추어진 전망 좋은 휴게실도 있어서 재밌게 운동 할 수 있고 야외 스카이헬스장이 있어 근력운동 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주5일간은 무조건 2~3시간 운동합니다. 저녁 식사 후 가벼운 산책과 스트레칭으로 35,000보 걷기를 마무리합니다.   계단운동은 하체의 근육량을 늘리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올바르지 못한 자세로 스쿼트를 하면 무릎에 무리가 가기 때문에 제가 만들어 놓은 뒷산 계단 운동 코스는 계단과 경사길이 잘 어우러져 있고 내려올때는 엘리베이터를 이용 할 수가 있어 무엇보다 좋습니다. 나만의 운동 루틴으로 50대 이지만 신체나이는 아직 40대로 살고 있습니다. 지난달 인바디 결과를 보면 체중을 3.4kg 늘리라고 하는데 3.3이 지방을 늘려야 한다는 우스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적정 체중보다 덜 나가는 것 대부분이 체지방량이 적어서이니 이 정도면 자랑하고 싶어지겠죠? 극단적인 식단은 한 적이 없습니다. 단 최근에 빵이나 과자, 술 등은 조금씩 절제 하고 있습니다. 식단이 다이어트의 70이니 90이니 하지만 그 방법으로 근육량을 늘리기는 힘듭니다. 근육량이 적으면 1일 칼로리 소모량이 적고, 조금 먹기 시작하면 바로 요요가 오게 됩니다. 건겅한 음식은 마음껏 먹으면서 즐겁게 운동하는 것이 저의 운동 꿀팁입니다.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운동 루틴] 새벽러닝과 계단운동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